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학] 디지탈 스톱워치 ( Digital stop watch )

 

이번에 소개할 자료는 바로 [전자공학] 디지탈 스톱워치 ( Digital stop watch ) 입니다.

이번 학기 좋은 성적 받으세요

 디지탈스톱워치.ppt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4 페이지 /ppt 파일
설명 : 타이머 IC 및 논리 소자를 이용하여 디지털 스톱 워치를 제작한 과정과 이론을 소개한 프레젠테이션 입니다. 각 제작 흐름 순서대로 동작원리를 자세한 그림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디지탈 논리회로를 이해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작 개요 및 목표

스톱워치의 동작

스톱워치의 내부적 순서

스톱워치 내부 클럭의 흐름

전원부 구성

Ne555의 주기 계산

IC 내부 및 동작원리

JK 플립플랍 진리표

IC 조합

리셋부의 원리


*제작 개요 및 목표*
개요 : 타이머 IC 및 논리 소자를 이용하여 디지털 스톱 워치를 제작한다.
목표 : 논리소자를 스톱워치 설계에 이용하여 디지털 스톱워치의 원리를 이해하고 논리소자의 원리를 이해한다.
*스톱워치의 동작*
O1. 스위치를 누르고 있는동안의 카운팅
- 1/100 sec 속도의 카운팅 (시계역할)
O2. 리셋버튼을 이용한 초기화
- 스톱워치를 대기상태로 전환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실습일지 종합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실습일지 종합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입니다.

▣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최종 A+ 받은 실습일지입니다.

▣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시기 바랍니다.


◆ 목차 ◆


01. 기관분석보고서

1. 기관의 역사
1) 기관 설립동기 및 설립목적
2) 기관사업의 역사적 변천
3) 기관의 역사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2. 기관의 목적

3. 기관의 주요사업 및 프로그램
1) 클라이언트 및 대상지역
2) 주요사업
3) 서비스 전달체계
4) 기관의 서비스대상 및 주요사업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4. 기관의 행정사항
1) 행정구조
2) 예산, 후원 및 지원사항
3) 실습부서/ 팀
4) 기관의 행정구조와 예산 사용 및 후원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5. 지역내 타 기관들과의 연계상황과 활동

6. 전반적인 기관에 대한 인상과 평가


02. 실습생 프로파일

1. 인적사항

2. 이수 전공과목

3. 경력

4. 사회복지를 전공하게 된 동기

5. 실습 기관 선택 이유

6. 실습을 통해서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

7. 실습을 마친 후 목표달성 정도를 파악할 수 있는 기준

8. 사회복지를 실천하는데 있어 자신의 강점과 약점

9. 취미 및 특기

10. 실습기관, 실습지도자 및 실습지도교수에게 바라는 점


03. 실습일지 : 15일차

1. 실습일지 1일차

2. 실습일지 2일차

3. 실습일지 3일차

4. 실습일지 4일차

5. 실습일지 5일차

6. 실습일지 6일차

7. 실습일지 7일차

8. 실습일지 8일차

9. 실습일지 9일차

10. 실습일지 10일차

11. 실습일지 11일차

12. 실습일지 12일차

13. 실습일지 13일차

14. 실습일지 14일차

15. 실습일지 15일차


04. 프로그램평가서

1. 프로그램 목적 및 목표달성 평가

2. 프로그램 과정 평가

3. 프로그램 만족도 평가

4. 예산평가

5. 추후 프로그램을 위한 제언


05. 실습생종결평가서

Ⅰ.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Ⅱ.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Ⅲ. 서비스 실천과정에 대한 평가

Ⅳ. 실습생의 자원활용에 대한 평가 (인적, 물적 자원)

Ⅴ.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Ⅵ. 전문적 태도에 대한 평가

Ⅶ. 실습 supervision 활용 및 평가

Ⅷ. 기관이해도에 대한 평가

Ⅸ. 기타(실습에서 어려웠던 점, 앞으로의 계획, 건의사항 등)


