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innisfree 이니스프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SWOT.3C분석및 새로운 마케팅프로모션 전략제안 PPT
이니스프리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2. 거시환경분석
3. 3C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마케팅 프로모션제안 INDEX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기업소개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
이니스프리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2. 거시환경분석
3. 3C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마케팅 프로모션제안 INDEX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기업소개 1.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선정
2006. 올리브 라인 출시 1주일만에 1만개 판매
2008. 이니스프리몰 오픈
2009. 제주 올레길 후원 시작
2010. 이니스프리 탄생 10주년00 이니스프리의 History
2. 거시환경분석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5 PROMISE 진정성있는 천연 원료 착한 소비 친환경 그린 디자인 친환경 그린 라이프 오감이 즐거워지는 체험
거시환경분석 2. 화장품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소득수준의 양극화 현상 화장품은 내수 경기에 민감하게 반응 세계적으로 화장품의 신원료, 신기술, 신제품개발 우리나라의 경우 화장품 R&D미비 화장품은 국민 위생보건과 밀접한 관련 국가 차원의 감독과 제재 지나친 행정규제로 기업들의 투자심리 위축 사회 전반적인 미용에 대한 관심증가 스킨케어, 네일아트샵등 저변시장확대 메트로 섹슈얼 트렌드 남성고객층 증가 Well-being 열풍
경제 기술 법 사회
3. 3C분석
3C분석 :경쟁사분석 3. 키엘 은 오랜 시간과 여러 세대를 거치면서 상업적인 광고나 프로모션을 하지 않고 제품의 개발에 비용과 노력을 투자하여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사람들의 추천으로 성장하고 있다.
키엘은 직접 제품 구입에 앞서 자신의 피부 타입에 제품이 잘 맞는지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처음 사용하시는 고객들께는 제품 테스팅과 샘플을 먼저 권해드리며, 매장을 방문하시면 언제든지 상담을 통해 피부 타입에 맞는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더 페이스샵 더페이스샵 은 자연을 드리는 브랜드. 자연을 주제로 하는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자연을 컨셉이며 고품질 자연주의라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이다.
더페이스샵은 로드샵의 후발 주자였지만 현재는 로드샵 1위 이며 기본적인 제품은 더페이스샵이 대부분 1위를 하고 있다. 그러나 제품의 다각화만 되어있을 뿐 주력상품은 존재하지 않는다. 키엘
3C분석 :소비자분석 3.
소득수준의 양극화 -` 저가격 or 중고가선호 10~30대가 주요층 화장품에 대한 관심은 40대이상도 커지는 추세 웰빙 트렌드로 인해 자연친환경주의 화장품 선호 차별화되는 종류와 트랜디한 화장품 선호 블로그 등의 쇼셜마케팅을 이용한 정보교류를 통해 제품습득
W T O S 경쟁 브랜드들의 해외진출 성공 후발브랜드의 시장 장악 이니스프리 단일 브랜드숍 부족 2010년 기준 더페이스샵 920개 이니스프리 328개 친환경 활동에대한 고객 인지 부족 아모레퍼시픽 분사, 독립 법인 설립 사업 효율성 향상 타 토종 브랜드들의 해외 반응 긍정적 기초화장품 시장 진출 기대 아시아 기초 화장품 시장 비중 큼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 더욱 증가 아모레퍼시픽의 이미지가 강함 모회사인 아모레퍼시픽의 강한 R&D와 합리적인 제품등의 이미지를 심어줌 자연주의 이미지 대부분 상품 천연원료 사용 최근 친환경 캠페인 활동의 활성화
3C분석 :자사분석 (SWOT분석) 3.
