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상담자가 지켜야 할 윤리적 갈등상황을 제시하고 자신의 의견을 말하시오.

 


청소년 상담자가 지켜야 할 윤리적 갈등상황을 제시하고 자신의 의견을 말하시오.
 청소년 상담자가 지켜야 할 윤리적 갈.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상담자는 상담 전문가로서의 자질을 갖추고 있지만 실제 상담에서 상담자로서 가장 적절한 행동을 선택하는데 다양한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상담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와 갈등을 해결할 때 윤리적 갈등을 경험하게 된다. 이에 본 과제에서는 청소년 상담자가 지켜야 할 윤리적 갈등상황을 제시하고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였다.
Ⅰ. 서론

Ⅱ. 본론
1. 윤리적 의사결정에서 상담자의 태도

2. 청소년 상담자가 지켜야 할 윤리적 갈등상황과 본인의 의견
1) 윤리적 갈등상황의 사례1(비밀보장원칙)과 본인의 의견
(1) 윤리적 갈등상황의 사례1
(2) 원칙(비밀누설 금지)
(3) 사례1에 대한 본인의 의견

2) 윤리적 갈등상황의 사례2(상담자의 신고의무)와 본인의 의견
(1) 윤리적 갈등상황의 사례2
(2) 원칙(신고의무)
(3) 사례2에 대한 본인의 의견

3) 윤리적 갈등상황의 사례3(비밀보장원칙)과 본인의 의견
(1) 윤리적 갈등상황의 사례3
(2) 원칙(비밀누설 금지)
(3) 사례3에 대한 본인의 의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청소년 상담자가 지켜야 할 윤리적 갈등상황을 제시하고 자신의 의견을 말하시오.

Ⅰ. 서론
상담자는 상담 전문가로서의 자질을 갖추고 있지만 실제 상담에서 상담자로서 가장 적절한 행동을 선택하는데 다양한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상담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와 갈등을 해결할 때 상담자는 내담자와 상담자를 동시에 보호할 수 있는 윤리적 판단을 내려야한다. 따라서 상담자가 윤리적 판단을 할 수 있는 전문적 기준이 필요하며 상담자의 윤리란 바로 상담 전문가로서 준수해야 할 행동의 기준이 된다. 우리나라의 경우 상담 관련 학회에서는 상담자의 윤리적 기준을 제시하는 윤리강령을 제정하였다. 상담자가 윤리적 원칙을 준수하는 것이 부분적으로 한계도 있지만 위기적 상담상황에서 전문가들이 윤리적 문제를 인식하고 갈등을 해결할 수 있는 지침을 윤리강령이 제시하고 있다. 윤리적 가치가 충돌해 어떤 가치를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 누리과정 중심 관찰일지 입니다. 15명 1,2학기 총평포함.

 


만3세 누리과정 중심 관찰일지 입니다. 15명 1,2학기 총평포함.
 누리과정 관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기본생활습관
예술경험
신체운동
사회관계
자연탐구
의사소통


---- 1,2학기로 나뉘어져 6개 영역으로 작성하였고, 총평 1,2학기 모두 포함되었습니다.
꼼꼼히 작성하였습니다.
잘 사용해주세요^^*
기본생활습관
예술경험
신체운동
사회관계
자연탐구
의사소통


---- 1,2학기로 나뉘어져 6개 영역으로 작성하였고, 총평 1,2학기 모두 포함되었습니다.
꼼꼼히 작성하였습니다.
잘 사용해주세요~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실해석학개론 정동명 솔루션 1장~7장

 


