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무수행계획서2편] 직무수행계획서 최종합격 2편 모음_공무원직무수행계획서_공기업직무수행계획서 |
|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 서울시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와 공기업 직무수행계획서 2편 모음입니다. * 최종합격한 직무수행계획서이며 탁월한 내용 구성과 심층적 전문성이 검증되었습니다. * 직무수행계획서 작성 방법에 대한 혜안을 제시해 주는 자료입니다. * 직무수행계획서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 - 서울시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 공기업 직무수행계획서 - A. 서울시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 표지> <목차> 1. 직무수행 방향 및 업무비전 2. 수행할 직무의 목표 및 내용 3. 업무의 중요성과 추진방법 4. 업무의 발전방안 5. 업무 수행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 B. 공기업 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 표지> <목차> <요약서> 1. 정책·사업의 동향 및 전망 2. 추진 목표 3. 추진 전략 4. 추진 방안 5. 추진 일정 |
[직무수행계획서2편] 직무수행계획서 최종합격 2편 모음_공무원직무수행계획서_공기업직무수행계획서
만2세 11~12월 관찰일지 (7명)

| 만2세 11~12월 관찰일지 (7명) |
|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만2세 관찰일지 입니다~^^ 11~12월 관찰 상황이 한 페이지에 적혀 있는 형식 입니다~^^ 여 4명, 남 3명으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 자료 소중히 사용해주세요~^^ - 국공립 어린이집에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
| 이름 (생년월일 / 쓰기 편하시게 지웠습니다~^^) 반 이름 (쓰기 편하게 지웠습니다~) 기본생활 (배변습관, 식습관, 수면습관)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운동 의사소통 (언어, 인지) 사회관계 (사회, 정서) 총평도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어린이집교사 자기소개서 모음]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엄선예문 20선 -유아교사 자소서+보육교사 자소서
|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어린이집교사 자기소개서 모음]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엄선예문 20선 -유아교사 자소서+보육교사 자소서 |
| 분량 : 41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2021년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유아교사 자기소개서), 어린이집교사 자기소개서(보육교사 자기소개서), 아동교사 자기소개서, 아동미술교사 자기소개서, 영어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등 20가지 우수한 자기소개서만을 엄선하여 수록하고 있습니다. 첨삭전문가의 손을 직접거쳐 교정 받은 좋은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예문들이 분야별로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은 자기소개서 작성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 자료 하나만 참고하시면 충분합니다. |
| -본문일부-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중 일부발췌] 유아교육의 목적은 유아의 신체 ·정서 ·사회성 ·언어 및 인지발달을 도모하는 교육환경을 제공해 줌으로써 전인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있습니다. 