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업로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 업로드 Report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업로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 업로드 Report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업로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 업로드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



-사업계획서-
창업과 경영








사업아이템의 내용



사업화 추진계획



차 례
2
사업의 개요

사업의 개요
사업개념
“찾아가는 도자기집”
이동차량 마련, 차량 내외 전시 및 판매
소비자가 직접 도자제작 체험
3

사업의 개요
사업목적
제품 및 인력 차원
예술성, 실용성, 기능성
대학 전공자 및 대학생, 졸업생의 적극 활용
작가와 소비자의 접촉 기회
소비자 차원
적극적인 판매형식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사회적 차원
도자문화의 역사적 가치, 예술성 반영
실용기
한국의 전통적 미와 정서 교육
4

사업의 개요

5
풍부한 인력 공급
경영진 내 도예전공자
소비자에게 신선한 충격
고객 수요에 맞춘 제품 개발
제품의 다양성 및 희소성
제품의 친 환경성
소비자 연령층의 확대
사업추진능력
사업기대효과
사업추진능력과 사업기대효과

사업 아이템의 내용

찾아가는 현장학습 서비스
소비자에게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자신이 직접 만든 것을 소성(가마에 굽기)하여 세상에서 하나뿐인 희소성 있는 제품 제공
가격: 단순체험 3000원/ 소성:10000원(택배비별도, 착불)

(가능하게 만드는 기술)




+
6
특장차(윙바디)
광고 도색

사업 아이템의 내용

2. 다양하고 저렴한 도자기 제품 판매
학생인력을 활용하여 도자제품을 생산
학생들의 작품이므로 저렴한 가격책정 용이, 만드는 사람의 연령층이 젊어 새롭고 신선한 제품디자인이 용이
가격: 10000원부터~ (이익배분: 작품을 만든 학생과 70:30)








7
(판매제품의 종류)



생활도자기
조형도자기
소품도자기
일상생활 도자기 용품
관상용
도자기
인테리어소품 및 악세서리

사업 아이템의 내용
8

사업 아이템의 내용
[두 개의 핵심 아이템 보조수단]
사무실 겸 공방






9
체험학습에서 의뢰 받은 작품을 소성하는공간
출고되기 전까지의 작품을 보관하는 공간
도예가들이 활동하는 공간 및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공간
자사의 운영 및 마케팅활동을 위한공간
[장점]
-찾아오는 고객을 놓치지 않음
-갤러리로도 활용할 수 있어 내방하는 고객에게 전시, 판매 가능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그들의 욕구와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

사업 아이템의 내용
[두 개의 핵심 아이템 보조수단]
인터넷사이트 운영






10
도자제품의 온라인 판매
(출장서비스)예약관리
및 고객관리
자사를 알리는 홍보수단
[주의]
-출장서비스를 위한 트럭이 한대,
전화예약과 인터넷 예약의 철저한 관리로 효율적인 스케줄 조정 필요
-신속, 정확한 답변
-판매를 위한 업데이트 관리


사업화 추진계획
전반적인 시장 동향의 분석

[국내시장]

11




정부의 수입개방 다변화 정책에 따른 해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61567&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7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업로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 업로드
파일이름 : 2000원][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pptx
키워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찾아,전통,도자기,제작,판매,평가우수자료,업로드,찾아가는
자료No(pk) : 11061567

사업계획서 자료실 직장인,싱글족을위한 반찬배달업체 사업계획서및 마케팅기획서 다운로드

 사업계획서 자료실 직장인,싱글족을위한 반찬배달업체 사업계획서및 마케팅기획서 다운로드




사업계획서 자료실 직장인,싱글족을위한 반찬배달업체 사업계획서및 마케팅기획서

[사업계획서]직장인,싱글족을위한 반찬배달업체 사업계획서및 마케팅기획서


<사업계획서>
목차
제품설명
환경분석
소비자분석
시장동향
경쟁사 분석
상권선정
상권분석
STP전략
경영전략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4P전략
제품전략
가격전략
고객전략
유통전략
제품 설명

타지생활을 직장인들 및 싱글족 들을 위한 반찬 공급업체
효용
-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깨끗하고 맛잇는 반찬을 제공
개념
- 원하는 반찬을 원하는 시간에 배달
- 고급스런 반찬의 도입