◆ 본문내용 ◆

▶ 아이들 학습 준비 및 맞이하기
▶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 숙제지도(국어:옮겨쓰기)
▶ 영어(아동보육교사) 수업시간으로 아이들 옆에서 수업진행이 원활하도록 보조지도
▶ 클레이 수업(프로그램)시간으로 수첩 겉모양을 꾸미는 작업이며, 토끼를 만드는 과정으로 아이들과 함께 만들며 도와주는 역할
▶ 저녁식사
▶ 판소리 수업(프로그램)시간으로 초등학교 아이들 위주로 진행됨
▶ 초등학교 아이들 문제풀이 개인지도
▶ 아이들 귀가한 후 센터 정리 및 행정업무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자소서 + 면접질문모음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자소서 + 면접질문모음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자소서 + 면접질.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 자기소개서에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적 조건 등 인적정보를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시 유의사항을 수록했습니다.

□ 면접을 대비하여 면접예상질문을 수록했습니다.

□ 본 자소서를 참고하시고 도움을 받으십시오.
<목차>

자기소개서

우리 원에 지원한 동기 및 입사 후 실천하고자 하는 목표는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십시오. (500자 이내)

지원한 분야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기울인 노력은 무엇이며, 타인과 차별되는 본인만의 경험과 역량은 무엇인지 서술해 주십시오. (500자 이내)

직장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무엇인지와 우리 원을 선택한 이유를 연계하여 서술해 주십시오. (500자 이내)

경력 및 경험기술서

지원하신 직무와 관련하여, 본인이 수행한 경력사항, 조직이나 활동에서의 역할, 역량 발휘, 활동결과 (주요성과) 등에 대하여 1,000자 이내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면접예상질문

<본문일부>

우리 원에 지원한 동기 및 입사 후 실천하고자 하는 목표는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십시오. (500자 이내)
사회 곳곳에 도사리고 있는 위험한 산업현장을 관리함으로써 시설의 안전을 통해 미래가 불확실한 청소년과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안전한 나라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이하생략)

지원한 분야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기울인 노력은 무엇이며, 타인과 차별되는 본인만의 경험과 역량은 무엇인지 서술해 주십시오. (500자 이내)
업무를 수행하면서 동떨어진 현장의 소리를 직접적으로 듣고 반영하지 못한다는 불만사항을 접했던 적이 있습니다. 특히, 현장의 안전에 대한 불만족스러운 반응이 많았습니다. 이에 저는...(이하생략)

경력 및 경험기술서
지원하신 직무와 관련하여, 본인이 수행한 경력사항, 조직이나 활동에서의 역할, 역량 발휘, 활동결과 (주요성과) 등에 대하여 1,000자 이내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안전교육을 통해 안전관리, 안전공학, 안전법규, 안전사고 이론과 판례, 안전성능 진단 및 평가, 안전성 효능평가, 안전진단기초 및 실무, 안전프로그램 관리와 교육, 안전학개론을 학습...(이하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와문화다양성] 1. 강의 수강 후 인상적인 내용 3가지를 선택하여 이유와 함께 제시하시오

 

[사회복지와문화다양성] 1. 강의 수강 후 인상적인 내용 3가지를 선택하여 이유와 함께 제시하시오
 [사회복지와문화다양성] 1. 강의 수.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회복지와문화다양성] 1. 강의 수강 후 인상적인 내용 3가지를 선택하여 이유와 함께 제시하시오
2. 다문화사회 정착을 위한 사회통합 방안에 대하여 논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강의 수강 후 인상적인 내용 3가지를 선택하여 이유와 함께 제시하시오
1) 다문화사회 복지와 문화다양성
2) 소수자와 차별
3) 다문화사회복지실천의 이해