실해석학개론 정동명 솔루션 1장~7장
 실해석학개론 정동명 솔루션 1장~7장.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9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실해석학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실해석학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제1장 집합과 함수
1.1 집합 03
1.2 함수 11
1.3 이항연산 19
1.4 가산집합 25
제2장 실수계
2.1 체의 공리 35
2.2 순서공리 41
2.3 완비성공리 48
2.4 실수계의 존재성, 실직선 60
제3장 실직선의 위상
3.1 개집합과 폐집합 67
3.2 내점과 집적점 73
3.3 볼차노-바이어슈트라스의 정리 79
3.4 하이네-보렐 정리 83
3.5 연결집합 89
제4장 수렴
4.1 수열의 수렴성 95
4.2 수열공간 104
4.3 부분수열 110
4.4 수열의 수렴판정법 115
4.5 상극한과 하극한 124
4.6 함수열 133
4.7 급수의 수렴성 143
4.8 급수의 수렴판정법 154
4.9 절대수렴과 조건수렴 163
4.10 함수항 급수 172
제5장 연속함수
5.1 함수의 극한 183
5.2 함수의 연속성 195
5.3 연속함수 공간 205
5.4 연속함수의 성질 209
5.5 함수의 평등연속성 219
5.6 단조함수 227
5.7 연속함수열 234
5.8 바이어슈트라스의 근사정리 240
제6장 미분가능 함수
6.1 함수의 미분 가능성 249
6.2 미분가능 함수공간 260
6.3 미분가능 함수의 성질 266
6.4 로피탈의 법칙 276
6.5 테일러 정리 284
6.6 점근표시법과 근사다항함수 297
6.7 미분가능 함수열 303
6.8 초등 초월함수 311
제7장 적분가능 함수
7.1 리만 적분 325
7.2 함수의 적분 가능성 332
7.3 적분가능 함수공간 347
7.4 미적분학의 기본정리 359
7.5 특이적분 367
7.6 유계변동함수 378
7.7 리만-스틸체스 적분 386
제8장 푸리에 급수
8.1 푸리에 계수와 정규직교계 405
8.2 베셀의 부등식과 점별 수렴 411
8.3 평등수렴과 파스발의 등식 419
참고문헌
기호 찾아보기
찾아보기
7.8 적분가능 함수열 394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아동의 가공식품 섭취 증가에 따른 문제점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아동의 가공식품 섭취 증가에 따른 문제점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아동의 가공식품 섭취 증가에 따른 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가공식품의 정의
2. 아동의 가공식품 섭취 증가에 따른 문제점
3. 해결 방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Ⅰ 서론
식생활의 꾸준한 변화와 가공기술의 발달에 따라 편리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가공식품의 이용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우리나라의 가공식품 매출액은 1997년 약 16조원에서 2003년에는 약 23조원으로 6년 사이에 약 43%가 증가하였다. 또한 청소년의 44%가 햄버거, 라면 등과 같은 가공식품을 식사대용으로 주3회 이상 섭취하고 있다는 한국 소비자원의 연구결과도 가공식품이 현대인의 식생활에 이미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최근 핵가족화 현상과 여성의 사회진출이 활발해짐에 따라 앞으로도 가공식품의 소비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같이 가공식품이 현대
Ⅰ 서론
Ⅱ 본론
1. 가공식품의 정의
2. 아동의 가공식품 섭취 증가에 따른 문제점
3. 해결 방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가공식품의 정의
가공식품이란 식품공전에 따르면 ‘농ㆍ임ㆍ축ㆍ수산물 등 식품원료에 식품첨가물을 가하거나 그 원형을 알아볼 수 없도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시대의 엘리자베스구빈법(1601년)과 신구빈법(1834년)을 비교

 


사회복지시대의 엘리자베스구빈법(1601년)과 신구빈법(1834년)을 비교
 사회복지시대의 엘리자베스구빈법(160.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회복지시대의 엘리자베스구빈법(1601년)과 신구빈법(1834년)을 비교

1. 엘리자베스 구빈법(1601년)
1) 배경
2) 주요내용
3) 역사적 의의

2. 신구빈법(1834년)
1) 제정 배경
2) 제정 목적
3) 주요 내용
4) 개정구빈법의 3원칙

3. 엘리자베스 구빈법(1601년)과 신 구빈법(1834년) 비교

4. 결론 및 나의 의견

참고문헌

1. 엘리자베스 구빈법(1601년)

1) 배경
가내공업의 발달, 인클로져운동(종획운동), 봉건제도의 몰락으로 인한 경제적 무질서 상태에 이르렀다.

