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금융 자소서 + 면접질문모음

 


한국증권금융 자소서 + 면접질문모음
 한국증권금융 자소서 + 면접질문모음.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 자기소개서에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적 조건 등 인적정보를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시 유의사항을 수록했습니다.

◎ 직무능력소개서를 수록했습니다.

◎ 면접을 대비하여 면접예상질문을 수록했습니다.

◎ 본 자소서를 참고하시고 도움을 받으십시오.
<목차>

자기소개서

1. 본인이 입사 지원하는 회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점들을 설명하고, 한국증권금융에 지원한 동기를 이와 관련하여 기술하시오. (500자 이내)

2. 한국증권금융의 핵심가치(고객지향, 혁신, 열정, 신뢰성, 전문성) 중 본인과 가장 부합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구체적인 경험과 함께 서술하시오. (500자 이내)

3. 본인이 당면한 문제를 기존과 다른 방법을 적용하여 극복한 경험 한 가지를 소개하고, 이러한 경험으로부터 얻은 교훈을 기술하시오. (700자 이내)

4. 학업 이외의 활동에서 본인이 속한 공동체의 목표를 위해 협업하여 성공한 경험을 소개하고, 그 과정에서 본인이 기여한 바와 배운 점을 서술하시오. (700자 이내)

직무능력소개

1. 본인이 지원한 직렬과 관련하여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지식, 기술 등의 직무능력을 설명하고, 이러한 능력을 갖추고자 이수한 교육 및 활동한 경력 등의 경험을 자유롭게 기술하시오. (1000자 이내)

2. 본인이 입사 후 직무수행능력 향상을 위해 개발하고 싶은 역량 한 가지를 이유와 함께 제시하고, 이를 위해 경험 또는 공부하고 싶은 분야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1000자 이내)

면접예상질문

<본문일부>

본인이 입사 지원하는 회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점들을 설명하고, 한국증권금융에 지원한 동기를 이와 관련하여 기술하시오.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신속하게 움직이고 발 빠르게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변화하는 기업을 선호합니다. 저는 여러 금융회사를 알아보던 중 한국증권금융의 혁신적, 미래지향적인 발전과 지 속적인 성장에 큰 울림을 느꼈습니다. 한국증권금융은 꾸준한 상품의 개발과 새로운...(이하생략)

본인이 입사 후 직무수행능력 향상을 위해 개발하고 싶은 역량 한 가지를 이유와 함께 제시하고, 이를 위해 경험 또는 공부하고 싶은 분야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금융경제학과 금융고객서비스론을 익히고 금융 범죄론과 금융마케팅론을 학습하며 금융의 전반적 인 내용을 개발하고 싶습니다. 나아가 세미나에 참석하여 금융에 관한 심도 있는 이해를 하고 싶 습니다. 그리고 대출, 경제수학, 금융상품을 이해하고 통계와 사례를 분석하고 싶습...(이하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보육공공성 및 보육정책의 이해

 


보육공공성 및 보육정책의 이해
 보육공공성 및 보육정책의 이해 과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보육공공성 및 보육정책의 이해 과제
국공립어린이집 보육교사 인력풀 레포트
1.보육공공성 과제 : 1 보육공공성 강화
2.보육공공성 과제 : 2 표준보육비용

1.보육 공공성 과제1
1)보육공공성을 강화하는 방법 중 국공립 확충에 대한 장점과 단점을 기술하고 단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하시오.
2)보육공공성을 강화하는 방법 중 서울형 어린이집 확충에 대한 장점과 단점을 기술하고 단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하시오.
3)보육공공성을 강화하는 방법 중 최근 쟁점이 되고 있는 직영(사회 서비스원에서 운영)과 동작구 보육청 사업에 대한 장점과 단점을 기술하고 단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하시오.

2.보육 공공성 과제2
1)표준보육비용 산정 문제점과 개선방향에 대해 요약하여 기술하고 표준보육비용에 문제가 된다고 생되하는 점과 그 이유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간호이론3A) 핸더슨의 간호이론과 관련해 작성하시오. 주변의 만성질환자 1인을 선정하여 인구사회, 생활습관, 건강문제 특성을 기술하시오. 핸더슨의 14가지 기본간호행위를 적용하여

 


간호이론3A) 핸더슨의 간호이론과 관련해 작성하시오. 주변의 만성질환자 1인을 선정하여 인구사회, 생활습관, 건강문제 특성을 기술하시오. 핸더슨의 14가지 기본간호행위를 적용하여
 간호이론.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간호이론3A) 핸더슨의 간호이론과 관련해 작성하시오. 주변의 만성질환자 1인을 선정하여 인구사회, 생활습관, 건강문제 특성을 기술하시오. 핸더슨의 14가지 기본간호행위를 적용하여 사정하시오. 사정내용을 중심으로 간호계획을 작성하시오. 이론적용에 따른 결론을 제시하시오.

