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5명)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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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만1세를 대상으로 한 발달평가서입니다. 1학기 각영역별 2회평가하였으며 5명을 대상으로 하였습니다. 어린이집 평가인증에 꼭 필요한 평가부분이죠? 활용하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앞뒤로 연령에 맞는 체크리스트도 함께 첨부해서 보관하시면 더 좋겠죠?
만 1세

어린이집 평가인증 영아발달평가
1학기 발달평가
(5명)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19년 만1세 1학기,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영아전담 어린이집)

 

2019년 만1세 1학기,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영아전담 어린이집)
 만1세 1학기,2학기 관찰일지 5명.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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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영아전담 어린이집에서 근무하면서 1년동안 작성한 관찰일지입니다.
만1세반 기준이며 관찰기록에 대한 해석이 따로 적혀 있습니다.

2019년 만1세 1학기 파일,
2019년 만1세 2학기 파일,
2019년 만1세 1학기, 2학기 묶인 1년치 파일

총 3가지 종류가 있으니 필요하신대로 가져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구분
1) 신체
2) 사회・정서
3) 언어・인지
4) 식습관
5) 배변습관
6) 수면습관

2. 관찰내용

3. 해석

신체
1/3
매트 계단을 뛰어 올라가 점프하여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옴.
미끄럼틀 위해서 낮은 매트 위로 뛰어 내림.
1/16
털 풍선을 고무줄로
달아주었더니 고무줄을 잡아당기며 풍선을 탐색함. 풍선을 잡고 뒤로 걸으며 고무줄이 늘어나는 것을 봄. 고무줄에 매달린 풍선을 손바닥쳐봄.
해석:
- 자유롭게 신체를 움직이며 활동함. 다양한 방법으로 털 풍선을 탐색하며 풍선 치기 활동을 하며 신체의 조절력을 기름.

사회・정서
1/3
집에서 가져온 놀잇감을 다름 친구가 가지고 놀고 있는 모습을 보고 팔을 들어 올려 때리는 제스처를 취하며 “내꺼야”라고 말함
1/31
친구가 밴드 붙인 손가락을 보여주며 “아포”하자“호~아포?”하며 아픈곳을 불어줌
해석:
- 놀잇감을 혼자만 사용하고 놀 수 있는걸로 인식하고 있음. 다른 친구도 함께 사용하고 놀이할 수 있는거라고 알려주었음
- 친구 아픈 곳을 “호~”해주며 위로해 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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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로이론의 이해와 응용(내하출판사)

 

회로이론의 이해와 응용(내하출판사)
 풀이집재정리(수정완결0506.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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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회로이론의 이해와 응용(내하출판사)
회로이론의 이해와 응용(내하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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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언어] C언어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 연습문제 해답(1장-11장(전CHAPTER))

 

[C언어] C언어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 연습문제 해답(1장-11장(전CHAPTER))
 c자료구조_연습문제_답.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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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C언어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 연습문제 해답(1장-11장(전CHAPTER))
[참고자료] C언어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 연습문제 해답(1장-11장(전CHAPTER))
그리고 4장은 19번까지만 수록되어있는점 양해바랍니다.
1. (3)

2. ADT Set
객체 정의: 집합은 원소(element)라 불리우는 데이터 요소들의 모임
연산 정의:
Create() := 집합을 생성하여 반환한다.
Insert(S, item) := 원소 item을 집합 S에 저장한다.
Remove(S, item) := 원소 item를 집합 S에서 삭제한다.
Is_In(S, item) := 집합 S에 item이 있는지를 검사한다.
Union(S1, S2) := S1과 S2의 합집합을 구한다.
Intersection(S1, S2) := S1과 S2의 교집합을 구한다.
Difference(S1, S2) := S1과 S2의 차집합을 구한다.

