[솔루션] 유체역학 8판 (Fundamentals of Fluid Mechanics 8th Edition), Munson 저

 

[솔루션] 유체역학 8판 (Fundamentals of Fluid Mechanics 8th Edition), Munson 저
 Munson_8th_SolMan.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0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Munson의 유체역학,
Fundamentals of Fluid Mechanics, Munson,

8판 전체 솔루션입니다.
아래 목차대로 솔루션입니다.

[1. 서론]
1. 유체의 특성
2. 차원, 동차성 및 단위
- 단위계
3. 유체 거동의 해석
4. 유체의 질량과 무게의 계량
- 밀도
- 비중량
- 비중
5. 이상기체의 법칙
6. 점성계수
7. 유체의 압축성
- 체적계수
- 기체의 압축과 팽창
- 음속
8. 증기압
9. 표면장력
10. 유체역학의 역사의 요약
11. 요약 및 학습 안내
● 참고문헌
● 문제
[2. 유체정역학]
1. 한 점에서의 압력
2. 압력장에 대한 기본 방정식
3. 정지된 유체 내의 압력변화
- 비압축성 유체
- 압축성 유체
4. 표준대기
5. 압력의 측정
6. 액주계
- 피에조미터관
- U자관 액주계
- 경사관 액주계
7. 기계식과 전기식 압력 측정 장치
8. 평면에 작용하는 정수력
9. 압력프리즘
10. 곡면에 작용하는 정수력
11. 부력, 부체와 안정성
- ARCHIMEDES의 원리
- 안정성
12. 강체운동을 하는 유체 내의 압력변화
- 직선운동
- 강체회전
13. 요약 및 학습 안내
● 참고문헌
● 문제
[3. 유체동역학-BERNOULLI 방정식]
1. NEWTON 제2법칙
2. 유선을 따라 F=MA 적용
3. 유선의 법선방향에 대한 F=MA 적용
4. BERNOULLI 방정식의 물리적인 해석 및 다른형태들
5. 정압, 정체압, 동압 및 전압
6. BERNOULLI 방정식의 응용 예
- 자유제트
- 갇힌 유동
- 유량 측정
7. 에너지선과 수력구배선
8. BERNOULLI 방정식의 사용에 대한 제한조건
- 압축성의 영향
- 비정상의 효과
- 회전의 효과
- 그 밖의 제한 조건
9. 요약 및 학습안내
● 참고문헌
● 문제
[4. 유체운동학]
1. 속도장
- 유동장의 EULER 기술법 및 LAGRANGE 기술법
- 1차원, 2차원 및 3차원 유동
- 정상유동과 비정상유동
- 유선, 유맥선 및 유적선
2. 가속도장
- 가속도와 물질도함수
- 비정상효과
- 대류효과
- 유선좌표계
3. 검사체적과 시스템의 개념
4. REYNOLDS 수송정리
- REYNOLDS 수송정리의 ...(하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통합지표통과] 만2세 5월 관찰일지 (6명)

 

[통합지표통과] 만2세 5월 관찰일지 (6명)
 만2세 5월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5월 관찰일지

표준보육과정에 기초하여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통합지표 통과)

모든 영역 다 작성하였고 표준보육과정 활동에 맞춰 작성하였습니다
만2세 5월 관찰일지(6명)

기본생활 관찰내용 및 해석
신체운동 관찰내용 및 해석
사회관계 관찰내용 및 해석
의사소통 관찰내용 및 해석
예술경험 관찰내용 및 해석
자연탐구 관찰내용 및 해석

각 영역별 관찰내용 및 해석에 대한 총평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기관분석보고서 종합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기관분석보고서 종합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기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기관분석보고서 종합

- 사회복지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기관분석보고서)입니다.
- 실제 지역아동센터에서 실습을 하면서 작성된 자료입니다.
-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를 작성하시면서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기관분석보고서 종합

◆ 목차

1. 기관의 역사
1) 기관 설립동기 및 설립목적
2) 기관 사업의 역사적 변천
3) 기관의 역사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2. 기관의 목적

3. 기관의 주요사업 및 프로그램
1) 클라이언트 및 대상 지역
2) 주요사업
3) 서비스 전달체계
4) 기관의 서비스대상 및 주요사업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4. 기관의 행정사항
1) 행정구조
2) 예산, 후원 및 지원사항
3) 실습부서/팀
4) 기관의 행정구조와 예산 사용 및 후원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5. 지역내 타 기관들과의 연계상황과 활동

