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블루 개념, 원인 및 해결방안코로나,코로나블루,블루,corona blue,covid 업로드 Report

 코로나 블루 개념, 원인 및 해결방안코로나,코로나블루,블루,corona blue,covid 업로드 Report




코로나 블루 개념, 원인 및 해결방안코로나,코로나블루,블루,corona blue,covid 업로드

코로나 블루 개념, 원인 및 해결방안에 대해 발표한 자료입니다.


1. 코로나 블루란?
2. 코로나 블루 발생현황
3. 코로나 블루 발생원인
4. 코로나 블루 대처방안
5. 참고자료
1. 코로나 블루란?
2. 코로나 블루 발생현황
3. 코로나 블루 발생원인
4. 코로나 블루 대처방안
5. 참고자료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7290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8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코로나 블루 개념, 원인 및 해결방안코로나,코로나블루,블루,corona blue,covid 업로드
파일이름 : 5.코로나 블루.pptx
키워드 : 코로나,블루,개념,원인,및,해결방안,코로나블루,corona,blue,covid
자료No(pk) : 20072901

정의란 무엇인가 독서감상문 다운로드 레폿ㅍ




정의란 무엇인가 독서감상문 다운로드

대학교수 마이클 샌델의 [정의란 무엇인가]라는 책을 읽고 나서 독서감상문을 작성해 봤습니다. 도서 선택이유, 핵심 주제와 주요 내용, 공유하고 싶은 내용, 느낀점, 시사점 등의 순서로 알차게 구성해 봤습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1. 본 도서를 선택한 이유

2. 본 도서의 핵심 주제와 주요 내용

3. 본 도서의 내용중에서 공유하고 싶은 내용

4. 본 도서를 읽고 느낀점

5. 본 도서의 시사점5. 본 도서의 시사점

이 책은 정의를 이해하기 위한 세 가지 생각의 틀을 제시한다. 첫째는 공리와 복지의 극대화,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을 추구하는 공리주의이고, 두번째는 선택의 자유를 중시하는 자유 지상주의이고, 세번째는 미덕을 키우고 공동선을 고찰하는 것이다.
공리주의는 정의와 권리를 계산을 문제로 치환하면서 개인의 존엄성을 간과하고 공동의 선을 하나의 가치로 환산하는 오류가 있고, 자유 지상주의는 개인의 자유를 중시하면서 우리가 공동의 선을 위해 생각해 봐야 하는 도덕적 가치나 삶의 의미나 중요성은 간과하는 한계가 있다.
정의로운 사회를 위해서는 좋은 삶의 의미를 함께 고민하고 그 과정에서 생길 수 밖에 없는 이견을 기꺼이 수용하는 문화를 만들어야 한다. , 정의는 올바른 분배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올바른 가치 측정의 문제이다.이 책에서 저자가 말하고자 하는 핵심적 내용이다. [ 중 략 ]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8180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정의란 무엇인가 독서감상문 다운로드
파일이름 : 정의란 무엇인가 [독서감상문].hwp
키워드 : 정의란,무엇인가,독서감상문,다운로드
자료No(pk) : 20081802

(A+ 인간과사회) 코로나 19의 확산 이후 우리 사회에 새롭게 나타난 대표적인 사회현상 중 하나를 골라 왜 그런 현상이 나타났으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해 갈지 분석해 보시오. Down

 (A+ 인간과사회) 코로나 19의 확산 이후 우리 사회에 새롭게 나타난 대표적인 사회현상 중 하나를 골라 왜 그런 현상이 나타났으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해 갈지 분석해 보시오. Down




(A+ 인간과사회) 코로나 19의 확산 이후 우리 사회에 새롭게 나타난 대표적인 사회현상 중 하나를 골라 왜 그런 현상이 나타났으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해 갈지 분석해 보시오.

(A+ 인간과사회) 코로나 19의 확산 이후 우리 사회에 새롭게 나타난 대표적인 사회현상 중 하나를 골라 왜 그런 현상이 나타났으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해 갈지 분석해 보시오.


