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만0세 1학기 발달평가 3명입니다. (3명 분량 6페이지)

 

2019년 만0세 1학기 발달평가 3명입니다. (3명 분량 6페이지)
 만0세 1학기 발달평가 3명.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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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2019년에 작성한 만0세 1학기 아동 발달평가입니다.
3명 분량이지만 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평가제, 평가인증 앞두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만 0세 1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사회관계
-의사소통
-신체운동
-자연탐구
-예술경험
-총 평가

만 0세 1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 습관
-하루 일과에 잘 참여하고 장난기가 많으며 교사 혹은 친구들과 하는 놀이에 집중을 잘한다.
-놀이 도중에 친구랑 다퉜을 때 울면서 교사의 반응을 살필 때가 있다.
-차분히 앉아 손가락으로 먹고 싶은 반찬을 고르고 먹여주면 맛있게 잘 먹는다.
-교사와 손을 씻으러 가는 과정을 즐기며 도움을 받아 손을 씻는다. 손 씻는 시간에는 가장 먼저 세면실로 가서 자리에 앉아 차례를 기다릴 줄 아는 모습을 보여준다.

자연탐구
-자연탐구에 참여하는 자세는 다소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교사와 함께하는 경우엔 조금의 관심을 보인다.
-교사의 도움을 받아 주변 동식물의 모양, 소리, 움직임을 탐색한다.

총 평가
OO는 모든 활동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다양한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여 즐기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래에 비해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며 이해력과 표현력이 뛰어나 사전에 경험한 것에 대해 능숙하게 말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책을 꺼내서 차분히 앉아서 읽을 수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책을 읽고 싶을때는 교사에게 책을 찾아 달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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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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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형 어린이집 만 4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18명 분량입니다.

 

만4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18명 분량입니다.
 만4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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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공공형 어린이집 만 4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18명 분량입니다.
건강 및 신체발달-신체의 각 부분과 기관을 고르게 활용하여 움직이며, 소근육을 이용한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시도하려 하나 편식에 대한 지도와 관심이 요구됩니다.
언어 및
인지발달-여러가지 낱말과 문장을 듣고 그 뜻을
잘 이해합니다. 그러나 정확한 발음으로
말할 수 있는 지도가 필요하며, 자신의
생각을 말 하는데 적극적일 수 있는 지도가 필요합니다.
사회성발달-집단 생활에 능동적으로 참여하며 친구들을 배려하는 모습을 많이 보입니다.
-친구들과 도움을 주고 받는 경험이 요구
되며, 자신의 물건을 잘 챙기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정서발달-침착하고 안정감있게 행동하며 차분합니다
-새로운 환경을 어려워 할 때도 있으며,
스스로 노력하며 적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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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유형 중 대인면접법에 관하여 서술하시오.

 

설문조사 유형 중 대인면접법에 관하여 서술하시오.
 설문조사 유형 중 대인면접법에 관하여.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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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대인면접법의 성격
2. 대인면접법의 종류
1) 구조화 정도에 따른 분류
(1)구조화 면접
(2) 반구조화 면접
(3) 비구조화 면접
2) 대인면접법의 기타 유형
(1) 전화면접조사
(2) 집단면접조사
(3) 아동과의 면접
(4) 투사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대인면접법의 성격
대인면접조사는 면접자가 피면접자로부터 정보를 찾는 것이어서 양자간의 직접적 상호작용을 의미한다. 면접조사의 성패 여부는 이 상호작용의 어떤 면을 고려하느냐에 달려있다. 이러한 대인면접조사의 성격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상호작용과 응답자의 열성이다. 면접은 상호작용을 통해 연구목적을 달성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한다. 따라서 열성적인 피면접자의 자세는 연구목적 달성에 크게 도움이 된다. 면접자와 피면접자간에 상호작용이 진행되면서 각자가 유익함을 느끼게 된다면 양자는 면접에 열성으로 임할 것이다. 면접과정에서 양자간에 상호작용이 진행
Ⅰ 서론
Ⅱ 본론
1. 대인면접법의 성격
2. 대인면접법의 종류
1) 구조화 정도에 따른 분류
(1)구조화 면접
(2) 반구조화 면접
(3) 비구조화 면접
2) 대인면접법의 기타 유형
(1) 전화면접조사
(2) 집단면접조사
(3) 아동과의 면접
(4) 투사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대인면접법의 종류
1) 구조화 정도에 따른 분류
구조화란 계획이나 문항이 사전에 결정되는 정도이다. 구조화에 따라 대인면접은 구조화 면접, 반구조화 면접, 비구조화 면접으로 구분된다. 이는 표준화면접, 반표준화면접, 비표준화면접이라고도 불린다.
(1)구조화 면접
구조화 면접에서는 면접조사표가 질문 문항, 문항의 순서, 어조까지 정확하게 지시해 준다. 따라서 면접자가 임의로 질문표현을 바꾸거나 새로운 문제를 도입하거나 또는 질문순서를 바꾸는 등의 행위를 할 수 없다. 구조화면접은 표준화 면접이라고도 불린다. 구조화 면접에는 개방형과 폐쇄형 질문 모두가 사용된다. 구조화 면접의 장점은 다음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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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노인간호학실습 직장암 케이스 A+ rectal cancer case 간호진단3 간호과정2 욕창 와상

