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1월 유아관찰일지 (15명분량 15페이지입니다 강추, 아동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만3세 1월 유아관찰일지 (15명분량 15페이지입니다 강추, 아동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만3세 관찰일지-1월.hwp


분량 : 1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3세를 대상으로 한 관찰일지이며 직접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입니다.
영역별 관찰과 영역별 평가가 누리과정평가에 맞게 기록되어있습니다.평가인증에도 많은 도움되세요. 그리고 중복되는 내용 없습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15명을 대상으로 관찰평가하였고 15페이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 / )
의사소통
( / )
사회관계
( / )
예술경험
( / )
자연탐구
( / )
비고
    

정상화 원리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장애인복지이념인 인권의 존중, 평등, 사회통합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정상화 원리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장애인복지이념인 인권의 존중, 평등, 사회통합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정상화 원리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hwp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자료제목 : 정상화 원리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장애인복지이념인 인권의 존중, 평등, 사회통합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정상화 원리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장애인복지이념인 인권의 존중, 평등, 사회통합에 대하여 설명하시오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정상화 원리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장애인복지이념인 인권의 존중, 평등, 사회통합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료명 : 정상화 원리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장애인복지이념인 인권의 존중, 평등, 사회통합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정상화 원리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장애인복지이념인 인권의 존중, 평등, 사회통합에 대하여 설명하시오에 대해 간략하게 요약 및 정리.

<정상화 원리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장애인복지이념인 인권의 존중, 평등, 사회통합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과제물

정상화 원리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장애인복지이념인 인권의 존중, 평등, 사회통합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목차

정상화 원리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장애인복지이념인 인권의 존중, 평등, 사회통합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I. 정상화의 개념, 등장배경, 목표

II. 장애인복지의 이념
1. 인권 존중
2. 자립생활
3. 사회통합

* 참고문헌

... 이하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력직간호사자기소개서 2020년 경력직 간호사 자기소개서 예시문+ 간호사 면접질문, 경력 간호사 자소서

 

경력직간호사자기소개서 2020년 경력직 간호사 자기소개서 예시문+ 간호사 면접질문, 경력 간호사 자소서
 경력직 간호사 자기소개서.hwp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경력직 간호사 자기소개서] 경력 간호직 자기소개서 합격예문+경력 간호사 면접기출

★ 경력 간호직 채용에 최종합격한 간호사 자기소개서 예시문입니다.
★ 신규 간호사, 신입 간호사 자기소개서 작성 시에도 충분히 참고 가능합니다.
★ 첨삭전문가의 교정을 거쳐 완성된 자기소개서이며 읽어보시면 어떤 식으로 작성해야 할지 감이 오실 겁니다.
★ 자기소개서 항목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는 진부한 자기소개서가 아니니 안심하시고 구매하십시오.
★ 마지막에는 경력 간호사 면접기출 문제를 첨부하였습니다.
-목차-

경력직 간호사자기소개서] 합격 경력직 간호사자소서 예시문+ 간호사 면접질문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경력사항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각오

★ 경력직 간호사 면접질문

-본문일부-

경력직 간호사자기소개서] 합격 경력직 간호사자소서 예시문+ 간호사 면접질문

1. 성장과정
....(중략)...초등학교 때부터 중학교 때까지 늘 상위권 성적을 유지했고, 학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 또한 높았습니다. 그런데 지역 내에서 가장....(중략)...

2. 성격의 장단점
....(중략)...간호 업무는 환자의 건강, 나아가 생명을 다루는 일이기 때문에 이러한 제 성격이 간호 현장에서....(중략)...

3. 경력사항
....(중략)...요구 사항에 귀 기울이려 노력했습니다. 덕분에 환자 및 보호자들의 만족도가 높았고, 그들과의 라포 형성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중략)...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각오
....(중략)...간호사로서 소명의식을 늘 머릿속에 새기고,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간호사가 되겠습니다....(중략)...
   

만3세 2학기 발달평가 15명 분량입니다. 평가제 평가인증

 올해 작성한 만3세 2학기 발달평가이고 15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하게 기록하였습니다.

평가제 평가인증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만3세 2학기 발달평가 자료는 -> 만3세 1학기 발달평가 자료와 연결됩니다.

