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과학2] Fundamentals of Materials Science and Engineering(5th) - William D. Callister

 

[재료과학2] Fundamentals of Materials Science and Engineering(5th) - William D. Callister
 Fundamentals of Mate.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64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재료과학2] 원서 전면수록

교재- Fundamentals of Materials Science and Engineering
Fifth Edition

저자- William D. Callister Jr., David G. Rethwisch

출판사- Wiley
1 Introduction 1

Learning Objectives 2
1.1 Historical Perspective 2
1.2 Materials Science and Engineering 2
1.3 Why Study Materials Science and Engineering? 4
Case Study—Liberty Ship Failures 5
1.4 Classification of Materials 6
Case Study—Carbonated Beverage Containers 11
1.5 Advanced Materials 12
1.6 Modern Materials’ Needs 14
Summary 15
References 15
Questions 16
.
.


2. Atomic Structure and Interatomic Bonding 17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솔루션] 동역학 DYNAMICS 8판 MERIAM KRAIGE 솔루션입니다.

 

[솔루션] 동역학 DYNAMICS 8판 MERIAM KRAIGE 솔루션입니다.
 8판.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472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책 내 연습문제 1472개에 대한 풀이입니다.

영문판이며 챕터별 문항수까지 나와있는 믿을만한 자료입니다.

타 사이트에서 100회 이상 판매된 자료이니 저렴한 가격에 믿고 받아가세요.
1장 1~16번

2장 1~256번

3장 1~356번

4장 1~112번

5장 1~212번

6장 1~234번

7장 1~146번

8장 1~140번 입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솔루션] 냉동 및 공기조화 (저자 서명교 역)

 

[솔루션] 냉동 및 공기조화 (저자 서명교 역)
 [솔루션] 냉동 및 공기조화 (저자.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0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솔루션] 냉동 및 공기조화 (저자 서명교 역) 솔루션 입니다.

총 2, 3, 4, 5, 6, 7, 8, 9, 10 ,1 1, 12, 13, 17, 18, 20장 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부 할 때 정말 도움이 많이 됬던 자료 입니다. 예습할때나, 복습할때나 그리고 시험기간에 특히 꼭 필요한 자료입니다..^^
[솔루션] 냉동 및 공기조화 (저자 서명교 역) 솔루션 입니다.

총 2, 3, 4, 5, 6, 7, 8, 9, 10 ,1 1, 12, 13, 17, 18, 20장 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부 할 때 정말 도움이 많이 됬던 자료 입니다. 예습할때나, 복습할때나 그리고 시험기간에 특히 꼭 필요한 자료입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50 : 자기소개서50가지 DownLoad

 50 : 자기소개서50가지 DownLoad




50 : 자기소개서50가지

자기소개서50가지


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
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정보통신 분문
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유통/물류관리
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슈퍼바이저/영업관리
5.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영업관리/영업
6.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판매
7.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전산사무직/정보처리/OA
8.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건축/설계분야
9.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무역회사
10.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기획/디자인/관리
1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사무관리직
1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생산/품질관리
1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디자인/사무직
1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해외 영업/무역/마케팅
15.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출판/편집/기획
16.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일반 사무직
17.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광고/홍보/마케팅
18.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기획/관리/사무
19.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여행사/관광/항공
20.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유통
2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인사/총무/관리
2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금융/은행/사무
2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금융/보험 사무직
2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판매/관리/마케팅
25.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웨딩컨설턴트/홍보/매니저
26.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물류/유통/판매/영업
27.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사무관리직
28.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직
29.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기획/총무
30.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직/은행
3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유통/판매/사무직
3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무역/영업/사무직
3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사무관리직
3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사무관리직
35.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직
36.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직
37.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광고/홍보/기획
38.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언론/출판/편집
39.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관광/여행/서비스
40.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컨설팅
4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이벤트/기획/관리
4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관광/여행/관리
4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직
4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
45.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직/사무관리
46.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언론/출판/사무
47.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건설회사/건축/설계
48.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포스코(POSCO)
49.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디자인/그래픽/디자인
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
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정보통신 분문
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유통/물류관리
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슈퍼바이저/영업관리
5.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영업관리/영업
6.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판매
7.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전산사무직/정보처리/OA
8.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건축/설계분야
9.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무역회사
10.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기획/디자인/관리
1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사무관리직
1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생산/품질관리
1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디자인/사무직
1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해외 영업/무역/마케팅
15.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출판/편집/기획
16.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일반 사무직
17.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광고/홍보/마케팅
18.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기획/관리/사무
19.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여행사/관광/항공
20.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유통
2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인사/총무/관리
2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금융/은행/사무
2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금융/보험 사무직
2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판매/관리/마케팅
25.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웨딩컨설턴트/홍보/매니저
26.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물류/유통/판매/영업
27.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사무관리직
28.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직
29.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기획/총무
30.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직/은행
3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유통/판매/사무직
3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무역/영업/사무직
3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사무관리직
3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사무관리직
35.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직
36.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직
37.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광고/홍보/기획
38.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언론/출판/편집
39.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관광/여행/서비스
40.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컨설팅
4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이벤트/기획/관리
4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관광/여행/관리
4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직
4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
45.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직/사무관리
46.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언론/출판/사무
47.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건설회사/건축/설계
48.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포스코(POSCO)
49.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디자인/그래픽/디자인
50.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일반사무직 신입사원
.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일반사무직 신입사원