환경분석
1. 시장동향(싱글족 증가)
싱글족 증가
결혼 연령이
점점 늦어짐
자취생수
증가
삶에 대한
가치관 변화
환경분석
반찬가게 확산
외식 비용의
상승
웰빙에 대한
욕구 확산
한정된 외식
메뉴에 지침
1. 시장동향(반찬가게)
환경분석
20-30대
젊은 회사원
웰빙에 대한
욕구 강화
맛에
민감
시간적 여유
없음
2. 소비자분석
환경분석
3. 경쟁사 분석
반찬가게 사업
젊은 세대만을 위한 반찬가게 전무
배달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음
대부분 시장에 위치
여의도 내에는 반찬가게 없음
환경분석
모든 곳 고려
우리나라에서
회사가 많은 곳은?
구매력고려
강남,여의도 중 자취인구는 많으면서
부대시설은 적은 곳으로 결정
부대시설 고려
최종결정
그 중에서 구매력 있는 곳으로 압축 (강남,여의도)
->공업단지, 중소기업단지 제외
여의도로 결정
4. 상권선정
환경분석
5. 상권분석(여의도)
환경분석
여의도는 한국을 대표하는 업무타운 집결지
거주인구(3만 9천명)와 근무하고 있는 샐러리맨(3만5천명)의 수가 비슷함
유동인구의 대부분이 직장인
고급샐러리맨들이 많아 고객관리가 그만큼 필요하고 사무직들은 필수로 인 터넷을 이용하기 때문에 이 메일 마케팅 기법과 인터넷을 통한 고객관리 및 홍보에 주안점을 두어야 함
5. 상권분석(여의도)
STP전략
20-30대에 맞춘
틈새시장 공략
새로운 음식문화,
웰빙문화 창조
젊은 회사원들에게 새로운
음식문화를 제공하는 기업
1. 경영방침
STP전략
2. 시장세분화
반찬가게 현황
시장 세분화가 전혀 안돼 있음
배달 하는곳 없음
늦은 시간 까지 영업하는 곳 없음
그나마도 여의도에는 없음
타겟 : 20대,30대의 구매력있는
싱글족

<사업기회 발생>
1.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메뉴의 반찬가게 부재
2.원하는 시간에 배달해주는 반찬가게
3.정말 맛있는 반찬가게
STP전략
3. 표적시장선정
젊은 회사원
20-30대의 젊은 계층
->맛에 민감
->웰빙에 민감
->간편한것 좋아함
->집안에서 뭐든 해결하길 원함
->고급스러운것 좋아함
STP전략
4.포지셔닝
반찬가게
가격
구매력있는 회사원을 타겟으로 함
->상대적으로 고가의 가격으로 포지셔닝
제품특성
일반적인 및 반찬 뿐만이 아닌 요리, 술안주 등도 제공
반찬에도 고급의 개념 도입
->전혀 다른 개념으로의 확장(제품의 편익 확장)
4P 전략
1.제품개발(제품전략)
차별화 고급화
20-30대
직장인 대상
상대적으로
고가의 제품
웰빙 재료 사용
정말
맛있는
음식
4P 전략
2.가격설정(가격전략)
고가의 제품
정말 맛있는
음식
웰빙 재료 사용
4P 전략
홈페이지
문자서비스
마일리지
적립
고객과의 친밀감 형성
3.고객전략(고객과의 의사소통)
4P 전략
4.유통전략
고급스러운
매장
배달서비스
젊은 회사원에게
맞춤화된 반찬가게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23536&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9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사업계획서 자료실 직장인,싱글족을위한 반찬배달업체 사업계획서및 마케팅기획서
파일이름 : [사업계획서]직장인,싱글족을위한 반찬배달업체 사업계획서및 마케팅기획서.ppt
키워드 : 사업계획서,직장인,싱글족을위한,반찬배달업체,마케팅기획서,자료실,사업계획서및
자료No(pk) : 11023536

사업계획서 자료실 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업로드

 사업계획서 자료실 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업로드




사업계획서 자료실 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목 차
제1장 회사개요 5
제1절 . 회사현황 5
제2절 . 사업개요 5
제3절 . 회사연혁 6
제4절 . 비전 경영이념 6
제5절 . 사업목표 및 일정 7
제2장 제품 및 서비스 7
제1절 . 제품(상품)의 내용 7
제2절 . 서비스 8
제3절 . 제품(상품)아이템 선정과정 및 사업전망 8
제3장 마케팅 9
제1절 . 시장조사 및 분석 9
제2절 . 마케팅 전략 11
제3절 . 판매 및 유통 12
제4절 . 광고 및 촉진 12
제4장 생산 및 시설 계획 13
제1절 . 생산및시설현황 13
제2절 . 원자재 조달 14