목차

1. 서론

2. 핸더슨의 간호이론 주요 개념

3. 대상자를 선정한 후 인구사회적, 생활습관특성 기술
3-1. 만성질환자 1인의 인구사회적특성
3-2. 만성질환자 1인의 생활습관특성
3-3. 만성질환자 1인의 14개 기본간호행위요구에 대해 사정

4. 간호계획 작성
4-1. 간호진단
4-2. 간호계획
4-3. 간호중재
4-4. 평가

5. 결론

6. 참고 자료


본문내용

핸더슨은 1897년 미국의 미주리주 캔사스시티에서 출생하였으며 법률가인 부친을 따라 주로 버지니아에서 주로 어린 시절을 보냈다. 1차 세계대전을 겪으면서 병들고 부상당한 군인들을 돕고 싶은 바램으로 간호사가 되기로 결심, 워싱턴의 육군간호학교에 입학한 후 1921년 졸업하였다.
그 후 뉴욕의 헨리가 방문간호서비스에서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통합지표통과] 만2세 8월 관찰일지(7명)

 


[통합지표통과] 만2세 8월 관찰일지(7명)
 만2세 8월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통합지표 통과한 만2세 8월 관찰일지 입니다

총 7명분이며 표준보육과정 토대로 계획한 활동에
맞춰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각 영역별 관찰내용과 해석이 작성되어있습니다
만2세 8월관찰일지

기본생활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신체운동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사회관게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의사소통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예술경험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자연탐구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각 영역별 평가에 따른 총평
8월 상반기 종합평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로버트 프로스트(Robert Frost)의 담장고치기 [Mending Wall]

 


로버트 프로스트(Robert Frost)의 담장고치기 [Mending Wall]
 로버트 프로스트(Robert Frost)의 담장고치기 [Mending Wall].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로버트 프로스트(Robert Frost)의 담장고치기 [Mending Wall] - 레포트 제출용으로 이용바랍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최종합격] KODIT신용보증기금5급,6급공채지원자 합격자기소개서

 


[최종합격] KODIT신용보증기금5급,6급공채지원자 합격자기소개서
 신용보증기금(신입)지원자 자기소개서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소개글
[최종합격] KODIT신용보증기금5급,6급공채지원자 합격자기소개서


목차
주제1】 귀하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인물(가족제외, 2명)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주제2】 귀하가 코딧에 입사하면 어떤 방법으로 조직에 기여할 수 있는지, 또한 코딧에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를 기술하시오.

주제3】 귀하가 재학중 경험한 과외활동에 대하여 기술하시오(동아리, 사회봉사활동 등) 단, 재학중 과외활동이 없을 경우 입사 후 해보고 싶은 봉사활동을 기술하시오

주제4】 귀하는 야근을 해서라도 보증지원 심사서를 완료해야 하는 상황이나, 개인적으로 연기하기 어려운 중요한 약속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할 것인가?

주제5】 MP3 제조업체에 대한 신용조사중 재무담당 과장이 회사를 방문한 기념이라며 외형상 하자는 미미하지만 사용에 이상이 없는 샘플(5만원 상당의 가격)을 무상으로 주려고 한다. 이 경우 어떻게 할 것인가?
본문내용
【주제1】 : “포기하지 않는 열정을 배웠습니다.”
저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인물들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20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제 곁에 있어준 친구와 고교시절 꿈을 심어주신 은사님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20년지기 친구인 ○○○은 제가 힘들 때나 기쁠 때 항상 곁에서 함께해준 친구이며 넓은 마음으로 저의 상처를 감싸주는 인생의 동반자입니다. 그 친구가 있었기에 힘든 시간들을 버텨나갈 수 있었으며 강한 의지력과 도전정신을 함양한 저의 모습을 갖출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철학의이해]1)교재 2강은 여러 철학자들의 다양한 인간관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한 후 요약하여 서술 2)교재 3강은 유가와 도가의 가르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

 


[철학의이해]1)교재 2강은 여러 철학자들의 다양한 인간관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한 후 요약하여 서술 2)교재 3강은 유가와 도가의 가르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
 철학의이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문제: 아래의 3가지 사항을 모두 작성합니다.
1) 교재 2강은 여러 철학자들의 다양한 인간관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한 후 A4지 1페이지로 요약하여 서술합니다.
2) 교재 3강은 유가와 도가의 가르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한 후 A4지 1페이지로 요약하여 서술합니다.
3) 교재 5강은 행복에 대한 성찰을 담고 있습니다. 이를 공부한 후 A4지 1페이지로 요약하여 서술합니다.