합격자들의 입사 분야별(50가지) 자기소개서

- 목 차 -

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
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정보통신 분문
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유통/물류관리
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슈퍼바이저/영업관리
5.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영업관리/영업
6.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영업관리/판매
7.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전산사무직/정보처리/OA
8.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건축/설계분야
9.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무역회사
10.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기획/디자인/관리
11.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사무/사무관리직
12.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생산/품질관리
13.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웹디자인/사무직
14.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해외 영업/무역/마케팅
15.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출판/편집/기획
16.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50가지.hwp 자기소개서50가지.hwp 자기소개서50가지.hwp 자기소개서50가지.hwp 자기소개서50가지.hwp 자기소개서50가지.hwp 자기소개서50가지.hwp 자기소개서50가지.hwp 자기소개서50가지.hwp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1][2][3][4][5][6][7][8][9][10]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19771&sid=leesk55&key=50



[문서정보]

문서분량 : 6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50 : 자기소개서50가지
파일이름 : 자기소개서50가지.hwp
키워드 : 자기소개서가지,50,:,자기소개서50가지
자료No(pk) : 11019771

`보들레르`비평 : `보들레르`비평 다운로드

 `보들레르`비평 : `보들레르`비평 다운로드




`보들레르`비평 : `보들레르`비평

보들레르의 생애와 작품관, 그리고 그의 작품에 대한 비평을 조사했습니다. 보들레르비평


(1) 보들레르의 생애
(2) 보들레르의 예술관
(3) 작품분석 사례
- 앵그르의 작품비평
- 들라크루아의 작품비평 보들레르의 미학은 예술창조에 관한 미학이다. 그는 부당한 정의들을 피한다.
이를테면 예술은 자연의 맹목적인 모방도 아니며 사전에 정해진 스타일을 기계적으로 적용하는것도 아니다. 그에 의하면 자연은 소재를 제공하는 일종의 ‘사전’에불과하다. 예술가의 일이란 자연을 보다 단순하고 보다 명쾌한 언어로써 해석하고 자연대신 인간을 대치시키는 것이다.
“화가, 진정한 화가는 현실생활에서 그 서사적 측면을 가려내어, 넥타이를 매고 에나멜칠한 구두를 신은 우리가 얼마나 위대하고 시적인가 하는 것을 색채와 소묘로서 우리들에게 보여주고 이해시키는사람이다.”
이처럼 보들레르는 화가의 가장 초자연적인 경지에 접근하는 능력인 상상력을 높이샀다.

예술가의 개성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예술의 무한한 다양성으로 예술을 느낄 필요가 있다.
“(우리가 그들 중 많은 것을 갖고있고, 자연은 그들로 넘쳐 있으며, 게으름뱅이들은 그들을 몹시 사랑하고 있는데) 근대인인 빈켈만은 무엇이라 말할까? 또 중국작품들, 즉 낯설고 색다르며 형태는 윤곽선으로 표현되어있고, 색채는 강렬하며, 차츰사라져가는 점에서는 때로는 미묘하기도한 작품들 앞에서 그는 무엇이라고 말할까? 그러나 이것은 세계적인 미의 견본인 것이다.”
“예술가는 자신외에는 아무도 의지하지 않는다. 그는 후계자를 갖지않고 죽는다. 그는 과거에도 현재에도 자신의 왕이요, 자신의 애호자요, 자신의 신이었다.”
진보는 믿을 필요는 없지만, 개성에 주의할 필요는 있다.
그에게 있어서 예술은 기질을 교묘하게 표현한 것이므로, 제규칙은 비평으로부터도 예술로부터도 사라지게된다.