3. ADT Boolean
객체정의: 0과 1
연산정의:
And(b1, b2) := if b1=1 and b2=1 then return 1;
else return 0;
Or(b1, b2) := if b1=0 and b2=0 then return 0
else return 1;
Not(b) := if b=0 return 1;
else return 0;
Xor(b1, b2) := if (b1=1 and b2=1) or (b1=0 and b2=0) then return 0;
else return 1;

4. 시간 복잡도 함수 를 빅오 표기법으로 나나내면? (3)

5. (1)

6. (3)

7. 100*100=10000

만약 내용이 다를시 해피래포트에 환불요청하시면 환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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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 미술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체육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 음악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 미술교육대학원

 

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 미술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체육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 음악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 미술교육대학원
 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모음-미술,음악,.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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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 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모음집입니다.
- 총 3편의 교육대학원 미술교육전공 체육교육전공 음악교육전공 학업계획서 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학업내용 및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연구계획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나타내었으며, 대학원입학 후의 목표와 포부를 명확하게 나타내고 있습니다.
- 교육대학원 미술교육전공 체육교육전공 음악교육전공 학업(연구)계획서 항목에 맞게 지원자가 추구하고자 하는 학문적 방향과 학문적 계획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 교육대학원 지원을 위한 연구계획서, 학업계획서 작성 시 좋은 참고자료가 되실 겁니다. 
교육대학원학업계획서 교육대학원연구계획서 대학원학업계획서 대학원연구계획서 미술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체육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 음악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미술교육대학원 음악교육대학원 체육교육대학원

Ⅰ. 교육대학원 미술교육전공 학업 및 연구계획서
1. 진학의 동기
2. 전공분야에 대한 연구계획
3. 졸업 후 희망

Ⅱ. 교육대학원 체육교육전공 학업 및 연구계획서
1. 진학의 동기
2. 학습목표 및 계획
3. 기타 특기사항 (지원분야, 경력, 연구활동, 수상경력 등)
4. 졸업 후 희망

Ⅲ. 교육대학원 음악교육전공 학업 및 연구계획서
1. 진학동기
2. 학습목표 및 계획
3. 기타 특기사항 (지원분야, 경력, 연구활동, 수상경력 등)
4. 졸업 후 희망

교육대학원학업계획서 교육대학원연구계획서 대학원학업계획서 대학원연구계획서 미술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체육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 음악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미술교육대학원 음악교육대학원 체육교육대학원

Ⅰ. 교육대학원 미술교육전공 학업 및 연구계획서
1. 진학의 동기
빠르게 다변화하고 있는 교육환경에 대한 교육, 연구 여건을 _____대학교 교육대학원이 제공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술전공생으로서 미래 교육적 사명감을 가지고 감성과 창의성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교사가 되기 위해 ...(생략)

Ⅱ. 교육대학원 체육교육전공 학업 및 연구계획서
1. 진학의 동기
저는 학부에서 체육학을 전공하면서 트레이닝에 대한 원리와 기능학적 체육의 역할에 대해 심도 있는 학업을 이어 왔습니다. 그리고 체육의 사회학적인 측면을 ...(생략)

Ⅲ. 교육대학원 음악교육전공 학업 및 연구계획서
1. 진학동기
저는 대학에서 음악을 전공하면서 현대적 음악의 현상에 대한 이해를 높여왔고 기본적인 음악이론을 바탕으로 새로운 음악적 스킬을 응용해 나갈 수 있는 소양을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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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업로드 일반물리학-길이측정 레포트우수작 업로드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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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일반물리학-길이측정 레포트[우수작]



-Report-
실험제목 : 길이의 측정

담당교수 :
제출일자 :
이름 :
학과 :
학번 :
실험조 :
공동 실험자 이름 :

1. 목적
정밀 측정기를 써서 물체의 길이 등을 측정한다.

2. 사용 기기
Vernier calliper, Micrometer, 철사, 종이

3. 이 론

(1) 버니어 캘리퍼 (Vernier calliper)

부척(vernier scale)과 주척(mail scale)의 눈금이 일치했을 때 눈금을 읽음으로써 종류에 따라 0.05mm 혹은 0.02mm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그림 .1 버니어 캘리퍼 (Vernier calliper)
주척의 최소눈금간격을 a라 하면, 부척에는 n등분한 눈금이 새겨져있다. 부척 한 눈금의 길이는 즉, 주척 한 눈금과 부척한 눈금의 차이는 이다. 예를 들면 a=1mm, 주척의 3mm눈금을 n=4등분하면 주척과 부척의 한 눈...
-Report-
실험제목 : 길이의 측정









담당교수 :
제출일자 :
이름 :
학과 :
학번 :
실험조 :
공동 실험자 이름 :





1. 목적
정밀 측정기를 써서 물체의 길이 등을 측정한다.