6. 전반적인 기관에 대한 인상과 평가


◆ 본문일부

3) 기관의 역사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 ◯◯지역 아동센터는 2005년 설립 현재까지 많은 아동들에게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항상 아동들에게 새로운 것과 많은 것을 가르쳐 주고 싶어 하시는 센터장님과 복지사분들 아동들을 위한 열정과 희생이 남다르신 분이라 생각된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센터를 이끌어 가는 센터장님 밑에서 배우고 자라는 아이들 역시 훌륭한 인성을 갖춘 바른 아이들로 자랄 것이라 생각한다. 아동 복지뿐만 아니라 지역연계사업으로 주위 어려운 분들까지도 생각하시는 센터장님이 존경스럽다.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고 사랑이 가득한 ◯◯지역 아동센터가 되기를 바란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19년 만2세 1학기(3월-8월) 관찰일지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2019년 만2세 1학기(3월-8월) 관찰일지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만2세 1학기 영아전담 관찰일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2019년에 작성한 만2세 1학(3월-8월) 관찰일지 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어린이집 교사가 작성하였습니다.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관찰내용과 해석까지 잘 되어있답니다^^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언어
-미술
-감각.탐색
-역할.쌓기
-음률

(기본생활습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3/2 유희실에 있는 공을 손으로 잡고 교사를 향해 던져봄. 교사가 공을 받아 다시 던져주니 공이 떨어지는 곳으로 달려가 공을 잡아보았음.
*해석-신체활동에 즐겁게 참여하며 같은 반 친구에게도 관심을 가질 수 있었음.

언어-
3/20 이름카드를 보고 사진 속에 있는 친구와 선생님의 이름을 말함. 불분명한 발음으로 이야기할 때 교사가 친구의 이름을 말해주면 따라서 정확히 발음하기도 했음.
*해석-친구와 교사의 이름을 알고 있으며 교사의 언어를 듣고 모방하여 정확한 언어로 발음하는 연습을 함.

미술-
3/28 친구들의 사진이 출력 된 종이를 보고 사진 속에 있는 친구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이름을 말함.
하트 스티커를 떼어 친구의 얼굴에 붙여 주기도 했음.
*해석-스티커를 떼어보는 활동을 통해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기를 수 있었고 사진 속에 있는 친구를 보고 긍정적인 친밀감도 형성할 수 있었음.

감각 ․ 탐색-
3/7 색 돋보기를 눈 가까이에 대고 교사를 바라봄. 교사가 “무슨 색깔로 보여?”하고 물으니 “노란색”하고 대답함. 보육실을 둘러보거나 친구의 얼굴을 살펴봄.
*해석-색돋보기로 보육실을 둘러볼 뿐 아니라 친구 얼굴, 선생님 얼굴 등을 살펴보며 새로운 반에 대한 친근감을 가짐.

역할 ․ 쌓기-
3/29 ‘놀잇감 가게’ 놀이를 하며 교사가 주인 역할을 흉내내자 “얼마에요?”하며 가격을 물어본 후 지갑에서 돈 꺼내는 흉내를 내며 교사에게 주었음.
*해석-일상생활에서 경험한 것을 놀이로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이루어졌고 ‘놀잇감 가게’ 놀이를 통해 물건을 사는 경험을 해볼 수 있었음.

음률-
3/30 통통통‘ 노래에 맞춰 교사가 몸을 움직이자 교사의 행동을 보고 따라하며 노래 가사에 맞춰 몸을 움직여보았음.
*해석-노래를 듣고 몸을 움직이는 것을 즐거워하였으며 교사의 행동을 모방하여 노래 가사에 맞는 율동을 표현할 수 있음.

<기본생활습관>
식습관-
3/9 스스로 잘 먹으나 중간 정도 먹은 후 “안먹어.”하며 자리를 이동함. 교사가 “조금만 더 먹어볼까?”하고 물으니 “아니”하며 놀잇감이 있는 곳으로 이동함.

등등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19년 만2세 2학기(9월-2월) 관찰일지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2019년 만2세 2학기(9월-2월) 관찰일지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만2세 2학기 영아전담 관찰일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2019년도에 작성한 만2세 2학기(9월-2월) 관찰일지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어린이집 교사가 작성하였습니다.

9월 / 10월 / 11월 / 12월 / 1월 / 2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관찰내용과 해석까지 잘 되어있답니다^^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언어
-미술
-감각.탐색
-역할.쌓기
-음률

(기본생활습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
9/27 동물 발자국 위에 올라서서 발자국의 보폭에 맞춰 걸음. 교사가 큰 발자국을 보며 “누구 발자국이야?”하고 물어보았더니 “공룡!”하고 웃으며 대답함.
*해석-여러 가지 공룡 발자국에 호기심을 보이며 발자국을 따라 걷기를 시도함. 발자국의 모습을 보고 예측하여 자신이 생각한 동물의 이름을 말하였음.