■ 출제의도 파악을 위해서 관련 도서들을 참고한 후, 체계적으로 성심성의껏 작성했습니다.
■ 과제물 출제의도에 충실한 자료인 만큼 학업성취에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참고 문헌]
이정호, 철학의 이해, KNOUPress(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2016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편집부, 철학의이해(보충교재),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2011
Ⅰ. 서 론

Ⅱ. 본 론
1. 교재 2강은 여러 철학자들의 다양한 인간관을 소개하고 있다. 이를 공부한 후 요약하여 서술
1) 사람아, 사람아(p27)
2) 인간은 이성적 존재인가?, 욕망하는 존재인가?(p30)
(1) 이성적 존재로서의 인간
➀ 플라톤(p30)
➁ 아리스토텔레스(p33)
➂ 칸트(p35)
(2) 욕망하는 존재로서의 인간
➀ 홉스(p39)
➁ 흄(p41)
➂ 프로이트(p46)
3) 인간다움이란 무엇인가?(p49)

2. 교재 3강은 유가와 도가의 가르침을 소개하고 있다. 이를 요약하여 서술
1) 유가사상
2) 도가사상

3. 교재 5강은 행복에 대한 성찰을 담고 있다. 이를 요약하여 서술
1) 야스퍼스, 하이데거
2) 쇼펜하우어
3) 아리스토텔레스, 에리히 프롬
4) 칸트

Ⅲ. 결 론

[참고문헌]



Ⅰ. 서 론

정신은 인간에 있어서 신적요소이며, 인간정신은 신의 인간에의 내재화라고도 볼 수가 있다. 이와 관련하여 셸러는 정신작용의 중심을 인격이라 보면서, 생(Leben)과 정신의 완전한 결합, 즉 ‘정신으로 충만한 생명존재’(geisterfullter Lebenssein)를 ‘전인’(Allmensch)이라고 불렀고, 이러한 전인이 오늘날과 같은 심각한 변화의 시대에 바람직한 인간상이라고 하였다.
인간상의 대체적인 내용은 첫째, 고대 그리스인들이 추구했던 이성적 인간(homo sapiens) 또는 아폴론적인 인간이 있다. 이는 예지인(叡智人)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것으로 지성과 이성을 인간성의 중심으로 보게 된다. 둘째, 유대-기독교가 추구하는 종교적 인간(theologische Mensch)이 있다. 이것은 인간은 필연적으로 그를 창조한 신의 작품으로서 그의 삶의 목적도 창조자의 뜻에 부합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유형화 한다면 철학적 인간학에 대칭되는 ‘종교적 인간학’이 라고 표현할 수도 있다. 셋째, 근대 실증주의에 근거한 공작적 인간(homo faber)이 있다. 이는 인간과 동물을 구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인간은 바로 도구를 사용하고 있는 존재라는 점이다. 이러한 인간관은 동적인 측면에서 바라본 것이다. 넷째, 이성을 생의 병으로 여기는 디오니소스적 인간(dionysische Mensch)이 있다.

≪ … 중 략 … ≫

Ⅱ. 본 론

1. 교재 2강은 여러 철학자들의 다양한 인간관을 소개하고 있다. 이를 공부한 후 요약하여 서술
<제2강 인간이란 어떤 존재인가? - 인간다움에 대한 성찰>
1) 사람아, 사람아(p27)
(1) 자신의 객관화
➀ 야스퍼스(J. Jaspers) - 인간은 ‘알 수 없는 심연’
➁ 철학은 자기를 객관화하도록 도와주는 거울 역할.
(2) 진화심리학
➀ 부케티츠(F. M. Wuketis) - “자유롭다는 것은 우리의 환상에 지나지 않는다.”(인간은 정말 자유로운 것이 아니라 자유롭다고 생각하는 방향으로 진화되었을 뿐)
➁ 가자니가(M. Gazzaniga) - 인간의 정신활동, 의지, 행동은 뇌에서 결정이 되기는 하지만, 인간이 뇌의 결정을 무조건 따르는 것은 아니라고 주장.
➂ 거울신경, 공감뉴런의 발견 - 인간의 이타성을 설명해주는 과학적 결과.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