제5장 주요 예상 위험 15
제1절 . 정책변동요인 15
제2절 . 위험 요소 15
제3절 . 대처방안 16
제4절 . 시장구조 변경요인 16
제5절 .내부관리 문제 17
제6장 재 무 전 략 17
제1절 . 재 무 현 황 17
제2절 . 손 익 분 기 점 분 석 17
제3절 . 연도별 증자 및 차입계...사업계획서.
목 차
제1장 회사개요 5
제1절 . 회사현황 5
제2절 . 사업개요 5
제3절 . 회사연혁 6
제4절 . 비전 경영이념 6
제5절 . 사업목표 및 일정 7
제2장 제품 및 서비스 7
제1절 . 제품(상품)의 내용 7
제2절 . 서비스 8
제3절 . 제품(상품)아이템 선정과정 및 사업전망 8
제3장 마케팅 9
제1절 . 시장조사 및 분석 9
제2절 . 마케팅 전략 11
제3절 . 판매 및 유통 12
제4절 . 광고 및 촉진 12
제4장 생산 및 시설 계획 13
제1절 . 생산및시설현황 13
제2절 . 원자재 조달 14

제5장 주요 예상 위험 15
제1절 . 정책변동요인 15
제2절 . 위험 요소 15
제3절 . 대처방안 16
제4절 . 시장구조 변경요인 16
제5절 .내부관리 문제 17
제6장 재 무 전 략 17
제1절 . 재 무 현 황 17
제2절 . 손 익 분 기 점 분 석 17
제3절 . 연도별 증자 및 차입계획 18
제4절 . 포 괄 손 익 계 산 서 18
제5절 . 재 무 상 태 표 19
제7장 . 향후 사업 추진 일정 및 계획 20
제1절 . 법률 및 회계자문 20
제2절 . 사업인허가 20
제3절 . 연구개발/시제품 완성 20
제4절 . 필요시설의 구입 또는 임대 20
제5절 . 필요인력 충원 21
제6절 . 원자재와 부품 주문 21
제8장 . 부록 및 참고자료 21

요약.
사업개요
시장성 본사가진입하려는시장은진입장벽과철수장벽에대한부담감이비교적으로작다.한정되어있는고객층이라는점에서수요를창출해내는것이관건이고,수요를창출해낸다면충분한성공가능성이보여진다.
마케팅혼자먹는식당이라는특수성을홍보에이용한다.마케팅의주요대상층은빠르게진행되는사회에서개인적인시간을가지길원하거나가질수밖에없는이들이다.마케팅전략을사용하여효율적인마케팅을실시한다.홀로먹는식당이라는이미지를강력하게심어줄수있느냐가마케팅의관건이다.
자본금및주주현황 -18억정도의자본으로사업을시작. 회사의지분은20%, 20% ,20%, 20%, 10%, 10%로대표이사진들이모두보유한다.
회사개요 수원시팔달구로데오거리에위치.샤브샤브와구이를파는혼자먹는식당.
제1장 회사개요

.회사현황

더이상혼자서밥을먹기꺼려하지마십시오.
요식업에파란을불러일으키고있는차세대요식업의선두주자로써발돋움하고있다.본점은하루유동인구가약116만명인수원시팔달구(수원역)로데오거리에위치하여혼자먹는식당이라는서비스를제공하고있다.혼자서는먹기난감한메뉴인샤브샤브와구이를동시에제공함으로써고객의만족도를높이고있으며,산지직송의유통과정을통해최상의재료를공급받고있다.또한 fta등을통해서국내산에비해질이더욱좋고, 가격도저렴한외국산육류도구입하여고객들의가격부담을줄인다.저렴한가격에도불구하고최상의재료만을공급받아최고의음식을제공한다.고객들을향한차별화된서비스는다른어떤곳에서도느낄수없다. 이에만족하지않고, 고객들을위한최상의서비스를제공하기위해최선을다하고있다.
본사는윤리적이고,친환경적이며또한회사를통해혼자먹기를꺼려하는사회적시선을탈바꿈하는데이바지하고있는혁신경영이다.
. 사업개요
위치 :수원시팔달구로데오거리
면적: 50평형(165.289 m²)
. 회사연혁
2013년4월1일혼자먹는식당의필요성을느끼게됨
2013년4월5일프로젝트팀결성
2013년4월15일사업계획초안작성
2013년5월1일설문지조사
2013년5월26일회사운영에필요한전반적인요소확인
2013년6월1일시장조사를통해가능성확인
2013년8월 2일사업계획서완성
2013년9월31일투자유치
2013년10 5일(회사이름)설립
2014년4월손익분기점돌파
2015년1월본사확장,직원수100명돌파.
2016년2월체인점문의, 그지역사회의인식변화.
.비전경영이념
한국사회는공동체정신이라는전통문화속에개인주의라는서구문화가유입되어문화적과도기를겪고있다.그러나아직은한국사회에서공동체정신이더욱강한것이사실이고,일반식당에서홀로식사를하는것에거부감을지닌이들이많다.홀로먹는것에대한시선을부담스러워하는이들이편의점에서라면혹은, 간단한분식으로끼니를해결하는경우를예로들수있다.혼자먹는이들은그러한인스턴트음식이아닌제대로된한끼식사를원한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5203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0 Page
파일종류 : DOCX 파일
자료제목 : 사업계획서 자료실 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 (1인고객타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docx
키워드 : 사업계획서,혼자먹는식당,인고객타깃,전문점,창업,자료실,1인고객타깃
자료No(pk) : 15052032