I. 서론 1
II. 본론 2
1. 코로나19의 사회경제적 영향 3
2. 코로나 19의 빠른 확산의 원인과 영향 3
3. 코로나 19 이후의 변화 4
(1) 탈세계화 가속 4
(2) 글로벌 가치사슬의 변화 5
(3) 제4차 산업 혁명 가속화 6
(4) 과학기술 분야의 변화 7
(5) 사회적 거리두기 경제 7
4. 새로운 규범 - 익숙했던 세상의 변화 8
III. 결론 9
참고자료 9
1. 코로나19의 사회경제적 영향
2019년부터 이미 중국 우환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창궐하였고, 2020년이 되면서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전 세계가 타격을 받고 있다. 이 사태의 직접적인 원인은 코로나19의 광범위한 확산에 있다. 하지만 사회경제적 관점에서는 바이러스 발병 초기에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한 중국의 정치경제시스템이 간접적인 원인으로 본다.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보건기구(WHO) 역시 초기 대처가 미흡했다. 미국을 포함한 각국의 정치적인 환경에 맞물린 부족한 초기 대응으로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되고 말았다. 코로나19 글로벌 확산의 사회정치경제적인 원인은 분명 인재(人災)이다. 앞으로도 제2, 제3의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할 수 있다는 부정적인 예측을 가능하게 한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9551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9 Page
파일종류 : DOC 파일
자료제목 : (A+ 인간과사회) 코로나 19의 확산 이후 우리 사회에 새롭게 나타난 대표적인 사회현상 중 하나를 골라 왜 그런 현상이 나타났으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해 갈지 분석해 보시오.
파일이름 : corona19.doc
키워드 : A+,인간과사회,코로나,19의,확산,이후,우리,사회에,새롭게,나타난
자료No(pk) : 20095515

포스트 코로나 독서감상문 자료 보고서

 포스트 코로나 독서감상문 자료 보고서




포스트 코로나 독서감상문 자료

최근 전 세계의 핫이슈인 코로나 19사태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과 대책을 심도있게 다룬 포스트 코로나라는 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임승규, 장두석 외 3명 공저 [포스트 코로나 (우리는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라는 책을 읽고 나서 독서감상문을 작성해 봤습니다. 도서 선택이유, 핵심 주제와 주요 내용, 공유하고 싶은 내용, 느낀점, 시사점 등의 순서로


1. 본 도서를 선택한 이유

2. 본 도서의 핵심 주제와 주요 내용

3. 본 도서의 내용중에서 공유하고 싶은 내용

4. 본 도서를 읽고 느낀점

5. 본 도서의 시사점
4. 본 도서를 읽고 느낀점

지금 수개월에 걸쳐서 행해진 수 많은 긴급조치, 임시방안, 특단의 대책이 대다수 사람들이 인정하고 수용할 수 있는 최적의 판단이라 생각하지는 않는다. 어쩔수 없는 상황에서 모든 이해관계를 조율하여 현재의 상황에서 내린 결단들이겠지만 수 세기가 흐를 때까지 이런 긴급한 조치들이 변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될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아무쪼록 힘든 역경을 이겨내고 전 세계가 단결하여 좀 더 나은 방향으로 갈 수 있었으면 하고 개인적으로는 하루빨리 일상의 모습을 되찾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제는 POST 코로나가 아닌 WITH 코로나 시대가 되어 버렸다. 코로나라는 불확실성의 등장은 전세계가 현재 사회의 다양한 분야, 시스템 등에 대해 점검하고 대응방안을 모색하도록 이끌었다. [ 중 략 ]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9553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포스트 코로나 독서감상문 자료
파일이름 : 포스트 코로나 [독서감상문].hwp
키워드 : 포스트,코로나,독서감상문,자료
자료No(pk) : 20095535