4.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 & Targeting Positioning 친환경에 무관심 친환경에 관심 10대 20대 고가격 선호 30대 40대 50대 60대 중가격 선호 저가격 선호
이니스프리는 다음과 같이 시장을 세분화 하였다. 시장을 세분화 후 친환경에 관심있는 20대를 타겟으로 잡았다. 최근 에코 사이언스 제품을 선보이며 타겟을 확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주요 타겟은 20대이다. 고가 친환경에 관심 친환경에 무관심
저가
중저가 화장품 시장은 포화상태이고 브랜드들 대부분의 컨셉은 자연주의 라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특히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스킨푸드는 친환경적인 이미지로 포지셔닝 되어있다. 키엘과 란콤은 고가격 제품군에 속하지만 키엘같은 경우 이니스프리가 지향하는 위치에 포지셔닝 되어 있다.
STP분석 4.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4P분석 :Product 5. 그린프로덕트 저탄소 발생 용기, 안심처방 프리 시스템, 100% 재활용지 포장재, 친환경 감귤껍질 라벨링
제품라인의 다양화 올리브, 유채꿀 화산송이 그린티 등의 라인
베이비 제품의 개발
4P분석 :Price 5. 기존 저가격 로드샵과 다른 고급화전략 추구 키엘처럼 고급화 브랜드를 포지셔닝
중 고가 가격 다른 로드샵에 비해 조금 더 비싼 가격 전략사용 아르쌩뜨 에코 테라피 익스트림 모이스처 세럼 16,900원 더 그린티 씨드 세럼 22,000원
설명 : 2019년에 작성한 만0세 1학기 아동 발달평가입니다. 3명 분량이지만 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평가제, 평가인증 앞두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만 0세 1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사회관계 -의사소통 -신체운동 -자연탐구 -예술경험 -총 평가
만 0세 1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 습관 -하루 일과에 잘 참여하고 장난기가 많으며 교사 혹은 친구들과 하는 놀이에 집중을 잘한다. -놀이 도중에 친구랑 다퉜을 때 울면서 교사의 반응을 살필 때가 있다. -차분히 앉아 손가락으로 먹고 싶은 반찬을 고르고 먹여주면 맛있게 잘 먹는다. -교사와 손을 씻으러 가는 과정을 즐기며 도움을 받아 손을 씻는다. 손 씻는 시간에는 가장 먼저 세면실로 가서 자리에 앉아 차례를 기다릴 줄 아는 모습을 보여준다.
자연탐구 -자연탐구에 참여하는 자세는 다소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교사와 함께하는 경우엔 조금의 관심을 보인다. -교사의 도움을 받아 주변 동식물의 모양, 소리, 움직임을 탐색한다.
총 평가 OO는 모든 활동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다양한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여 즐기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래에 비해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며 이해력과 표현력이 뛰어나 사전에 경험한 것에 대해 능숙하게 말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책을 꺼내서 차분히 앉아서 읽을 수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책을 읽고 싶을때는 교사에게 책을 찾아 달라고...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입니다. ◇ 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센터, 지역아동센터, 병원, 노인요양원, 장애인복지관에 합격한 자기소개서입니다. ◇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컨설턴트에게 검토받은 자료입니다. ◇ 해당 질문 항목에 대한 답변 작성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 완성도 높은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해 완벽한 퇴고와 교정 과정을 거쳤습니다. ◇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 반드시 합격하셔서 사회복지사로서의 꿈을 실현해 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1) 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1. 1. 성장과정 2. 학교생활 3. 성격의 장단점 4. 지원동기 및 사회복지사로서의 포부
(2) 노인복지센터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2. 1. 성장배경 2. 성격의 장단점 및 가치관 3. 학창시절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3)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3. 1. 성장과정 및 가족관계 2. 학교생활 3. 성격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장래계획
(4) 병원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4.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및 특기 3. 생활신조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사회복지사로서의 포부
(5) 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5. 1. 성장배경 2. 자신의 성격소개 3. 학교생활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6)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점과 단점 3. 학창시절 및 사회봉사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저는 도시의 청결과 거리의 환경을 아름답게 하는 환경미화야 말로 제가 가장 잘 할수 있는 일이고 그만큼 큰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환경미화원이 되어 사람들의 생활, 문화공간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쾌적한 환경으로 바꾸는 일에 제가 일조하고 싶어 ...…<중 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