그는 좀더 최근의, 그리고 좀더 리얼한 미에 대한 표현이 낭만주의라고 믿고 있다. 낭만주의는 주제의 선택이나 진리에 있지 않고, 느끼는 방식에 있다. 따라서 우리는 낭만주의를 우리의 외부가 아니라 내부에서, 즉 내심에서 정신성속에서, 색채속에서, 무한에로의 열망속에서 찾지않으면 안된다. 낭만주의에 경의를 표하면서 보들레르는 풍자화를 이론화 시키고, 심원한 방식으로 풍자화릐 정신적인 성격을 이해했다.
또한, 예술의 제일의 특질로 창조적인 상상력을 보았으므로 종교회화를 사랑했다.


`보들레르`비평.hwp `보들레르`비평.hwp `보들레르`비평.hwp `보들레르`비평.hwp `보들레르`비평.hwp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1][2][3][4][5][6][7][8][9][10]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122265&sid=leesk55&key=%60%BA%B8%B5%E9%B7%B9%B8%A3%60%BA%F1%C6%F2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보들레르`비평 : `보들레르`비평
파일이름 : `보들레르`비평.hwp
키워드 : `보들레르`비평,:
자료No(pk) : 16122265

핵융합 : 자연과학 다운로드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 다운로드 레포트

 핵융합 : 자연과학 다운로드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 다운로드 레포트




핵융합 : 자연과학 다운로드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 다운로드

[자연과학]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

index

complete
Basic principle
What is the Plasma
Tokamak
Condition of Nuclear fusion
What is
the Nuclear fusion

What is
the Nuclear fusion

Nuclear fusion generation
Nuclear
fusion

Nuclear fusion

Nuclear fusion generation
Sun

Nuclear fusion

Nuclear fusion generation
plasma

Nuclear fusion

Nuclear fusion generation
condition

Nuclear fusion

Nuclear fusion generation
Tokamak
http://blog.naver.com/don_energyRedirect〓Log&logNo〓140160765506


Nuclear fusion

Nuclear fusion generation
Tokamak

Nuclear fusion

Nuclear fusion generation
kstar
차세대초전도핵융합연구장치 KSTAR의 모습

Q & A

마무리
Thanks
_NOTES_1_
Index of this presentation
2
_NOTES_2_
핵융합발전이란, 태양이 에너지를 발산하는 원리를 응용한 것으로, 수소와 같은 가벼운 원자핵이 상호 융합하여 헬륨과 같은 무거운 원자핵을 형성할 때 방출하는 에너지를 이용한 발전방식을 가리킨다.
중수소와 삼중수소를 결합하여 헬륨을 만들 때 발생하는 에너지를 사용하여 증기 터빈을 돌리고 발전기에서 전기가 생산되는 원리입니다.
원자핵의 융합과정에서 에너지가 발생하는 까닭은, 원자핵들이 무거운 원자핵을 형성할 때 질량결손이 발생하는데 그 결손분이 에너지로 바뀌기 때문이다. 실제 핵융합발전에서는 중성자 하나와 양성자 하나로 이루어진 중수소와, 중성자 둘과 양성자 하나로 이루어진 삼중수소를 융합시킨다. 융합 결과, 양성자 둘과 중성자 둘로 이뤄진 헬륨이 형성되고 중성자 하나는 방출되는데, 핵융합에너지는 이 중성자가 방출될 때의 운동에너지이다.
3
_NOTES_3_
자연상태에서 핵융합이 일어나는 장소는 태양이다.
태양의 중심부는 평균 섭씨 천오백만도의 플라즈마로 이루어져 있고 이 상태에서 수소핵융합반응이 일어난다.

