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 대학물리2 3차시험 족보.hwp Down

 홍익대 대학물리2 3차시험 족보.hwp Down

 



홍익대 대학물리2 3차시험 족보.hwp

홍익대 대학물리2 3차시험 족보.hwp


2016년 겨울계절학기 대학물리2 - 3차 시험

시험지와 OMR-카드에 있는 성명, 학과, 분반, 학번, 유형은 사인펜으로 쓰시오.
성명 학과 분반 학번 유형 : 제 1 유형

인터넷으로 본인 성적을 공개하는 것에 동의하면 500번대 분반을, 비공개를 원하면 900번대 분반을 적으시오. 아래 문장을 자필로 적고 서명하시오.
나는 부정행위로 적발될 경우 어떠한 처벌도 받을 것을 동의합니다.

_ 서명:
◆ 자신의 학번 끝자리 두 수를 다음 네모 안에 쓰시오.
다음을 계산하여 네모 안에 쓰시오.



◆ 아래의 문제에서 는 위의 네모 안에 쓴 숫자를 말하므로 그 숫자를 대입하여 계산한다. 계산기를 이용한 모든 계산 과정에서 소숫점 몇 째자리이건 끊어 버리지 말고 모두 써서 계산할 것. 단, 답을 기입할 때는 최종 답의 십의 자릿수와 일의 자릿수만 기입한다. 예를 들어 계산기의 결과가 1234.5998735 이면 답안지에는 34만 쓴다. 답이 2.3476839 이면 02만 쓴다. 1300.9127361 이면 00으로 쓴다.

◆ 수성사인펜으로 OMR-카드 답지를 작성하고 문제 풀이 과정을 많이 쓰시오.
( 이고 이다. 계산은 시험지 여백에 하고 모든 답은 국제표준단위로 쓰시오.)
1. 의 저항기와, 의 인덕터, 축전기를 최대전압이 이고 각진동수가 인 교류전원에 직렬 연결하였다. 회로에 흐르는 최대전류는 몇 A인가
2. 파장이 550 nm인 레이저 빛을 이용하여 이중슬릿 실험을 하였다. 간격이 0.22 mm인 슬릿을 이용하였는데 두 번째(2차) 밝은 무늬가 중심에서 D mm인 곳에 생겼다. 레이저와 스크린 사이의 거리는 몇 cm인가
3. 저항 , 인덕턴스 , 전기용량 로 연결된 직렬회로에서 전류를 최대로 흐르게 하기 위한 진동수는 몇 인가


4. 0 oC 얼음 D kg을 녹여 30 oC의 따뜻 물을 만들어 마시고 싶다. 필요한 열량은 몇 KJ인가 물의 비열용량은 4.190 KJ/kgK이고, 얼음의 융해열은 334 KJ/kg이다.



앞 페이지에서의 값을 그대로 옮겨 적으시오.


5. 이상 기체 이 일정한 온도 에서 에서 로 부피가 팽창하는 등온 팽창을 한다. 기체가 한 일은 얼마인가
6. 어떤 휘발유 기관은 kW의 출력을 내며, 열효율이 23%이다. 이 기관은 매 초당 방출되는 열은 얼마인가 ()
7. 질량 D kg인 어떤 고체가 절대온도 547 K에서 녹을 때 엔트로피의 변화가 3.70 J/K이다. 이 고체의 융해열은 얼마인가
8. 어떤 기체가 아래 그림과 같이 A-C의 등온과정과 C-D의 등압과정을 따른다고 가정하자. 전 과정 동안 기체의 내부 에너지의 전체 변화는 얼마나 되겠는가 1기압은 101300 Pa 이고 이다.

9. 마찰이 없는 피스톤으로 갇힌 실린더 속의 기체는 공기가 희박한 곳에서는 압력이 작은 이유로 부피가 커진다. 이 계의 부피 팽창비가 1 : D 이다. 즉 실린더 속의 기체가 원래 부피의 D배 팽창함을 의미한다. 처음 압력과 온도가 1기압 227℃이고, 팽창 후의 압력이 0.3기압이라면 팽창 기체의 온도는 얼마인가

10. 그림과 같이 연속되는 열역학 과정 a→b에서 가해진 총열량을 구하라.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704235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홍익대 대학물리2 3차시험 족보.hwp
파일이름 : 홍익대 대학물리2 3차시험 족보.hwp
키워드 : 홍익대,대학물리,차시험,족보,hwp,대학물리2,3차시험
자료No(pk) : 17042351 

[고위험모아간호학] 기말시험(온라인평가), 2020년 2학기, 1번~22번까지 전 문제 완벽 해설

 

[고위험모아간호학] 기말시험(온라인평가), 2020년 2학기, 1번~22번까지 전 문제 완벽 해설
 [고위험모아간호학] 기말시험(온라인평.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통대 고위험모아간호학 기말시험(온라인평가) 과제물입니다.
간호학과 3학년 해당 과제입니다.