2. 사용 기기
Vernier calliper, Micrometer, 철사, 종이

3. 이 론

(1) 버니어 캘리퍼 (Vernier calliper)

부척(vernier scale)과 주척(mail scale)의 눈금이 일치했을 때 눈금을 읽음으로써 종류에 따라 0.05mm 혹은 0.02mm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그림 .1 버니어 캘리퍼 (Vernier calliper)


주척의 최소눈금간격을 a라 하면, 부척에는 n등분한 눈금이 새겨져있다. 부척 한 눈금의 길이는 즉, 주척 한 눈금과 부척한 눈금의 차이는 이다. 예를 들면 a=1mm, 주척의 3mm눈금을 n=4등분하면 주척과 부척의 한 눈금차이는 가 된다.



주척

부척
주척과 부척의 일치
1mm
2mm
3mm
그림 1. 주척과 부척



1/4

2/4

3/4

4/4






따라서 그림 1.3(a)에서와 같이 주척의 9눈금을 10등분하여 눈금을 만들면 버니어의 한 눈금은 주척의 눈금보다 만큼 짧게되고 그림 1.3(b)에서처럼 버니어의 3번째 눈금이 주척눈금과 일치하면 주척의 눈금만큼 이동한다는 것이 된다. 따라서 부척의 각각의 상세한 눈금위치는





그림 1.3 눈금 읽기






4.7cm + 0.03cm = 4.73cm


(2) 마이크로미터 (Micrometer)

아래 그림의 B부분에는 mm단위의 눈금이 그어져있고 보조눈금A에는 50개의 눈금이 있고 눈금하나는 0.01mm여서 한바퀴 돌리면 0.5mm, 두바퀴 돌리면 1mm만큼 움직이게 된다.
아래 그림의 예를 보면


0
40
8 9 10 11




그림에서 B자리의 눈금은 11.5mm이고 A자리의 눈금은 42 X 0.01 = 0.42mm이다. 그러므로 11.5mm + 0.42mm = 11.92mm이다.



그림 1.4 마이크로미터(Micrometer)


<출처 : 공학교육을 위한 일반물리학기초 및 고급실험)









(3) 버니어 캘리퍼 (Vernier calliper)의 눈금을 읽는 방법

<출처 : www.e09mart.com>

(4) 버니어 캘리퍼 (Vernier calliper)와 마이크로미터 (Micrometer) 눈금을 읽는 방법의 주소지
http://www.kangsin.ms.kr/doum/index.jsp.
http://cafe.naver.com/jongroinf/14646


(5) 버니어 캘리퍼 (Vernier calliper)와 마이크로미터 (Micrometer)의 정의

버니어 캘리퍼 : 노기스라고도함. 이것은 독일어의 노니우스라는 발음이 잘못된 것이라고 한다. 원형으로 된 것의 지름, 원통의 안지름 등을 측정하는 데 주로 사용된다. 본ㅇ척과 본척 위를 이동하는 버니어로 되어 있는데, 본척의 선단과 버니어 사이에 측정물을 끼우고, 본척 위의 눈금을 버니어를 사용해서 읽는다. 보통 사용되고 있는 것은 본척의 한 눈금이 1mm이고, 버니어의 눈금은 본척의 19눈금을 20등분한 것이다.

이것에 의하면, 읽을 수 있는 최소치수는 1/20 mm이다. 이 밖에 최소치수가 1/50mm 인 것도 있다. 사용방법이 간단하여 기계공장 등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마이크로미터 : U자형 프레임의 한쪽 끝에서 고정된 앤빌이 있고, 다른쪽 끝의 슬리브 안쪽은 암나사로 되었으며, 정밀도가 높은 피치의 작은 수나사인 스핀들이 그 속에 들어 있다. 스핀들의 바깥쪽에는 심블이 있으며, 이것을 회전시키면 스핀들이 축방향으로 이동하게 되어 있다. 슬리브에는 축방향으로 눈금이 매겨졌고, 심블에는 원주 방향으로 원주를 50등분한 눈금이 매겨져 있어 1눈금으로 0.01mm를 읽을 수 있다. 또 스핀들을 고정시키기 위한 클램프, 측정압을 일정하게 하기 위한 래칫스톱이 붙어 있다.

