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집 l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모음 2편 + 이력서/자기소개서양식 [ BEST 유치원교사자소서/어린이집교사자기소개서 우수샘플/보육교사자기소개서 유치원교사자기소개서/취업자료]
 유치원입사지원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어린이집/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2편 모음집 + 이력서양식 ◆

◎ 논리적이고 설득력있는 역량표현
◎ 어린이집,유치원교사 지원자에게 적합한 입사동기와 향후비전 제시
◎ 활용도 높은 입사지원서가 함께 수록된 BEST취업자료 입니다.

합격자소서 제공 : www.smart-resume.com (스마트레쥬메)
A. 유치원/어린이집교사 입사지원서 1

B. 유치원/어린이집교사 입사지원서 2

C. 심플한 이력서양식 & 자기소개서양식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가면 원하는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마음자세로 일을 하며, 일을 맡으면 최선을 다해서 책임감 있게 처리합니다. 또한 저의 자산 중의 하나는 강한 추진력입니다. 실행함에 앞서 보다 세밀한 계획을 하고, 계획된 목적에 따라 순차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어서 보다 신속한 목적 달성을 이룰 수 있습니다 (중 략)
스펀지와 같은 아이들의 지적, 정서적 성장이 올바르게 이루어지도록 도우며, 아이들의 마음을 채워주며 함께 소통하며, 즐겁게 배우며 깨달을 수 있는 수업시간을 만들고 싶은 소망이 있습니다.

[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본문 中 발췌예문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어린이집과 유치원 이력서에 넣을 자기소개서입니다. 유아교육과 학생이 꼭 필요한 자기소개서입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 이력서에 넣을 자기소개서입니다. 유아교육과 학생이 꼭 필요한 자기소개서입니다.^^
 자기소개서222.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취업 준비를 하는 학생들은.. 이력서를 낼 때 자기소개서도 함께 준비해야 하죠?
제가 이 자기소개서를 쓰고나서 칭찬 많이 받았구요~ 이력서 낸 곳 마다 다 합격했었습니다ㅎㅎ
아무런 서두없이 글 쓰지 않았구요. 순서대로 정리하여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썼습니다.
아마 제 자기소개서 받으신 분은 절대 후회 없으실 거에요~~~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취업 준비를 하는 학생들은.. 이력서를 낼 때 자기소개서도 함께 준비해야 하죠? 제가 이 자기소개서를 쓰고나서 칭찬 많이 받았구요~ 이력서 낸 곳 마다 다 합격했었습니다ㅎㅎ
아무런 서두없이 글 쓰지 않았구요. 순서대로 정리하여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썼습니다.
아마 제 자기소개서 받으신 분은 절대 후회 없으실 거에요~~~

1. 성장배경
2. 성격
3. 아이들 교육에 대한 비전
4. 지원동기 및 포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유아교육학과] 딥스(자아를 찾는 아이) 독후감00

 

[유아교육학과] 딥스(자아를 찾는 아이) 독후감00
 딥스(자아를 찾는 아이) 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딥스(자아를 찾는 아이) 독후감00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부모와 자식과의 관계는 서로 전생의 인연으로 인해 끊어질 수 없는 불과분의 관계인 것이다. 자식의 모습을 보면 부모의 현재 모습을 알 수 있는 것이다. `왕대밭에 왕대 나고 시누이 밭에 시누이 난다`라는 옛말이 있듯이 자식의 현재의 모습은 부모의 옛 모습이라고 볼 수 있다. 딥스라는 책은 부모인 나에게 많은 것을 생각하게 했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무엇일까? 자식을 낳았지만 부모가 자식에게 사랑을 베풀지 않으면 자식 또한 부모를 따를 수 없을 것이다. 결국 자식과 부모와의 관계는 서로 사랑을 주고 받는 상생의 관계일 것이다.
즉, 아이를 낳고 키우는 것은 어쩜 진정한 성인이 되어 가기 위한 과정인 것 같다. 딥스는유아교육계의 고전으로 자리잡은 명저이다. 이 책은 아동을 부모가 어떻게 키워야 할 것인가? 명확한 해답을 제시해 주고 있어 유아교육계나 심리학계, 정신병리학계 등 전문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물론, 아이를 바르게 키우려는 부모와 세상을 당당하게 살아가려는 일반인에게까지 회자되며 널리 사랑받는 책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가족상담및치료]보웬의 다세대가족치료이론이 들어있는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한 후, 영화 속에서 다세대가족치료의 치료기법이 어떻게 적응했는지 찾아 기술한 후 자신의 느낌을 적어보세요.
 [가족상담및치료]보웬의 다세대가족치료.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가족상담및치료]보웬의 다세대가족치료이론이 들어있는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한 후, 영화 속에서 다세대가족치료의 치료기법이 어떻게 적응했는지 찾아 기술한 후 자신의 느낌을 적어보세요.