 

A+ 노인간호학실습 직장암 케이스 A+ rectal cancer case 간호진단3 간호과정2 욕창 와상
 직장암 케이스.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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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와상, 욕창, 직장암을 병력으로 가지고 있는 환자 케이스입니다.
총 19쪽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교수님께 잘했다고 칭찬받았습니다.
간호과정 도움 많이 되실겁니다!!!!
A+자료이니 믿고 받아가세요.
목차
1. 문헌고찰
1) 특징
2) 원인 및 병태생리
3) 임상증상
4) 진단검사
5) 치료
6) 간호중재

2. 간호 사례연구
1) 일반적 사항
2) 과거력
3) 활동과 휴식
4) 산소욕구
5) 영양과 배설욕구
6) 안전과 안정욕구
7) 진단검사 소견
8) 약물

3. 간호과정
1) 노화로 인한 신체 기능 저하, 질병의 진행과 관련된 만성통증
2) 장기간 부동과 관련된 피부통합성 장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 직장암
직장에 생기는 악성 종양.

1) 특징 50세 이상에서 호발하며, 대부분 선암(95%이상)이다.

2) 원인 및 병태생리
① 저섬유식이, 고지방식이, 저비타민식이, 흡연, 알코올
② 가족력(선종성 용종, 결장암), 비만, 적은 운동량
③ 만성 궤양성 대장염, 결장폴립이나 선종

3) 임상증상
① 직장출혈, 혈변, 배변습관 변화(변비와 설사), 이급후증, 장폐색, 복통
② 체중상실, 식욕부진, 오심, 구토, 빈혈, 덩어리 촉진

- 조기 직장암
대부분 증상이 없기 때문에 검사에서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많다.

- 진행성 직장암
변에 피가 섞여 나오는 것, 배변 습관의 변화(변비와 설사), 배변 후에도 대변이 남아있는 듯한 느낌, 말기가 되면 주위 신경을 침범하여 심한 통증을 일으킨다. 직장암이 진행되어 직장 주위에 위치한 방광과 질을 침범하면 그 부위에 염증을 유발하고, 직장과 방광이나 질 사이에 구멍이 생겨 대변이 소변에 섞여 나오거나 질로도 대변이 나올 수 있다.

<중 략>

6) 간호중재
(1) 수술 전 간호: 장 준비
① 수술 전 2~3일간 금식하고 수분만 섭취한다.
② 항생제 투여(neomycin, sulfonamide, cephalexin): 장내 세균수 감소 위해 수술 전 12~48시간 동안 구강 투여한다.
③ 장 비우고 수술 부위의 분변 오염 극소화: 하제, 관장, 좌약 이용한다.
④ 심한 빈혈 시 수혈한다.
⑤ 영양 상태 사정, 필요시 비경구영양 공급, 수분 전해질 불균형을 교정한다.
⑥ 감염 예방 위해 수술 전부터 수술 후까지 광범위 항생제를 투여한다.

(2) 수술 후 간호
① 장루 간호(colostomy care)
장루 관찰
지름 2~5cm, 높이 0.5~5cm
건강한 장루 : 습기를 띠고 붉고 약간 올라와 있으며 주위는 깨끗

피부 간호
장루 주변 피부는 비누와 물로 세척하고 두드려 건조
장루 주위 피부보호제 적용(wafer, paste, pow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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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업계획서 대학원 간호학과 간호대학원 연구계획서 수학계획서 자기소개서 최신 베스트 예문 5편 및 학업계획서 작성법 작성요령!!!!!

 

학업계획서 대학원 간호학과 간호대학원 연구계획서 수학계획서 자기소개서 최신 베스트 예문 5편 및 학업계획서 작성법 작성요령!!!!!
 간호대학원 학업계획서 베스트 예문 및.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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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량 : 1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합격 가능성을 더 높이는 대학원 간호학과 학업계획서 베스트 예문 5편과 학업계획서 작성법입니다.

다양한 학업계획서 예문과 함께 작성법을 충분히 숙지하고 학업계획서를 작성하신다면, 원하는 대학원에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는 합격의 기쁨을 만끽하실 것으로 확신합니다.