검색창에 만3세 1학기 발달평가 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목차:

1. 관찰 내용

1) 신체 건강 운동

2) 예술 경험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2. 2학기 종합 평가

본문 내용:

<신체 건강 운동>

-자신의 신체적 능력을 긍정적으로 인식하며 신체활동에 즐겁게 참여합니다.

-신호에 따라 멈추거나 방향을 바꾸는 등 움직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예술 경험>

-주변의 움직임을 단순하게 표현하거나 또래들의 움직임을 따라하며, 대상물의 모양이나 움직임을 표현합니다.

-미술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와 도구에 관심을 가지고 사용하려하지만 능숙하지 않습니다.

<의사 소통>

-다른 사람이 들려주는 흥미로운 주제나 짧은 이야기에 관심을 보입니다.

-말하는 사람의 표정이나 입모양 등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들으려고 노력합니다.

-한 두 낱말과 짧은 문장으로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말할 수 있습니다.

<자연 탐구>

-수량의 많고 적음의 차이가 큰 경우 그 차이를 알 수 있으며 정확 하지 않으나 수량을 알아보기 위해 수를 셉니다.

-맑은 날, 비오는 날 등 일상적으로 경험하는 날씨에 관심을 보입니다.

<사회 관계>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감정에 관심을 보입니다.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알고 표현합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활동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놀이에 참여합니다.

<2학기 종합 평가>

OO이는 모든 활동에 궁금한 점이 많고 늘 호기심이 많아서 이야기 나누기 시간에 질문을 자주 합니다. 또한 밝은 성격으로 친구들과 사이가 좋아 여러 활동에서 자신감이 넘치고 리더십 또한 뛰어납니다. 유아는 정적인 활동 보다는 동적인 활동을 선호하고 놀이 성향이 비슷한 친구들과 놀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신체 활동을 좋아하며 체육 시간을 기대하고 기다립니다. 대근육은 학기 초 보다 발달 된 모습을 보이나 소근육은 많이 부족하여 가위 사용, 색종이 접기, 외투의 지퍼 잠그기, 옷을 스스로 입기 등과 같은 소근육을 기르는 활동과 스스로 옷을 입을 수 있도록 지도가 필요합니다.

유아는 주변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고 웃겨주는 걸 좋아하고 타인을 자신으로 인해 즐거워하고 웃어주면

.

.

.

......... 이하 생략.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15페이지 분량입니다.

뚜레쥬르vs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와 성공전략 비교분석및 해외진출전략및 향후전략제안 등록

 뚜레쥬르vs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와 성공전략 비교분석및 해외진출전략및 향후전략제안 등록




뚜레쥬르vs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와 성공전략 비교분석및 해외진출전략및 향후전략제안

뚜레쥬르vs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와 성공전략 비교분석및 해외진출전략및 향후전략제안







파리바게트 VS 뚜레쥬르

목 차
Bakery업계

제빵 산업의 특징

우리나라 빵 산업 변천사

베이커리시장 동향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상위 4개사 주요 현황
제품 동향

기업분석 <파리바게트>
1. 파리바게트 소개
(1) 슬로건
(2) 비전과 미션
(3) 브랜드 이미지
(4) 브랜드 아이덴티티
2. SWOT 분석
3. STP 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3) Positioning Map
4.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파리바게트 성공요인
6. 파리바게트 해외 진출 현황

기업분석 <뚜레쥬르>
1. 뚜레쥬르 소개
연혁
비전 및 미션
관계사
(1) 브랜드 이미지
(2) 브랜드 아이덴티티
2. SWOT 분석
3.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Promotion
4. 뚜레쥬르 성공요인
1)구체적인 타겟 설정
2)철저한 위생관리
3)고유의 컨셉유지 &현지화
5. 뚜레쥬르의 해외 진출 현황

이것이 궁금하다
Q. 본사에서의 압박이 있을까?
Q. 왜 지점마다 제품의 가격이 다를까?
Q. 경쟁 업체에 입점에 대한 지원책이 있는 것인가?
Q. 제품의 제고 처리는 어떻게 되는 걸까?

