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유체역학 8판 (Fluid Mechanics 8th Edition), White 저

 

[솔루션] 유체역학 8판 (Fluid Mechanics 8th Edition), White 저
 White_Fluid_Mechanic.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0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유체역학 8판 (Fluid Mechanics, White), 8th Edition

Frank M. White, 화이트 유체역학 8판 전체 솔루션입니다.
저자에 대하여
저자서문
감사의 글
역자서문
역자소개
CHAPTER 01 서론
1.1 개설
1.2 유체의 겨념
1.3 연속체로서의 유체
1.4 차원과 단위
1.5 속도장의 성질
1.6 유체의 열역학적 성질
1.7 점성과 기타의 2차적 성질
1.8 기본적인 유동 해석 방법
1.9 유동모양: 유선, 유맥선 및 유적선
1.10 공학기도(FE)시험
1.11 유체역학의 역사
CHAPTER 02 유체 내의 압력분포
2.1 압력과 압력구배
2.2 유체요소의 평형
2.3 정수압분포
2.4 마노메트리에의 응용
2.5 평면에 작용하는 정수력
2.6 곡면에 작용하는 정수력
2.7 성층유체에서의 정수력
2.8 부력과 안정성
2.9 강체운동에서의 입력분포
2.10 압력측정
CHAPTER 03 검사체적에 대한 적분 관계식
3.1 유체역학의 기본 물리법칙
3.2 Reynolds 이동정리
3.3 질량보존
3.4 선형운동량식
3.5 무마찰유동 : Bernoulli 방정식
3.6 각운동량정리
3.7 에너지방정식
CHAPTER 04 유체유동의 미분관계식
4.1 유체의 가속도장
4.2 질량보존법칙의 미분방정식
4.3 선형운동량의 미분방정식
4.4 각운동량의 미분방정식
4.5 에너지의 미분방정식
4.6 기본 방정식에 대한 경계조건
4.7 유동함수
4.8 와도와 비회전성
4.9 마찰이 없는 비회전유동
4.10 비압축성 점성유동의 몇 가지 실례
CHAPTER 05 차원해석과 상사
5.1 서론
5.2 차원 동차성의 원리
5.3 Pi 정리
5.4 기초 방정식의 무차원화
5.5 모형제작과 상사성
CHAPTER 06 덕트 내의 점성유동
6.1 Reynolds수에 따른 유동형태
6.2 내부 및 외부 점성유동
6.3 수두손실-마찰계수
6.4 충분히 발달된 층류 파이프유동
6.5 난류모델링
6.6 난류 파이프유동
6.7 파이프유동 문제의 네 가지 형태
6.8 비 원형덕트 내의 유동
6.9 파이프 시스템에서의 부차적 손실
6.10 다관 시스템
6.11 실험적 덕트 유동 : 디퓨저의 성능
6.12 유체계측기
CHAPTER 07 잠긴 물체 주위의 유동
7....(하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18년 만3세 7월 8월 9월 10월 3차지표관찰일지 부모면담일지 발달평가 종합 18명

 

