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공단 [화학화공환경]직군 전공 수험서 자료 및 기출문제

 

공사공단 [화학화공환경]직군 전공 수험서 자료 및 기출문제
 최근 화공환경 전공 수험서 및 기출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공사공단 화학직 환경직 화공직 전공 수험서 자료정보

1. 공기업 화공직 &환경직 채용기업 현황
2. 전공과목별 수험서 정보
3. 기업별 전략
4. 환경개론 연습문제 3000 제
4. 기출모음집
화학직 환경직 화공직 수험서 자료 및 화공직 현황 [ver.1-1]

1.O국O스공사∙∙∙∙∙∙∙∙∙∙∙∙∙∙∙∙∙∙∙∙∙∙∙∙∙∙∙∙∙∙∙∙∙∙∙∙∙∙∙∙∙∙∙∙∙∙∙∙∙∙∙∙∙∙∙∙∙∙∙∙∙∙∙∙∙∙∙∙∙∙∙∙∙∙∙∙∙∙∙∙∙(18년 상,하반기,19년 1,3차)
2.O국O역O방공사∙∙∙∙∙∙∙∙∙∙∙∙∙∙∙∙∙∙∙∙∙∙∙∙∙∙∙∙∙∙∙∙∙∙∙∙∙∙∙∙∙∙∙∙∙∙∙∙∙∙∙∙∙∙∙∙∙∙∙∙∙∙∙∙∙∙∙∙∙∙∙∙∙(14년,17년 상반기)
3.O국남O발전 ∙∙∙∙∙∙∙∙∙∙∙∙∙∙∙∙∙∙∙∙∙∙∙∙∙∙∙∙∙∙∙∙∙∙∙∙∙∙∙∙∙∙∙∙∙∙∙∙∙∙∙∙∙∙∙∙∙∙∙∙∙∙∙∙∙∙∙∙∙∙∙∙∙∙∙∙∙∙(13년,15년,16년,17년,18년)
4.O국동O발전 ∙∙∙∙∙∙∙∙∙∙∙∙∙∙∙∙∙∙∙∙∙∙∙∙∙∙∙∙∙∙∙∙∙∙∙∙∙∙∙∙∙∙∙∙∙∙∙∙∙∙∙∙∙∙∙∙∙∙∙∙∙∙∙∙∙∙∙∙∙∙∙∙∙∙∙∙∙∙(14년,16년,)
5.O국O동발전 ∙∙∙∙∙∙∙∙∙∙∙∙∙∙∙∙∙∙∙∙∙∙∙∙∙∙∙∙∙∙∙∙∙∙∙∙∙∙∙∙∙∙∙∙∙∙∙∙∙∙∙∙∙∙∙∙∙∙∙∙∙∙∙∙∙∙∙∙∙∙∙∙∙∙∙∙∙∙(17년,18년)
6.O국O부발전 ∙∙∙∙∙∙∙∙∙∙∙∙∙∙∙∙∙∙∙∙∙∙∙∙∙∙∙∙∙∙∙∙∙∙∙∙∙∙∙∙∙∙∙∙∙∙∙∙∙∙∙∙∙∙∙∙∙∙∙∙∙∙∙∙∙∙∙∙∙∙∙∙∙∙∙∙∙∙(17년,18년)
6.O국서O발전 ∙∙∙∙∙∙∙∙∙∙∙∙∙∙∙∙∙∙∙∙∙∙∙∙∙∙∙∙∙∙∙∙∙∙∙∙∙∙∙∙∙∙∙∙∙∙∙∙∙∙∙∙∙∙∙∙∙∙∙∙∙∙∙∙∙∙∙∙∙∙∙∙∙∙∙∙∙∙(13년,17년)
7.O국환O공단∙∙∙∙∙∙∙∙∙∙∙∙∙∙∙∙∙∙∙∙∙∙ ∙∙∙(17년 하반기,18년 상반기 화공직,18년 상반기 환경직)
8.O국가스O전공사∙∙∙∙∙∙∙∙∙∙∙∙∙∙∙∙∙∙∙∙∙∙∙∙∙∙∙∙∙∙∙∙∙∙∙∙∙∙∙∙∙∙∙∙∙∙∙∙∙∙∙∙∙∙∙∙∙∙∙∙∙∙∙∙∙∙∙∙∙∙∙∙(18년 화공직)
9.O국O자력O경공단∙∙∙∙∙∙∙∙∙∙∙∙∙∙∙∙∙∙∙∙∙∙∙∙∙∙∙∙∙∙∙∙∙∙∙∙∙∙∙∙∙∙∙∙∙∙∙∙∙∙∙∙∙∙∙∙∙∙∙∙∙∙∙∙∙∙∙∙∙(18년 화학직)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19년 만0세 2학기 발달평가 3명입니다. (3명 분량 6장 구성)