출제 난이도가 높아서 과제하시는 분들 어려움을 많이 겪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관식 답안이 많기 때문에 긴 페이지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문제 푸시는 분들 중에서 어렵게 여기는 문항이 제법 있을듯 한데 알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대부분의 답은 교과서에 있지만 교수님의 출제의도를 잘 모르면 답안을 알기 힘든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출처는 본문에 제시하였으니 참고하시어 멋진 자료 만드십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고빌리루빈혈증 신생아의 광선치료요법과 교환수혈에 관하여 비교⚫설명 하시오.
2. 중환아에게 적절한 양의 수액을 주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15kg 환아에게 24시간 동안 일반적으로 요구되는 표준 수액량은 얼마인가?
3. 고위험 신생아는 주로 출생 당시의 ( )과 ( )을 기초로 하여 분류하는데 이는 사망률과 이환률에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치료 및 관리 방법을 결정하는 기초가 된다.
4. 아동에게서 발생하는 두부외상의 특징을 3가지 이상 나열하시오.
5. 백혈병의 주요 증상인 골수기능부전으로 인하여 일어나는 3대 증상을 쓰시오.
6. 팔로씨 4징증의 4개의 결손을 쓰시오.
7. 신증후군의 4대 증상을 나열하시오.
8. 신생아/영아가 호흡기 감염, 중이염에 잘 걸리는 이유를 3가지 정도 나열하시오.
9. 심장 수술 환아의 수술 후의 간호 중재를 계획하시오.
10.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을 할 때 유념해야 할 점들을 아동의 발달단계별 (유아기, 학령전기, 학령기, 청소년기)로 논하시오.
11. 중증설사의 간호 중재를 계획하시오.
12. 임신 말기 임신여성에게서 짧은 호흡이나 호흡곤란이 나타나는 원인과 완화법을 설명하시오.
13. 자궁외 임신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명, 그 기전, 대표적 부작용을 설명하시오
14. 변연 (marginal) 전치태반과 하위 (low lying) 태반을 비교설명하시오
15. 임신성 고혈압 여성에게 항 경련제를 투여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할 1)혈액검사와 2)객관적 증상들은 무엇인가?
16. 모체 혈청 알파 피토프로테인 (MS-AFP)을 검사하는 이유는 무엇 때문인가?
17. 태아의 목덜미 투명대 (Nuchal tranlucency, NT)검사의 목적과 초음파 상 비 정상소견의 기준을 설명하시오.
18. 태아 심음의 정상 박동수는 무엇이며, 심음의 변이성(variability)가 없다면 어떤 경우인가?
19. 임신 3기 여성이 양수과소증(oligohydrammnios)의 기준, 중재를 설명하시오.
20. 난산 시 병리적 수축륜 (pathologic retraction ring)이 발생하였다. 어떤 상태인지 설멍하시오.
21. Amniotomy 의 뜻은 무엇이며, 어떤 절차로 진행되는가?
22. 산후 우울감, 산후우울증, 산후 정신증 각각 1)증상을 비교하고 2)치료를 비교 설명하시오.

Ⅲ. 결론

Ⅳ.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노인간호학]2020년2학기기말시험(온라인평가)기말과제물,방통대,간호학과

 

[노인간호학]2020년2학기기말시험(온라인평가)기말과제물,방통대,간호학과
 노인간호학 기말시험.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교재보고 꼼꼼히 작성한 자료입니다.

1. 노화에 따라 나타나는 심리적 측면의 특징적 변화를 6가지 쓰시오.
2. 노화에 대한 생물학적 이론 중 대사산물 축적이론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3. 노년기에는 심박출량 감소 및 간조직 환류의 감소 등의 생리적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변화가 약물치료에 미치는 영향을 기술하시오.
4. 욕창 발생의 원인 중 외인성 요인 5가지를 쓰고, 각각을 설명하시오.
5. 노인에게 배변장애를 일으키는 위험요인을 5가지 쓰시오.
6. 노인의 수면장애에 대한 간호중재로 적합한 수면위생 10가지를 제시하시오.
7. 정맥부전이 있는 노인의 말초조직 혈류 증가를 위해 적용할 수 있는 중재방안을 6가지 쓰시오.
8. 가역적 치매의 원인 8가지를 쓰시오.
9. 약물을 이용하여 노인의 만성통증을 안전하게 완화시키기 위해 지켜야 하는 원칙을 7가지 쓰시오.