언어 -
9/28 전화받는 흉내를 내며 전화하는 상대와 대화하듯이 이야기하며 놀이함.
*해석-일상생활에 경험했던 것을 상황극으로 놀이하며 대화하듯이 전화 통화를 함.

미술 -
9/6 면봉에 물감을 찍어 스케치북 위에 그림을 그림. “산타할아버지 그림 그릴꺼야”하고 말하며 그림을 그리고 옆에 누나도 그렸다고 함.
*해석-새로운 재료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보고 손가락의 소근육을 사용하여 스스로 스티커를 떼어 꾸미기를 시도하였음.

감각 ․ 탐색 -
9/4 대추 냄새를 맡으며 교사에게도 냄새를 맡아 보라고 함. 교사가"대추 냄새가 너무 좋다"라고 하니 "저도 너무 좋아요 선생님"이라고 말함.
*해석-자연물의 냄새를 맡아보며 탐색함. 로션을 손으로 문지르며 탐색하는 시간 등 교사가 활동하는 모습에 흥미를 보이며 상호작용을 듣고 모방하여 표현함.

역할 ․ 쌓기 -
9/17 레고 블록으로 만들기를 하고 있어 교사가 다가가 “00아 뭐 만들어?”하고 물어보자 “집”하고 말하며 미소를 지음.
*해석-교사와 함께 놀이에 참여하기를 즐거워함. 레고 블럭으로 집 만들기를 자주 하며 교사의 질문에 자신이 만든 작품을 간단한 단어로 설명함.

음률 -
9/3 노래를 부르며 익숙한 단어를 말하고
노래 가사에 나오는 동물을 몸으로 표현함. (“달려든다 호랑이” 부분에서 두 손으로 어흥~ 흉내를 냄.)
*해석-노래 부르기를 즐거워하여 노랫말을 듣고 익숙한 단어를 행동으로 표현함.

등등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한국예탁결제원(KSD) 사무직(신입) 자기소개서 합격에문 [한국예탁결제원자소서 + 면접기출문제] 한국예탁결제원자기소개서자소서항목

 

한국예탁결제원(KSD) 사무직(신입) 자기소개서 합격에문 [한국예탁결제원자소서 + 면접기출문제] 한국예탁결제원자기소개서자소서항목
 한국예탁결제원(KSD) 사무직(신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한국예탁결제원(KSD) 사무직(신입) 자기소개서 합격에문 [한국예탁결제원자소서 + 면접기출문제] 한국예탁결제원자기소개서자소서항목
철저하게 분석하여 퇴고과정을 거쳐 공들여 쓴 자기소개서 입니다.
지난 몇 년간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를 참고하여 몇 번의 수정을 거쳤습니다.또 기업기념과 인재상을 고려하여 이목을 끌만한 단어들로 구성하도록 노력했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진부한 자료와는 격이 다른 예문입니다. 반드시 합격하시길 기원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한국예탁결제원 신입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모음

 

한국예탁결제원 신입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모음
 한국예탁결제원 신입 자기소개서 + 면.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1. 본인의 가치관을 정립하게 된 성장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본인의 가치관이 한국예탁결제원에서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어떻게 발휘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십시오. (1300bytes 이내) ※ 학력사항, 부모의 직업 등 적절하지 않은 내용은 절대 기술하지 말 것

2. 본인의 입장에서 가장 받아들이기 어려웠던 비판을 설명하고, 그러한 입장을 상대방에게 어떻게 표현했는지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1300bytes 이내)

3. 자신에게 요구된 것보다 더 높은 목표를 스스로 세워서 시도했던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입니까? 목표달성과정에서 아쉬웠던 점이나 그 때 느꼈던 본인의 한계는 무엇인지, 이를 극복하기 위해 했던 행동들과 생각 그리고 결과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1300bytes 이내)

4.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유형에 대해 본인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부득이하게 같이 일해야 할 경우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기술해주십시오. (1300bytes 이내)

5. 본인이 다른 지원자에 비해 한국예탁결제원에 더 적합한 인재라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입사 이후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1300bytes 이내)

면접예상질문모음
4.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은 유형에 대해 본인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부득이하게 같이 일해야 할 경우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기술해주십시오. (1300bytes 이내)
소통이 원활하지 않은 유형의 사람, 부정적인 사람과는 일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의 경우, 업무를 볼 때 항상 투덜거리며 모든 일에 불평 불만이 많은 사람과 함께 일을 한 경험이 있었습니다...(이하생략)

5. 본인이 다른 지원자에 비해 한국예탁결제원에 더 적합한 인재라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입사 이후 본인이 하고 싶은 업무와 그 이유를 기술해 주십시오. (1300bytes 이내)
저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복합, 융합적 인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한국예탁결제원이 원하는 요구와 업무처리를 다양하게 소화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이하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