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e 재료역학 Ch01. 개정 9판 솔루션

 

Gere 재료역학 Ch01. 개정 9판 솔루션
 gere 재료역학 솔루션 Ch01.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42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Gere 재료역학 CH1 솔루션입니다.
1장에 포함된 문제들에 대한 해설입니다.

이 책은 SI 재료역학에 대해 다룬 도서입니다. SI 재료역학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CHAPTER 1 인장, 압축, 전단
CHAPTER 2 축 하중을 받는 부재
CHAPTER 3 비틀림
CHAPTER 4 전단력과 굽힘모멘트
CHAPTER 5 보에서의 응력 (기본응력)
CHAPTER 6 보에서의 응력 (고급 주제)
CHAPTER 7 응력과 변형률의 해석
CHAPTER 8 평면응력의 적용 (압력용기, 보, 조합 하중)
CHAPTER 9 보의 처짐
CHAPTER 10 부정정 보
CHAPTER 11 기둥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4세 8월 유아 관찰일지 20명분량(아동관찰일지)21페이지

 

만4세 8월 유아 관찰일지 20명분량(아동관찰일지)21페이지
 만4세 8 유아 관찰기록.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4세를 대상으로 한 8월 유아관찰일지이며 20명을 대상으로 관찰하였으며 2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5개 영역별 관찰과 평가가 기록되어있습니다.
중복내용없으며 내용 알찹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세요~~^^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8/)

의사소통
(8/)
사회관계
(8/)
예술경험
(8/)
자연탐구
(8/)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8/)

의사소통
(8/)
사회관계
(8/)
예술경험
(8/)
자연탐구
(8/)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4세 7월 유아 관찰일지 18명분량(아동관찰일지)19페이지

 

만4세 7월 유아 관찰일지 18명분량(아동관찰일지)19페이지
 만4세 7월 유아 관찰기록.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 4세를 대상으로 한 유아관찰일지 입니다.
7월 관찰일지이며 18명을 대상으로 하였습니다.
영역별 관찰과 영역별 평가로 구성되어있으며 중복내용 없습니다.
알찬 관찰과 평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세요.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7/)

의사소통
(7/)
사회관계
(7/)
예술경험
(7/)
자연탐구
(7/)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7/)

의사소통
(7/)
사회관계
(7/)
예술경험
(7/)
자연탐구
(7/)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4세 6월 유아 관찰일지 19명분량(아동관찰일지)19페이지

 

만4세 6월 유아 관찰일지 19명분량(아동관찰일지)19페이지
 만4세 6월 유아관찰 2.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4세 6월 유아관찰일지입니다. 19명 분량이며 19페이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누리과정에 맞게 관찰평가하였으며 한 유아당 3개의 영역을 관찰하고 각영역을 평가하였습니다
중복내용없습니다.~^^
이 름

생년월일

관찰내용 및 평가


구분
누리과정
관련영역
6월
신체운동.건강
사회관계
예술경험
유아발달평가


구분
누리과정
관련영역
6월
신체운동.건강
사회관계
예술경험
유아발달평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1세 5월 일일보육간편일지 (2020년 5월 1주~4주)

 

1세 5월 일일보육간편일지 (2020년 5월 1주~4주)
 5월일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1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주간계회안과 일일보육일지가 함께 있습니다.

평가제에서 높은점수를 받은 일지이며 확장 축소 평가 등이
잘 나누어 작성되어 있습니다.

평가인증완료 일지 이며 표준보육과정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제
느낄 수 있어요

소주제
만져보아요 2
살펴보아요 1
살펴보아요 2
들어보아요 1


신체
⋅촉감 발자국을 따라 걸어봐요
⋅모양을 살펴보며 이동해요
⋅색깔 선을 따라 움직여요
⋅바스락 바스락 신문지를 구겨요
쌓기・역할
⋅[쌓기]
까끌까끌 보들보들 촉감 블록을 만지며 쌓아요
⋅[쌓기]
블록의 모양을 살펴보며 쌓아보아요
⋅[쌓기]
블록의 색깔을 살펴보며 쌓아요
⋅[쌓기]
소리 나는 블록을 찾아보아요
⋅[역할]
라면으로 음식을 만들어요
⋅[역할]
표정을 살펴보고 따라 해요
⋅[역할]
봄꽃 가게를 열어요
⋅[역할]
마이크로 목소리 들으며 놀이해요
언어
⋅여러 가지 느낌이 있어요
⋅동화 ʻ엄마랑 모양 놀이ʼ
⋅다양한 색깔로 끼적여요