Ⅰ. 서론
Ⅱ. 본론
1. 보웬의 다세대가족치료이론
1) 주요 개념
2) 치료목표
3) 치료기법
2. 드라마 ‘스카이캐슬’ 속에서 나타난 다세대가족치료 사례 분석
1) 드라마의 내용
2) 영화 속에서 나타난 다세대가족치료의 치료기법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가족치료가 하나의 학문 분야로 등장하기까지 일련의 과정들이 있었다. 먼저 가족치료는 “전통적인 개인 심리치료가 다루지 못했거나 그 접근으로는 한계가 있었던 문제와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서 개인치료의 주류 밖에서 몇 가지 새로운 움직임”이

Ⅱ. 본론

1. 보웬의 다세대가족치료이론

1) 주요 개념

보웬의 다세대가족치료이론에서 등장하는 주요 개념은 8가지로 나누어 살펴볼 수 있다. 첫째, 자기분화이다.

2. 드라마 ‘스카이캐슬’ 속에서 나타난 다세대가족치료 사례 분석

1) 드라마의 내용

최근 JT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스카이캐슬’은 자녀들의 대학 입시를 둘러싼 상류층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등장하는 주요 인물 가운데 이번

2) 영화 속에서 나타난 다세대가족치료의 치료기법

드라마 속에서 강준상은 자신의 어머니의 뜻에 따라 인생을 살아온 인물로 그려진다. 어머니는 자신의 목표를 강준상에게 투영하고 어머니가 원하는 모습대로 강준상을

Ⅲ. 결론

최근 들어 우리사회에서는 다양한 가족문제가 발생하고 있으며, 사회 이슈화되고 있다. 가족들이 겪고 있는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개인에 대한 치료뿐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토익]토익단어필수&문법 정리[R/C만점]

 

[토익]토익단어필수&문법 정리[R/C만점]
 [토익]토익단어필수_문법정리[RC만.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4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토익RC 만점을 위한 필수 문법입니다.

필요없는 문법을 제외하고

토익RC 시험에만 출제될 문법, 시험에만 출제될 동사 및 기타단어만 정리해놨습니다.

단어 표현도 같이 정리 했는데, 토익을 공부했던 어떤 사람이던지

토익은 개별 단어보다 collocation이 중요하다는것을 알고 있을것입니다.

그 어디에도 정리 되어있지 않은 collocation을 정리해놨습니다.

보고 필히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좀더 자세한 샘플을 보실려면 http://blog.naver.com/phhmail 접속하세요
[이용대상]
<토익 단어 Collocation>
<복합명사>
관세국-customs office 세관원-customs official 수익성장-Earnings growth 판매 촉진-sales promotion
판매 직원-sales representative 판맨 경험-sales experience 판매 수칙-sales figures[volume]
예금 계좌-savings account

- 복합명사
- 형용사 + 명사
- 대명사
- 타동사 + 명사
- 형용사/분사
- 부사 + 동사
- 부사 + 형용사
- 부사 + 부사
<<문법>>
Step1 :『명사 정답 구조』파악
<주어 자리>
〔 〕+ 동사 + 보어/목적어 동사 앞에 빈칸이 있으면 주어 자리이므로 명사가 정답이다.