4
_NOTES_4_
지구의 이온층 또는 전리층 등이 플라즈마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지구에서 번개나 오로라 형태로관찰되는 플라즈마는

플라즈마란, 음전하를 띠는 전자와 양전하를 띠는 이온으로 이루어져 있는 상태를 가리키며, 분자상태의 기체를 고온으로 가열하여 형성되는 것이다. 따라서 지상에서 핵을 융합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태양의 중심부와 유사한 고온의 플라즈마를 만들어 내고 이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야 한다.

물질 중 가장 낮은 에너지 상태는 고체입니다. 이것이 열(에너지)을 받으면 액체로 되고, 그다음에는 기체로 상태 변화를 합니다.
여기서 기체에 더욱 많은 열을 가하면 전기적으로 중성이던 기체 분자나 원자들이 양이온과 전자로나뉘는데, 이처럼 매우 높은 온도 등에서 이온이나 전자와 같은 전하를 띤 입자들이 기체처럼 섞여 있는 상태를 플라즈마(Plasma)라고 합니다.

5
_NOTES_5_
이 때 플라즈마는 섭씨 1억도 정도의 온도를 지녀야 한다. 그 온도에 도달해야지 비로소 중수소의 양성자와 삼중수소의 양성자 사이에 존재하는 척력이 극복되어 둘이 하나로 융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태양


[자연과학]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pptx [자연과학]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pptx [자연과학]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pptx [자연과학]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pptx [자연과학]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pptx [자연과학]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pptx [자연과학]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pptx [자연과학]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pptx [자연과학]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pptx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1][2][3][4][5][6][7][8][9][10]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4080787&sid=leesk55&key=%C7%D9%C0%B6%C7%D5



[문서정보]

문서분량 : 10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핵융합 : 자연과학 다운로드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 다운로드
파일이름 : [자연과학] 초급핵 입자 물리학 - 핵융합발전[ Nuclear fusion power generation].pptx
키워드 : 자연과학,초급핵,입자,물리학,핵융합발전,Nuclear,fusion,power,generation,핵융합
자료No(pk) : 14080787

TGI분석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 업로드

 TGI분석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 업로드




TGI분석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



경영학 프로젝트

목 차
I. 서 론

1. 연구 목적
2.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이란

Ⅱ. 본 론

-베니건스와 TGI프라이데이 비교 분석-
1. 기업소개
2. 서비스 마케팅전략 분석
3. 외부환경분석
4. 4P 분석
5. STP 전략 분석
6. SWOT 분석

III. 결 론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마케팅 비교 분석
1. 연구 목적
2010년 현재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은 외식문화의 발달과 함께 매년 수익률이 증가하고 있다. 우리나라에 들어온 패밀리 레스토랑중 가장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곳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프라이데이, 빕스 이 네 곳이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의 산업...
경영학 프로젝트

목 차
I. 서 론

1. 연구 목적
2.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이란

Ⅱ. 본 론

-베니건스와 TGI프라이데이 비교 분석-
1. 기업소개
2. 서비스 마케팅전략 분석
3. 외부환경분석
4. 4P 분석
5. STP 전략 분석
6. SWOT 분석

III. 결 론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마케팅 비교 분석
1. 연구 목적
2010년 현재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은 외식문화의 발달과 함께 매년 수익률이 증가하고 있다. 우리나라에 들어온 패밀리 레스토랑중 가장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곳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프라이데이, 빕스 이 네 곳이 우리나라 패밀리 레스토랑의 산업구조를 잠식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렇게 치열한 경쟁업체들의 생존을 위해서는 음식의 맛, 분위기, 가격경쟁은 서로 비슷하기 때문에 차별적인 서비스만이 소비자들을 끌어 모을 수 있는 게 현재 실정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 대표적인 패밀리 레스토랑인 베니건스와 ,TGI 프라이데이의 서비스마케팅전략에 대하여 비교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서비스 마케팅전략의 필요성에 대한 것을 중점으로 조사 해보았다. 먼저 서비스마케팅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서비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서비스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배경에 대하여 서술한 후 두 업체의 서비스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2。서비스와 서비스마케팅이란
ⅰ.서비스의 정의
- 서비스(Service)란

① 구체적인 형태를 띠고 있지는 않지만 사람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
② 재화(財貨)를 생산하지는 않으나 그것을 운반배급하거나 생산소비에 필요한 노무를 제공하는 일. 개인적으로 남을 위하여 여러 가지로 봉사하는 것.
③ 고객에게 이익을 베푸는 것.
④ 토지 자본 노동이라는 각 생산요소나 정부 등이 재(財)를 생산하거나 또는 직접 인간의 욕망을 총족시키고자 하는 봉사활동을 가리킨다.