2. 다문화사회 정착을 위한 사회통합 방안에 대하여 논하시오
1) 다문화사회란
2) 다문화사회 통합을 위한 지원 정책의 미비점
3) 다문화사회 정착을 위한 사회통합 방안
(1) 교육
(2) 다문화가족의 가족간 갈등방지대책 강구
(3) 한국문화 이해를 위한 시스템 구축
(4) 다문화 지원을 위한 민관 네트워크 활성화
4)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이주노동자와 국제결혼 이주여성의 한국 사회 내 등장은 ‘단일혈통․단일민족’이라는 오랜 신념으로 살아온 한국 국민에게 커다란 도전 과제로 다가왔다. 한국은 전통적으로 이민 수용국이 아니었기 때문에 다문화사회를 다루는데 있어 서툴 수밖에 없었고, 따라서 성공적인 다문화사회의 케이스를 정책 전반에 받아들이는 데에만 급급할 수밖에 없었다. 이는 오랫동안 혈통주의를 바탕으로 한 민족주의 성향이 강한 나라이자, 이주노동자와 결혼이민자로 인해 다문화사회가 형성된 한국적 특수성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한 문제가 있다. 즉, 민족적․환경적 차이가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다른 다문화 선진국가의 성공케이스를 검증 없이 받아들인 것은 오히려 다문화사회의 개념과 정책에 대한 혼란을 가중 시켰으며, 이는 다문화주의를 표방하지만 실질적으로는 동화주의 성향이 제도나 정책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낳은 것이다. 또한 다문화 선행 국가의 사례도입에 급급해 한국 다문화 사회가 나아가야 할 정확한 방향을 제시하지 못하였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다문화사회 정착을 위한 사회통합 방안에 대하여 논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0년 2학기 일본의언어와문화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

 

2020년 2학기 일본의언어와문화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
 20202출석_일본4_일본의.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다음에 제시한 일본문화 중에서 2개를 골라 구체적인 예를 들어 서술하고, 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적는다.
1. 감사 표현(교재 2과)
2. 사과 표현(교재 3과)
3. 권유 표현(교재 4과)


- 목 차 -

1. 감사 표현

2. 사과 표현

3. 권유 표현

4. 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에 관한 본인의 생각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한국과 일본 문화의 차이점.hwp
2. 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hwp
3. 한국과 일본의 식문화 및 음식 비교.hwp
4. 한국문화와 일본문화의 공통점과 차이점.hwp
5. 한국문화와 일본문화의 일반적인 특징.hwp

다음에 제시한 일본문화 중에서 2개를 골라 구체적인 예를 들어 서술하고, 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적는다.

1. 감사 표현

일본사람은 보통 예의바르고 친절하며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이런 행동은 보통 상대방을 진정으로 위하기에 하는 행동이 아니라 상대방이 본인에 대해 원한을 가지거나 자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하려는 의도가 있는 경우가 많다. 감사표현 역시 그러하다.
일본사람은 상대방의 마음에 상처를 입히지 않기 위해서 “감사합니다”와 “죄송합니다”, “맛있습니다”와 “귀엽습니다”, “좋습니다”와 “대단합니다”와 같은 표현을 상당히 많이 사용한다.
다시 말해 일본사람은 “감사합니다”와 “죄송합니다”, “맛있습니다”나 “귀엽습니다”, “좋습니다”와 “대단합니다”라고 언급할 때 그들 내면의 실제로는 “감사하지 않습니다”와 “죄송하지 않습니다”, “맛있지 않습니다”나 “귀엽지 않습니다”, 그리고 “좋지 않습니다”와 “대단하지 않습니다”라고 속으로 생각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
한국인은 감정표현이 일본인에 비해 인색하지만 감정표현을 보일 때는 솔직하게 한다. 물론 한국인도 본인의 이익이 달려 있는 경우에 그와 같은 솔직하지 않은 감정표현을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있지만 일본은 자신의 이익과 관련이 없어도 상대방에게 마음에 상처를 입히지 않기 위해서 솔직하지 못한 감정표현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


2. 사과 표현

일본에서 사과하는 것은 단지 죄송하다고 말하는 것 보다 이상이다. 그것은 공손함에 관한 것 이라고 한다.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것이 잘못되었는지를 알려주고 필요한 구절을 발췌하는 것이 아니라는 내용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그것은 일본 문화의 한 부분이 되었고, 공인 인물, 개인, 기업, 유명 인사, 정부조차도 전반적으로 고용되었다고 한다.
사과는 종종 개인적인 관행이라고 하지만, 전체적으로 각 개인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고려하는 행동이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이 겸손한 습관의 의미와 의미를 탐구해야 한다.