요약

6. 향후전략



1. Bakery업계
베이커리는 각 특성상 그 종류를 분류해보면 다음과 같다.

1) 윈도우 베이커리
대부분 개인이 운영하는 베이커로 초기 한국 제빵산업을 주도 했다. 1945년 광복 첫해 제과점 간판을 내건 태극당, 고려당, 뉴욕제과 등이 선발주자이다. 1947년 영일당(크라운제과의 전신), 독일빵집등이 연이어 분을 열었다.

2)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1970년대 말부터 뉴욕제과, 고려당, 독일빵집 등이 사업확장을 위해 프랜차이즈 형태의 분점을 내면서 등장했다. 이후 1984년 신라명과, 1986년 파리크라상, 1988년 크라운베이커리 등이 업계에 뛰어들면서 전체 베이커리 시장이 급성장했다.

3) 양산업체 베이커리
전국적인 판매망을 갖추고 있으며 기계화된 시설로 대량생산을 한다. 자영 베이커리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보다 품목 면에서 다양성은 떨어지지만 소비자가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의 소매점등에서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제는 양산업체 베이커리도 외식사업분야에 진출을 하거나 일반 베이커리 스타일의 사업을 하고 있다. 샤니, 삼립식품, 기린, 서울

4) 인스토어 베이커리
수퍼마켓같은 대형 할인매장 내에 있는 소규모의 공장이 딸린 베이커리를 말하며 백화점 등에 운영하고 있는 베이커리로 매장에서 직접 생산하며 판매하고 있다. 2000년이후 조선호텔베이커리의 데이앤데이와 롯데브랑제리의 보네스뻬, 홈플러스의 아티제블랑제리 등 호텔, 백화점 마트에 입점한 인스토어 베이커리가 활성화 되면서 점자 규모가 커지게 되었다.


<국내 제빵시장 매출액 규모>



빵 및 케이크 출하량 추이
(단위: 톤)

?통계청 광업제조업조사에 따르면, 2010년 빵 및 케이크의 출하량은373,987톤으로 전년대비 5.6% 증가함.
?2000년에 비하여 2010년의 출하량은 약 68% 증가하였음.

2. 제빵 산업의 특징
가. 노동집약적 산업
ㅇ 양산제빵업은 자동화의 한계로, 베이커리 제빵업은 높은 판매비 및 일반관리비(매장관리비)의 비중으로 인해 노동집약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나. 내수산업
(수입 물가지수)

ㅇ 제빵산업은 부패하기 쉬운 제품특성으로 인해 전형적인 내수산업이므로 판매경쟁이 치열하며 판매는 전량 국내에서 이루어지는데 비해 주요 원재료인 밀가루와 설탕은 해외 수입품을 국내 제분, 제당업계를 통해 공급받고 있어 해외 작황과 환율이 원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수입물가지수를 살펴보면, 2010년 옥수수의 수입물가 지수는 225.3로 기준년도(2005년) 대비 115% 증가하여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인다. 뒤를 이어 원당 역시 113%가 증가하여 2005년에 비해 배가 넘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대두와 밀가루 역시 각각 기준년도 대비 58%, 48% 증가하였다.

다. 경기변동의 특성
ㅇ 식품산업이라는 특성과 비교적 고가의 제품인 제빵은 경기변동의 영향을 많이 받으므로 경기하강시에 구매가 줄어들게 되나 오히려 고가 베이커리 제품의 소비는 늘어나는 경우도 존재해 시장의 양극화 현상도 존재한다.

라. 시장구조
ㅇ 양산빵과 베이커리빵은 가격과 품질면에서 차별화된 시장을 형성하고 있었으나 기본적으로 빵이라는 같은 속성을 지니고 있고, 소비자 기호의 고급화로 양산빵이 점차 고급화되면서 치열한 경쟁관계에 있다. 특히 베이커리 점포수의 확대 및 양산 제빵기업의 베이커리업진출로 시장영역의 공유화가 확대되고 있다.

마. 기타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ㅇ 상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메이커 또는 판매업자가 프랜차이저(franch-iser:체인본부)가되고 독립소매점을 프랜차이지(franchisee:가맹점)로 하여 소매영업을 하는 형태를 말하는데, 체인본부가 가맹점에게 일정지역 내에서의 독점적 영업권을 주는 대신 판매상품의 종류및 점포, 광고 등을 직영점과 같이 관리하고 가맹점에 경영지도 및 판촉지원을 제공한다.
투자의 대부분을 가맹점이 부담하기 때문에 체인본부는 자기자본을 별로 투하하지 않고서도
체인점포망을 확충할 수 있다.