1. 노화에 따라 나타나는 심리적 측면의 특징적 변화를 6가지 쓰시오.
2. 노화에 대한 생물학적 이론 중 대사산물 축적이론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3. 노년기에는 심박출량 감소 및 간조직 환류의 감소 등의 생리적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변화가 약물치료에 미치는 영향을 기술하시오.
4. 욕창 발생의 원인 중 외인성 요인 5가지를 쓰고, 각각을 설명하시오.
5. 노인에게 배변장애를 일으키는 위험요인을 5가지 쓰시오.
6. 노인의 수면장애에 대한 간호중재로 적합한 수면위생 10가지를 제시하시오.
7. 정맥부전이 있는 노인의 말초조직 혈류 증가를 위해 적용할 수 있는 중재방안을 6가지 쓰시오.
8. 가역적 치매의 원인 8가지를 쓰시오.
9. 약물을 이용하여 노인의 만성통증을 안전하게 완화시키기 위해 지켜야 하는 원칙을 7가지 쓰시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원한 이방인> 독후감

 

<영원한 이방인> 독후감
 14 영원한 이방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작품명 : 영원한 이방인
작가명 : 이창래
출판사 : 알에이치코리아
발매일 : 2015. 5.
<영원한 이방인>은 한국계 미국인 이창래 작가의 데뷔작이다. 1995년 미국에서 출간되어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한국에 몇 차례 번역본이 출간되었고, 2015년에 십년 전 번역본을 수정하여 개정판이 나왔다. 소설은 미국에서 나고 한국계 미국인이 느끼는 소외감과 정체성 혼란 문제를 다루고 있다. 소설의 원제는 로 주인공인 헨리 파크는 영어를 정확하게 말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하며, 그의 아내 릴리아는 백인 미국인으로 언어치료사로 일하고 있다. 소설은 헨리 파크의 어린 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언어의 역사를 꾸준히 다루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번역본의 ‘영원한 이방인’이라는 제목이 소설의 주제를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아 더 마음에 들었다.
소설이 출간된 지 벌써 25년이 지났다. 더 오래 전 소설을 읽을 때도 세월이란 것을 크게 의식하지 않았는데 <영원한 이방인>만큼은 그럴 수가 없었다. (비록 그것이 척하는 것이라 할지라도) 전세계적으로 문화적 성숙도가 그 사이 많이 높아졌기에 소설 속 인물인 헨리 파크가 느꼈을 소외감을 지금에 와서 이민자도 아니었던 내가 온전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았기 때문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방송통신대 심리학에게묻다 기말시험)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갈등을 경험하게 됩니다. 교재와 영상강의 13장의 나의 갈등 스타일을 참고하여 갈등 대처유형에 대해 설명한 후 내가 살

 

(방송통신대 심리학에게묻다 기말시험)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갈등을 경험하게 됩니다. 교재와 영상강의 13장의 나의 갈등 스타일을 참고하여 갈등 대처유형에 대해 설명한 후 내가 살
 심리학에게묻다.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과제물의 문제에 적합한 형식과 내용으로 정성을 다해 작성했습니다.
여러 참고자료를 바탕으로 주요내용을 최대한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했습니다.
리포트를 효율적으로 작성하시는 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체,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목차
1.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갈등을 경험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갈등에 대해 이해하고 대처하는 것이 삶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교재와 영상강의 13장의 “나의 갈등 스타일”을 참고하여, 1) 갈등 대처유형에 대해 설명한 후, 2) 내가 살아오면서 겪은 갈등은 어떤 것이었는지, 그리고 그 갈등을 어떻게 대처하였는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1)갈등 대처유형
2)내가 살아오면서 겪은 갈등
3)그 갈등을 어떻게 대처했는가

