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회로이론-개정판 한빛미디어 보고서

 기초 회로이론-개정판 한빛미디어 보고서




기초 회로이론-개정판 한빛미디어

기초 회로이론-개정판 한빛미디어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4483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97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기초 회로이론-개정판 한빛미디어
파일이름 : 기초 회로이론_연습문제해답.pdf
키워드 : 기초,회로이론,개정판,한빛미디어
자료No(pk) : 20044833

[창업계획서] 천연한방비누 제조,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천연한방비누 제조,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창업.hwp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창업계획서] 천연한방비누 제조,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산업 내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전략을 제시하고

자체의 성장을 방안을 모색하여 전략을 강화시키는 방법으로 접근해보았습니다.
1.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목표

3. 사업추진배경

4. 시장현황분석

5. 경쟁자분석

6. 제품특징과 서비스소개

7. 사업화 가능성 및 성공가능성

8. 사업의 경쟁우위 분석

9. 사업운영전략

10. 마케팅 및 판매,홍보전략

11. 재무계획
    

[2012현대자동차생산직자기소개서] 최신 현대자동차 생산직 자기소개서와 면접팁

 

[2012현대자동차생산직자기소개서] 최신 현대자동차 생산직 자기소개서와 면접팁
 현대자동차 생산(기술)직 자기소개서.hwp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현대자동차 생산부문 전문기술 양성인력 모집에 합격한 자기소개서 예문]

◆ 현대자동차 생산직(기술직)에 최종합격한 자기소개서 예문입니다.
◆ 취업컨설턴트에서 교정 받은 예문입니다.
◆ 면접관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개인의 역량을 잘 표현하였습니다.
◆ 현대자동차 생산직(기술직) 분야에 맞추어 효율적인 업무 수행 능력을 기술하였습니다.
◆ 인터넷에 떠도는 진부한 자료가 아니니 안심하고 다운 받으셔도 됩니다.
◆ 면접도움말과 함께 면접빈출문제를 첨부하여 면접 준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본 자료 잘 참고하셔서 꼭 합격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현대자동차 생산부문 전문기술 양성인력 모집에 합격한 자기소개서 예문]

1. 자기소개를 간단하게 서술하시오.(최대 500자 이내로 작성)

2. 현대자동차를 지원하게 된 동기와 이유, 향후 5년간의 구체적인 목표와 비전에 대하여 서술하시오.(최대 500자 이내로 작성)

3. 지원부문(금형/보전 등)과 관련하여 본인의 강점과 약점을 기술하고 이들을 어떻게 활용 또는 극복할 것인가?(최대 500자 이내로 작성)

※ 현대자동차 생산(기술)직 면접도움말
※ 현대자동차 생산(기술)직 면접질문기출
    

만1세 1년용 발달평가입니다.(5명 분량 10장으로 구성)

 

만1세 1년용 발달평가입니다.(5명 분량 10장으로 구성)
 만 1세 1년 행동발달평가5명 해피해.hwp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1학기, 2학기 행동발달평가를 묶었습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6개 영역을 4차로 평가하였습니다.
만1세 행동발달평가

결재
담임
원장




어린이집 반 이름 :
영역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만1세 행동발달평가

결재
담임
원장




어린이집 반 이름 :
영역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만2세 2학기(9월-2월) 관찰일지 7명 분량. (영아전담 어린이집/평가인증 통과)

 

만2세 2학기(9월-2월) 관찰일지 7명 분량. (영아전담 어린이집/평가인증 통과)
 만2세 관찰일지 7명 2학기.zip


분량 : 43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2세 1학기 관찰일지와 내용이 이어집니다. 업로드한 날짜를 잘 확인해 주시고 이어지는 자료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2세 7명 분량의 9월부터 2월까지 기록된 2학기 관찰일지입니다.

영아전담 어린이집에 다니는 교사가 작성하였으며,
자세한 관찰 내용과 평가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매 달 11개 영역에 2번씩 관찰내용과 해석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시: 9/8 관찰기록, 9/18 관찰기록, 총 해석)
아주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평가인증/평가제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만 2세반 영아 관찰 기록
*구분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언어
-미술
-감각.탐색
-역할.쌓기
-음률

<기본생활습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관찰내용>
<해석>


만 2세반 영아 관찰 기록 (9월)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9/2
고물줄에 매달린 풍선을 두손으로 잡으려고 하며 앉았다가 일어서며 점프함.
풍선을 잡은 후 아래에서 위로 튕기며 풍선이 날아가는 것을 보고 웃음.
9/16
동물 발자국 위에 올라서서 발자국의 보폭에 맞춰 걸음.
교사가 큰 발자국을 보며 “누구 발자국이야?”하고 물어보았더니 “공룡!”하고 웃으며 대답함.
*해석;
여러 가지 공룡 발자국에 호기심을 보이며 발자국을 따라 걷기를 시도함. 발자국의 모습을 보고 예측하여 자신이 생각한 동물의 이름을 말하였음.