길이를 측정하려면 앤빌과 스핀들 사이에 측정물을 끼우고 슬리브와 심블의 눈금을 읽는다. 보통사용되고 있는 마이크로미터는 나사의 피치가 0.5mm이다. 스핀들의 측정범위는 0~25mm, 25~50mm와 같이 25mm간격으로 되어 있다. 최대 3m 까지 측정할 수 있는 것도 있다. 마이크로미터에는 바깥쪽 치수를 측정하는 바깥지름 마이크로미터, 안쪽 치수를 측정하는 안지름 마이크로미터, 구멍 등의 깊이를 측정하는ㄱ lv이 마이크로미터, 나사*기어의 이 두께 나사의 유효지름 등을 측정하는 수나사용 암나사용의 각 나사 마이크로미터 등이 있다.

이 밖에 공기마이크로미터와 전기마이크로미터가 있으며, 이것들은 미소한 길이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점에서 마이크로미터와 같으나 원리상으로는 다르다. 공기마이크로미터는 일정한 얍력의 공기를 내뿜게 하여 그 유출량과 압력변화에 의해서, 전기마이크로미터는 치수변화를 전기저항 인덕턴스 등의 전기량의 변화로 바꾸어 미소한 치수를 측정하는 것이다.

<출처 : 두산백과사전>






















4. 실험방법
① Vernier calliper와 Micrometer를 선택한다.
② 철사와 종이를 선택한다.
③ 5회 반복하여 측정된 값을 기록한다.
④ 평균값과 표준 오차를 구한다.
⑤ 보고값을 서로 비교한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38480&sid=leesk55&key=



[문서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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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목 : 레포트 업로드 일반물리학-길이측정 레포트우수작 업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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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No(pk) : 11038480

자연과학 자료 일반물리실험 자료 등전위선 측정 예비 및 결과 보고서 등록

 자연과학 자료 일반물리실험 자료 등전위선 측정 예비 및 결과 보고서 등록

 



자연과학 자료 일반물리실험 자료 등전위선 측정 예비 및 결과 보고서

[자연과학] [일반물리실험] 등전위선 측정 예비 및 결과 보고서


등전위선 측정 예비보고서

1. 실험목적
수조 안에서 여러 가지 모양의 전극의 형태에 따른 등전위선을 그리고 전기장의 방향 빛 흐름을 이해한다.

2. 이론
전위차를 가진 두 전극 사이에는 항상 전기장이 존재한다. 전하량 q의 하전입자가 전기장 내에서 힘 F를 받을 때, 그 지점에서의 전기장은 E〓F/q로 정의된다. 한편 그 점의 전위 V는 단위전하당의 위치에너지로 정의된다. (중력장에서의 위치에너지나 전기장의 전위에 의한 에너지나 같은 개념이다. 그 에너지만큼 외부에 일을 할 수 있는 상태에 놓이게 된다.)
전기장 내에는 같은 전위를 갖는 점들이 존재한다. 이 점들을 연결하면 3차원에서는 등전위면을, 2차원에서는 등전위선을 이룬다. 전기력선이나 등전위면은 전기장 내에서 무수히 많이 그릴 수 있다. 하나의 점전하Q가 만드는 전기장의 전기력선은 Q가 있는 점을 중심으로 방사선 보양이며 등전위면은 Q점을 중심으로 하는 동심구면이 된다.
등전위면세서 전...등전위선 측정 예비보고서

1. 실험목적
수조 안에서 여러 가지 모양의 전극의 형태에 따른 등전위선을 그리고 전기장의 방향 빛 흐름을 이해한다.