 

2019년 만0세 2학기 발달평가 3명입니다. (3명 분량 6장 구성)
 만0세 2학기 발달평가 3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0세 2학기 아동 발달평가입니다.
3명 분량이지만 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평가제, 평가인증 앞두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만0세 1학기 발달평가와 내용 연계됩니다.
만 0세 2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사회관계
-의사소통
-신체운동
-자연탐구
-예술경험
-총 평가


만0세 2학기 발달평가

*기본생활습관:
-스스로 손 씻기, 이 닦기, 옷 입기, 신발 신기 등 스스로 하는 것을 좋아하며 교사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스스로 시도하여 스스로 성공하는 것에 성취감을 느낍니다.
-고기류나 해조류를 좋아하지 않아 먹지 않으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 조금 배식하여 조금이라도 먹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기저귀에 배변을 하고 나면 교사에게 의사표현을 하고 기저귀 갈이 매트에 스스로 눕습니다.
-잠자리에 누워서 뒹굴며 혼잣말하기를 좋아합니다.
-놀잇감을 대부분 안전하게 놀이하는 편이며 놀이 후 정리하고 다른 놀잇감을 꺼냅니다.

*의사소통:
-그림책에 관심을 가지고 보드북을 스스로 넘기며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음악에 맞춰 몸을 활발히 움직입니다.
-끼적이기를 좋아하며 아주 잘 합니다.
-또래에 비해 언어표현 능력이 발달하여 자신의 생각, 경험, 감정, 느낌의 언어표현을 다양하게 합니다.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며 말하며 상황에 맞는 말을 할 수 있고, 상대방에게 어떤 대상, 사건, 상황을 설명해 줄 수 있습니다.

..... 중략.

*총 평가:
OO이는 성격이 차분하고 조심성이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매사에 천천히 행동합니다. 그래서 놀이시간에도 몸을 움직이는 신체활동보다는 정적인 활동을 선호하는 편이며 언어영역에 가서 책을 꺼내 펼쳐보는 시간이 많고 소근육 활동을 즐겨합니다.

또한 기본생활습관이 잘 형성되어 있으나, 식습관에 있어서 1학기에 비해 달라진 부분을 말씀 드리자면 평소 잘 먹던 고기류나 해조류를 잘 먹지 않으려고.....

....... 중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창업계획서 - 전통컨셉 디저트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레폿

 창업계획서 - 전통컨셉 디저트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레폿




창업계획서 - 전통컨셉 디저트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 전통컨셉 디저트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전통디저트 컨셉

카페창업
사업계획서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목표

3. 사업아이템의 경쟁우위

4. 핵심기술

5. 사업의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약점)
(3) Opportunity(기회)
(4) Threat(위협)

