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발달평가
만1세
영아발달평가 만1세
1락기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5페이지 분량입니다.
| 2학기 영유아발달평가 만1세 |
|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20년 2학기 영유아 발달평가 만1세 7명 분입니다. 제4차 어린이집 표준 보육과정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 20년 영아 발달평가 만1세 |
| 출처 : 자료실 |
| 유치원 인성교육 연간계획안 |
| 분량 : 1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인성교육 가. 목적 누리과정 속에서 가정 및 지역 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유아의 바람직한 인성을 함양할 수 있는 인성 코칭과 “안녕. 바른말, 고운말, 우리말” 운영을 통해 유아들이 긍정적인 자아감을 형성하고 남을 배려하면서 서로가 다름을 인정하는 소양을 함양하여 더불어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품성을 기르고자 한다. |
| 연간계획안 일부 - 3월 생활주제- 유치원과 친구 인성덕목 - 존중 기본생활습관 - 바르게 인사해요 -안녕하십니까? -차례 차례 줄을서요 -신발바르게 정리하기 1유치원 1인성 -어른께 존댓말 사용하기 |
| 유치원 인성교육계획안 |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가. 목적 누리과정 속에서 가정 및 지역 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유아의 바람직한 인성을 함양할 수 있는 인성 코칭과 “안녕. 바른말, 고운말, 우리말” 운영을 통해 유아들이 긍정적인 자아감을 형성하고 남을 배려하면서 서로가 다름을 인정하는 소양을 함양하여 더불어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품성을 기르고자 한다. (3.4.6월 계획안 첨부) |
| 「 존중 」 활동 계획안 ․ 어른을 만났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이야기 해본다. ․ 유치원에 계시는 어른들은 누가 있는지 알아본다. -우리 유치원에는 어떤 분들이 계실까? ․ ‘어른을 만났을 때’ 상황극을 하며 어른을 만나면 먼저 인사하도록 한다. ․ 바른 모습으로 인사할 수 있도록 이야기 하고 시범을 보여주며 함께 실천해본다. |
| 출처 : 자료실 |
사회복지 자료 사회복지 실습일지 보육교사 실습일지 레포트
사회복지 자료 사회복지실습일지 실전 예문 자료
| 신입원아적응일지 만 0세 |
|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어린이집 신입원아 적응일지입니다! 총 3명의 영아이며 3월, 9월, 11월 영아입니다. 총 10일의 기록입니다. |
| 18년 3월 2일( 11월생) 낯선 교사의 품에 안겨도 울지 않고 미소를 짓는다. 다른 영아의 부모가 안아주어도 가만히 품에 안겨 주위를 탐색하는 모습을 보인다. 보호자가 장난가을 건네주지만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범보의자에 앉히자 허리에 힘을 주며 앉아있고, 바닥에 엎어서 눕혀놓자 목에 힘을 주고 고개를 든다. 하원 전 교사가 안아주며 눈 맞춤을 시도하니 영아도 교사와 눈을 맞춘다. 이런식으로 작성된 적응일지입니다. |
| 출처 : 자료실 |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