만약 제가 OO에서 아이들을 돌볼 수 있게 된다면 이러한 교육목표를 가슴에 새기고, 유아교사로서 아이들이 바람직한 기본생활습관을 형성하고, 올바른 인성과 정서를 함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만간 우리나라의 미래가 될 아이들에게 소중한 꿈을 키워주고 제가 가진 것 이상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가슴으로 돌보며 가르칠 수 있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아동미술교사 자기소개서 중 일부발췌] 아동에 대한 이해와 사랑이 없다면 지도 과정에서 교사가 스트레스를 받기 쉽고, 자신의 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귀원에서 아동미술교사로 일하게 된다면 먼저, 아동을 이해하고 사랑할 줄 아는 교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동의 창의성, 정서성, 심미적 성장을 높을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자료와 지도 방법을 연구하여 다양한 수업방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틀에 박힌 교육 자료와 지도 방법으로는 아동미술에서 아동들의 창의성을 살릴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교육 자료와 지도 방법의 개발을 통해 아동에게 다양한 방식의 교육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차- 1. 대학부설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2. 사립병설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3. 기독교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4. 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5. 초등학교 부설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6.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7.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8. 유아교사 자기소개서 9.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10.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1.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2.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3. 사립 영어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4. 기독교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5.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6. 아동미술교사 자기소개서 17.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8.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9.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20.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
사회복지실습일지(지역아동센터)
| 사회복지실습일지(지역아동센터) |
| 분량 : 40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사회복지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실습나갔던 곳의 실습일지 입니다. 사회복지기관은 지역아동센터 입니다. 주5일 4주간 총 20회 분량입니다. 지역아동센터에서 아침9시30분 부터 저녁6시30분 까지의 하루일과를 적은 것입니다. ▶ 공부방 정리정돈 및 청소 ▶ 공부방 운영업무 및 방과후 프로그램 지도준비 ▶ 점심식사 ▶ 컴퓨터 활용시간 및 자유시간 ▶ 방과후 학습지도 ▶ 개별사례관리를 위한 가계도 작성 ▶ 공부방 정리정돈 및 식사준비 ▶ 저녁식사 |
| 실습 과제 * 추석맞이 전통음식 만들기와 전통학습을 함께 진행하는 제안서를 “도너스 캠프”에 제출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해 본다. ─────────────────────────────────────────────────── 실습생 의견 현재 공부방에서는 정부의 감사 및 평가와 관련해 공부방아이들 신상명세서를 새롭게 작성하고 있다. 그래서 가계도를 그려 넣는 업무를 맡아 하고 있는데 가계도를 그리다 보니 아이들의 가정환경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알게 되었다. 이혼으로 인한 한 부모가정과 조손가정이 많았다. 가정환경이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참 많은 영향을 주고 있음을 알았다. 한 가정 한 가정이 건강해야 건강한 사회가 만들어 질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사회 결혼한 어른들의 책임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 ─────────────────────────────────────────────────── 수퍼비젼 내용 제안서 초안을 작성해서 내일 보여주세요. 가계도 그려 놓은 것을 보니, 깔끔하게 잘 그리셨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 계획서(대집단 및 지역사회복지)[약물오남용 안전교육]