6.마케팅전략

7.사업운영전략
(1) 입지선정
(2) 기술개발
(3) 메뉴전략
(4) 마케팅
(5) 인력운영

8.사업기대효과

9. 재무전략
(1) 예상소요자금
(2) 자금조달계획
(3) 생산계획과 예상판매수
(4) 판매관리비
(5) 예상순이익과 손익분기점

10. 사업 미래전망
1. 사업아이템 소개

젊은이들 사이에 자리잡은 서구식 카페문화에서 벗어나, 한국적이고 디저트 중심적인 카페문화를 제공한다. 현재 포화상태인 전형전인 커피프랜차이즈에서 멋어나 기존의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11023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9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창업계획서 - 전통컨셉 디저트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창업계획서 - 전통컨셉 디저트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hwp
키워드 : 창업계획서,전통컨셉,디저트,카페,창업,사업계획서
자료No(pk) : 20110232

평생교육실습일지 자료실 평생교육현장실습일지(평생교육사 실습일지 최종 완성본) 다운로드

스티커 이미지

 평생교육실습일지 자료실 평생교육현장실습일지(평생교육사 실습일지 최종 완성본) 다운로드




평생교육실습일지 자료실 평생교육현장실습일지(평생교육사 실습일지 최종 완성본)

- 평생교육사 2급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해서 반드시 이수해야만 하는 [평생교육 현장실습일지]입니다. - 실습일지 20일차와 실습생 정보, 현장도착 보고서, 평생교육실습 출근부, 평생교육현장실습 평가서 등의 내용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평생교육 실습지도교수님으로부터 좋은 평가가 있었고, 평생교육실습 과목 점수는 최종 A+ 이었습니다.


I. 학생 준수사항 및 실습안내
1. 준수사항
2. 현장실습 평가
3. 실습방법
4. 보고사항
5. 연락처

II. 실습생 정보
1. 인적사항
2. 실습경험 (타 자격증 가능)
3. 평생교육사 관련 이수 교과목명

III. 현장도착 보고서

IV. 평생교육실습 출근부

V. 평생교육현장실습일지 (20일차)
1. 실습일지 (1일차)
2. 실습일지 (2일차)
3. 실습일지 (3일차)
4. 실습일지 (4일차)
5. 실습일지 (5일차)
6. 실습일지 (6일차)
7. 실습일지 (7일차)
8. 실습일지 (8일차)
9. 실습일지 (8일차)
10. 실습일지 (10일차)
11. 실습일지 (11일차)
12. 실습일지 (12일차)
13. 실습일지 (13일차)
14. 실습일지 (14일차)
15. 실습일지 (15일차)
16. 실습일지 (16일차)
17. 실습일지 (17일차)
18. 실습일지 (18일차)
19. 실습일지 (19일차)
20. 실습일지 (20일차)

VI. 평생교육현장실습 평가서
1. 실습기관명
2. 실습기간
3. 실습지도자
4. 실습내용
5. 실습상황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7173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8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평생교육실습일지 자료실 평생교육현장실습일지(평생교육사 실습일지 최종 완성본)
파일이름 : [평생교육실습일지] 평생교육현장실습일.hwp
키워드 : 평생교육실습일지,평생교육현장실습일지,평생교육사,실습일지,최종,완성본,자료실
자료No(pk) : 20071732

지역아동센터 다운로드 사회복지실습 중간평가서, 종결평가서 Down

 지역아동센터 다운로드 사회복지실습 중간평가서, 종결평가서 Down




지역아동센터 다운로드 사회복지실습 중간평가서, 종결평가서

2020년 7월 지역아동센터에서 직접 실습을 하며 작성한 자료입니다. 실습생 중간 평가서와 실습생 종결 평가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식 폼을 이용해 작성하였고, 지역아동센터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의 실습에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Ⅰ. 실습생 중간 평가서
Ⅱ. 실습생 종결 평가서1. 실습목표와 관련된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1.1. 수행한 실습내용 및 역할의 요약
-보호: 센터 아이들의 안전지도, 도시락
-교육: 학년별 1:1 수준별 학습지도
-문화: 보드게임 및 다양한 놀이 기구를 이용해 아이들 놀이지도
-실습과제: 실습일지, 관찰일지, 프로그램계획, 홍보물 등