창업계획서 올립니다 스터디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DownLoad

 창업계획서 올립니다 스터디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DownLoad




창업계획서 올립니다 스터디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스터디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스터디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목차`

1. 사업아이템 소개 및 사업특징

2. 사업추진배경

3. 사업의 필요성

4. 사업목표

5. 사업아이템의 경쟁우위분석

6. 사업화 가능성 분석
(1) 수익창출 가능성
(2) 예상고객
(3) 예상 시장규모

7. 서비스소개 및 테이블 배치도
(1) 서비스소개
(2) 카페 테이블 배치도

8. 시장상황분석
(1) 시장현황과 문제점
(2) 카페시장 향후전망

9. 사업 SWOT분석

10. 사업전략과 마케팅
(1) 수익창출전략
(2) 판매 및 홍보전략

11. 재무계획
(1) 예상지출비용
(2) 예상매출
(3) 자금조달방법
1. 사업아이템 소개 및 사업특징

내용 : 스마트기기가 구비된 스터디에 최적화된 카페의 결합.
특징 : 공모전, 스터디, 인터넷 강의 시청 등 모임이 많이 필요한데, 도서관은 싫은 대학생들을 위한 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 다양한 스마트기기로 스터디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스터디 공간을 메인으로 하고 카페가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컨셉으로 만들어질 것이기 때문에 기존의 스터디 공간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학생층을 주요 타깃으로 여기고 있다. 이들에게 스마트기기는 인터넷 검색 및 스터디 활동 등으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무거운 스마트기기를 가지고 오는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다.

2. 사업추진배경

외부환경 분석결과 현재 대학가에서 가장 많은 수요를 얻고 있는 분야로 카페와 스터디공간이 선정되었다. 커피는 1960년대에 처음으로 대중화가 시작되었으며 2000년도에 들어선 지금은 하나의 대중문화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에서 20세 이상 성인 1인당 커피의 연간 소비량이 무려 평균 338잔에 육박한다고 한다. 즉 거의 매일 한 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이다.

단순한 커피에 대한 수요 증가가 아니라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하는 카페 문화의 대중화와 연관되어 있다. 식사 후 커피를 마시며 가벼운 담소를 나눈다거나, 조별모임, 과제, 독서, 친구들과 수다 혹은 데이트, 소개팅 등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목적보다는 또 다른 목적을 위해서 카페에 가는 경우가 늘어가고 있다. 이런 식으로 커피는 이제 더 이상 잠을 깨우는 수단이라는 의미 보다는 카페와 함께 감성적인 문화 체험이라는 의미로서의 인식이 커지고 있다. 각각의 카페마다 서로 다른 분위기와 그 속에서 대화로 맺어지는 여러 관계들을 통해 가정이나 직장에서 느낄 수 없는 새로운 감성들의 제공하는 공간이 된 것이다.

또한 이러한 카페문화의 발달로 인해 여러 가지의 다양한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다. 애견 카페, 드레스 카페 등등이 그 예이다. 따라서 우리 조 또한 대다수의 카페들과는 차별화된 카페를 만들기 위해서 스마트기기와의 믹스를 생각하게 되었고, IT에 최적화된 IT카페를 생각하게 됐다.

3. 사업의 필요성

- 카페에 대한 수요는 늘어나지만 일반 카페에서 스터디를 할 공간은 부족하다. 더군다나 스터디에 필수적인 IT기기가 갖춰진 곳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스터디를 할 때마다 매번 노트북과 태블릿PC를 가지고 다니기엔 번거롭지만, 이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주는 공간은 많지 않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간과 기기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 줄 수 있기에 효율성 부문에서 적합할 것이라 생각한다.