이혼 증가배경과 문제점 및 이혼 문제 해결방안제시 및 느낀점 DownLoad

 이혼 증가배경과 문제점 및 이혼 문제 해결방안제시 및 느낀점 DownLoad




이혼 증가배경과 문제점 및 이혼 문제 해결방안제시 및 느낀점

이혼 증가배경과 문제점 및 이혼 문제 해결방안제시 및 느낀점




`이혼`
증가배경과 문제점
문제 해결방안제시 및 느낀점

0목차0

1. 이혼 증가배경 및 원인

2. 이혼으로 인한 문제점

3. 이혼 문제 해결방안 제언

4. 이혼에 대한 나의의견
1. 이혼 증가배경 및 원인

먼저 성역할의 변화 특히 여성의 근대적인 성역할 태도는 부부간의 마찰을 불러일으키는 요인이다. 남자와 동등한 교육을 받은 여성은 가정 안에서 자녀를 출산하고 양육하는 것만으로는 만족하지 못하고 사회생활을 통한 자아실현을 추구한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남성들은 역할에 있어 많은 변화를 가져오긴 하였지만 그래도 여전히 가부장제도하에서의 남성 역할에 더 익숙해져 있고, 또한 그러한 부모로부터 남편의 역학을 답습해 오고 있기 때문에 가사분담 및 자녀교육에서 동등함을 주장하는 아내의 입장을 이해하기가 쉽지 않아 부부간의 갈등을 야기하고 있고 급기야는 이혼에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9602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이혼 증가배경과 문제점 및 이혼 문제 해결방안제시 및 느낀점
파일이름 : 이혼 증가배경과 문제점 및 이혼 문제 해결방안제시 및 느낀점.hwp
키워드 : 이혼,증가배경과,문제점,문제,제시,느낀점,및,해결방안제시
자료No(pk) : 20096022

항공대학교 전산유체역학a 과제 Down

 항공대학교 전산유체역학a 과제 Down




항공대학교 전산유체역학a 과제

항공대학교,전산유체역학,레포트4개,모두만점,ㄱㅁㅅ, 대략 70페이지4개씩. 코드 있음.


항공대학교,전산유체역학,레포트4개,모두만점,ㄱㅁㅅ항공대학교,전산유체역학,레포트4개,모두만점,ㄱㅁㅅ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10070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00 Page
파일종류 : ZIP 파일
자료제목 : 항공대학교 전산유체역학a 과제
파일이름 : 기러기.zip
키워드 : 항공대학교,전산유체역학a+,전산유체역학a,과제
자료No(pk) : 20100708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Report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Report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이니스프리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2. 거시환경분석

3. 3C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마케팅 프로모션제안
INDEX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기업소개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

이니스프리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2. 거시환경분석

3. 3C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마케팅 프로모션제안
INDEX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기업소개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선정

2006. 올리브 라인 출시 1주일만에 1만개 판매

2008. 이니스프리몰 오픈

2009. 제주 올레길 후원 시작

2010. 이니스프리 탄생 10주년00
이니스프리의 History

2. 거시환경분석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5 PROMISE
진정성있는 천연 원료
착한 소비
친환경 그린 디자인
친환경 그린 라이프
오감이 즐거워지는 체험

거시환경분석
2.
화장품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소득수준의 양극화 현상
화장품은 내수 경기에 민감하게 반응
세계적으로 화장품의 신원료, 신기술, 신제품개발
우리나라의 경우 화장품 R&D미비
화장품은 국민 위생보건과 밀접한 관련
국가 차원의 감독과 제재
지나친 행정규제로 기업들의 투자심리 위축
사회 전반적인 미용에 대한 관심증가
스킨케어, 네일아트샵등 저변시장확대
메트로 섹슈얼 트렌드 남성고객층 증가
Well-being 열풍

경제
기술

사회

3. 3C분석


3C분석 :경쟁사분석
3.
키엘 은 오랜 시간과 여러 세대를 거치면서 상업적인 광고나 프로모션을 하지 않고 제품의 개발에 비용과 노력을 투자하여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사람들의 추천으로 성장하고 있다.