1.2. 평가
실습 계획서의 일정에 맞춰 실습을 진행하고 과제를 수행하였고, 아이들과의 관계 형성에 많은 노력을 했다. 긍정적인 자세로 아이들을 지도하였고 학습지도 전 미리 내용을 파악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1.3. 앞으로의 계획
-계획한 프로그램을 직접 진행해보고 문제점을 파악하고 보완할 것이다.
-학습지도에 있어 아동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하고 준비할 것이다.
-실습 일정에 맞춰 주어진 과제와 일을 수행할 것이다.


2. 실습에 임한 자세 및 노력

(1) 라포 형성을 위해 아이들의 최근 관심사인 틱톡, 떡메모지, 핸드폰 게임 등에 관한 이야기로 다가갔다.
(2) 대화를 이끌어가는 주체가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이야기를 잘 들어주려고 노력했다.

3. 실습을 통해 배운 점

(1) 사회복지사의 실무: 간접 실습 내용 중에 지역아동센터의 실무에 관련된 사항들이 있어 이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적용해볼 수 있었다. 대표적으로 4회기의 프로그램을 계획해보았고 비록 가상의 인물이었지만 직접 인테이크를 작성하고 피드백을 들음으로써 실무적으로도 배울 수 있었다.
(2) 아동에 대한 이해: 직접 아동과 놀이하고 소통해볼 수 있는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실습을 통해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아동에 대한 이해가 높아졌다.


(중략)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7300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8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지역아동센터 다운로드 사회복지실습 중간평가서, 종결평가서
파일이름 : 실습생 중간,종결평가서 예시.hwp
키워드 : 지역아동센터,사회복지실습,중간평가서,종결평가서,다운로드
자료No(pk) : 20073003

사회복지 자료 사회복지 실습일지 BEST 자료 자료

 사회복지 자료 사회복지 실습일지 BEST 자료 자료




사회복지 자료 사회복지 실습일지 BEST 자료

[사회복지] 사회복지 실습일지 BEST 자료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사 회 복 지 실 습 일 지


2009년 5월 2일 토요일
실습지도자
기관장


활동주제
실습 오리엔테이션 1과 만남의 시간
활동목표
나지르 복지관에 대한 이해와 실습계약서 작성
전달사항
및 협의사항
실습 시 유의 사항과 프로그램 기획과 평가에 대한 만전
활동과정
(시간)
활동내용
교육과정
관련요소
준비물
08:30 - 09:00
출근

실습생의 자세와 역할
-실습이란 무엇인가?
-실습의 의의
-실습의 목적
-실습에 임하는 자세
-실습생 공통과제
-실습생의 권리
-실습생 윤리와 예절
기관에 대한 팜플렛,
필기구

09:00 - 09:30
미사 드리는 시간
09:30 - 10:00
각자 방 청소
10:00 - 12:00
실습생 오리엔테이션 1
(기관소개, 실습계약, 할머니들과 만남, 프로그램 기획과 평가 등)
12:00 - 13:00
맛있는 점심식사
13:00 - 14:00
실습지도자와의 면담
(경험, 지식의 정도, 관심사, 학습동기 등으로 계약서 작성)
14:00 - 16:00
할머니들과 만남의 시간(할머니 방과 쉼터 등 살피기)
16:00 - 17:00
할머니들의 건강체크 도우미 시간
관찰 및 활동
슈퍼바이져 선생님께서 장애인 복지관의 실습생으로서의 역할과 태도에 대한 설명해 주셨다. 노인복지에 대한 지식과 본 복지관에 대한 지식과 역할을 숙지하도록 하고 시간 관리를 철저히 하며 출?퇴근 시간 엄수 와 과제 제출 날짜에 대한 엄수를 주의시키셨다. 또한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도록 하고 실습하는 기간 동안 스스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높여 자기개발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다른 실습생들 혹은 기존 자원봉사자의 돈독한 인격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분위기에 어울리는 적당한 옷차림으로 유지한다. 실습일지는 모호한 표현은 피하고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작성하라고 조언해주셨다.