-현재 카페 산업은 수요에 비해 공급이 팽창한 포화상태이다. 지금 경대 동문에도 4개의 카페가 경쟁하고 있다. 학생들이 왜 카페를 찾는가 커피 마시는 그 자체를 즐기는 사람도 있지만 지인과 담소를 나누거나, 더 나아가 조별회의 스터디 모임을 위한 장소를 구하기 위해 카페를 이용하는 사람도 있다. 최근에는 스터디 모임 장소를 찾기 위해 카페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에 착안해 스터디 특화 IT 카페를 발상해냈다.

4. 사업목표

커피 등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를 본업으로 한다. 부수적으로 프로젝터, 캠코더 등 IT기기를 배치하여 각종 프리젠테이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803219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창업계획서 올립니다 스터디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창업계획서] 스터디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hwp
키워드 : 창업계획서,스터디,카페,창업,사업계획서,올립니다
자료No(pk) : 18032198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24시간 동전 세탁소 창업 사업계획서 Down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24시간 동전 세탁소 창업 사업계획서 Down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24시간 동전 세탁소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 24시간 동전 세탁소 창업 사업계획서


24시간 세탁소창업

사업계획서

CONTENTS
Ⅰ. 창업회사 조직도

Ⅱ. 사업아이템 소개
1. 창업배경
2. 주요고객층
3. 창업아이템 소개

Ⅲ. 사업아이템의 차별성
1. 경쟁사와 비교
(1) 상권의 기존 세탁소와 비교
(2) 크린토피아(대형 세탁업체 1위)와 비교
2. SWOT 분석

Ⅳ. 시장성분석
1. 주변상권정보
2. 업종현황
3. 입지선정

Ⅴ. 재무계획
1. 창업자금 조달
2. 예상 창업비용과 운영비용
① 예상 한달 고정비용
② 추정 매출액
③ 예상 한달 영업이익

Ⅰ. 창업회사 조직도
담당 업무
업무 내용
관리
전반적인 업무 및 총 담당
재무
수익, 비용현황 등 재무에 관한 전반적인 업무
유통
세탁 운반, 선택 배달
홍보
블로그, 페이스북, 전단지
보안
cctv 감시 및 보안장비 유지 점검
시설유지
세탁소 내부 정리 및 유지

Ⅱ. 사업아이템 소개
1. 창업배경

빠르...24시간 세탁소창업

사업계획서

CONTENTS
Ⅰ. 창업회사 조직도

Ⅱ. 사업아이템 소개
1. 창업배경
2. 주요고객층
3. 창업아이템 소개

Ⅲ. 사업아이템의 차별성
1. 경쟁사와 비교
(1) 상권의 기존 세탁소와 비교
(2) 크린토피아(대형 세탁업체 1위)와 비교
2. SWOT 분석

Ⅳ. 시장성분석
1. 주변상권정보
2. 업종현황
3. 입지선정

Ⅴ. 재무계획
1. 창업자금 조달
2. 예상 창업비용과 운영비용
① 예상 한달 고정비용
② 추정 매출액
③ 예상 한달 영업이익

Ⅰ. 창업회사 조직도
담당 업무
업무 내용
관리
전반적인 업무 및 총 담당
재무
수익, 비용현황 등 재무에 관한 전반적인 업무
유통
세탁 운반, 선택 배달
홍보
블로그, 페이스북, 전단지
보안
cctv 감시 및 보안장비 유지 점검
시설유지
세탁소 내부 정리 및 유지

Ⅱ. 사업아이템 소개
1. 창업배경

빠르고 편리한 것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생활양식을 겨냥하여 만든 아이템이다.
하루 24시간 고객이 원하는 때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고, 다음날 출근 혹은 등교 전에 깨끗이 세탁한 옷을 찾을 수 있게 함으로써 편리성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욕구를 해결할 수 있다.

2. 주요고객층

아침 일찍 출근하고 늦게 퇴근하여 기존 세탁소를 이용하기 힘들었던 고객들을 주로 겨냥한다. 직장인, 자영업자, 맞벌이 부부 및 잦은 셔츠 세탁이 필요한 중, 고등학생이 있는 가정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근처 대학교의 학생들을 주요 고객층으로 고려한다.
3. 창업아이템 소개

본 사업은 기존세탁소의 영업시간에 방문하기 어려웠던 고객층과 편의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아파트 단지 입구 및 주택단지 근처에 코인 세탁소를 설치하여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게 하고, 수탁함(지하철 보관함의 시스템을 적용)을 설치하여 시간에 관계없이 매장을 방문해 개별 세탁할 옷을 보관해 놓으면 세탁 후 다음날 아침 이후 언제나 찾을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다.