|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 계획서(대집단 및 지역사회복지)[약물오남용 안전교육] |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 계획서(대집단 및 지역사회복지)[약물오남용 안전교육] ◆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 계획서(대집단 및 지역사회복지)[약물오남용 안전교육]입니다. ◆ 사회복지현장실습을 하면서 작성한 약물오남용 안전교육과 관련된 [프로그램 계획서]입니다. |
|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 계획서(대집단 및 지역사회복지)[약물오남용 안전교육] 1. 프로그램 실시 배경 2. 프로그램 목적 3. 프로그램 목표 4. 목표관련 지도 내용 및 구체적 수행방법 5. 평가계획 6. 회기별 일정표 |
사회복지 프로그램 계획서사례작성
| 사회복지 프로그램 계획서사례작성 |
| 분량 : 13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사회복지 프로그램 계획서사례작성 (재가 독거 노인과 지역 주민이 함께하는 우리는 한가족) “ 우울증 노(No) - 행복한 노(老) ” 목차 Ⅰ. 사업명 Ⅱ. 사업개요 Ⅲ. 사업의 필요성 Ⅳ. 서비스 대 상 및 인원수 Ⅴ. 사업 목적 및 목표 Ⅵ.사업내용 1. 우울증을 감소를 통한 삶의 만족도 상승 2. 지역봉사단 구축 운영 3. 역량강화된 지역사회 변화 유도 Ⅶ.평가 방법 Ⅷ예 산 Ⅸ서비스총괄 진행도 Ⅹ.프로그램 계획서 작성을 마치며 Ⅺ.참고문헌 사회변화와 함께 끊임없이 새로운 복지욕구가 출현함에 따라 대부분의 사회는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프로그램의 개념에 따라 그 내용과 형식은 매우 다른 형태를 지닌다. 국가의 사회보장체계를 사회복지 프로그램으로 포함시키는 광의적 접근으로부터 사회복지시설에서 계획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프로그램으로 간주하는 협의적 접근까지 다양하다. 사회복 지 프로그램으로 우수한 조건은 사회문제의 원인과 결과로 제시되는 인과관계에 관한 명확한 사회과학과 사회복지이론에 기초하여 설계되고 시행되어야 하며, 개입방법의 선택에 있어서도 서비스의 효과성이 검증된 방법을 사용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동안 사회복지 실천현장에서 사용되어 온 프로그램 평가는 임상영역이 중심이 된 단일사례설계(Single Case Design)나 집단상담활동(Group Work)의 실험․통제집단의 사전․사후 검증이 주로 사용되어 왔다. 최근에는 만족도 조사가 자주 시도되고 있으나 이 또한 성과평가의 일부분에 지나지 않아 제대로 된 평가의 모형이라고 할 수 없다(우수명, 2001). 또한 지금까지 사용된 사회복지기관․시설평가 중 프로그램 평가에 적용된 정량적 평가는 사회복지 프로그램의 질적인 영역을 충분하게 반영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다. |
| 사회복지 프로그램 계획서사례작성 (재가 독거 노인과 지역 주민이 함께하는 우리는 한가족) “ 우울증 노(No) - 행복한 노(老) ” 목차 Ⅰ. 사업명 Ⅱ. 사업개요 Ⅲ. 사업의 필요성 Ⅳ. 서비스 대 상 및 인원수 Ⅴ. 사업 목적 및 목표 Ⅵ.사업내용 1. 우울증을 감소를 통한 삶의 만족도 상승 2. 지역봉사단 구축 운영 3. 역량강화된 지역사회 변화 유도 Ⅶ.평가 방법 Ⅷ예 산 Ⅸ서비스총괄 진행도 Ⅹ.프로그램 계획서 작성을 마치며 Ⅺ.참고문헌 사회변화와 함께 끊임없이 새로운 복지욕구가 출현함에 따라 대부분의 사회는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프로그램의 개념에 따라 그 내용과 형식은 매우 다른 형태를 지닌다. 국가의 사회보장체계를 사회복지 프로그램으로 포함시키는 광의적 접근으로부터 사회복지시설에서 계획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프로그램으로 간주하는 협의적 접근까지 다양하다. 사회복 지 프로그램으로 우수한 조건은 사회문제의 원인과 결과로 제시되는 인과관계에 관한 명확한 사회과학과 사회복지이론에 기초하여 설계되고 시행되어야 하며, 개입방법의 선택에 있어서도 서비스의 효과성이 검증된 방법을 사용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동안 사회복지 실천현장에서 사용되어 온 프로그램 평가는 임상영역이 중심이 된 단일사례설계(Single Case Design)나 집단상담활동(Group Work)의 실험․통제집단의 사전․사후 검증이 주로 사용되어 왔다. 최근에는 만족도 조사가 자주 시도되고 있으나 이 또한 성과평가의 일부분에 지나지 않아 제대로 된 평가의 모형이라고 할 수 없다(우수명, 2001). 또한 지금까지 사용된 사회복지기관․시설평가 중 프로그램 평가에 적용된 정량적 평가는 사회복지 프로그램의 질적인 영역을 충분하게 반영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다. |
실생활에서 학습의 고전적, 조작적 조건형성을 적용한 학습 사례를 2가지 이상 제시하시오.