2018년 만3세 7월 8월 9월 10월 3차지표관찰일지+부모면담일지+발달평가 종합 18명분
 만3세후반기관찰일지부모면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3세를 대상으로 통합지표 서식에 맞추어 쓴 관찰일지+부모면담일지+발달평가(누리과정 발달단계에따른)입니다.
통합지표에서는 유아의 행동관찰기록이 부모면담일지에도 드러나야함은 물론
다음 관찰시 이전의 관찰기록과 비교할 수 있어야해요.
평가인증을 준비하시는 만3세반 선생님과 유아반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기본생활습관
8 월 26 일
등원 후 가방과 소지품을 확인 후에 바르게 정리하고 실내화를 바르게 신는다. 정리정돈시간에 ㅇㅇ가 정리하려던 장난감을 ㅇㅇ가 도와주려고 하자 발로 차고 얼굴을 민다.
신체운동·건강
9 월 21 일
동대문 놀이를 하다가 “나도 나도 문 만들래.”라고 말하며 ㅁㅁ이 손을 잡아 문을 만든다. 놀이를 몇 번 진행하다가 다른 친구들이 서로 문지기가 되고싶다고 말하자 “바꿔바꿔 문 바꿔 빨리 문바꿔.”라고 말하고 바꿔준다. 식사시간 배식을 받으며 “쪼끔만, 쪼끔만, 쪼끔만” 이라고 말하고 배식을 조금 받는다.
의사소통
8 월 21 일
친구들과 주유소과 세차장에 갔던 경험을 이야기 나누기를 하던 중 교사에게 다가와 “나 아빠랑 주유소. 주유소.”라고말한다. “주유소에서 뭐했어요?”라고 되묻자 “기름~~~” 이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7 월 19 일
ㅁㅁ가 아파서 며칠 결석하자 “선생님 ㅁㅁㅁ는 언제와요? ㅁㅁㅁ 눈 아직도 아파요? 나 ㅁㅁㅁ 보고싶어요. ㅁㅁㅁ랑 공룡놀이 하고싶어요.”라고 말한다.
10 월 29 일
ㅁㅁ가 멀리있는 물건 가지러 가다가 ㄹㄹ이를 살짝 밀자 ㄹㄹ이가 “잉 ㅁㅁ가 나 밀었어.”라고 말한다. 양치질을 하고 있던 ㅇㅇ가 그 소리를 듣고 달려와서 ㅇㅇ의 목을 살짝 꼬집는다.
예술경험
7 월 18 일
보라색 색연필로 수영복을 색칠한다. 손의 움직임이 커서 그림 밖까지 색칠된다. 양면테이프와 스팡클을 이용해 수영복 그림에 붙이면서 미간을 찌푸리며 집중한다. 수영복 그림안에 스팡클이 붙여진 완성작품을 보며 “히히” 하며 웃는다.
10 월 11 일
미술영역에서 색종이로 밤접기를 한 후에 “나 이제 밤도 접을 수 있어요.”라고 말한다. 색종이 두장으로 딱지를 접고는 “나 이제 딱지도 접을 수 있어요.”라고 말한다. 코스모스 노래를 부르며 재활용품바구니에서 요구르트병을 꺼내 비닐을 벗기고 매직으로 알록달록 색칠후에 테이프를 이용하여 딱지와 함께 붙인다. 활동이 끝나자 지후가 사용한 용품과 자리를 바르게 정리한다.
자연탐구
9 월 28 일
농장에서 벼이삭을 관찰하다가 “이거 껍질을 까고 쌀이 되는 거예요.? 초록색이 변한거예요? 무거워서 꺾이는거예요?” 라고 묻는다. 대추나무에 열린 대추를 따서 먹으며 “빨간 대추 말고 초록대추가 맛있어. 그리고 왕대추가 맛있다.”라고 말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치의예과] 자연과학대학 치의예과 지원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00

 

[치의예과] 자연과학대학 치의예과 지원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00
 자연과학대학 치의예과 지원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00.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자연과학대학 치의예과 지원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00
위자료 잘 참고하시어 대학입시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자연과학대학 치의예과 지원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00



학업계획서는 간단히 말해 지망 대학에 합격했다고 생각하고 어떻게 공부하고 활동할 것인지에 대해 밝히는 글이다. 수험생의 입장에서는 대학생활에 대해 미리 체계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고, 수험생은 학생의 포부를 검토한 후 지원 학생이 학부에 입학할 경우 성실한 학생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등의 장래성을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 최근 학업계획서는 입시 등에서 기타자료로 제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반영률이 높아지면서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학업계획서를 제출하는 학생은 지망학과 선택 배경, 대학에서의 활동 계획, 장래포부 등 입학과 사회 진출에 이르기 까지를 구체적으로 써야 합니다. 단순히 계획을 나열하는 형식은 설득력이 떨어지므로, 면접자에게 하고 싶은 말을 돋보이게 쓰고 학업계획서를 통해 지망 분야에 대한 선 지식과 안목 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
자기소개서 작성하면 자신의 성장과정이나 생각을 적어 내려가다 보면 천편일률적인 내용이 되기 쉽다. 수많은 응시자의 자기 소개서 중에서 눈에 띄기 위해서는 우선 평범성 보다는 가급적 남들이 관심을 갖지 않는 새로운 분야를 언급해 주는 것이 좋다.