-감각.탐색:
9/4
색깔 변화판에 손바닥을 대고 뗀 후 색깔이 변한 것을 관찰함. 장난감을 올려 놓은 후 들으며 “색깔이 안변한다.”하고 말함.
9/18
동물무늬 까펫을 보고 “이건 뭐지?”하고 혼자서 중얼거림.
보육실에 있는 호랑이 동물 모형을 찾아와 호랑이 무늬 위에 올려 놓으며 “선생님 똑같아요?”하고 물어봄.
*해석:
동물무늬 까펫을 보고 동물의 무늬를 구별할 수 있음.

-역할.쌓기:
9/5
수건으로 아기 인형을 감싸 안으며 “우리 아기에요.”하고 말함. 바구니에 보자기를 깔고 아기 인형을 눕혀 들고 다님.
9/24
교사와 벽돌블록으로 할아버지 할머니 집을 만듦. 할머니집에 다녀왔었다고 이야기 해줌.
*해석:
할아버지 할머니 집에서 지냈던 경험을 이야기하며 자연스럽게 놀이가 이루어졌음.

-미술:
9/3
면봉에 물감을 찍어 스케치북 위에 그림을 그림. “산타할아버지 그림 그릴꺼야”하고 말하며 그림을 그리고 옆에 누나도 그렸다고 함.
9/17
종이 상자 위에 크레파스로 색칠을 한 후
“선생님 여기가 들어가는 문이에요.”하고 말함. 교사가 준 스티커를 손가락으로 떼어 종이 상자에 붙여 꾸며봄.
*해석:
새로운 재료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보고 손가락의 소근육을 사용하여 스스로 스티커를 떼어 꾸미기를 시도하였음.

<기본생활습관>
-식습관:
9/10
교사의 도움을 받아 밥을 먹기 시작함.
교사가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이야기해주니 혼자 수저를 들고 먹었으나 주변에 많이 흘림.
9/20
밥을 먹을 때 도시락에 가까이 앉고 바르게 앉아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니 주변에 흘리는 양이 조금줄어들었음.
*해석:
밥을 잘 먹는 모습을 보였으나 아직 스스로 먹는 것을 어려워하여 교사의 도움이
필요함.

-배변습관:
9/1
화장실에 다녀온 후 스스로 옷을 바르게 입고 교사에게 “선생님 나 잘했죠?”하고 말함.
9/21
“선생님 화장실.”하고 이야기 하며 스스로 잘 다녀옴.
*해석:
배변에 대한 기본생활 습관이 잘 형성되어 있음.


......
이하 생략.
    

만0세 2학기 관찰일지 3명입니다. (평가제/평가인증)

 

만0세 2학기 관찰일지 3명입니다. (평가제/평가인증)
 만0세 2학기 관찰일지 3명(6대 영.zip


분량 : 18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0세 최신 자료입니다.
만0세 1학기 관찰일지와 연계됩니다.

평가인증 준비하면서 썼던 관찰일지입니다.
만0세 9월, 10월, 11월, 12월, 1월, 2월 총 2학기동안 관찰한 내용을 기록하였습니다.

총 6개 영역,
-신체 운동
-사회 관계
-예술 경험
-자연 탐구
-의사 소통
-기본 생활 습관

이 중 매달 5개 영역을 각 유아마다 작성하였고 아주 자세합니다.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으니 미리보기 확인하시고 본문내용 확인해 주세요.
만 0세반 유아 관찰 기록
-관찰내용(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기본생활습관)
-해석



-신체운동:
9/23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뛰어 놀다가 놀이터 계단을 밟고 올라간다. 교사가 ‘조심 조심 올라가자 선생님이 손 잡아줄까요?’ 라고 하자 고개를 도리도리 하며 난간을 잡고 천천히 올라간다. 올라가서 소리를 지르며 달린다. 내려올 때도 난간을 잡고 한 걸음 한걸음 조심히 내려온다.

*해석:
유아는 안전한 상황에서 놀이할 수 있고 교사가 위험하다고 알려주면 주의하여 활동할 수 있다. 스스로 해보려는 의지가 강하여 교사는 위험한 상황을 대비하여 뒤에서 잡아줄 준비를 하며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옆에서 격려해 주었다.

-기본생활습관:
9/25
3층 유희실 미끄럼틀에서 놀이하는 OO가 미끄럼틀을 서서 내려온다. 교사가 ‘넘어지면 아파요. 앉아서 타야해요’ 라고 말하고 안전규칙을 이야기 해주었지만 반복해서 걸어 내려온다. 교사는 OO에게 다가가 약속을 지키자 말하며 상호작용 나누었다.

*해석:
교사는 유아의 행동을 강하게 제지하기보다는 교사의 말을 스스로 받아들이고 행동을 수정하도록 기다려주었다. 기다리는 마음을 갖고 규칙에 대한 약속을 반복적으로 이야기하며 영아 스스로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이끌어주어야겠다
    

교사 교수법관찰및 지도 평가평가제A 통과

 

교사 교수법관찰및 지도 평가평가제A 통과
 12월 교사 교수법 관찰 및 지도.hwp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교사 교수법
관찰 및 지도평가
교사 5명



교사 교수법 관찰
및 지도평가
평가제 A 통과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