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프로스트(Robert Frost)의 담장고치기 [Mending Wall]

 


로버트 프로스트(Robert Frost)의 담장고치기 [Mending Wall]
 로버트 프로스트(Robert Frost)의 담장고치기 [Mending Wall].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로버트 프로스트(Robert Frost)의 담장고치기 [Mending Wall] - 레포트 제출용으로 이용바랍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최종합격] KODIT신용보증기금5급,6급공채지원자 합격자기소개서

 


[최종합격] KODIT신용보증기금5급,6급공채지원자 합격자기소개서
 신용보증기금(신입)지원자 자기소개서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소개글
[최종합격] KODIT신용보증기금5급,6급공채지원자 합격자기소개서


목차
주제1】 귀하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인물(가족제외, 2명)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주제2】 귀하가 코딧에 입사하면 어떤 방법으로 조직에 기여할 수 있는지, 또한 코딧에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를 기술하시오.

주제3】 귀하가 재학중 경험한 과외활동에 대하여 기술하시오(동아리, 사회봉사활동 등) 단, 재학중 과외활동이 없을 경우 입사 후 해보고 싶은 봉사활동을 기술하시오

주제4】 귀하는 야근을 해서라도 보증지원 심사서를 완료해야 하는 상황이나, 개인적으로 연기하기 어려운 중요한 약속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할 것인가?

주제5】 MP3 제조업체에 대한 신용조사중 재무담당 과장이 회사를 방문한 기념이라며 외형상 하자는 미미하지만 사용에 이상이 없는 샘플(5만원 상당의 가격)을 무상으로 주려고 한다. 이 경우 어떻게 할 것인가?
본문내용
【주제1】 : “포기하지 않는 열정을 배웠습니다.”
저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인물들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20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제 곁에 있어준 친구와 고교시절 꿈을 심어주신 은사님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20년지기 친구인 ○○○은 제가 힘들 때나 기쁠 때 항상 곁에서 함께해준 친구이며 넓은 마음으로 저의 상처를 감싸주는 인생의 동반자입니다. 그 친구가 있었기에 힘든 시간들을 버텨나갈 수 있었으며 강한 의지력과 도전정신을 함양한 저의 모습을 갖출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철학의이해]1)교재 2강은 여러 철학자들의 다양한 인간관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한 후 요약하여 서술 2)교재 3강은 유가와 도가의 가르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

 


[철학의이해]1)교재 2강은 여러 철학자들의 다양한 인간관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한 후 요약하여 서술 2)교재 3강은 유가와 도가의 가르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
 철학의이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문제: 아래의 3가지 사항을 모두 작성합니다.
1) 교재 2강은 여러 철학자들의 다양한 인간관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한 후 A4지 1페이지로 요약하여 서술합니다.
2) 교재 3강은 유가와 도가의 가르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한 후 A4지 1페이지로 요약하여 서술합니다.
3) 교재 5강은 행복에 대한 성찰을 담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한 후 A4지 1페이지로 요약하여 서술합니다.

■ 출제의도 파악을 위해서 관련 도서들을 참고한 후, 체계적으로 성심성의껏 작성했습니다.
■ 과제물 출제의도에 충실한 자료인 만큼 학업성취에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참고 문헌]
이정호, 철학의 이해, KNOUPress(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2016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편집부, 철학의이해(보충교재),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2011
Ⅰ. 서 론

Ⅱ. 본 론
1. 교재 2강은 여러 철학자들의 다양한 인간관을 소개하고 있다. 이를 공부한 후 요약하여 서술
1) 사람아, 사람아(p27)
2) 인간은 이성적 존재인가?, 욕망하는 존재인가?(p30)
(1) 이성적 존재로서의 인간
➀ 플라톤(p30)
➁ 아리스토텔레스(p33)
➂ 칸트(p35)
(2) 욕망하는 존재로서의 인간
➀ 홉스(p39)
➁ 흄(p41)
➂ 프로이트(p46)
3) 인간다움이란 무엇인가?(p49)

2. 교재 3강은 유가와 도가의 가르침을 소개하고 있다. 이를 요약하여 서술
1) 유가사상
2) 도가사상

3. 교재 5강은 행복에 대한 성찰을 담고 있다. 이를 요약하여 서술
1) 야스퍼스, 하이데거
2) 쇼펜하우어
3) 아리스토텔레스, 에리히 프롬
4) 칸트