ⅱ. 서비스의 경영학적 정의
1) 활동론적 정의
서비스란 판매목적으로 제공되거나 또는 상품판매와 연계해서 제공되는 제 활동, 편익, 만족
2) 속성론적 정의
제품과 다른 점으로 서비스를 파악- 시장에서 판매되는 무형의 상품
3) 봉사론적 정의
서비스를 주종관계에서와 같이 인간의 인간에 대한 봉사로 보는 것이 기존의 통설이라 전제하고, 이러한 전통적 발상을 탈피해야 한다고 주장
인간노동을 기계로 대처하여 서비스의 공업화를 통한 효율성 향상을 주장
4) 인간상호론적 정의
서비스는 무형적 성격을 띠는 일련의 활동으로서 고객과 서비스 종업원의 상호관계로부터 발생하며,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이다.


ⅲ. 서비스 마케팅의 정의
① 서비스의 정의는 대체로 무형성에 주목하여 학자들의 수만큼이나 다양하게 주장됨.
② 서비스 개념 규정이 가지는 본질적 한계를 인정하면서 서비스를 정의함.
③ 서비스는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인간 또는 설비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제공되는 무형의 것
④서비스 마케팅은 서비스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활동
⑤서비스 마케팅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개인 및 조직의 활동
⑥ 서비스라는 상품이 갖는 특징으로 인하여 마케팅 방법, 조직, 시스템 및 프로세스 등이 조금씩 달라짐.


ⅳ. 서비스 마케팅의 특성
① 무형성(Intangibility)

② 소멸성(Perishability)

③ 이질성(Heterogeneity)

④ 비분리성(Inseparability)


II. 본 론
1. 기업소개

ⅰ. 탄생, 배경
- 베니건스 : 1995년 2월 미국 대규모 외식 업체인 메트로미디어 레스토랑 그룹과 동양제과가 최초로 체결한 해외 프랜차이즈 계약으로 한국에 처음 선을 보였다. 1995년 11월 대학로점을 시작으로 현재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지역에 1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02년 10월 1일 동양제과에서 분리, 독립법인 riseON으로 새롭게 출발했다.


오늘 날 베니건스의 모습은 Great Potato Famine(1840년대, 감자재배의 흉작으로 일어난 아일랜드 전체에 발생한 대기근 사건. 감자를 주식으로 한 수만 명의 아일랜드인들이 아사하였으며, 새로운 땅을 찾아 2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주한 사건) 시기에 미국으로 건너온 아일랜드 이민인 D. Bennigan에 관한 이야기에서 아이디어를 얻게 되어 발전시킨 것이다.


- T.G.I.F
㈜푸드스타는 1991년 3월 21일 T.G.I.Fridays의 Family Restaurant의 경영기법을 도입했고, 1992년 서울 양재점 개점과 함께 우리나라에 첫 선을 보이면서 당시 식문화의 선두주자 역할을 해 왔다고 할 수 있다.

T.G.I.F는 새로운 감각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1965년 뉴욕 맨하탄 1번 가에 문을 열었다. 당시 Newsweek와 the Saturday Evening Post가 T.G.I.FRIDAYS의 등장과 함께 독신자의 시대가 열렸다고 격찬할 정도로 미혼 성인 남녀들에게 만남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각광 받았다.


ⅱ. 비전(Vision)
- 베니건스 : “Best in the Eyes of Guest Everyday Everywhere” 고객들에게 이제껏 느낄 수 없었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것을 바탕으로 베니건스 만의 차별화를 전략 목표로 세우고 있다.

- T.G.I.F : 한국 최고의 존경 받는 외식 기업이 되겠다는 것을 목표로 명랑 봉사, 항상 학습을 사훈으로 삼고 있다.


ⅲ. 브랜드 컨셉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1][2][3][4][5][6][7][8][9][10]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4023028&sid=leesk55&key=TGI%BA%D0%BC%AE



[문서정보]

문서분량 : 38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TGI분석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
파일이름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pptx
키워드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비교,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TGI마케팅전략,TGI,서비스마케팅,TGI분석,:,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자료No(pk) : 14023028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