2) 주요내용
빈민구제를 국가 책임으로 인식하였다. 조세를 통하여 구빈법의 재원을 확보하였다. 행정적 기관의 수립은 민생위원제도 아래 빈민의 부조를 지역적으로 관리하였다. 빈민을 노동력 유무에 따라 노동능력이 있는 빈민은
1. 엘리자베스 구빈법(1601년)
1) 배경
2) 주요내용
3) 역사적 의의

2. 신구빈법(1834년)
1) 제정 배경
2) 제정 목적
3) 주요 내용
4) 개정구빈법의 3원칙

3. 엘리자베스 구빈법(1601년)과 신 구빈법(1834년) 비교

4. 결론 및 나의 의견

참고문헌

1. 엘리자베스 구빈법(1601년)

1) 배경
가내공업의 발달, 인클로져운동(종획운동), 봉건제도의 몰락으로 인한 경제적 무질서 상태에 이르렀다.

2) 주요내용
빈민구제를 국가 책임으로 인식하였다. 조세를 통하여 구빈법의 재원을 확보하였다. 행정적 기관의 수립은 민생위원제도 아래 빈민의 부조를 지역적으로 관리하였다. 빈민을 노동력 유무에 따라 노동능력이 있는 빈민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14명 분량. (발달 평가 포함)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14명 분량. (발달 평가 포함)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다평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5세 3월부터 8월까지의 관찰일지이며 총 80페이지 입니다.
유아는 총 14명이며 한명이 4월에 퇴소하여 5월부터는 총 13명으로 줄어듭니다.

유아별로 한달에 3번 관찰한 내용과 해석으로 이루어져있으며,
8월달 관찰일지에는 1학기동안의 발달평가 총 평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소개글 내용과 목차 잘 확인하시고 미리보기도 보시고 구매 하시면 좋겠습니다.
만 5세반 유아 관찰 기록

구분
-신체 운동 건강
-의사 소통
-자연 탐구
-예술 경험
-사회 관계

관찰내용

해석

각 유아의 8월달 일지에는 1학기 총 발달평가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만 5세반 유아 관찰 기록 (3월)

<관찰내용>

신체 운동 건강
3/18
체육시간에 유니바 넘기 활동을 한다. 유니바를 건너는 친구의 모습을 보고는 “선생님. 저는 잘 못하겠어요”라고 말한다. “그럼 선생님과 같이 해볼까?”교사의 격려에 “네! 그럼 안 무서울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손을 잡고 유니바를 건넌다. 잘 건너고 내려오자 교사와 친구들이 박수를 처준다.

해석:
주로 신체활동 시간에 장애물 교구를 이용할 때 유아가 혼자서 시도하는 것에 어려움을 갖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교사의 도움 또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신체교구를 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사회 관계
5/21
결혼식과 관련된 교구들을 역할영역에 구성한다. 유아가 “선생님! 이거 결혼할 때 여자 머리에 하는거죠?”하며 머리에 쓰는 면사포를 만진다. 그리고는 “머리가 길면 더 예쁘겠어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어요” 라고 말하며 “저는 머리가 짧은데 할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라고 말한다.

해석:
다른 친구들이 착용하는 면사포에 관심 가지면서 유아도 하고 싶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착용해본 후 느낌에 대해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기도 하였다. 자신의 모습을 거울을 통해 관찰하면서 예쁘다고 말하기도 하며 활동을 즐거워하였다.
<중 략>

1학기 총 평
신체운동 건강
자신의 신체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움직이며, 제자리에서 몸을 다양하게 움직였다. 걷기, 달리기, 뛰기 등 다양한 이동 운동을 하였다. 음식을 소중히 여기고 식사예절을 지켰다.
의사소통
다양한 단어를 이용해서 상황에 맞게 이야기할 수 있었으며, 주변에서 친숙한 글자를 찾아 읽어보았다. 아직 쓰기 활동에는 흥미를 보이지 않았지만 간단한 글자나 자신의 이름을 적을 수 있었다.
예술경험
다양한 음악에 맞춰 신체를 움직이며 노래를 즐겨 불렀다. 미술 활동에 참여하며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과정을 즐겼다. 극 놀이에 흥미를 보이며 다양한 경험을 극놀이로 표현하였다.
자연탐구
전체와 부분의 관계를 이해하는 퍼즐 활동을 즐겨하였다. 스무 개 가량의 구체물을 세어보고 수량을 알 수 있었다. 아직 패턴 놀이나 분류하며 순서를 지어보는 것을 어려워하였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입학자료] 전국 명문대학 법학과(부) 학업계획서 BEST 예문 9가지

 


