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이력서양식_최신 유아교사 보육교사 자소서 합격샘플

 

유치원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이력서양식_최신 유아교사 보육교사 자소서 합격샘플
 유치원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최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유치원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이력서양식_최신 유아교사 보육교사 자소서 합격샘플]

유치원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입니다. 실제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기소개서이며,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컨설턴트에게 검토받은 자료입니다.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 이력서(입사지원서) 양식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이력서양식_최신 유아교사 보육교사 자소서 합격샘플]


01. 성장과정

02. 성격의 장단점 및 특기

03. 학교생활 및 사회활동

0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어린이집 유치원 보육 교사 최신 BEST 합격 자기소개서 모음 4편!!!!

 

어린이집 유치원 보육 교사 최신 BEST 합격 자기소개서 모음 4편!!!!
 어린이집 교사 자소서 모음.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어린이집 유치원 원장님이 좋아하시는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꼭 합격하실 것으로 믿습니다.^^
목차

가. 예문1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및 생활신조
3. 학교생활
4. 지원동기 및 포부


나. 예문2

1.성장과정
2.성격소개 및 가치관
3.학교생활 및 경력사항
4.지원동기 및 포부
5.교육철학


다. 예문3

1.성장배경
2.성격 장단점
3.학교생활
4.지원동기 및 포부


라. 예문4

1. 성장과정 및 성격의 장단점
2. 학교생활 및 경력사항
3. 지원동기 및 포부
4. 교육철학



예문3
4.지원동기 및 포부

아이들과 함께 있는 것만큼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은 없었습니다. 청소년 시기 교회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 역할을 마다하지 않은 것도 아이 사랑 때문이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만큼 개인적으로 행복하고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대학진학을 앞두고 진지한 고민 끝에 유아교육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한 번도 이 선택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졸업 후 아이들과 함께 하는 일을 평생의 직업으로 생각하고 어린이집에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이하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유치원교사 (어린이집,보육교사,유아교육학과 관련) 자기소개서

 

유치원교사 (어린이집,보육교사,유아교육학과 관련) 자기소개서
 유치원,어린이집,보육교사 자기소개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유치원, 어린이집, 보육교사, (혹은 유아교육학과를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의 대입자기소개서로도 변용 가능)
어린이를 지도하는 꿈을 가지고 계신 모든 분들께 활용 가능한 자기소개서입니다.
알찬 내용을 깔끔하고 완성도 높은 문장력으로 작성한 문서이니 믿고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좋은 자료로 활용되었으면 좋겠네요.
목차

1. 성장과정 및 학창시절
2. 생활신조
3. 성격의 장단점
4. 지원동기 및 활동계획(교육관)

본문일부

4. 지원동기 및 활동계획(교육관)

- 칭찬을 아끼지 않는 선생님이 되겠습니다. -

본원은 아동들이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인지적으로 고른 성장을 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구현해 나가고 있으며 아이들이 안심하고 미래에 대한 소중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아동 중심의 유치원, 인간 사랑을 실현해 나가는 친절한 유치원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습니다. 또한 창립정신인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한다는 이념은 제가 가지고 있는 신앙과도 뜻을 같이 하기에 믿음을 가지고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학급 아동들을 통제하기 위하여 교사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수단은 꾸중이라고 합니다. 저 역시 대학생 때 실습을 하며 아이들을 지도할 때 ‘꾸중’이라는 수단을 많이 이용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꾸중이라는 수단이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이 될 수 있을 것인가.’, ‘아이들의 잘못을 바로잡기 위한 다른 수단은 없을까’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5세 1월, 2월 관찰일지 20명 분량입니다.