<목적어 자리>
[구조] 주어 + 타동사 +〔 〕타동사
뒤에 목적어 역할을 하는 명사가 답이 된다.
명사가 답이 아니라면 명사 역할을 하는 것들 동명사, to부정사,
명사절이 답이 된다.
[구조] 전치사 +〔 〕+ 전치사구(전치사+명사)
전치사 뒤에 빈칸은 목적어 역할을 있는 명사가 올수 있고,
목적격 대명사(her, him 등) 또는 소유대명사(mine, his,hers
등)가 올수 있다.
<보어 자리>
주어 + be동사[2형식 동사] +〔 〕(X)
토익에서는 2형식 동사 뒤에 명사가 오는 것은 보통 오답이 된다. 명사
가 못 오는 것은 아니지만 주어와의 관계를 살폈을 때 보통 동등관계가
형성되지 않기 때문에 오답이 되는 경우가 많다.
<빈칸 앞 단서>
한정사 전치수식
1. 관사(a/an/the) + (부사) + (형용사) +〔 〕
2. 소유격 (his, her, my 등) +〔 〕
3. 지시형용사 (this/that/those/these) +〔 〕
4. 부정형용사 (some/any/many/lots of/all/other 등) +〔 〕

<형용사(분사)구 전치수식>
1. 형용사/분사(-ing/p.p) +〔 〕
형용사가 단독 어휘 1개를 수식할 때는 전치 수식을 한다.
<빈칸 뒤 단서 형용사구 후치수식>
1.〔 〕+ 형용사 + (부사/부사구/부사절)
2.〔 〕+ 현재분사 + (목적어/보어)
3.〔 〕+ 과거분사 + (전치사구/to부정사구)
4.〔 〕+ to부정사(형용사적 용법)
5.〔 〕+ 전치사구
형용사가 구가 되어 어휘 1개를 수식할 때는 후치 수식을 한다.

<형용사절 후치수식>
1.〔 〕+ 관계대명사절[who/whom/which/that + 주어 + 동사 +
보어/목적어](주어/목적어/보어 중 하나가 빠진 불완전한 구조)
2.〔 〕+ 관계대명사절[whose + 주어 + 동사 + 보어/목적어]
(빠짐 없는 완전한 구조)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보육실습일지 및 실습소감 및 종합평가 및 아동관찰 사례연구(1-1). 레폿

 보육실습일지 및 실습소감 및 종합평가 및 아동관찰 사례연구(1-1). 레폿




보육실습일지 및 실습소감 및 종합평가 및 아동관찰 사례연구(1-1).

한달분량의 실습일지 입니다...아동관찰 사례연구와 종합평가...실습소감...모두 있습니다....(1-1 50페이지와 1-2 46페이지)로 나눠져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보육실습일지및실습소감및종합평가및아동관찰사례연구(1-1)



....

주제 및 목표
자동차 놀이 - 추석, 여러가지 탈 것이 있어요. 여러 가지 탈 것에 관심을 가진다.
시간
학습지도 및 내용
활 동 내 용
학습자료
7:30
~8:30
통합보육