지하철의 자동보관함과 같은 시스템을 적용하여 간단하게 기계를 조작하여 세탁물을 보관할 수 있으며 어플과 연동되어 맡길 옷을 미리 예약해 놓을 수 있다.

또한 어플을 이용하여 현재 내 옷의 세탁 상황 및 도착 확인을 할 수 있으며 기존의 현금 결제와 카드 결제 뿐 아니라 NFC 기술을 적용하여 요금 또한 교통카드 이용과 같이 핸드폰의 접촉으로 결재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Ⅲ. 사업아이템의 차별성
1. 경쟁사와 비교
기존 세탁소(동네 세탁소)
얼리버드
장점
1. 24시간 운영을 통하여 고객의 편리성 확보
2. 익일 서비스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 고 하고, 어플 시스템을 이용해 정확한 회수 날짜를 알 수 있게 한다.
3. 옷의 변형에 대한 전액보상으로 믿을 수 있는 이미지를 인식 시키고, 어플시 스템 활용을 통한 확인시스템으로 고객 의 만족도를 증가시킨다.
4. 고급 세탁뿐 만 아니라 코인세탁기를 이용한 저렴한 일상세탁이 가능하여 모 든 서비스를 한곳에서 받아 볼 수 있다.
5. 쿠폰제, 멤버쉽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
1. 주거지역 어디에서나 접할 수 있는 높은 접근성
2. 많은 경험과 기간을 통한 노하우 축적
단점
1. 영업시간이 짧고 수시로 가게 문을 닫는 다.
2. 주먹구구식의 운영으로 인하여 세탁의 양이 늘어 날 때 가격이 일정하지 않고 변동이 심하다.
3. 옷의 변형 및 분실 시 정확한 규정이 없 어 보상의 어려움이 존재
3. 세탁 기간이 정확하게 명시 되어 있지 않아 정확한 회수 날짜를 예측하기 힘들 다.
(1) 상권의 기존 세탁소와 비교

(2) 크린토피아(대형 세탁업체 1위)와 비교


크린토피아(세탁 1위 기업)
얼리버드
장점
1. 24시간 운영을 통하여 고객의 편리성 확보
2. 익일 서비스로 신속한 서비스를 제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6306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24시간 동전 세탁소 창업 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 사업계획서 ] 24시간 동전 세탁소 창업 사업계획서.hwp
키워드 : 사업계획서,시간,동전,세탁소,창업,다운로드,24시간
자료No(pk) : 15063068

(창업계획서) 오토캠핑장 (글램핑) 창업 사업계획서 레폿

 (창업계획서) 오토캠핑장 (글램핑) 창업 사업계획서 레폿




(창업계획서) 오토캠핑장 (글램핑)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오토캠핑장 (글램핑) 창업 사업계획서




글램팜 글램핑장
Glamfarm Glamping Site
-1-


Contents
1. 사업 개요
1-1. 사업 소개
1-2. 제안 배경 및 목적
1-3. 사업개요 및 운영계획

2. 시장 분석
2-1. 소비자 분석 및 국내 시장 규모
2-2. 경쟁사 분석
2-3. 라벤트리 글램핑 인터뷰

3. 제품 및 서비스
3-1. 서비스 내용
3-2. 서비스 운영

4. 차별화 전략 및 마케팅 계획
4-1. 차별화 전략
4-2. 마케팅 전략

5. 예상 수지분석
5-1. 예상 투자비 및 매출액 추정
5-2. 5년간 추정 손익계산서

6. 사업 추진계획
6-1. 자금 조달 계획
6-2. 사업 추진 일정
-2-


Glamfarm
1. 사업 개요
영유아 및 아동에게 특화된 가족단위 체험글램핑장
경기...