키엘은 직접 제품 구입에 앞서 자신의 피부 타입에 제품이 잘 맞는지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처음 사용하시는 고객들께는 제품 테스팅과 샘플을 먼저 권해드리며, 매장을 방문하시면 언제든지 상담을 통해 피부 타입에 맞는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더 페이스샵
더페이스샵 은 자연을 드리는 브랜드.
자연을 주제로 하는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자연을 컨셉이며 고품질 자연주의라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이다.

더페이스샵은 로드샵의 후발 주자였지만 현재는 로드샵 1위 이며 기본적인 제품은 더페이스샵이 대부분 1위를 하고 있다. 그러나 제품의 다각화만 되어있을 뿐 주력상품은 존재하지 않는다.
키엘


3C분석 :소비자분석
3.

소득수준의 양극화 -` 저가격 or 중고가선호
10~30대가 주요층
화장품에 대한 관심은 40대이상도 커지는 추세
웰빙 트렌드로 인해 자연친환경주의 화장품 선호
차별화되는 종류와 트랜디한 화장품 선호
블로그 등의 쇼셜마케팅을 이용한 정보교류를 통해 제품습득

W
T
O
S
경쟁 브랜드들의 해외진출 성공
후발브랜드의 시장 장악
이니스프리 단일 브랜드숍 부족
2010년 기준 더페이스샵 920개
이니스프리 328개
친환경 활동에대한 고객 인지 부족
아모레퍼시픽 분사, 독립 법인 설립
사업 효율성 향상
타 토종 브랜드들의 해외 반응 긍정적
기초화장품 시장 진출 기대
아시아 기초 화장품 시장 비중 큼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 더욱 증가
아모레퍼시픽의 이미지가 강함
모회사인 아모레퍼시픽의 강한 R&D와 합리적인
제품등의 이미지를 심어줌
자연주의 이미지
대부분 상품 천연원료 사용
최근 친환경 캠페인 활동의 활성화

3C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3.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친환경에 무관심
친환경에 관심
10대
20대
고가격
선호
30대
40대
50대
60대
중가격
선호
저가격
선호

이니스프리는 다음과 같이 시장을 세분화 하였다.
시장을 세분화 후 친환경에 관심있는 20대를 타겟으로 잡았다. 최근 에코 사이언스 제품을 선보이며 타겟을 확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주요 타겟은 20대이다.
고가
친환경에 관심
친환경에 무관심

저가

중저가 화장품 시장은 포화상태이고
브랜드들 대부분의 컨셉은 자연주의 라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특히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스킨푸드는 친환경적인 이미지로 포지셔닝 되어있다. 키엘과 란콤은 고가격 제품군에 속하지만 키엘같은 경우 이니스프리가 지향하는 위치에 포지셔닝 되어 있다.

STP분석
4.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4P분석 :Product
5.
그린프로덕트
저탄소 발생 용기, 안심처방 프리 시스템, 100% 재활용지 포장재,
친환경 감귤껍질 라벨링

제품라인의 다양화
올리브, 유채꿀 화산송이 그린티 등의 라인

베이비 제품의 개발


4P분석 :Price
5.
기존 저가격 로드샵과 다른 고급화전략 추구
키엘처럼 고급화 브랜드를 포지셔닝

중 고가 가격
다른 로드샵에 비해 조금 더 비싼 가격 전략사용
아르쌩뜨 에코 테라피 익스트림 모이스처 세럼 16,900원
더 그린티 씨드 세럼 22,000원



4P분석 :Place
5.
400여개의 매장수
매장의 수를 늘려 고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2132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4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파일이름 :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pptx
키워드 : innisfree,이니스프리,마케팅,STP,P전략과,SWOT,C,새로운,마케팅프로모션,전략제안
자료No(pk) : 15021325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