■ 교사와 인사나누기
■ 부모님과 작별인사하고 자유놀이

8:30
~8:50
화장실 다녀오기 및 손씻기

■ 화장실에 다녀오거나 기저귀 갈기 
■ 개별적인 상호작용 하에 손씻기

08:50
~09:10
오전간식

■ 턱받이 착용하기
■ 포크나 수저 사용하여 스스로 먹어보기
■ 먹고 난 그릇 스스로 가져다 놓기
■ 일찍 간식을 먹은 영아는 자유놀이에 참여하기
* 턱받이
* 크린콜(책상소독용), 휴지
09:10
~10:10
오전 실내자유놀이
■ 교사가 준비한 놀이활동을 하거나 자유롭게 탐색활동 하기
■ 교사와의 상호작용, 또래와의 접촉, 혼자놀이 등의 활동하기
■ 언어영역
- 그림책 : 삐뽀삐뽀 소방차 출동, 뭘까뭘까 탈것
- 추석 풍속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 그림책 ‘삐뽀삐뽀 소방차 출동’, ‘뭘까뭘까 탈것’
■ 창의영역
- 자동차에 장난감 담아 옮기기
- 노래부르기 ‘쉬(응가)를 할래요’: 교사와 함께 노래부르며 인형을 사용한 배변놀이 하기
* 장난감 자동차
* 인형, 장난감 배변의자
■ 신체영역
- 노래부르기 ‘간다 간다’: 교사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장난감 자동차를 움직이기
* 장난감 자동차
■ 탐색영역
- 모양 맞추기 퍼즐
* 모양 맞추기 퍼즐
10:10
~10:20
정리정돈
및 전이활동
■ 정리 준비T : 우리 이제 한 번만 더 놀이하고 장난감을 집으로 보내주자~
■ 정리 시작(정리 음악 ‘장난감을 갖고 놀다가’): 가지고 놀던 장난감을 제자리에 놓기T : 자, 이제 장난감을 집으로 보내주도록 해요.
■ 간단한 전이활동 하기- 신체율동 : ‘간다 간다’T : 이제 장난감이 모두 집으로 돌아갔나요? 그러면 파란반 친구들 모두 딸랑딸랑 가지고 선생님한테로 오세요~T : 무슨 노래가 나오나 불러볼까? 노래나와라~ 얍!- 딸랑이나 리본을 흔들며 자유롭게 몸을 움직인다.
■ 다음 놀이 장소로 이동하기
* 정리음악(카세트, ‘장난감을 갖고 놀다가’)

* 딸랑이, 리본
10:20
~11:20
오전 실외자유놀이
■ 실외 잔디 축구장
■ 루프 기차놀이T : 여기 있는 이것은 무엇일까요? 한 번 만져볼까요? 동글동글하고 푹신푹신하지요. 오늘은 우리 파란반 친구들이랑 선생님이랑 같이 기차놀이를 할 거에요. 여기 손잡이를 하나씩 잡아볼까요?T : 이쪽으로 오세요. 파란반 출발합니다~T : 잡아당기면 안돼요, 잡아당기면 기차가 떠날 수가 없대요!T : 우리 친구들 태우러 갔다 올까? 파란반 친구들 뭐하고 있어요? 우리 같이 기차타고 놀러가자~T : 우리 나무한테 인사하러 갈까요? 나무에게 인사해 볼까? 나무야, 잘 있었니? 안녕~
■ 훌라후프 자유놀이: 후프 굴렁쇠 굴리기, 후프 쫓아가기, 후프 기차놀이, 후프 뜀뛰기, 후프 통과하기 등
* 원형 루프
* 훌라후프
11:30
~12:00
점심식사
■ 식사 전 손 씻기- 교사와 개별적인 상호작용하며 손씻기
■ 점심식사- 식당으로 이동하기- 턱받이 착용하기- 포크나 수저 사용하여 스스로 먹어보기- 먹고 난 후 턱받이 바구니에 넣어보기- 일찍 식사를 마친 영아는 블럭놀이에 참여하기
■ 교실로 이동하기
■ 개별적인 상호작용으로 이닦기
■ 대소변 가리기: 화장실에 다녀오거나 기저귀를 갈고 난 후 낮잠 준비
* 턱받이
* 치약, 칫솔
12:00
~15:00
낮잠준비
및 낮잠
■ 자장가(조용한 음악) 들으며 낮잠자기- 각자의 매트와 담요, 베개 사용하기
■ 일찍 깰 경우 조용히 놀이하기
* 매트, 담요, 베개
* 조용한 음악
15:00
~16:00
낮잠깨기 및 정리정돈
■ 잠에서 깨어 화장실을 다녀오거나 기저귀 갈기
■ 세수하기 및 손씻기
■ 오후간식- 포크나 수저 사용하여 스스로 먹어보기- 먹고 난 그릇 스스로 가져다 놓기
■ 일찍 간식을 먹은 영아는 자유놀이에 참여하기