목차 1. 자연과학대학 치의예과 지원 1

1) 본인의 품성, 인성 등과 관련하여 특기사항이나 구체적인 사례, 뛰어난 점, 부족한 점
2) 교내·외 활동상황 중 대표적인 활동(학급·학생회·동아리·특별활동, 기타 사회단체활동 등)
3) 특별한 교육 및 훈련이수 경력
4) 감명 깊게 읽은 책
5) 기타 자기소개에 참고할 사항(예, 특수한 가정환경 또는 성장과정, 기타 참고사항 등)
6) 지원학과(부) 또는 전공분야를 선택하게 된 동기
7) 대학 재학 중 학업계획과 대학 졸업 후 희망 진로
2. 자연과학대학 의예과 지원 2
① 본인의 품성, 인성 등과 관련하여 특기사항이나 구체적인 사례, 뛰어난 점, 부족한 점
② 교내외 활동상황 중 대표적인 활동(학급학생회, 동아리특별활동, 기타 사회단체활동 등)
③ 특별한 교육 및 훈련이수 경력
④ 감명 깊게 읽은 책
⑤ 기타 자기소개에 참고할 사항(예, 특수한 가정환경 또는 성장과정, 기타 참고사항 등)
⑥ 지원학과(부) 또는 전공분야를 선택하게 된 동기
⑦ 대학 재학 중 학업계획과 대학 졸업 후 희망 진로

3. 자연과학대학 의예과 지원 여
① 본인의 품성, 인성 등과 관련하여 특기사항이나 구체적인 사례, 뛰어난 점, 부족한 점
② 교내외 활동상황 중 대표적인 활동(학급학생회동아리특별활동, 기타 사회단체활동 등)
③ 특별한 교육 및 훈련이수 경력
④ 감명 깊게 읽은 책
⑤ 기타 자기소개에 참고할 사항(예, 특수한 가정환경 또는 성장과정, 기타 참고사항 등)
⑥ 지원학과(부) 또는 전공분야를 선택하게 된 동기
⑦ 대학 재학 중 학업계획과 대학 졸업 후 희망 진로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0년 2학기 방송통신대 성사랑사회B)현대사회에서 가족의 의미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으며 점차 다양해지는 가족의 형태와 친밀한 관계의 양상을 사회적으로 수용하는 것이 왜 중요한

 

(2020년 2학기 방송통신대 성사랑사회B)현대사회에서 가족의 의미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으며 점차 다양해지는 가족의 형태와 친밀한 관계의 양상을 사회적으로 수용하는 것이 왜 중요한
 성사랑사회.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여러 참고자료를 바탕으로 주요내용을 최대한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했습니다.
방통대 교수님이 좋아하시는 참신하고 논리적인 내용과 함께 질문에 적합한 핵심적인 답변을 담고 있습니다.
이 자료가 직장생활 등으로 바쁜 학생분께 보다 효율적으로 리포트를 작성하는 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기를 바랍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체,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현대 사회에서 가족의 의미
2. 가족의 다양한 형태와 친밀한 관계의 양상을 사회적으로 수용해야 하는 이유