바. 대체 시장
소비자들의 입맛이 점차 서구화되고 있으며, 제과빵은 패스트푸드에 비해 건강식이라는 이미지가 패스트푸드 시장을 대체하는 효과까지 보여 점차 빵을 찾는 인구가 늘고 있음.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등 프랜차이즈 베이커리가 최근 3년간 매년 20%에 가까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도넛, 와플 등 까지 가세하면서 베이커리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음. 또한 할인점 입점 방식의 베이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40849&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뚜레쥬르vs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와 성공전략 비교분석및 해외진출전략및 향후전략제안
파일이름 : 뚜레쥬르vs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와 성공전략 비교분석및 해외진출전략및 향후전략제안.hwp
키워드 : 뚜레쥬르vs파리바게트,마케팅사례와,성공전략,비교,해외진출전략,향후전략제안,비교분석및,해외진출전략및
자료No(pk) : 11040849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 Up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 Up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




교보문고 마케팅 전략


목 차
들어가며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1. 교보문고 소개

2. 온라인마케팅 전략
-SWOT분석
⑴ Strength (강점)
⑵ Weakness (약점)
⑶ Opportunities (기회)
⑷ Threats (위협)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마케팅믹스전략
1. 제품
1) 오프라인-온라인 이용자의 서지사항 연계
2) 북마스터기능의 확장 - ‘책 선생님’ 기능 & ‘이달의 북마스터 추천’
3) 최신의 뉴스와 관련된 도서 추천 Service - ‘책으로 보는 세상’
2. 가격전략
1) 배송료 무료제
2) 적립금의 OK cashback 전환
3. 촉진 전략
1) 북로그&프렌드샵에 관한 Promotion - 다양한 시각에 의한 도서정보 제공
2) ID확보 및 판촉 행사 관련 Promotion
3) 광고 Promotion
-영풍문고와 비교분석


3. 오프라인마케팅 전략
-SWOT분석

4. 대형서점 매출상황

나의 견해
-문제점개선과 미래전망


들어가며
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개점했다. 지금은 각 큰 도시마다 중?대형 서점들이 많이 들어섰지만, 교보문고 설립 전까지는 조그만 규모의 중소형 서점들이 운영되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대형서점 이라는 틀을 교보문고가 먼저 시작한 것은 당시로선 초유의 일이었다. 교보문고는 교보생명보험이 투자했는데, 교보생명보험이 추구하는 것 중의 하나가 교육이다. 따라서 교육과 연계된 국민 교육 또는 국민 문화 수준 향상과 연계된 사업의 하나로, 교보생명보험은 서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을 생각하게 되었다. 우리나라 출판 유통 발전에 크게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교보문고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
기존의 오프라인 시장에서 최고의 경쟁 상대였던 종로서적은 몰락하고, 전자상거래의 활성화에 따라 YES24와 알라딘 등이 성장하여 새로운 경쟁자로 등장한다. 이렇듯 시장의 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교보문고는 시장 선도 기업의 자리를 지키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며 적응해 나가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교보문고의 전략팀의 이름은 변화관리팀이다. 이 이름은 단지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를 선도하고 이를 기회로 삼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미래의 불확실성에 얼마나 잘 대응할 지가 교보문고의 미래에 큰 영향을 줄 것이다.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1. 교보문고 소개
1981년 6월 1일 대한교육보험(주)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종로서적과 더불어 한국 대형서점의 쌍벽을 이룬 교보문고는 구성 층별 편의개념의 도서 진열방법을 도입하여 21개 분야로 전문화하였으며, 840항목의 중분류, 3000한목의 도서 분류 세분화로 급속하게 다양해지는 도서들을 찾기 쉽게 만들었다.
출판사를 병설하고 도서출판을 겸하고 사보 <교보문고>를 비롯하여, 각종 도서정보를 발간하고 있으며, 종합정보도서실인 참단정보실 및 대규모 문구점, 음반코너 등을 별성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교보문고는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조사(KCSI)에서 대현서점부문 1위 기업’으로 9년(1997~2005년 선정되었으며, 1:1 맞춤도서 정보를 제공하는 ‘북마스터 제도’를 운영하고 있고 고객의 작은 불편이라도 즉시 보상해주는 `서비스 품질 보증제도‘, ’고객 모니터제도‘를 운영하는 등 고객들이 더욱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문화쇼핑을 할 수 있도록 각종 서비스 제도를 개발. 도입하고 있다.