실습생 평가



지도사회복지사의 평가




2009년 5월 4일 월요일
실습지도자
기관장


활동주제
실습 오리엔테이션 2와 프로그램 적용 참관
활동목표
나지르 복지관에 대한 이해와 프로그램 이해
전달사항
및 협의사항
노인복지에 대한 이해와 프로그램 적용에 대한 이해
활동과정
(시간)
활동내용
교육과정
관련요소
준비물
08:30 - 09:00
출근
실습의 진행과 프로그램 적용
기관에 대한 팜플렛,
필기구, 실습일지

09:00 - 09:30
미사 드리는 시간
09:30 - 10:00
각자 방 청소
10:00 - 12:00
실습생 오리엔테이션 2
(복지관 활동 과제에 대한 이해, 여러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
12:00 - 13:00
맛있는 점심식사
13:00 - 14:00
김복순 할머니 상담과 도우미
14:00 - 16:00
할머니들과 즐거운 카드 놀이시간
- 치매효과에 좋은 그림 맞추기 게임과 활동을 통한 근력 향상
16:00 - 17:00
하루 일과 정리와 간단한 담화
관찰 및 활동
할머니 9분만 계시는 소규모 복지관이어서 그렇게 분주하지는 않은 편이다. 체계적인 측면은 없는 면이 없지 않아 있는 복지관이지만 순항하는 배처럼 별 문제 없는 어울림이 묻어나는 복지관이다. 대화의 시간과 치매효과에 좋은 놀이 중심의 프로그램을 시범적으로 관찰한 바 치매에 효과적일 듯 보이며 활동성을 증가시켜 근력향상에도 도모할 것으로 보인다. 식단에도 단백질 공급원인 육류를 고르 섭취할 수 있도록 배려함이 묻어난다. 또한 미사의 시간을 통하여 사후 삶에 대한 준비의 시간을 마련해 주어 명상의 시간처럼 인격 수양에도 도움이 되는 듯 하다.

실습생 평가



지도사회복지사의 평가




2009년 5월 6일 수요일
실습지도자
기관장


활동주제
사례 관리의 이론 및 활용에 대한 탐구 1
활동목표
사례관리의 이론 및 활용에 대한 탐구
전달사항
및 협의사항
어르신 도우미 활동 참여와 사례관리의 이론 및 활용에 대한 탐구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097806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회복지 자료 사회복지 실습일지 BEST 자료
파일이름 : [사회복지] 사회복지 실습일지 BEST 자료.hwp
키워드 : 사회봉사활동,사회복지기관,사회복지시설,현장,실습일지,사회복지,자료,BEST
자료No(pk) : 10978062

사회복지실습일지 Report

스티커 이미지

 사회복지실습일지 Report




사회복지실습일지

사회복지실습일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사 회 복 지 실 습 일 지


OOOO년 O월 O일 O요일
실습지도자
기관장


활동주제
실습 오리엔테이션 1과 만남의 시간
활동목표
OOO 복지관에 대한 이해와 실습계약서 작성
전달사항
및 협의사항
실습 시 유의 사항과 프로그램 기획과 평가에 대한 만전
활동과정
(시간)
활동내용
교육과정
관련요소
준비물
08:30 - 09:00
출근

실습생의 자세와 역할
-실습이란 무엇인가?
-실습의 의의
-실습의 목적
-실습에 임하는 자세
-실습생 공통과제
-실습생의 권리
-실습생 윤리와 예절
기관에 대한 팜플렛,
필기구