글램팜 글램핑장
Glamfarm Glamping Site
-1-


Contents
1. 사업 개요
1-1. 사업 소개
1-2. 제안 배경 및 목적
1-3. 사업개요 및 운영계획

2. 시장 분석
2-1. 소비자 분석 및 국내 시장 규모
2-2. 경쟁사 분석
2-3. 라벤트리 글램핑 인터뷰

3. 제품 및 서비스
3-1. 서비스 내용
3-2. 서비스 운영

4. 차별화 전략 및 마케팅 계획
4-1. 차별화 전략
4-2. 마케팅 전략

5. 예상 수지분석
5-1. 예상 투자비 및 매출액 추정
5-2. 5년간 추정 손익계산서

6. 사업 추진계획
6-1. 자금 조달 계획
6-2. 사업 추진 일정
-2-


Glamfarm
1. 사업 개요
영유아 및 아동에게 특화된 가족단위 체험글램핑장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체험 글램핑장 Glamfarm
1-1. 사업 소개

글램핑(Glamping)’이란

화려하다(glamorous)
+ 캠핑(camping)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안락하게 즐기는 캠핑

-3-


Glamping

Farm
;농장
1. 사업 개요
1-1. 사업 소개
자연체험공간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캠핑
친환경적인 조경과 유기농 작물 재배 체험이 가능한 캠핑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체험 글램핑장 Glamfarm
Glamfarm
Glamfarm
-4-

친환경적인 캠핑을 통해
시민들의 활기찬 생활의 영위와,
지역연계를 통한 지역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한다.
경영이념(3H)
“친환경적인 캠핑을 통해 시민들의 활기찬 생활의 영위와
건강한 문화산업구조 확립에 이바지한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체험 글램핑장 Glamfarm
-5-

친환경적인 캠핑을 통해
시민들의 활기찬 생활의 영위와,
지역연계를 통한 지역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한다.
1. 국내 캠핑족 및 캠핑시장 확대
2. 영,유아 및 아동 부모들의
캠핑 접근성의 한계
3. 자연 체험 및
힐링(Healing) 열풍
1. 사업 개요
1-2. 제안의 배경
제안배경 Key Feature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체험 글램핑장 Glamfarm
-6-

친환경적인 캠핑을 통해
시민들의 활기찬 생활의 영위와,
지역연계를 통한 지역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한다.
“우리 사업 영역”
사업영역

캠핑

체험 학습

영유아 가정
Glamfarm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체험 글램핑장 Glamfarm
-7-


1. 사업 개요
1-3. 입지 선정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6-
광주시 여주, 이천, 성남, 용인과 근접하고 한강을 경계로 하남시, 양평군, 남양주와 마주함
교통 허브 : 서울-부산 국도가 본시를 종관하고 있어 자동차가 빈번히 왕래하여 교통이 편리함
수도권 일일 관광도시 : 남한 산성과 왕실 도자기의 고장
수도권 최고의 살기 좋은 도시: 지속적인 인구 증가 추세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체험 글램핑장 Glamfarm
-8-

친환경적인 캠핑을 통해
시민들의 활기찬 생활의
영위와,
지역연계를 통한 지역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한다.
글램핑장 내부 전경(예시)
조감도
입구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체험 글램핑장 Glamfarm
-9-


소비자 분석

2. 시장 분석
2-1. 소비자 분석 및 국내 시장 규모
1. 최근에 만 24개월 이상의 영,유아자녀를 가진 30~40대 가족중심 캠핑이 급증

2. 자동차에 장비를 싣고 캠핑을 하는 오토 캠핑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단순 야영보다는 양질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족이 급속히 증가

3. 여자와 아이들을 위한 세면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6292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1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창업계획서) 오토캠핑장 (글램핑) 창업 사업계획서
파일이름 : (창업계획서) 오토캠핑장 (글램핑) 창업 사업계획서.pptx
키워드 : 창업계획서,오토캠핑장,글램핑,창업,사업계획서
자료No(pk) : 15062924

사업계획서- 스터디카페 겸 비지니스카페 창업 DownLoad

 사업계획서- 스터디카페 겸 비지니스카페 창업 DownLoad




사업계획서- 스터디카페 겸 비지니스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스터디카페 겸 비지니스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체 명 : [KU ‘쉼‘]
` 목 차 `

Ⅰ. 사업의 개요

Ⅱ. 사업의 목적 및 기대효과

Ⅲ. 시장현황 및 전망

Ⅳ.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

2. 시설 및 투자계획

3. 조직 및 인원계획

4. 마케팅 및 판매계획

5. 사업추진일정계획

Ⅴ. 자금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

Ⅵ. 추정재무제표 수립

Ⅰ. 사업의 개요
- 사업의 선정 동기, 배경 및 가치 -

최근의 웰빙 열풍에서 엿볼 수 있듯이, 사람들은 먹을거리를 비롯한 생활의 전반에서 건강과 행복, 그리고 여유를 찾고 있다. 특히 고급인력이 풍부하고 유동인구가 많으며 젊음을 대표하는 대학가는 이러한 분위기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 대학 주변에 늘어나고 있는 카페의 수를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카페는 더 이상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장소가 아니라 만남의 공간이고, 자기계발의 공간이며, 삶에 여유를...사업계획서