Ⅲ. 결 론

[참고문헌]



Ⅰ. 서 론

정신은 인간에 있어서 신적요소이며, 인간정신은 신의 인간에의 내재화라고도 볼 수가 있다. 이와 관련하여 셸러는 정신작용의 중심을 인격이라 보면서, 생(Leben)과 정신의 완전한 결합, 즉 ‘정신으로 충만한 생명존재’(geisterfullter Lebenssein)를 ‘전인’(Allmensch)이라고 불렀고, 이러한 전인이 오늘날과 같은 심각한 변화의 시대에 바람직한 인간상이라고 하였다.
인간상의 대체적인 내용은 첫째, 고대 그리스인들이 추구했던 이성적 인간(homo sapiens) 또는 아폴론적인 인간이 있다. 이는 예지인(叡智人)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것으로 지성과 이성을 인간성의 중심으로 보게 된다. 둘째, 유대-기독교가 추구하는 종교적 인간(theologische Mensch)이 있다. 이것은 인간은 필연적으로 그를 창조한 신의 작품으로서 그의 삶의 목적도 창조자의 뜻에 부합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유형화 한다면 철학적 인간학에 대칭되는 ‘종교적 인간학’이 라고 표현할 수도 있다. 셋째, 근대 실증주의에 근거한 공작적 인간(homo faber)이 있다. 이는 인간과 동물을 구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인간은 바로 도구를 사용하고 있는 존재라는 점이다. 이러한 인간관은 동적인 측면에서 바라본 것이다. 넷째, 이성을 생의 병으로 여기는 디오니소스적 인간(dionysische Mensch)이 있다.

≪ … 중 략 … ≫

Ⅱ. 본 론

1. 교재 2강은 여러 철학자들의 다양한 인간관을 소개하고 있다. 이를 공부한 후 요약하여 서술
<제2강 인간이란 어떤 존재인가? - 인간다움에 대한 성찰>
1) 사람아, 사람아(p27)
(1) 자신의 객관화
➀ 야스퍼스(J. Jaspers) - 인간은 ‘알 수 없는 심연’
➁ 철학은 자기를 객관화하도록 도와주는 거울 역할.
(2) 진화심리학
➀ 부케티츠(F. M. Wuketis) - “자유롭다는 것은 우리의 환상에 지나지 않는다.”(인간은 정말 자유로운 것이 아니라 자유롭다고 생각하는 방향으로 진화되었을 뿐)
➁ 가자니가(M. Gazzaniga) - 인간의 정신활동, 의지, 행동은 뇌에서 결정이 되기는 하지만, 인간이 뇌의 결정을 무조건 따르는 것은 아니라고 주장.
➂ 거울신경, 공감뉴런의 발견 - 인간의 이타성을 설명해주는 과학적 결과.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광고의 정기능과 역기능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광고의 정기능과 역기능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광고의 정기능과 역기능에 대해서 설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광고의 정기능과 역기능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광고의 정기능
2. 광고의 역기능
Ⅲ 결론 및 의견
참고문헌
광고의 정기능과 역기능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Ⅰ 서론
광고는 호의적인 소비자의 반응을 통해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활동의 하나이다. 광고는 상품 포장부터 인쇄물, 텔레비전, 라디오 혹은 인터넷에 이르기까지 재화의 소비와 교환을 촉진시키는 근본적인 수단이며, 소비사회에서는 한 개인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막대한 물량의 상품들에 둘러싸여 그것들과 직면해야 한다. 따라서 광고의 역할은 크다고 할 수 있다. 이에 본론에서는 광고의 정기능과 역기능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Ⅱ 본론
광고는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경제적 기능, 마케팅 기능, 사회적 기능, 문화적 기능이 있으며 각각의 기능은 독립적으로 작용하기 보다는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광고는 소비자에게 유용한 간접 경험을 제공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소비자는 광고의 마케팅 기능을 통하여 제품의 구매를 결정 할 수 있다. 경제적 기능을 통하여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게 되고, 사회적 기능을 통하여 제품이 전달하는 메시지를 긍정적으로 수용하고, 문화적 기능을 통하여 광고에서 나타나는 모습을 따라 할 수 있다. 광고는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긍정적인 기능을 실행하고 있지만 광고의 내용 및 광고의 수용자 측면에서 부정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비판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광고의 기능은 크게 두 가지, 정기능과 역기능으로 나눌 수 있다. 광고의 정기능이란 사회의 여러 분야에서 도움이 되는 역할을 말하며, 역기능이란 반대로 사회 시스템에 부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을 말한다.