 

만5세 1월, 2월 관찰일지 20명 분량입니다.
 만5세 1, 2월 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5세 1월, 2월 관찰일지입니다.^^
20명 분량이구요.
세세하게 적혀있습니다.
만5세 1월,2월 관찰일지.
1/15쌓기:‘선생님 OOO은 미술하고 있는데 쌓기 교구 가지고 가서 이렇게 놓고 해도되요?’ 하고 질문함.
2/5역할;OO가 다가가자 ‘나 너랑 놀면 화가나 절루가라고!’ 하고 이야기함. 계속 OO가 따라가자 책상자리에 앉음.
2/5미술:학사모 도안위에 풀을 칠하고 색모래를 뿌림. 학사모를 모두 완성한 후 비짜루를 가지고 자신의 자리를 정리함.
1/15언어:책상자리 앉아서 자신이 가는 초등학교이름을 써봄. 써서 교사에게 달려와 ‘선생님 저 말고 OO 초등학교 가는 친구 없어요’
2/12수조작:초등학교 퍼즐 조각들을 OO에게 줌 ‘ 나 좀 가르쳐 주라’ 하고 이야기함 . OO가 ‘ 싫어 니가 해라 ’하고 이야기함
1/23과학:초등학교의 물건들을 책상자리에 두고 관찰함. ‘이거바 학교가면 공부만해야되지 다 공부하는 거잖아~ 가고싶어?’ 함
2/11음률:졸업식의 음악을 틀어주자 친구들이 율동과 노래를 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머리를 긁적임.
‘슬프다진짜’ 이야기함.
1/23실외활동:눈의 모습을 관찰해봄. 돋보기를 가지고 가서 눈의 모습을 관찰함 ‘우리반에 있는 거랑 진짜 비슷하네 신기하다’
2/11대소집단:종이위에 OOO 어린이집글을 쓰고, 자신이 지어온동시를 친구들 앞에서 발표함.
1/29기본생활습관:자신이 선택한 활동에 대해 책임을 질 줄 알고, 끝까지 마무리 하고 , 정리까지 끝까지함
비고:힘을 사용하여 친구들과 소통을 하는 모습이 자주보임.
처음보다 많이 좋아지긴 하였으나, 이야기를 하는중 언성을 높이거나, 인상을 구기고 이야기를 하거나 물건을 던져버리는 모습도 종종보임.
이런 부분에 대해 유아와 일과중 그때그때 상호작용을 하여야겠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 농심 마케팅,경영전략과 SWOT,4P분석 농심 향후전략제안 업로드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 농심 마케팅,경영전략과 SWOT,4P분석 농심 향후전략제안 업로드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 농심 마케팅,경영전략과 SWOT,4P분석 농심 향후전략제안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 농심 마케팅,경영전략과 SWOT,4P분석 농심 향후전략제안



농심 기업전략 사례연구 레포트
CONTENTS

1. 농심 기업소개
(1) 농심 기업개요
(2) 농심의 연혁
(3) 농심의 기업이념과 문화
(4) CI분석

2. 농심 매출현황분석

3. 농심 기업핵심역량

4. 신라면 소개
(1) 신라면 제품특징
(2) 신라면 마케팅전략

5. 농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6. 농심 주요 경영,마케팅 전략사례
(1) 유통전략
(2) 기업성장전략
(3) 중국진출 마케팅믹스 4P전략

7. 농심 글로벌 마케팅전략

8. 향후전략제안

9. 농심의 한계점과 발전방향제언
(1) 농심의 한계점
(2) 발전방향

10. 결론 및 느낀점

1. 농심 기업소개

(1) 농심 기업개요

농심은 농심그룹의 모기업으로 라면, 스낵, 즉석밥, 음료, 커피, 냉동식품등을 생산, 유통, 판매하는 기업이다...
농심 기업전략 사례연구 레포트
CONTENTS

1. 농심 기업소개
(1) 농심 기업개요
(2) 농심의 연혁
(3) 농심의 기업이념과 문화
(4) CI분석

2. 농심 매출현황분석

3. 농심 기업핵심역량

4. 신라면 소개
(1) 신라면 제품특징
(2) 신라면 마케팅전략

5. 농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6. 농심 주요 경영,마케팅 전략사례
(1) 유통전략
(2) 기업성장전략
(3) 중국진출 마케팅믹스 4P전략