- 중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저널리즘의 이해 1. 저널리즘의 구성요소에 대한 논의에서 기사의 내용으로 자주 등장하는 사항 여덟 가지를 설명하고 각각의 사항과 관련된 최근의 기사를 찾아 사례로 제시하시오. (

 

저널리즘의 이해 1. 저널리즘의 구성요소에 대한 논의에서 기사의 내용으로 자주 등장하는 사항 여덟 가지를 설명하고 각각의 사항과 관련된 최근의 기사를 찾아 사례로 제시하시오. (
 저널리즘의이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저널리즘의 이해방통대 기말과제입니다.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거두세요^^*

1. 저널리즘의 구성요소에 대한 논의에서 기사의 내용으로 자주 등장하는 사항 여덟 가지를 설명하고 각각의 사항과 관련된 최근의 기사를 찾아 사례로 제시하시오. (20점)
2. 저널리즘의 기본이론 중 주요한 이론인 프라이밍 이론과 프레이밍 이론을 구체적 사례를 들어 비교 설명하시오. (사례는 실제 기사에서 찾거나 직접 기사를 작성하여도 무방함) (25점)
3. A 후보와 B 후보 간의 가상의 대통령 선거 보도에서 침묵의 나선 이론이 어떻게 적용되고 해석되는가를 직접 구성한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5점)



목차

서론

본론
1. 저널리즘의 구성요소에 대한 논의에서 기사의 내용으로 자주 등장하는 사항 여덟 가지를 설명하고 각각의 사항과 관련된 최근의 기사를 찾아 사례로 제시하시오.
2. 저널리즘의 기본이론 중 주요한 이론인 프라이밍 이론과 프레이밍 이론을 구체적 사례를 들어 비교 설명하시오. (사례는 실제 기사에서 찾거나 직접 기사를 작성하여도 무방함).
3. A 후보와 B 후보 간의 가상의 대통령 선거 보도에서 침묵의 나선 이론이 어떻게 적용되고 해석되는가를 직접 구성한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결론

참고문헌

저널리즘의 이해

1. 저널리즘의 구성요소에 대한 논의에서 기사의 내용으로 자주 등장하는 사항 여덟 가지를 설명하고 각각의 사항과 관련된 최근의 기사를 찾아 사례로 제시하시오. (20점)
2. 저널리즘의 기본이론 중 주요한 이론인 프라이밍 이론과 프레이밍 이론을 구체적 사례를 들어 비교 설명하시오. (사례는 실제 기사에서 찾거나 직접 기사를 작성하여도 무방함) (25점)
3. A 후보와 B 후보 간의 가상의 대통령 선거 보도에서 침묵의 나선 이론이 어떻게 적용되고 해석되는가를 직접 구성한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5점)



목차

서론

본론
1. 저널리즘의 구성요소에 대한 논의에서 기사의 내용으로 자주 등장하는 사항 여덟 가지를 설명하고 각각의 사항과 관련된 최근의 기사를 찾아 사례로 제시하시오.
2. 저널리즘의 기본이론 중 주요한 이론인 프라이밍 이론과 프레이밍 이론을 구체적 사례를 들어 비교 설명하시오. (사례는 실제 기사에서 찾거나 직접 기사를 작성하여도 무방함).
3. A 후보와 B 후보 간의 가상의 대통령 선거 보도에서 침묵의 나선 이론이 어떻게 적용되고 해석되는가를 직접 구성한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결론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식용작물학13공통) 벼의 기상생태형 설명하고 우리나라 조생종벼를 필리핀재배했을 때 예상되는생육특성대해 기술하시오0k 농학과 식용작물학13공통

 

식용작물학13공통) 벼의 기상생태형 설명하고 우리나라 조생종벼를 필리핀재배했을 때 예상되는생육특성대해 기술하시오0k 농학과 식용작물학13공통
 식용작물학13공통) 벼의 기상생태형.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식용작물학13공통) 벼의 기상생태형 설명하고 우리나라 조생종벼를 필리핀재배했을 때 예상되는생육특성대해 기술하시오0k

농학과 식용작물학13공통

벼의 기상생태형에 대해 설명하고, 우리나라 조생종 벼를 필리핀에서 재배했을 때 예상되는 생육특성에 대해 기술하시오.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레포트와 논문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홧팅^^