⋅동화 ʻ어? 무슨 소리지?ʼ
감각・탐색
⋅[음률]
새 노래 ʻ어린이날ʼ
⋅[음률]
노래 들으며 색 스카프를 흔들어요
⋅[음률]
새 노래 ʻ봄비ʼ
⋅[음률]
악기를 연주하며 소리를 들어보아요
⋅[미술]
카네이션을 만들어요
⋅[미술]
점토 위에 모양 틀을 찍어요
⋅[미술]
나비 옷을 꾸며요
⋅[미술]
뽁뽁이로 그림을 그려요
⋅[감각・탐색]
모래놀이를 해요
⋅[감각・탐색]
물건의 모양을 살펴보아요

⋅[감각・탐색]
같은 색깔을 찾아요
⋅[감각・탐색]
찰랑찰랑 물소리를 들어보아요

바깥놀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시소를 타요
⋅[지역사회연계]
어린이집 주변 공원으로 꽃구경 가요
⋅주변을 살펴보며 산책해요

⋅선생님과 봄에 볼 수 있는 곤충을 찾아요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들어보아요

대체활동
⋅비눗방울 놀이를 해요
⋅보자기를 끌어요
⋅언덕 매트에서 오르락내리락
⋅기저귀로 볼링 놀이해요
기본생활
⋅[책임]
모래놀이를 해요
⋅[예]
부모님께 고개 숙여 인사해요
⋅[효]
부모님을 안아드려요
⋅[소통]
선생님을 안아요
안전교육
⋅[성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기저귀는 왜 필요할까요?
⋅[실종・유괴의 예방・방지]
낯선 사람은 누구일까요?
⋅[재난대비]
작고 작은 미세먼지
⋅[생활안전]
조심! 끼임 사고
⋅[소방대피훈련]
조리실 가스레인지로 인한 화재 시 대피해요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19년 만2세 영유아 발달평가(평가제통과)

 

2019년 만2세 영유아 발달평가(평가제통과)
 전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19년9월에 작성한 만2세 영유가 발달평가 입니다.
7명
표준보육과정에 의거하여, 작성하였으며, 관찰일지와 연계됩니다.
평가제 통과서류입니다.
건강한 일상생활하기 – 화장실에서 배변한다.
-배변 욕구를 쉬, 똥 이라고 표현하며, 스스로 화장실에 다녀올 수 있다.
건강하게 생활하기- 질병에 대해 알기
-몸이 아플 때, 언어적(추워요~ 아파~) 비언어적(먹지 않고 가만히 있는다.) 으로 표현할 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4세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4명 분량. (매 달 5개영역 관찰 및 해석/자세합니다)

 

만4세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4명 분량. (매 달 5개영역 관찰 및 해석/자세합니다)
 만4세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8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4세 3월부터 8월까지의 1학기 관찰일지이며, 발달평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아는 총 14명이며, 매 달 5개 영역을 관찰하고 해석까지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마지막 8월달 관찰일지에는 1학기 총 발달평가에 대해 기록되어 있습니다.
만 4세반 유아 관찰 기록 (3월)
<관찰내용/해석>
-신체 운동 건강
-의사소통
-예술경험
-자연탐구
-사회관계


-관찰내용
사회관계:
5/9 놀이를 한참 하다가 친구가 OO이를 불편하게 한다. 불편함을 느낀 OO이는 곧바로 교사에게 다가간다. ‘선생님 친구가 놀고 있는데 마음대로 가져가요’ 라고 말하며 교사에게 이르기를 한다. 교사가 OO이에게 속상했냐고 물어보니 그렇다고 대답하여 달래주었다.
*해석: 문제가 생기면 먼저 해결하기 보다 교사에게 의지하며 이르기를 한다. 이르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스스로도 해결 해보고 도움을 구해볼 수 있도록 지도 해주어야 겠다.

신체운동건강:
5/9 공 굴리기 게임을 한다. 순서가 되자 OO이 차례가 되어 앞으로 나온다. 교사의 호루라기 신호에 숨을 한번 크게 들이킨다. 그리고 공을 든 팔을 위로 들었다가 골대로 힘차게 던져본다. 공이 들어간 것을 보고 아주 기뻐한다.

.
.
.
이하 등등.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