7. 농심 글로벌 마케팅전략

8. 향후전략제안

9. 농심의 한계점과 발전방향제언
(1) 농심의 한계점
(2) 발전방향

10. 결론 및 느낀점

1. 농심 기업소개

(1) 농심 기업개요

농심은 농심그룹의 모기업으로 라면, 스낵, 즉석밥, 음료, 커피, 냉동식품등을 생산, 유통, 판매하는 기업이다. 농심의 설립자는 롯데그룹의 신격호 회장의 친동생인 신춘호 회장으로, 1965년 롯데공업주식회사를 창업했다. 설립 당시 자본금 500만원으로 시작한 롯데공업주식회사는 롯데라면이라는 제품을 생산, 판매하였고 이후 농심라면의 출시 후, 시장에서 해당 제품이 큰 인기몰이를 하자 사명을 현재의 농심으로 1793년에 변경하였다.

이후 스낵, 시리얼, 음료 등 다양한 가공식품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였고 1985년 국내라면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데 성공했고 86년 신(辛)라면을 출시하면서 라면업계의 강자로 그 입지를 단단히 굳히는데 그치지 않고 1위로 나아가게 된다.

(2) 농심의 연혁
농심 기업연혁(1965~2010年)

年.月
내용
年.月
내용
65.09
롯데공업(주)설립, 롯데라면 개발
97.11
98월드컵 라면 공식 상품화권자 선정
69.09
제9회 전국 상품전람회 특상
99.07
농심辛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창설
71.09
세계식품콘테스트 금상
99.11
대한민국 제조업 100대 우수공장 선정
71.12
국내최초 스낵 새우깡 개발
01.02
PDA활용 영업혁신 시스템 가공
78.03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04.05
글로벌 인베스트 컨퍼런스 참가
81.01
켈로그사와 합작으로 농심 켈로그 설립
04.07
한국 네슬레와 전략적 제휴
81.11
사발면 개발
04.10
대한민국최고기업대상 수상
85.01
국내라면시장 점유율 1위 달성
09.04
국내최초 ‘음식문화 전문도서관’ 오픈
85.03
86AG, 88올림픽 공식라면공급업체 선정
09.10
‘다우존스 지속가능 경영지수’
식품산업 최우수 기업 선정
86.10
신라면개발

97.03
국제라면협회 가입
09.12
CCMS 인증획득
자료 출처 : 김은국, 전수영. 승승장구 농심 위풍당당 삼양. 머니플러스. 2011
연혁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농심은 1980년대 중반, 국내 라면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다. 그러나 이에 그치지 않고 농심은 국제 시장 공략에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인 것을 알 수 있다. 세계의 다양한 국가들이 참가하는 스포츠 이벤트인, 아시안게임과 올림픽, 월드컵등에 라면을 공급했으며 원활한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중화권에서 인기 있는 프로바둑리그를 개최하기도 한다. 이와 같은 노력에 힘입어 2015년 농심은 중국시장에서만 2억 1천만 달러라는(전년 대비 16% 상승) 매출을 올릴 수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를 토대로 1965년부터, 현재까지의 농심 기업 역사를 다섯 단계로 구분할 수 있다. 첫 번째는 1965년부터 1977년까지로 창업, 기반구축의 단계이다. 이 시기를 통해서 농심은 현재의 사명을 정립하였으며, 삼양이 주도하고 있던 국내라면시장의 질서에 신제품 연구 출시 등으로 변화를 예고하였으며, 제품의 수평적, 수직적 확장을 통하여 사업영역확장을 시도하여 사세를 키워 나갔다. 두 번째는 1978년부터 1989년까지이며, 이 단계에서 농심은 국내 정상의 식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234920&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 농심 마케팅,경영전략과 SWOT,4P분석 농심 향후전략제안
파일이름 :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 농심 마케팅,경영전략과 SWOT,4P분석 농심 향후전략제안.hwp
키워드 : 농심,기업분석과,SWOT분석,마케팅,경영전략과,SWOT,4P분석,향후전략제안
자료No(pk) : 16234920

