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격한 기간제 교사자기소개서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1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교사 자기소개서 입니다. 강릉시에서는 사용하지마세요^^ 그외 지역 분들 환영. 보시면 아시겠지만 깔끔합니다. 1. 성장 과정 2. 성격 및 생활 신조 3. 교직관 및 포부 1) 교사와 학생이 한 마음이 되도록 노력하는 교사 2) 자기 주도적 학습과 창의성 계발에 힘쓰는 교사 3) 전문성 4) 가르침과 배움은 같은 것 5) 포부 4. 학교에서 학생들을 지도하며 느낀 점 |
| 1) 교사와 학생이 한 마음이 되도록 노력하는 교사 즐겁고 유익한 수업이 되기 위해서 교사는 항상 학생들과 함께 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도록 힘써야 합니다. 학생들은 교사가 자신을 이해해주고 아껴준다고 느낄 때 선생님께 쉽게 다가오며, 자신의 힘든 부분도 이야기 할 수 있게 됩니다. 교사는 학생의 눈높이에서 그들을 이해하며 때로는 친구처럼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학생들의 마음을 읽기 위해 힘써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교사와 학생의 관계가 가까워지고 편해질 때 학생들은 학교 생활에 즐거움을 느끼며 학습 의욕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수업이란 교사와 학생들이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합격한 기간제 교사자기소개서
[사회복지실습] 사례관리 계획서 - 지역아동센터
| [사회복지실습] 사례관리 계획서 - 지역아동센터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사회복지실습과제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례관리 계획서입니다. |
| 상담내용 ☐ 가정환경 -아버지의 타지생활로 따로 생활하고 있어 아버지의 부재로 인한 리더십 결여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아버지로부터 생활비를 받지 못하고 있으며 경제적인 난으로 자녀부양을 위해 어머니가 직장생활을 하고 있음. 어머니의 늦은 귀가와 오빠가 친구를 만나러 밖에 자주 나가면서 홀로 고립되는 생활이 길어지고 방치되는 상황은 잦은 불안을 야기시킴. □ 정서적 아동의 방치되는 상황은 강한 불안을 야기 시키고, 불안은 학습을 하는데 지장을 초래하고 있음. 학습습관이 잘되어 있지 않아 집중력이 부족하고 읽고 내용을 표현하는 수준이 평균 수준보다 뒤처지는 것으로 평가됨. 아직 아동은 센터 내 입소기간이 길지 않아 적응이 다소 부족하고, 오빠와 함께 있기를 원함.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열등감이란, 열등감의 원인과 결과
| 열등감이란, 열등감의 원인과 결과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10 페이지 /pptx 파일 |
| 설명 : 열등감이란, 열등감의 원인과 결과 열등감이란, 열등감의 원인과 결과 열등감이란, 열등감의 원인과 결과 열등감이란, 열등감의 원인과 결과 |
| 열등감이란, 열등감의 원인과 결과 . . . 자기 자신을 잘 알고 사랑하자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상처받지 말자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자 솔직하게 감정을 드러내자 자신의 약점을 인정하자 자기 자신을 잘 알고 사랑하자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상처받지 말자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자 솔직하게 감정을 드러내자 자신의 약점을 인정하자 자기 자신을 잘 알고 사랑하자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상처받지 말자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자 솔직하게 감정을 드러내자 자신의 약점을 인정하자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2세 2학기 행동 발달 평가 7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2학기 종합평가)
| 만2세 2학기 행동 발달 평가 7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2학기 종합평가)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만2세 2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관찰)7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1학기 행동 발달 평가와 이어집니다. |
| 1. 구분 / 관찰내용 1) 기본 생활 습관 2) 신체 운동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6) 예술 경험 2. 2학기 종합 평가 만2세 행동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약간 흘리지만 숟가락이나 포크를 이용해 스스로 식사를 한다. -어른을 모방하여 이를 닦는다. -부모의 지시에 따라 인사할 수 있다. (신체 운동) -어른의 손이나 난간을 붙잡고 계단을 잘 올라가며 곧 어른의 도움 없이 난간을 붙잡지 않고 계단을 올라간다. -바닥에 있는 공을 앞으로 찬다. -5~6개의 블록으로 담을 쌓는다. (의사 소통) -간단한 질문(예 : 누구, 어디에, 언제 등)에 답할 수 있다. -잘못 발성된 소리를 고쳐주면 따라한다. -‘이게 뭐야?’라고 질문을 할 수 있다. (자연 탐구) -줄긋기를 할 수 있으며 점차 십자 긋기를 모방한다. -소리를 듣고 그 대상이나 물건의 명칭을 안다. -지시할 때 물건을 ‘위’나 ‘아래’에 놓는다. (사회 관계) -사랑, 분노, 슬픔, 즐거움 등과 같은 감정을 드러내 보인다. -낯선 사람에게 수줍은 감정을 드러낸다.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예술 경험) -노래나 리듬에 맞춰 몸으로 표현한다. -친근한 노래를 따라 부른다. -자발적으로 그리기, 만들기를 한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학습부진아동] 학습부진아의 정의와 특성, 학습부진의 원인(개인적 요인 및 환경적 요인), 학습부진아의 치료 및 상담