2. 참고문헌


본문일부
1.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갈등을 경험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갈등에 대해 이해하고 대처하는 것이 삶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교재와 영상강의 13장의 “나의 갈등 스타일”을 참고하여, 1) 갈등 대처유형에 대해 설명한 후, 2) 내가 살아오면서 겪은 갈등은 어떤 것이었는지, 그리고 그 갈등을 어떻게 대처하였는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1)갈등 대처유형
갈등에 직면한 개인 혹은 집단의 갈등 대처 방식은, 계속 자기주장을 하면서 자신의 관심사를 충족시키거나 양보를 통해 상대방의 관심사를 충족시켜주는, 두 가지 방법의 조합에 의해 , 5가지의 갈등 대처유형, 즉 회피하기형, 순응하기형, 경쟁하기형, 타협하기형, 협력하기형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먼저 회피하기형은 비협조적, 비자기주장적, 외면, 책임전가, 수동적 동의 등을 통해 갈등 상황을 회피하고 어떤 희생에서도 중립성을 지킨다. 이는 갈등의 해결보다는 갈등을 연기시키거나 회피함으로써 자신 및 상대방의 관심사 모두를 무시하는 것으로, 결국 갈등 당사자 모두가 손해를 감수해야 하는 접근법이다. 이 유형은 갈등을 해결할 방안이 없다는 부정적 신념이 내재되어 있거나 해결할 의지 자체가 없는 경우에 선택된다. 이 전략으로 추가적인 문제는 발생하지 않지만 관계 자체도 잃어버려 오히려 최악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순응하기형은 협조적이며 비자기주장적, 조화를 위해 개성 차이를 인정한다. 타인의 기대를 중시해 자신의 관점을 강하게 주장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양보함으로써 자신의 관심사는 희생시키는 유형이다. 조직을 위해 내 이익을 포기하는 전략이 순교자인 체하거나 두려움 때문일 경우 궁극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고, 줏대 없는 사람으로 평가받을 수 있다.


참고문헌
하혜숙·강지현(2020). 심리학에게 묻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강영진(2009). 갈등해결의 지혜. 일빛.
데일 카네기(2019).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현대지성.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방송대 중간과제, 유아사회교육 A형 유아에게 ‘인권교육’을 진행하고자 한다. 다음에 근거하여 과제물을 작성하시오. 1. ‘인권’ 의 개념과 유아를 위한 ‘인권교육’의 목적 2

 

방송대 중간과제, 유아사회교육 A형 유아에게 ‘인권교육’을 진행하고자 한다. 다음에 근거하여 과제물을 작성하시오. 1. ‘인권’ 의 개념과 유아를 위한 ‘인권교육’의 목적 2
 유아사회교육 A형.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유아사회교육 A형

유아에게 ‘인권교육’을 진행하고자 한다. 다음에 근거하여 과제물을 작성하시오.

1. ‘인권’ 의 개념과 유아를 위한 ‘인권교육’의 목적
2. ‘인권’ 교육활동의 세부 내용과 진행과정
3. ‘인권’ 교육활동에서의 교사 역할과 인권 교육활동에 대한 평가


목차

서론

본론
1, 인권, 인권교육의 개념
2, 유아 인권교육의 목적과 목표
3, 인권교육 내용의 요소4, 유아 인권교육의 방법
5, 유아 인권교육 활동
1) 유아 인권교육 활동의 목적과 내용
2) 유아 인권교육 활동의 교수-학습 방법
6, 교사의 역할과 평가

결론

참고문헌


서론

인권이란 인간이 인간답게 살아가기 위해 반드시 누구에게나 무조건적으로 보장되어야 할 권리다. 인간의 존엄성을 존중받기 위해서 마땅히 보장되어야 할 필수적인 권리이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누구에 게나 차별 없이 평등하게 보장되어야 한다는 의미에서 보편적인 권리라 할 수 있다. 그럼에도 이처럼 모든 사람이 태어나 소중한 존재라는 긍정적 인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실적으로는 편견이나 고정관념으로 인한 인종차별, 성차
유아사회교육 A형

유아에게 ‘인권교육’을 진행하고자 한다. 다음에 근거하여 과제물을 작성하시오.

1. ‘인권’ 의 개념과 유아를 위한 ‘인권교육’의 목적
2. ‘인권’ 교육활동의 세부 내용과 진행과정
3. ‘인권’ 교육활동에서의 교사 역할과 인권 교육활동에 대한 평가


목차

서론

본론
1, 인권, 인권교육의 개념
2, 유아 인권교육의 목적과 목표
3, 인권교육 내용의 요소4, 유아 인권교육의 방법
5, 유아 인권교육 활동
1) 유아 인권교육 활동의 목적과 내용
2) 유아 인권교육 활동의 교수-학습 방법
6, 교사의 역할과 평가