NGO(시민단체)의 기능, 문제점 및 발전방안 다운로드

 NGO(시민단체)의 기능, 문제점 및 발전방안 다운로드




NGO(시민단체)의 기능, 문제점 및 발전방안

NGO(시만단체)의 개념, 특징, 유형, 주요기능, 정책과정과 정책참여, 정책참여 방식, 문제점, 발전방안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NGO]NGO(시민단체)의기능,문제점및발전방안



1. NGO(시민단체)란?

2. NOG의 특징

3. NGO의 유형

4. NGO의 주요 기능
1) 견제기능
2) 복지기능
3) 대변기능
4) 조정기능
5) 교육기능

5. 정책과정과 NGO의 정책참여
1) 정책과정의 단계
2) 정책과정의 참여자

6. NGO의 정책참여 방식

7. 우리나라 NGO가 당면한 문제점
1) ‘시민 없는 시민운동’의 문제를 극복해야 한다.
2) 일반 대중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여 정부정책에 연결되도록 한다.
3) 재정자립을 통한 자율성 확보
4) NGO들의 도덕성 확보

8. 우리나라 NGO의 발전방향
1) 시민이 주체가 된 NGO 활동이 되어야 한다.
2) 지역 NGO가 활성화 되어야 한다.
3) 재정자립을 위한 정부의 재정지원 확대화 제도개선의 노력이 필요하다.
4) 시민사회단체의 능력증진에 있다.
5) NGO 내부에서의 자체 개혁에 있다.

참고자료
1. NGO(시민단체)란?

NGO(시민단체)는 자발적 섹터, 비영리단체, 자발적 단체, 제 3섹터, 시민사회 등과 유사한 개념으로 불리고 있으며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정치·경제 등의 복합적인 목적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김준기, 1999). 일반적으로 경실련이나 참여연대, 환경운동 연합과 같은 시민운동단체, 즉 정부기구가 아니면서 이윤을 추구하지도 않는 민간조직이라 말할 수 있다.
한편 넓은 의미의 시민단체는 수많은 민간단체를 예상할 수 있으며 각종 종교단체, 비영리의 교육 및 의료기관, 사회복지기관, 반공연맹, 재향군인회 등을 포함한다고 정의한다. 국제적으로는 시민단체라는 표현을 서로 다르게 사용한다. 유럽이나 미주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위와 같은 의미의 민간조직은 대개 비영리 자발조직이라고 부르고 있고 개발도상국가에서는 국내외의 다양한 민간조직을 시민단체라고 부르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NGO, 민간단체, 비공식 단체뿐만 아니라 재야 등의 표현이 사용되고 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209206&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NGO(시민단체)의 기능, 문제점 및 발전방안
파일이름 : NGO(시민단체)의 기능, 문제점 및 발전방안.hwp
키워드 : NGO,시민단체,의,기능,문제점,및,발전방안
자료No(pk) : 16209206

경기문화재단 직무수행계획서

 

경기문화재단 직무수행계획서
 2015 경기문화재단 직무수행계획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15년 12월 경기문화재단 공채 서류합격
- 인생나눔교실 사업 운영 채용
- 사업 결과보고서 계획 : 잇다(세대를 잇다. 감성을 잇다. 공감을 잇다. 지식을 잇다)
1. 기획의도
- 8개월간 진행된 ‘인생나눔교실’ 사업내용을 기록하고, 참여했던 멘토, 멘티
의 이야기를 결과보고서로 제작함으로써 사업을 기록하고, 사업의 의미를 부각함

2. 기획목적
3. 주요내용
4. 기대효과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