Ⅲ. 결 론

Ⅳ. 참고문헌

한국 가족법 읽기 - 전통, 식민지성, 젠더의 교차로에서. 양현아. 창비. 2012
신가족의 탄생 - 유별난 성소수자 가족공동체 이야기. 친구사이, 가구넷. 시대의창. 2018
엄마도 아프다 - 이 시대의 엄마 노릇. 김고연주, 나임윤경, 태희원, 로리주희, 박진숙, 이유진, 최시현. 이후. 2016
시녀 이야기. 마거릿 애트우드.?김선형(옮긴이).?황금가지. 2002
경계를 가로질러 가족만들기. 서울대학교 여성연구소, 문경희, 위라겸, 조츠나 A. 굽타, 배은경. 시간여행. 2012



현대 사회에서 가족의 의미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으며, 점차 다양해지는 가족의 형태와 친밀한 관계의 양상을 사회적으로 수용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30점 만점)


Ⅰ. 서 론

가족은 개인 정서의 원천으로 물리적인 존재와 도덕적인 개인이 형성되는 공간이자 사회를 형성하기 위한 기본 단위이다. 이러한 가족은 때로는 개인이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가 되기도 한다. 전통적인 관점에서 보면 가족은 천륜으로 맺어진 관계이다. 여기서 천륜이란 남녀 간의 결혼을 통해 만들어지게 되는 혈연관계를 의미한다. 그러나 우리사회는 산업화가 본격화되면서 기존의 대가족은 부부중심의 핵가족으로 재편되었다.

그리고 사회가 다원화되고 산업화, 도시화, 세계화 등의 영향으로 이제는 대가족, 핵가족으로의 구분만으로는 현실 속의 가족을 설명하는 데 부족함이 있다. 즉, 한부모 가족, 조손 가족, 소년소녀가장 가족, 입양가족, 다문화가족, 비혈연가족 등의 새로운 가족이 생겨나면서 가족의 범위가 예전보다 더 확장되고 있다. 게다가 외국에서는 동성부부를 인정하면서 남녀가 부모가 되는 전통적인 관념도 조금씩 약해지고 있어 가족에 대한 개념을 재정의 할 필요성은 더욱 커진다.

이하 본론에서는 현대 사회에서 가족의 의미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으며, 점차 다양해지는 가족의 형태와 친밀한 관계의 양상을 사회적으로 수용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논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법제] 사회복지수급권의 권리실현이 취약한 이유를 설명하고 각각의 이유에 대해 자신의 관점에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세요

 

[사회복지법제] 사회복지수급권의 권리실현이 취약한 이유를 설명하고 각각의 이유에 대해 자신의 관점에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세요
 [사회복지법제] 사회복지수급권의 권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회복지법제] 사회복지수급권의 권리실현이 취약한 이유를 설명하고 각각의 이유에 대해 자신의 관점에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세요
Ⅰ. 서론

Ⅱ. 본론

1. 사회복지수급권의 권리실현

2. 사회복지수급권의 권리실현이 취약한 이유
1) 수급자 선정의 문제점
2) 급여방식과 내용의 문제점
3) 절차적 보장의 문제

3. 각각의 이유에 대해 자신의 관점에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
1) 수급자 선정의 개선방향
2) 급여방식과 내용의 개선방안
3) 절차적 보장의 개선방향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사회보장수급권은 수급권자가 사회보장의 주체인 급부주체에게 사회보장관계에서 발생하는 사회보장급부의 지급을 받을 수 있는 권리로써, 공법상의 쟁송방법을 통하여 실현할 수 있는 수급권자의 주관적 공권이며 법적 수급권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헌법이 명시하고 있는 사회보장권을 구체화함에 의하여 사회적 ․ 경제적 약자의 생활을 보장해주기 위한 수단적 권리라고 할 수 있고, 따라서 사회보장법상의 권리에 있어서 사회보장수급권은 핵심적인 권리라 할 수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사회복지수급권의 권리실현이 취약한 이유를 설명하고 각각의 이유에 대해 자신의 관점에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중고등학교 음악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음악과목 교사 교원 자소서/기간제 및 정교사 자기소개서][교사 취업이력서/지원동기/자기소개서]