| [학습부진아동] 학습부진아의 정의와 특성, 학습부진의 원인(개인적 요인 및 환경적 요인), 학습부진아의 치료 및 상담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자료제목 : [학습부진아동] 학습부진아의 정의와 특성, 학습부진의 원인(개인적 요인 및 환경적 요인), 학습부진아의 치료 및 상담 [학습부진아동] 학습부진아의 정의와 특성, 학습부진의 원인(개인적 요인 및 환경적 요인), 학습부진아의 치료 및 상담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내용을 요약 / 정리 해놓았습니다. 유용하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부진아동] 학습부진아의 정의와 특성, 학습부진의 원인(개인적 요인 및 환경적 요인), 학습부진아의 치료 및 상담 CONTENT 학습부진아동 I. 정의 II. 학습부진아의 특성 III. 학습부진의 원인 1. 개인적 요인 1) 학습과 관련된 인지적 능력의 결핍 2) 선수학습 결손 누적 3) 부족한 학습전략, 좋지 않은 학습습관 4) 기타 요인 2. 환경적 요인 1) 가정환경 요인 2) 학교환경 요인 3) 사회환경 요인 IV. 치료 및 상담적 접근 ...(이하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청소년심리및상담] 청소년의 학업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이 있으며 이 중 가장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 요인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 [청소년심리및상담] 청소년의 학업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이 있으며 이 중 가장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 요인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청소년심리및상담] 청소년의 학업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이 있으며 이 중 가장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 요인과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
| Ⅰ. 서론 Ⅱ. 본론 1. 청소년의 학업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1) 또래관계 요인 2) 사회환경적 요인 3) 사회문화적 요인 4) 가정환경 요인 2. 이 중 가장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 요인과 그 이유 - 사회문화적 요인 3.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청소년에 대한 위기 문제가 이젠 중요한 사회 문제로 대두되어 이에 대한 관심의 증가와 함께 학업을 중단하는 청소년들이 급증하고 있다. 청소년기의 학업중단은, 필요한 교육 및 기술 습득에 대한 기회상실과 다양한 위험의 노출 가능성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학업중단 청소년들은 일반 청소년들에 비해 부정적인 자아정체감, 낮은 학력으로 인한 열등감, 취업 후의 낮은 소득 등의 개인적 문제뿐만 아니라 범죄와의 연루가능성, 높은 실업률로 인한 사회적 문제 등으로 보고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청소년의 학업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이 있으며 이 중 가장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 요인과 그 이유를 설명해 보겠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나머지 공부와 물질적 보상이 학습부진아에게 지니는 의미 -레포트
| 나머지 공부와 물질적 보상이 학습부진아에게 지니는 의미 -레포트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나머지 공부와 물질적 보상이 학습부진아에게 지니는 의미 -레포트 나머지 공부와 물질적 보상이 학습부진아에게 지니는 의미 -레포트 목 차 Ⅰ. 서론 1. 문제 제기 및 연구 문제 2. 연구 대상 3. 연구 방법 4. 선행 연구 고찰 Ⅱ. 사회성과 학습능력은 별개인가? 1. 믿기 어려운 창의성과 기발한 아이디어 2. 협상의 달인 Ⅲ. 물질적 보상만 주어진다면 나머지 공부를 시작될 수 있을까? 1. 공부한 댓가로 제공되는 물질적 보상 2. 물질적 보상보다 더 중요한 것 Ⅳ. 도대체 학습부진아가 생각하는 나머지 공부란 어떤 의미일까? 1. 공부에 흥미를 잃은 이유 2. 나머지 공부를 할 때 먹을거리의 의미 3. 나머지 공부를 할 때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는 시간 Ⅴ. 결론 1. 사회성 발달 수준이 학업 성적의 향상 가능성을 말하진 않는다. 2. 물질적 보상이 학습동기 부여에 어느 정도의 영향은 미치지만 절대적이지 않다. 3. 나머지 공부를 시키는 것은 학생의 미래가 아니라 교사의 지나친 욕심일 수 있다. 참고 문헌 부 록 |
| 나머지 공부와 물질적 보상이 학습부진아에게 지니는 의미 -레포트 . . . 본 연구에서 설정한 연구문제를 탐색하기 위해 연구대상의 동의를 얻어 1주일에 2회 방과후 나머지 공부를 하기로 약속했다. 일상 생활에서 벌어지는 행동들에 대한 짤막한 기록들과 나머지 공부 과정 후 상담을 몇 차례 실시하고자 한다. 정기적으로 지속적인 관찰이 필요하지만 현장에서 연구대상 뿐 아닌 다른 학생들의 담임이기도 한 연구자는 현실적 한계를 느끼며 특징적인 사건이나 상담의 내용을 중심으로 물질적 보상 및 나머지 공부에 대한 생각을 이해하고자 하였다. 1) 행동 관찰 2013년 4월 하순부터 11월 하순까지 학교생활(수업 시간과 방과후 나머지 공부)에서 연구 대상이 보이는 특징적인 행동들을 관찰하였다. 방과후 나머지 공부의 경우 연구자의 회의나 출장 및 개인적 사정에 의해 1주일에 1회로 축소되거나 아예 실시되지 못한 경우도 있었다. 2) 심층 면담 심층 면담은 학급 내에서 문제 행동으로 인해 개별 면담 3회, 물질적 보상의 의미를 알아보기 위한 집중 면담 1회, 그동안 해왔던 나머지 공부에 대한 연구대상의 생각을 알아보기 위한 집중 면담 1회를 실시했다. 특히 12월 초에 실시한 집중 면담의 경우 참여자의 동의를 얻어 녹음이 되었고 그 자료를 분석하며 최종적인 해석과 결론을 내리는데 주된 참고 자료로 활용하였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피드 구독하기:
덧글 (Atom)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
-
A+받은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자료(중간평가보고서,종결평가보고서 포함)_노인요양원 실습보고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현장실습 일지 작성시 활용한 자료와 실제 실...
-
2021년도 부산대병원 원무직 일반상식 기출문제 2021년도 부산대학교병원 원무직 필.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2021년도 부산대학교병원 원무직(노무, 행정보...
-
재료역학 Gere 9판 솔루션 06-09장, 11장 재료역학 Gere 9판 솔루션 06-.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20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재료역학이란, 구조물이나 공업재료 등의 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