[입학자료] 전국 명문대학 법학과(부) 학업계획서 BEST 예문 9가지
 [입학자료]_전국_명문대학_법학과(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본 자료는 여러분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경희대, 중앙대, 한양대, 경희대, 이화여대 등 전국 명문대학교의 법학과 학업계획서를 작성하는데 필요한 모든 지침이 들어있는 글입니다. 이 자료를 토대로하여 여러분이 조금만 노력하면 타대학 유사전공학과 및 학부 지원시에도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합니다.
인터넷에서 되는대로 짜집기되어 떠돌아 다니는 자료들과는 격이 다르니 안심하고 다운 받으십시오. 다만 본 자료에 있는 학업계획서는 지원분야가 일치하더라도 반드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베낀 학업계획서는 절대 잘 쓰여진 학업계획서가 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성공입학을 기원합니다!
[목차]

제1절 학업계획서의 의의 & 작성법 & 유의사항
Ⅰ. 학업계획서란?
Ⅱ. 학업계획서의 필요성
Ⅲ. 학업계획서의 구성요소
Ⅳ. 학업계획서 작성 전 알아두어야 할 것
Ⅴ. 학업계획서 작성요령
Ⅵ. 학업계획서 작성 시 유의사항

제2절 전국 명문대학 법학과(부) 학업계획서 BEST 예문 9가지
Ⅰ. 서울대학교 법학부 학업계획서 1
Ⅱ. 서울대학교 법학부 학업계획서 2
Ⅲ. 고려대학교 법학과 학업계획서
Ⅳ. 연세대학교 법학과 학업계획서
Ⅴ. 성균관대학교 법학과 학업계획서
Ⅵ. 중앙대학교 법학과 학업계획서
Ⅶ. 한양대학교 법학과 학업계획서
Ⅷ. 경희대학교 법학부 학업계획서
Ⅸ.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 학업계획서


[본문일부]

제1절 학업계획서의 의의 & 작성법 & 유의사항

Ⅰ. 학업계획서란?
학업 계획서란 자신이 지원하는 대학에 대한 입학 동기와 대학에서의 학업 및 활동계획, 그리고 장래 포부 등을 기술하는 글이다. 즉, 학업계획서는 대학에서 단순히 어떻게 지내겠다는 계획을 미리 듣고자하는 의미를 넘어서, 자신이 지망하는 대학의 학문 분야에 대해 얼마나 준비되어 있는지, 또한 그 분야에 대한 열정과 안목, 태도를 통하여 자신의 가능성을 어필하는 글이다.
이는 입시 지원자의 수학 능력이 수능성적이나 학생부 등을 통해 이미 객관적으로 검증되었다 하더라도, 그 대학의 학과 선택에 대한 뚜렷한 동기나 목적의식이 없다면 입학 후 자신의 전공에서 성취감을 얻기 힘들기 때문에, 지원자의 지원동기가 확실한지, 그 분야를 전공에 할 수 있는 기본 소양은 갖추고 있는지, 그 분야의 공부를 통해 자아를 실현하려는 기본자세가 되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해 보는데서 큰 의의를 갖는다.
따라서 학업계획서는 글쓰기 능력, 기호도, 가치관, 인성, 재치, 목표를 향한 열정, 창의성, 사고의 과정과 깊이뿐만 아니라 지원자의 학업수행 능력까지도 평가하는 수단이 될 수 있고, 입학했을 경우 학생 지도 자료로 활용할 수도 있다. 수험생의 입장에서도 학업계획서는 자신의 생애 목표를 확인하고, 그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어떠한 분야에서 어떻게 노력해야 할 것인지를 생각해 봄으로써 그 학과가 최선의 선택인가 반성해 볼 기회가 된다. 뿐만 아니라 학생부 성적이나 수능 성적이 다소 열세인 경우 만회하여 당락을 바꿀 수 있는 적극적인 계기로도 활용할 수도 있다.
학업계획서는 형식적인 면에서 대학별로 일정한 양식과 주제가 주어질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자기소개서의 일부로 포함되는 경우도 있고, 별도로 작성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어느 경우이든 지원동기와 학업계획, 장래포부를 밝히는 기본 구조는 다르지 않다. 따라서 자신이 그 대학, 그 학과가 꼭 진학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일목요연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