사업체 명 : [KU ‘쉼‘]


















[ 목 차 ]



Ⅰ. 사업의 개요

Ⅱ. 사업의 목적 및 기대효과

Ⅲ. 시장현황 및 전망

Ⅳ.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

2. 시설 및 투자계획

3. 조직 및 인원계획

4. 마케팅 및 판매계획

5. 사업추진일정계획

Ⅴ. 자금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

Ⅵ. 추정재무제표 수립



Ⅰ. 사업의 개요
- 사업의 선정 동기, 배경 및 가치 -

최근의 웰빙 열풍에서 엿볼 수 있듯이, 사람들은 먹을거리를 비롯한 생활의 전반에서 건강과 행복, 그리고 여유를 찾고 있다. 특히 고급인력이 풍부하고 유동인구가 많으며 젊음을 대표하는 대학가는 이러한 분위기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 대학 주변에 늘어나고 있는 카페의 수를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카페는 더 이상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장소가 아니라 만남의 공간이고, 자기계발의 공간이며, 삶에 여유를 주는 휴식처이다. 이렇듯 우리의 삶을 좀 더 풍요롭게 해줄 수 있는 ‘공간’에 대한 수요의 지속적인 증가에도 불구하고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다. 우리는 여기에 초점을 맞춰, 카페라는 사업 분야를 선정하게 되었다.
공간에 대한 수요는 쉬기 위한 장소를 찾는 데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대학에 입학해서 많은 학생들이 겪는 것들 중 하나가 팀 과제이며, 팀 과제를 수행할 때 자주 겪는 어려움 중 하나가 마땅한 모임 장소를 찾기 어렵다는 점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일반 카페에 회의 및 토론 할 수 있는 공간을 추가하게 되었다. 이는 팀 과제뿐만 아니라 각종 토론, 학술 교류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 및 교수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하여, 모임을 위한 공간 부족에 대한 문제를 다소간 해소하고자 하는 노력이다.
한편, 고려대학교는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Global KU’의 가치를 내세우며 세계 여러 나라의 우수한 대학들과 학술 교류를 맺고 있다. 그러한 예로 교환 교수 프로그램과 해외 우수 대학과의 학술 협정, 정부초청장학생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해외 대학 교수 및 학생, 그리고 각종 분야의 전문가들이 고려대학교를 방문하는 일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이들에게는 학술적 교류 외에 한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많이 부족하다. 우리는 그들의 주 활동 범위인 고려대학교 근처에 쉽게 한국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면 수요자와 공급자 모두에게 이득이 될 거라 생각하여, 다른 외국 브랜드와는 달리 한국적인 상품과 서비스 및 분위기를 콘셉트로 잡았다.
정리하자면, 현대인들에게 여유를 줄 수 있는 공간의 제공, 학생 및 교직원들의 회의 및 토론을 위한 공간의 제공, 외국인 교수와 학생들에게는 한국의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의 제공이라는 측면에서 [KU ‘쉼’] 이라는 차별화된 한국식 카페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


Ⅱ. 사업의 목적 및 기대효과


① 사업의 목적
앞서 언급했다시피 이 사업의 목적은 크게 두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첫째는 학생 및 교직원들의 회의 및 토론을 위한 공간의 제공이고, 둘째는 외국인 교수와 학생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의 제공이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실행 방안을 구상하고 있다.

② 사업의 실행방안
[KU ‘쉼’]은 크게 두 가지 공간으로 나눌 수 있다. 카페 공간과 회의 공간이 그것이다. 먼저 카페 공간에서는, 한국적인 인테리어를 비롯한 한국 전통차 위주의 음료와 떡, 한과와 같은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 전통 문화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다. 다음으로 회의 공간에서는, 무선인터넷을 비롯해 프로젝터와 스크린을 설치하여 다양한 회의 및 토론 활동을 가능케 할 것이며, 대학 교수와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2361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업계획서- 스터디카페 겸 비지니스카페 창업
파일이름 : 사업계획서- 스터디카페 겸 비지니스카페 창업.hwp
키워드 : 사업계획서,스터디카페,겸,비지니스카페,창업
자료No(pk) : 11023615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