| 실생활에서 학습의 고전적, 조작적 조건형성을 적용한 학습 사례를 2가지 이상 제시하시오. |
|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고전적 조건형성 및 이를 적용한 학습사례 2. 조작적 조건형성 및 이를 적용한 학습사례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고전적 조건형성 및 이를 적용한 학습사례 고전적 조건화 혹은 반응적 조건화는 인간이 환경적 자극에 수동적으로 반응하여 형성되는 행동인 반응적 행동을 설명하는 개념으로 파블로프의 고전적 조건반사 연구에 근거한다. 생리학자인 파블로프는 소화생리 연구를 통해 반응행동이 조건화되는 것을 처음 발견하였다. 즉 타액분비를 이끌어 내는 자극을 반복함으로써 이전에 중립적이었던 자극이 반사적 반응을 유도한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배고픈 개의 입에 넣어준 고기조각은 항상 침을 분배시키는데 여기서 침의 분비는 무조건적인 반응이다. 그리고 고기조각의 모습과 냄새는 침이라는 무조건적 반응을 유도하는 무조건적 자극이다. 그런데 개에게 고지조각을 주기 직전에 매번 종을 울리면 점차 그 개는 종소리를 듣고 침을 흘리게 된다. 조건화 이전의 종소리는 중립적 자극이며 단지 관심을 끌어낼 . . 고전적 조건형성을 통한 학습된 사례를 실생활에서 살펴보면, 가장 일반적으로 조건형성을 통한 공포학습을 그 예로 들 수 있다. 아동들은 조건형성 과정을 통해 놀람, 회피, 눈 깜박거리기, 그리고 메스꺼음과 같은 반사적 행동들을 배우게 된다는 것이다. 여기서 공포적인 학습은 무조건적 자극이고, 공포학습과 관련 없는 조건자극인 소리를 공포학습 전에 반복적으로 들려주면 아동들은 이 소리만 듣고도 놀람, 회피 등의 조건반응을 하는 것이다. 고전적 조건화는 인간의 일생에 걸쳐 발생하는 많은 연상적 학습을 설명해 주는데, 고전적 조건화를 통해 수립되는 연상은 분류나 개념 같은 것이다. 특정한 상징이 한 이미지, 정서적 반응, 또는 대상과 짝지어질 때 그 상징은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예를 들면, 물에 대한 |
| Ⅰ 서론 Ⅱ 본론 1. 고전적 조건형성 및 이를 적용한 학습사례 2. 조작적 조건형성 및 이를 적용한 학습사례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고전적 조건형성 및 이를 적용한 학습사례 고전적 조건화 혹은 반응적 조건화는 인간이 환경적 자극에 수동적으로 반응하여 형성되는 행동인 반응적 행동을 설명하는 개념으로 파블로프의 고전적 조건반사 연구에 근거한다. 생리학자인 파블로프는 소화생리 연구를 통해 반응행동이 조건화되는 것을 처음 발견하였다. 즉 타액분비를 이끌어 내는 자극을 반복함으로써 이전에 중립적이었던 자극이 반사적 반응을 유도한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배고픈 개의 입에 넣어준 고기조각은 항상 침을 분배시키는데 여기서 침의 분비는 무조건적인 반응이다. 그리고 고기조각의 모습과 냄새는 침이라는 무조건적 반응을 유도하는 무조건적 자극이다. 그런데 개에게 고지조각을 주기 직전에 매번 종을 울리면 점차 그 개는 종소리를 듣고 침을 흘리게 된다. 조건화 이전의 종소리는 중립적 자극이며 단지 관심을 끌어낼 . . 고전적 조건형성을 통한 학습된 사례를 실생활에서 살펴보면, 가장 일반적으로 조건형성을 통한 공포학습을 그 예로 들 수 있다. 아동들은 조건형성 과정을 통해 놀람, 회피, 눈 깜박거리기, 그리고 메스꺼음과 같은 반사적 행동들을 배우게 된다는 것이다. 여기서 공포적인 학습은 무조건적 자극이고, 공포학습과 관련 없는 조건자극인 소리를 공포학습 전에 반복적으로 들려주면 아동들은 이 소리만 듣고도 놀람, 회피 등의 조건반응을 하는 것이다. 고전적 조건화는 인간의 일생에 걸쳐 발생하는 많은 연상적 학습을 설명해 주는데, 고전적 조건화를 통해 수립되는 연상은 분류나 개념 같은 것이다. 특정한 상징이 한 이미지, 정서적 반응, 또는 대상과 짝지어질 때 그 상징은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예를 들면, 물에 대한 |
피드 구독하기:
덧글 (Atom)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
-
A+받은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자료(중간평가보고서,종결평가보고서 포함)_노인요양원 실습보고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현장실습 일지 작성시 활용한 자료와 실제 실...
-
2021년도 부산대병원 원무직 일반상식 기출문제 2021년도 부산대학교병원 원무직 필.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2021년도 부산대학교병원 원무직(노무, 행정보...
-
재료역학 Gere 9판 솔루션 06-09장, 11장 재료역학 Gere 9판 솔루션 06-.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20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재료역학이란, 구조물이나 공업재료 등의 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