1. 광고의 정기능
1) 경제적 기능
광고는 소비자의 수요를 증가시키고 구매를 촉진시킴으로써 기업과 시장의 성장에 기여한다. 또한 광고는 경쟁 업체의 제품 및 서비스와 비교할 수 있는 주요 수단이 되어 가격이나 품질 면에서 꾸준한 향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소비자에게는 직접 매장을 찾아가거나 제품을 경험하는 대신 비교적 손쉽게 저렴한 방법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경쟁사 대비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 한사람 한사람에게 직접 알려주는 것과 비교하여 광고가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넓은 지역에 펴져있는 소비자에게 동일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얻을 수 있는 비용의 절감은 가격 인하와 품질 향상 혹은 재투자로 전환되어 경제적인 측면에서 선순환 구조를 형성하게 된다. 또한 광고는 관련된 산업 및 종사자들에게 재정적인 ..<중략>..

2. 광고의 역기능

Ⅲ 결론 및 의견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대학원학업계획서] 대학원 학업계획서 예문 Top 6-대학원연구계획서 대학원수학계획서 대학원학업계획서 대학원자기소개서-

 


대학원학업계획서] 대학원 학업계획서 예문 Top 6-대학원연구계획서 대학원수학계획서 대학원학업계획서 대학원자기소개서-
 대학원 학업계획서 최신 합격 Top.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대학원학업계획서] 대학원 학업계획서 Top 6-대학원연구계획서 대학원수학계획서 대학원학업계획서예문 대학원학업계획서샘플 대학원자기소개서-

서울대 경영대학원, 이화여대 교육대학원 국어교육전공, 서울대 일반대학원 사회복지학전공, 한국교원대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연세대 대학원 사학과, 고려대 대학원 생명공학전공에 합격한 대학원 자기소개서(연구계획서, 수학계획서)입니다. 간단한 학업계획서 작성요령도 수록하였습니다. 본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하시면 대학원 학업계획서 작성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다른 대학, 타 전공에 지원하시는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학원학업계획서] 대학원 학업계획서 Top 6-대학원연구계획서 대학원수학계획서 대학원학업계획서예문 대학원학업계획서샘플 대학원자기소개서-

/본문일부

1. 서울대 경영대학원 학업계획서

1) 지원동기

(생략)......대학원 진학을 하고자하는 이유는 학부과정에서 배운 것만으로 제 꿈을 실현하는 것에 한계가 있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저는 현재 근무 중인 ○○은행에서 지점장을 거쳐 최종적으로는 CEO의 자리에 까지 오르는 것이 꿈입니다. 어려움이 있겠지만 회사생활과 대학원 과정을 병행하면서 체계적으로 경영학을 공부하여 박사 과정까지 마치고 싶습니다......(생략)

2. 이화여대 교육대학원 국어교육전공 학업계획서

1) 지원동기

(생략)......고등학교 때까지만 하더라도 교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솔직히 어려서부터 기자가 되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대학교에서 국문학을 전공한 것도, 2학년 때 교직과정을 이수하지 않은 것도, 그러한 이유...(중략)...야간학교 국어교사로 봉사활동을 하면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갖가지 사연을 가진 야간학교의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어느 날, 문득 교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교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졌고, 꼭 되고 말리라 결심했습니다......(생략)

3. 서울대 일반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학전공 학업계획서

1) 지원동기 및 목표

(생략)......달동네에서도 가장 높은 곳에 있는 허름한 집에서 살았습니다. 그곳에 살면서 가장 힘들었던 것은 높고, 가파른 계단이 아니라 사람들의 시선이었습니다. 친구들에게 달동네에 사는 것을 들키고 싶지 않아, 버스를 타고 하교를 할 때, 집이 아닌 아파트 단지에 내려서 20분 이상 걸어 다니기도 했습니다. 이런 제가 자신감을 되찾고, 사회복지학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중략)...만나면서부터인데 형들과 친해지면서 학업과 장래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당시 뚜렷한 목표도 희망도 없던 저에게 미래에 대한 꿈을 심어주었고, 훌륭한 멘토가 되어주었습니다......(생략)