 

★ 중고등학교 음악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음악과목 교사 교원 자소서/기간제 및 정교사 자기소개서][교사 취업이력서/지원동기/자기소개서]
 음악과교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중고등학교 음악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 취업센터 첨삭서류 ◆

◎ 면접관의 질문을 이끌어낼 수 있는 구체적인 역량표현
◎ 음악과 교사 지원자에게 적합한 입사동기와 향후비전 제시
◎ 활용도 높은 입사지원서가 함께 수록된 BEST취업자료 입니다.

합격자소서 제공 : www.smart-resume.com (스마트레쥬메)

[ 음악과 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1. 성장과정 : 음악교육인의 신뢰터전

2. 성격의 장, 단점 : 전체를 보는 선견력

3. 지원 동기 및 교육비전 : 현명한 교육전문가

4. 세부경력사항 : 음악을 통한 자연교육

5. 맺음말 [입사 후 포부] : 후천적인 전문인


빠른 조화력과 전체적인 흐름을 보는 탁월한 눈은 큰 메리트가 될 것입니다. 업무를 습득하고 적응하는 일에 빠른 편입니다.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가면 원하는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마음 자세로 일을 하며, 일을 맡으면 최선을 다해서 책임감 있게 처리합니다. (중 략)
주의력 결핍·과잉행동(과잉행동, 주의산만, 공격, 미숙)의 특징이 나타나는 10명의 특수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음악이 가진 힘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학습부적응을 가지고 있는 아동으로 진단자아표출 및 집중력, 자신감을 기르기 위한 음악치료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계획하여 ( 이하생략 )

[ 음악교사 합격 자기소개서 본문 中 발췌예문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발음중심, 총체적, 균형적 언어교육 언어교육법의 특성, 지도방법을 비교하세요

 

발음중심, 총체적, 균형적 언어교육 언어교육법의 특성, 지도방법을 비교하세요
 발음중심, 총체적, 균형적 언어교육.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발음중심, 총체적, 균형적 언어교육 언어교육법의 특성, 지도방법을 비교하세요


Ⅰ. 서론

Ⅱ. 본론

1. 언어교육 접근법

2. 발음중심 언어교육법
1) 발음중심 언어교육법의 특성
2) 발음중심 언어교육법의 지도방법

3. 총체적 언어교육법
1) 총체적 언어교육법의 특성
2) 총체적 언어교육법의 지도방법

4. 균형적 언어교육법
1) 균형적 언어교육법의 특성
2) 균형적 언어교육법의 지도방법

5. 발음중심, 총체적, 균형적 언어교육법 비교

6.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Ⅱ. 본론

1. 언어교육 접근법

2. 발음중심 언어교육법
1) 발음중심 언어교육법의 특성
2) 발음중심 언어교육법의 지도방법

3. 총체적 언어교육법
1) 총체적 언어교육법의 특성
2) 총체적 언어교육법의 지도방법

4. 균형적 언어교육법
1) 균형적 언어교육법의 특성
2) 균형적 언어교육법의 지도방법

5. 발음중심, 총체적, 균형적 언어교육법 비교

6.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언어는 인간이 태어나면서부터 발달해나가기 시작하는데 유아는 언어 출현 이전의 시기를 거쳐 언어출현 이후의 발달 단계를 거쳐 자신의 언어를 질적, 양적으로 발전시키게 되며, 언어 기술 자체의 발달뿐만 아니라 정보획득, 사회적 상호작용, 갈등 및 문제 해결, 자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기, 다른 사람의 생각 알기 등에서 언어가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따라서 유아기는 언어발달의 매우 중요한 결정적 시기라 할 수 있으며, 유아교육에서 언어교육은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발음중심, 총체적, 균형적 언어교육 언어교육법의 특성, 지도방법을 비교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