결론

참고문헌


서론

인권이란 인간이 인간답게 살아가기 위해 반드시 누구에게나 무조건적으로 보장되어야 할 권리다. 인간의 존엄성을 존중받기 위해서 마땅히 보장되어야 할 필수적인 권리이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누구에 게나 차별 없이 평등하게 보장되어야 한다는 의미에서 보편적인 권리라 할 수 있다. 그럼에도 이처럼 모든 사람이 태어나 소중한 존재라는 긍정적 인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실적으로는 편견이나 고정관념으로 인한 인종차별, 성차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0년 2학기 청소년문화 기말시험 과제물(노동계급 청년 하위문화, 청소년 욕설문화)

 

2020년 2학기 청소년문화 기말시험 과제물(노동계급 청년 하위문화, 청소년 욕설문화)
 20202기말_청소년2_.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1. 영국의 버밍햄 학파가 주장하는 노동계급 청년 하위문화의 특징에 대해 논하시오.

2. 한국사회에서 나타나는 청소년의 욕설 문화의 현황과 문제점 및 교육적 과제에 대해 논하시오.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노동계급 청년 하위문화
1) 노동계급 청년 하위문화
2) 하위문화의 관점에서 청소년문화의 특징

2. 청소년의 욕설 문화
1) 현황과 문제점
2) 교육적 과제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욕설문화와 비속어의 실태.hwp
2. 인성교육의 방향.hwp
3. 청소년 하위문화의 구체적 유형.hwp
4. 청소년 하위문화의 성립.hwp
5. 청소년기 욕 문화와 비속어 사용의 배경.hwp
6. 청소년기 욕 문화와 비속어의 정의.hwp
7. 하위문화 연구의 경향.hwp
8. 하위문화의 개념.hwp
9. 하위문화의 특징.hwp



I. 서 론

청소년기는 신체적-정신적으로 큰 변화의 과정을 겪는 시기이다. 이 변화의 시기에 놓여 있는 청소년들은 정서적으로 불안에 빠지게 되고 감정적으로 쉽게 동요를 겪게 된다. 이 시기에 이들의 욕구불만을 분출시켜 주는 적절한 기제가 마련되지 않으면 이들이 쉽게 비행을 저지르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건전한 여가활동이나 여가스포츠는 청소년으로 하여금 적절한 욕구충족의 기회를 갖게 하여 원만한 인격을 계발하고 풍부한 정서를 함양함으로써 생애에 대해서 보다 긍정적인 태도를 갖게 하며, 청소년들을 비행과 범죄의 함정으로부터 구출한다. 여가활동은 즐거운 활동이며 희열과 만족을 가져다주는 창조적인 활동이다. 인간은 자기가 좋아하는 취미활동을 통해서 자기표현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짐으로써 마음이 흐뭇해지고 삶에 보람을 느끼게 되어 욕구불만은 자연히 사라지는 것이다.
문화는 한 사회의 단결과 생존을 보장하는 수단이다. 문화는 그 사회 내의 집단들의 행동 패턴을 제공하고, 그 사회 구성원들이 규범과 규칙에 따라 행동하도록 가르치는 수단을 제공한다. 그 사회의 제도와 사상에는 그 사회의 문화가 반영되어 있다. 하위문화집단은 우리나라 고등학교 상황에도 그대로 적용될 수 있다. 비행 청소년이나 일탈된 청소년을 제외하고 모두가 대학에 진학하기를 원하지만, 그 모든 학생들이 지적 성취를 위해 노력하는 것은 아니다. 소위 학구적 문화집단에 속하는 학생들만이 대학 진학 이후에도 그들의 지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하위문화는 갱들이 재물의 절취와 같은 불법적인 수단을 통해 물질적 이익과 지위확보를 추구하는 것이다. 이 하위문화는 성인범죄와 미성년자 간 또는 각 연령층 간에 긴밀한 유대를 가지고 있으므로 소년들은 집단 내에서 비행에 관한 모든 역할을 학습하게 된다. 따라서 범죄의 형태도 충동적이기보다는 조직적으로 이루어진다.
이 레포트는 영국의 버밍햄 학파가 주장하는 노동계급 청년 하위문화의 특징, 청소년의 욕설 문화의 현황과 문제점 및 교육적 과제에 대해 논하였다.


II. 본 론

1. 노동계급 청년 하위문화

1) 노동계급 청년 하위문화
청소년들은 사회전체를 구성하는 하위집단이며, 그들의 문화도 전체 문화 중 하나이다. 청소년들의 문화도 전체 문화가운데 하나의 하위문화를 이룬다. 청소년들은 다양한 형태의 청소년 집단들을 만들어 나름대로의 독특한 집단문화를 형성한다.



- 중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