4. 한국교원대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학업계획서

1) 지원동기

(생략)......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에 지원한 ○○○입니다. 제 작년에 ○○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졸업 후 미국에서 1년 동안 어학연수를 하였으며, 현재는 학원에서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의 어학연수...(중략)...있는지에 대해 깨달으면서 영어교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작은 힘이나마 우리나라 영어교육 현실에 보탬이 되고자 대학원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생략)

5. 연세대 대학원 사학과 서양사전공 대학원 학업계획서

1) 지원동기

(생략)......○○대학교 사학과에 입학하면서부터 석사과정을 밟을 계획으로 학부생활에 임했습니다. 학부과정에서 역사에 대한 기본적 이해를 통해 역사적 사고력과 비판력을 기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역사학에 대한 심도 있는 공부보다 석사과정을...(중략)...최대한 많은 서적을 접하면서 다방면에 대한 지식을 섭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독서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 것은 역사학이 종합학문으로서 다방면의 지식을 필요로 하는 학문이기 때문입니다......(생략)

6. 고려대 대학원 생명공학과 의약생명공학전공 학업계획서

(생략)......생명공학을 전공으로 하게 된 것은 생명 현상에 대한 연구를 통해 인류의 생활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이 무엇보다 매력적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선진국에 비해 너무나 부족한 우리나라의 연구 인력과 학문적으로 풍요롭지 못한 현실이 저의 도전 의식을 고취시켜 선택한 진로에 대한 확신을 더욱 굳건히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후략)

/목차

Ⅰ. 학업계획서(수학계획서) 항목별 작성요령

1. 지원동기 작성요령
2. 재학 중 학업계획
3. 대학(원) 졸업 후 희망 진로 및 포부

Ⅱ. 대학원학업계획서(자기소개서)예문 best 6

1. 서울대 경영대학원 학업계획서
1) 지원동기
2) 학부에서의 활동 및 관심
3) 학업계획
4) 희망진로 및 향후계획

2. 이화여대 교육대학원 국어교육전공 학업계획서
1) 지원동기
2) 학업계획
3) 학위 취득 후 계획

3. 서울대 일반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학전공 학업계획서
1) 지원동기 및 목표
2) 학부에서의 관심
3) 관심분야 및 향후 연구계획

4. 한국교원대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학업계획서
1) 지원동기
2) 연구계획
3) 학위 취득 후 계획

5. 연세대 대학원 사학과 서양사전공 학업계획서
1) 지원동기
2) 학업계획

6. 고려대 대학원 생명공학과 의약생명공학전공 학업계획서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남아 관찰일지 입니다~^^

 


만1세 남아 관찰일지 입니다~^^
 만1세 (남아) 관찰일지3.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관찰일지 입니다~^^
(3~4, 5~6, 7~8, 9~10, 11~12, 1~2월) 관찰상황이 한 페이지에 적혀 있는 형식 입니다~~
남아 1명으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 자료를 소중하게 사용해주세요~^^
- 국공립 어린이집에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이름(생년월일 / 쓰기 편하시게 지웠습니다~~)
반 이름 (쓰기 편하시게 지웠습니다~^^)
기본생활 [배변습관, 수면습관, 식습관]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운동
의사소통 [언어, 인지]
사회관계 [사회, 정서]
총평도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평생교육] 성인학습자의 특성을 조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올바른 성인학습지도자의 자세와 자질에 대해 논하시오

 


[평생교육] 성인학습자의 특성을 조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올바른 성인학습지도자의 자세와 자질에 대해 논하시오
 [평생교육] 성인학습자의 특성을 조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평생교육] 성인학습자의 특성을 조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올바른 성인학습지도자의 자세와 자질에 대해 논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성인학습자의 특성

2. 본인이 생각하는 올바른 성인학습지도자의 자세와 자질
1) 지식
2) 기술
3) 태도

3.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평생교육 분야에서 평생교육 담당강사가 차지하는 부분은 대단히 중요하다. 평생교육 담당강사의 전문성 및 교수능력은 프로그램에 큰 영향을 미치며, 강사의 자질과 역할이 프로그램 운영의 성패와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오늘날 평생교육은 급속한 사회변화와 과학적 지식 및 기술의 발달, 정보의 급증, 경제적 수준의 향상에 의한 여가시간의 증대, 가치관의 변화 등에 의해 그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성인학습자의 특성을 조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올바른 성인학습지도자의 자세와 자질에 대해 논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