2. 온라인마케팅 전략
1) 내부환경분석
① SWOT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1. Power Brand `교보문고`
2. 국내 최대 도서 보유와 도서 검색 기능
3. 고객 중심의 사이트
1. 배송료의 문제
2. 고시관련 서적 미흡
3. Brand Power가 전이되지 않는다.
Opportunities (기회)
Threats (위협)
1. 인터넷 사용자 급증하면서 인터넷 상거 래 증가
2. 온라인 서점 늘어남으로써 온라인 서점 을 통해 구매가 편리
1. 도시 정가제 시행
2. 도서정가제 할인정책으로 시장 점유율 을 높여왔던 인터넷서점이 위협
3. 인터넷서점<도서쇼핑몰>의 경쟁사 급증


- SWOT 첨부내용 -
⑴ Strength (강점)
ㄱ. Power Brand `교보문고`
교보문고는 오랜 시간을 거쳐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인지도를 쌓아 왔기 때문에 그 신뢰도를 바탕으로 한 고객 충성도와 시장점유가 높다. 이렇게 강력한 브랜드 자산이 구축된 인터넷 브랜드는 많은 마케팅 비용을 투입하지 않고서도 기존 고객 유지와 신규 고객 창출을 실현 할 수 있으며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활용하여 수익성이 높은 다른 사업부분으로 손쉽게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유리한 입장에 있다고 할 수 있다.
ㄴ. 국내 최대 도서 보유와 도서 검색 기능
교보문고는 50만여 량의 서적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인터넷 서점으로 오프라인 교보문고의 강점을 그대로 온라인으로 옮겼다. 즉 도서목록의 양적 측면에서 다른 서점보다 월등히 우세하며, 검색 기능도 뛰어나 `도서명?출판사명?저자명’을 통한 검색 이외에 ‘목차’나 ‘도서상세정보(각종 서평)’까지 검색 영역으로 설정해 더욱 자세한 도서검색을 할 수 있다. 또한 ‘국내 학술 논문’까지 검색 결과와 함께 볼 수 있으며, 필요로 하는 주제만 가지고도 관련 도서를 ‘국내 학술 논문’까지 한번에 검색할 수 있다. 책의 분류도 베스트셀러, 신간도서 등으로 체계적으로 이뤄져 있다. 각 서점에서 제공하는 도서목록을 대분류 카테고리의 다양성 측면에서 비교해 보면 교보문고가 26개 카테고리로 가장 많다
ㄷ. 고객 중심의 사이트
1세대 인터넷 서점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4081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
파일이름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hwp
키워드 : 교보문고,마케팅전략,온라인,오프라인,개별,SWOT,STP,P사례,문제점개선,향후전망
자료No(pk) : 11040818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 업로드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 자료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 업로드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 자료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 업로드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

*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입니다. *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

Ⅰ. 사례관리 진행일지 [1회]

1. 목표 및 내용

2. 과정기록

3. 평가
1) 목표달성 및 서비스 평가
2) 클라이언트에 대한 평가
3) 사례개입에 대한 자신의 역할 평가

4. 계획
1) 1일차시
2) 2일차시

Ⅱ.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

1. 목표 및 내용

2. 과정기록

3. 평가
1) 목표달성 및 서비스 평가
2) 클라이언트에 대한 평가
3) 사례개입에 대한 자신의 역할 평가

4. 계획
1) 1일차시
2) 2일차시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71717&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 업로드 사례관리 진행일지 2회분
파일이름 : [사회복지현장실습 사례관리진행일지].hwp
키워드 : 사회복지현장실습,사례관리진행일지,사례관리,진행일지,2회분,업로드
자료No(pk) : 20071717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