16:00
~18:00
오후 실외 자유놀이
■ 실외놀이터
■ 장난감 자동차 타기
■ 미끄럼틀 타기
■ 모래놀이

18:05
~20:00
조용한 놀이 및 귀가
■ 통합 보육실에서 자유놀이
■ 부모님이 오시는 대로 귀가하기

실습생
소감
생각했던 것보다 영아들이 큰 편이라 처음에는 조금 놀랐지만 관찰을 해 보니 그래도 아직 많은 발달을 이루는 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특히 가장 먼저 알 수 있었던 것은 언어에 관한 사항이었는데 영아들의 말을 이해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어 상호작용에 있어서 좀 더 신경 써야겠다고 생각했다. 오전 실내 자유놀이 시간에 영아들은 교사의 참여 하에 자유놀이를 하였는데 이때 창의 영역에서 놀이를 통한 학습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았다. 영아들이 한창 배변훈련을 하는 시기라고 하셨는데, 창의 영역에서 영아들이 교사와 함께 인형과 작은 의자를 가지고 ‘엄마 엄마 쉬 할래요~’하고 노래를 부르며 배변놀이를 하고 있었다. ‘이런 것을 보고 바로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발달이 이루어진다고 하는 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지도교사 평가
어린이집에 새로운 사람의 등장 때문인지 새로운 선생님이 오시니깐 아동들이 좀더 적극적이고 활발해진 같아서 좋습니다.
*실습생 선생님의 활동에 대한 평가가 전반적으로 아동들과 하루 종일 지내다보니깐 체력 소모가 커서 힘들었다고 하는데 앞으로 아동 교육 및 보육 활동에 종사할 경우 지금보다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어떤 일이든지 마찬가지지만 체력이 없이는 어떤 일도 할 수 없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건강관리 잘 하셔서 실습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바랍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191217&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5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보육실습일지 및 실습소감 및 종합평가 및 아동관찰 사례연구(1-1).
파일이름 : 보육실습일지 및 실습소감 및 종합평가 및 아동관찰 사례연구(1-1).hwp
키워드 : 보육실습일지,및,실습소감,종합평가,아동관찰,사례연구,1
자료No(pk) : 16191217

사회복지실습 종결평가서 자료

 사회복지실습 종결평가서 자료




사회복지실습 종결평가서

2020년 5월 노인복지요양원에서 실습했던 종결평가서입니다. 삼육대학교평생교육원에서 A+학점 받은 자료로 도움되길 바랍니다.


1. 실습일정에 대한 평가

2.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3.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4. 정책 및 행정 실습에 대한 평가
1) 문제 인식 능력
2) 문제 분석 능력
3) 문제해결을 위한 대안제시능력
4) 기존지식과 정보의 사용능력
5) 기록 기술
6) 유관 기관 및 관련된 사람들과 전문적인 관계 형성

5.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1) 업무관리
2) 직원과의 관계
3) 실습에 있어서의 적극성 및 자발성

6. 실습 기간 중 가장 유익했던 내용

7. 실습기간 중 가장 안 좋았던 내용

8. 실습 지도자에게 하고픈 말1) 문제 인식 능력
사회복지사의 행정업무는 매우 세분화되어 있다. 일일식사 평가 및 관리, 배설관찰기록표, 투약 기록지, 기능회복훈련 기록지, 장기요양급여 비용 명세서, 목욕급여 제공 기록지 등 많은 것을 꼼꼼히 기록하고 관리해야 한다. 정확한 기록과 관리를 위해서는 항상 어르신들의 상태를 면밀히 관찰해야 한다. 집중적인 관찰이 필요한 어르신들 3분이 계셨는데 그분들을 항상 선생님들과 돌아가면서 1:1로 케어 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11052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회복지실습 종결평가서
파일이름 : 종 결 평 가 서.hwp
키워드 : 사회복지실습,종결평가서
자료No(pk) : 20110523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