2. 이론
전위차를 가진 두 전극 사이에는 항상 전기장이 존재한다. 전하량 q의 하전입자가 전기장 내에서 힘 F를 받을 때, 그 지점에서의 전기장은 E〓F/q로 정의된다. 한편 그 점의 전위 V는 단위전하당의 위치에너지로 정의된다. (중력장에서의 위치에너지나 전기장의 전위에 의한 에너지나 같은 개념이다. 그 에너지만큼 외부에 일을 할 수 있는 상태에 놓이게 된다.)
전기장 내에는 같은 전위를 갖는 점들이 존재한다. 이 점들을 연결하면 3차원에서는 등전위면을, 2차원에서는 등전위선을 이룬다. 전기력선이나 등전위면은 전기장 내에서 무수히 많이 그릴 수 있다. 하나의 점전하Q가 만드는 전기장의 전기력선은 Q가 있는 점을 중심으로 방사선 보양이며 등전위면은 Q점을 중심으로 하는 동심구면이 된다.
등전위면세서 전하를 이동시키는데 필요한 일은 0이므로, 그 면에 접한 방향에는 전기장의 값이 없다. 따라서 전기장의 세기는 그 면에 수직이다. 전기장이 일을 한다는 것은 정전하가 전위의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이동해가는 경우이므로, 전기력선은 전위의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이동해간다. 따라서 전기장 E의 방향은 그 점에서 전위 V가 가장 급격히 감소하는 방향이며, 그 방향으로의 미소 변위를 dl이라 하면, E와 V사이의 관계식은
또는
이다. 따라서 전기장 E는 등전위선(면)에 수직이 된다. n은 등전위선(면)에 수직인 단위 벡터이다.
편의상 2차원 평면에 대해서 실험적인 이론을 생각해보자. 즉, 어느 도체판의 두 단자를 통해서 전류를 흘릴 때, 도체판 내에서의 전류의 유선의 방향은 전기장의 방향을 나타낸다. 이 유선에 수직인 방향에는 전류가 흐르지 않으므로 전위차도 없다. 이와 같은 점들은 이은 선은 등전위선이 된다. 따라서 도체판상의 두 점 사이에서 전류가 흐르지 않는다면, 이 두 점은 등전위상에 있는 점이다.
전위[電位, electric potential]
한 단위의 전하를 한 표준점(보통은 무한원점)에서 그 위치까지 경로에 상관없이 운반하는 데 필요한 일. 국제단위 즉 SI단위계에서는 볼트()로 표시한다. 전기장에 대응하여 전하를 움직이는 데는 일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시간적으로 변화가 없는 전기장이 작용하고 있는 장소에는 그 위치에 상응하는 위치에너지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특히 특정한 2점 사이에 전위차가 생긴다. 경로에 관계되지 않는 공간좌표로 정해지는 1가함수이므로 공간 안에 같은 전위로 된 등전위면(等電位面)을 그릴 수 있다. 대지(大地)는 무한대의 도체라는 사실로부터 전위는 0이 된다. 그러므로 접지 즉 어스가 되어 있으면 절연에 이상이 생긴 기기에 사람이 접촉해도 사람과 기기 사이에는 전위차가 없기 때문에 감전을 막을 수 있다.

3. 실험장치
(1) 등전위선장치 set(수조판, 고정전극(3종), 고정단자와 이동단자)
(2) 검류계 (±25 A)
(3) DC 전원장치 (1.5-12V)
(4) 등전위선용 용지 (3장/조별)

4. 실험방법
① 수조판 (등전위선 장치 set 뚜껑)에 전도용액(물)을 적당량 붓고 고정단자용 원판에 나사식 단자를 돌려 끼 운다.
② 전원장치로부터 +-전극을 고정전극에 연결하고, 수조의 전극위치 그림에 맞추어 고정전극을 올려놓는다.
③ 어느 한 지점의 등전위점들을 찾기 위해 고정단자를 측정하려는 지점에 위치시킨다.
④ 전류계의 바늘이 정 중앙(0위치)에 위치하도록 영점조정을 한다.
⑤ 회로를 연결하고 전원장치의 전압을 약 10V정도로 가하여 이동단자를 수조 상에서 이동하며 전류가 흐르지 않는 지점(전류계 바늘이 0위치)들을 잡아 용지 상에 표시해 간다.
⑥ 고정 단자를 다른 위치에 놓고 반복하여 등전위점들을 찾는다. (10개 정도의 등전위선을 얻는다.)
⑦ 고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404253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자연과학 자료 일반물리실험 자료 등전위선 측정 예비 및 결과 보고서
파일이름 : [자연과학] [일반물리실험] 등전위선 측정 예비 및 결과 보고서.hwp
키워드 : 자연과학,일반물리실험,등전위선,측정,예비,자료,및,결과,보고서
자료No(pk) : 14042533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