09:00 - 09:30
미사 드리는 시간
09:30 - 10:00
각자 방 청소
10:00 - 12:00
실습생 오리엔테이션 1
(기관소개, 실습계약, 할머니들과 만남, 프로그램 기획과 평가 등)
12:00 - 13:00
맛있는 점심식사
13:00 - 14:00
실습지도자와의 면담
(경험, 지식의 정도, 관심사, 학습동기 등으로 계약서 작성)
14:00 - 16:00
할머니들과 만남의 시간(할머니 방과 쉼터 등 살피기)
16:00 - 17:00
할머니들의 건강체크 도우미 시간
관찰 및 활동
슈퍼바이져 선생님께서 장애인 복지관의 실습생으로서의 역할과 태도에 대한 설명해 주셨다. 노인복지에 대한 지식과 본 복지관에 대한 지식과 역할을 숙지하도록 하고 시간 관리를 철저히 하며 출?퇴근 시간 엄수 와 과제 제출 날짜에 대한 엄수를 주의시키셨다. 또한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도록 하고 실습하는 기간 동안 스스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높여 자기개발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다른 실습생들 혹은 기존 자원봉사자의 돈독한 인격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분위기에 어울리는 적당한 옷차림으로 유지한다. 실습일지는 모호한 표현은 피하고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작성하라고 조언해주셨다.

실습생 평가



지도사회복지사의 평가




OOOO년 O월 O일 O요일
실습지도자
기관장


활동주제
실습 오리엔테이션 2와 프로그램 적용 참관
활동목표
OOO 복지관에 대한 이해와 프로그램 이해
전달사항
및 협의사항
노인복지에 대한 이해와 프로그램 적용에 대한 이해
활동과정
(시간)
활동내용
교육과정
관련요소
준비물
08:30 - 09:00
출근
실습의 진행과 프로그램 적용
기관에 대한 팜플렛,
필기구, 실습일지

09:00 - 09:30
미사 드리는 시간
09:30 - 10:00
각자 방 청소
10:00 - 12:00
실습생 오리엔테이션 2
(복지관 활동 과제에 대한 이해, 여러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
12:00 - 13:00
맛있는 점심식사
13:00 - 14:00
김복순 할머니 상담과 도우미
14:00 - 16:00
할머니들과 즐거운 카드 놀이시간
- 치매효과에 좋은 그림 맞추기 게임과 활동을 통한 근력 향상
16:00 - 17:00
하루 일과 정리와 간단한 담화
관찰 및 활동
할머니 9분만 계시는 소규모 복지관이어서 그렇게 분주하지는 않은 편이다. 체계적인 측면은 없는 면이 없지 않아 있는 복지관이지만 순항하는 배처럼 별 문제 없는 어울림이 묻어나는 복지관이다. 대화의 시간과 치매효과에 좋은 놀이 중심의 프로그램을 시범적으로 관찰한 바 치매에 효과적일 듯 보이며 활동성을 증가시켜 근력향상에도 도모할 것으로 보인다. 식단에도 단백질 공급원인 육류를 고르 섭취할 수 있도록 배려함이 묻어난다. 또한 미사의 시간을 통하여 사후 삶에 대한 준비의 시간을 마련해 주어 명상의 시간처럼 인격 수양에도 도움이 되는 듯 하다.

실습생 평가



지도사회복지사의 평가




OOOO년 O월 O일 O요일
실습지도자
기관장


활동주제
사례 관리의 이론 및 활용에 대한 탐구 1
활동목표
사례관리의 이론 및 활용에 대한 탐구
전달사항
및 협의사항
어르신 도우미 활동 참여와 사례관리의 이론 및 활용에 대한 탐구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097808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회복지실습일지
파일이름 : 사회복지실습일지.hwp
키워드 : 사회봉사활동,사회복지기관,사회복지시설,현장,실습일지,사회복지실습일지
자료No(pk) : 10978081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