간호학과 교수님께서 선호하시는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대학원 간호학과 학업계획서 작성에 참고자료로 활용하시면 꼭 합격할 것으로 믿습니다.
Ⅰ. 대학원 학업계획서 작성법
1)학업계획서의 의의
2)학업계획서 작성법
3)기타

Ⅱ. 대학원 간호학과 간호대학원 학업계획서 베스트 예문 모음

1.대학원 간호학과
1)진학 동기
2)연구계획
3)졸업 후 희망

2.대학원 간호학과
1)자기소개
2)지원동기
3)입학 후의 연구계획서

3.간호대학 간호학과 석사과정
1)자기소개
2)진학동기
3)진학 후 학업계획
4)졸업 후 진로 및 포부

4.간호대학 간호학과 석사 과정
1)진학 동기
2)연구계획
3)졸업 후 희망

5.간호대학원
1)자기소개
2)지원동기
3)학업 및 연구계획



Ⅰ. 대학원 학업계획서 작성법

1)학업계획서의 의의

학업계획서는 대학원 진학을 위한 형식적인 서류 작성이 아니라,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학업을 이어나갈지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다짐하는 과정이다. 계획한 대로 모두 되는 것은 아니지만, 계획을 세우지 않은 시작은, 나침반이나 지도 없이 처음 가보는 길을 나서는 것과 같다. 따라서 학업계획서 작성을 통해 대학원 진학 후에 자신이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 나갈지 진지하게 생각해 보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교수님들 또한 이점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학업계획서를 심사하는 만큼 다양한 참고자료와 조언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학업계획서를 작성해야 대학원 진학의 가능성을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중략>.........

Ⅱ. 대학원 간호학과 간호대학원 학업계획서 베스트 예문 모음

1.대학원 간호학과

1)진학 동기
3년 넘게 병원에서 간호사로 근무하면서 환자의 건강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를 다해왔다가 자평하지만, 최고의 서비스를 해왔는지에 대해서는 의문을 늘 가져왔습니다. 아마도 이런 생각은 현업에서 일하는 간호사라면 대부분 한 두 번은 해봤을 것입니다. 또한 병원에서의 3년이라는 시간은 자신의 일에 회의를 느끼거나 매너리즘에 빠지기에 충분한 기간으로, 발전은 기대하기 어렵고 오히려 시간이 갈수록 퇴보한다는 느낌을 항상 지울 수 없었습니다. 이런 생각들이 악순환을 만들면서 간호사가 평생 직업으로서 나의 길인가를, 간호학을 전공하기로 결심한 이후 처음으로 다시 생각하게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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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4세 2학기관찰일지입니다(19~20명)

 

만4세 2학기관찰일지입니다(19~20명)
 이름없음_02.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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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량 : 12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4세를 대상으로 한 2학기 관찰일지 모음입니다.
20명을 대상으로 하였고 영역관찰과 평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운동
( 10 / )
의사소통
( 10 / )
사회관계
( 10 / )
예술경험
( 10 / )
자연탐구
( 10 / )
비고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운동
( 10 / )
의사소통
( 10 / )
사회관계
( 10 / )
예술경험
( 10 / )
자연탐구
( 10 /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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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4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18명 분량입니다.

 


만4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18명 분량입니다.
 만4세 2학기 부모면담일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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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공공형 어린이집 만4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18명 분량입니다.
건강 및 신체-도구를 다양하게 활영하여 몸을 율동적으로 움직이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체육시간을 굉장히 기대하며 매우 즐겁게 참여합니다.
-식사시간을 굉장히 즐거워 하며 알맞은 양의 음식을 남기지 않고 골고루 먹고 손과 이를 깨끗이 하는 습관이 잘 형성되어 있습니다.
언어 및 인지--말의 빠르기가 적당하며 자신이 생각하는 말을 할 수 있으나, 발음이 정확하지 않아서 상대방에게 정확한 말을 전달하기가 힘들때도 있습니다.
-영어 시간에 참여도가 매우 높으며 발표하는 것에 흥미를 보입니다.
-이름을 쓸 수 있으나, 한글에는 큰 흥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10 이상의 수를 말할 수 있으며 쓸 수 있습니다. 큰 수와 작은 수를 구별할 수 있으며 더하기 빼기는 아직 많이 어려워합니다.
사회성--친구들과의 교우관계가 좋으나, 문제상황이 생겼을 때 잘못을 인정하려고 하지 않고 친구에게 미안해 라는 말을 하는 것을 어려워합니다. 잘못한 일은 분명히 이야기 해주고 스스로 자신의 실수를 인정할 수 있는 태도가 요구됩니다.
정서--매사에 의욕이 강하고 자신감이 넘치나 너그러운 마음과 침착한 마음이 좀 더 요구됩니다.
-친구들과의 놀이에서 남을 배려, 질서를 지키고 또 협동하여 놀이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친구들을 좋아해서 먼저 관심이 가지고 친구들의 변화에 관심을 가집니다.
생활습관-
기타--바깥활동을 했을 때에 친구들과 질서를 잘 지키나 의욕이 앞서서 주변 환경에 주의가 흐트러질 때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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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교육방법론, 공통)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하여 교재와 강의 7강을 학습하고 다음 내용을 작성하시오. 1. 관찰학습의 4가지 단계에 대해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교육방법론, 공통)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하여 교재와 강의 7강을 학습하고 다음 내용을 작성하시오. 1. 관찰학습의 4가지 단계에 대해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