Ⅰ. 서 론

1970년대까지 한국은 보릿고개로 인하여 쌀이 부족하여 굶주린 사람들이 많아 보리밥도 먹기 힘든 시기였다. 보릿고개란 말이 나오게 된 계기는 전년도에 수확한 쌀이 충분치 않았기 때문에 이듬해 늦봄 보리가 생산되기 전인 3-4월을 넘기기 힘든 시기로 식량이 매우 곤궁했던 기간을 일컫는다. 이러한 쌀과 보리가 부족한 현상을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통일벼 덕분이었다. 이러한 통일벼의 원조가 필리핀이라고 볼 수 있다.
한국의 경우 기후온난화 현상으로 인하여 날씨가 필리필, 태국과 같이 고온다습한 기후호 바뀌고 있다. 에에 따른 벼의 출수기가 앞당겨지면 고온에서 등숙되어 수량이 감소하고 쌀품질이 저하되는 현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앙시기와 이삭거름 주는 시기를 온도변화에 맞추어 잘 조절해야한다. 특히 활착기 및 감수분열기에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출수에 큰 영양을 미칠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 재배되고 있는 벼의 생태형은 조생종, 중생종 및 중만생종으로 구별된다. 조생종은 같은 종의 작물 중에서, 표준적인 개화기의 것보다 일찍 꽃이 피고 성숙하는 종으로, 조생품종이라고도 한다. 중생종은 중만생종은 경기 ,충청이남 호남 의 일부지역을 제외 하고는
거의 중만생종을 재배하고 중생종은 8월초에서 중순에 개화한다. 이와 반대로 늦게 개화, 성숙하는 품종은 만생종 또는 만생품종(晩生品種)이라고 한다. 조생, 또는 만생의 성질은, 개체가 영양성장에서 생산성장으로 전환하는 시기가 빠르냐 늦으냐 하는 것을 말한다. 생태형별로 다소 차이는 있지만, 출수기는 이앙 후 일평균기온 1 ℃에 따라서 활착기에는 약 0.069일, 활착 후 유수분화까지의 영양생장기간 동안에는 약 0.02일, 유수분화 이후 출수까지의 생식생장기에는 0.038일이 변동된다.
한국과 필리핀과의 농사짓는 방식은 약간의 차이가 있다. 한국은 4계절의 변화가 뚜렷하여 쌀농사의 경우 1년에 1번밖에 지을 수 있지만 필리핀의 경우 고온다습한 열대기후로서 1년에 3-4번도 가능하다고 한다. 그러나 필리핀의 경우 쌀의 수확량이 부족하여 고민하던 중 한국의 MS11 조생종 제품을 필리핀에서 농사지은 결과 성공적인 벼농사 수확이 되고 있다.
MS11의 MS는 Maligaya Special로 나타낸바 Maligaya는 필리핀 언어로 지역 혹은 지방 이라는 의미로 지역특수미 11을 말한다. MS11는 필리핀의 일반쌀과 다른 점이 있는데 한국의 쌀처럼 찰지고 윤기가 있으며 밥맛이 좋아 필리핀 현지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에서 판매되는 쌀로 인기가 매우 좋다. 이 장에서는 식용작물학13공통) 벼의 기상생태형에 대해 설명하고, 우리나라 조생종 벼를 필리핀에서 재배했을 때 예상되는 생육특성에 대해 기술하기로 하자.

참고문헌

-김기근(2007), 그 많던 쌀과 옥수수는 모두 어디로 갔는가: 식량전쟁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세계화와 신자유주의의 본질” 저자 : 월든벨로, 더숲
-강봉순(2006), 서울대학교 농경제사회학부 교수, 농업경영의 새로운 패러다임
-김동수 외 4인(1994), 논 왜 지켜야 하는가. 도서출판 따님
-박태균(2002), 식품의약전문, 중앙일보, 유전자변형 벼·감자 국내 첫 야외재배
-이명헌(2005) : 논농업 직불제의 소득분배효과분석, 농촌경제 제28 권 제1호
-정용복 편역(1995), 농학개론. 부민출판사
-예병정, 2014, 농진청, 필리핀 일로일로서 벼 우량종자 생산 연시회
-왕웨이 (2001). 손에 잡히는 중국역사의 수수께끼(대산인문과학총서4). 박점옥 옮김. 대산. 139쪽.
-전징경, 2011, 농진청, 열대지역 적응 온대벼 ‘MS11’ 개발·보급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