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학공정실험 자료 부경대학교 COD(Chemical Oxigen Demand) 측정 결과보고서 자료 [2]화학공정실험 자료실 부경대학교 CDS 합성 예비보고서 업로드

 [1]화학공정실험 업로드 유화중합실험 예비보고서 Up



 파일자료 (열기).zip




화학공정실험 업로드 유화중합실험 예비보고서

[화학공정실험] 유화중합실험 예비보고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본문텍스트부족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1318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화학공정실험 업로드 유화중합실험 예비보고서
파일이름 : [화학공정실험] 유화중합실험 예비보고서.hwp
키워드 : 화학공정실험,유화중합실험,예비,업로드,예비보고서
자료No(pk) : 21013184


[2]화학공정실험 자료 부경대학교 COD(Chemical Oxigen Demand) 측정 예비보고서 레포트


 문서.zip




화학공정실험 자료 부경대학교 COD(Chemical Oxigen Demand) 측정 예비보고서

[화학공정실험] 부경대학교 COD(Chemical Oxigen Demand) 측정 예비보고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본문텍스트부족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1318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화학공정실험 자료 부경대학교 COD(Chemical Oxigen Demand) 측정 예비보고서
파일이름 : [화학공정실험] 부경대학교 COD(Chemical Oxigen Demand) 측정 예비보고서.hwp
키워드 : 화학공정실험,부경대학교,COD,Chemical,Oxigen,Demand,측정,예비,자료,예비보고서
자료No(pk) : 21013182

[1]화학공정실험 자료등록 접착제의 합성 예비보고서 다운 [2]화학공정실험 다운로드 접착제의 합성 결과보고서 Up

 [1]화학공정실험 자료등록 접착제의 합성 예비보고서 다운

 



화학공정실험 자료등록 접착제의 합성 예비보고서

[화학공정실험] 접착제의 합성 예비보고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본문텍스트부족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1318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화학공정실험 자료등록 접착제의 합성 예비보고서
파일이름 : [화학공정실험] 접착제의 합성 예비보고서.hwp
키워드 : 화학공정실험,접착제,합성,예비,자료등록,접착제의,예비보고서
자료No(pk) : 21013188 


[2]화학공정실험 다운로드 접착제의 합성 결과보고서 Up
 



화학공정실험 다운로드 접착제의 합성 결과보고서

[화학공정실험] 접착제의 합성 결과보고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본문텍스트부족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13186&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화학공정실험 다운로드 접착제의 합성 결과보고서
파일이름 : [화학공정실험] 접착제의 합성 결과보고서.hwp
키워드 : 화학공정실험,접착제,합성,다운로드,접착제의,결과보고서
자료No(pk) : 21013186 

[자기소개서] 유치원 교사/ 어린이집 교사/ 보육교사/ 유아교사 최종합격 예문 Best 7

 

[자기소개서] 유치원 교사/ 어린이집 교사/ 보육교사/ 유아교사 최종합격 예문 Best 7
 자기소개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자기소개서] 유치원 교사/ 어린이집 교사/ 보육교사/ 유아교사 최종합격 예문 Best 7 입니다.
7개의 예문이 있습니다.

어린이집교사,유치원교사,보육교사,유아교사,어린이집취업,유치원취업,어린이집자기소개서,유치원교사자기소개서,보육교사자기소개서,어린이집교사자기소개서,유치원교사자소서,보육교사자소서

다 포함입니다.
1. 어린이집교사 자기소개서- 성장배경, 성격, 아이들 교육에 대한 비전, 지원 동기 및 포부
2.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성장환경 및 학창시절, 성격, 경력사항, 지원동기 및 포부
3.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학창시절, 성격 및 가치관, 사회활동 및 경력사항,
지원동기, 장래포부
4.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성격, 직무 및 봉사경험, 지원 동기 및 포부
5.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성격, 지원 동기 및 장래포부
6.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성장환경, 성격, 지원동기 및 포부
7.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성장환경 및 성격, 지원동기 및 포부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1. 성장배경 및 성격
안녕하십니까? 저는 1900년 00월 00일 사랑과 배려가 넘치는 화목한 가정의 2녀중 막내딸로 태어났습니다.
‘고운 마음씨를 지녀라,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라’ 아버지께서 항상 강조했던 것은 착한 마음과 책임감 그리고 성실함이었습니다. 아버지의 남다른 가르침을 마음속 깊이 새기며 늘 아버지의 가르침에 보답하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저의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면, 집안의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기뻤던 순간보다는 아프고 힘들었던 고난의 시간들이 머릿속을 스쳐가지만 제 얼굴에 다소나마 미소를 띠게 해주었던 순간순간에는 언제나 노력과 땀의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이하 생략)

2. 지원동기 및 포부
저는 열의와 성의를 다해 노력하는 교사가 될 것입니다. 아이들은 교사의 자세와 행동을 보면서 배우기 때문에 교사의 모델링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교사는 그만큼이나 중요하면서 책임감이 있어야 되고 또한 나아가 한 생명체의 인격과 미래를 결정지을 수도 있는 존재라는 사실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능력과 실력을 키워야 할 아이들에게 ‘전문가’로서의 입장에서 최대한의 잠재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싶습니다.

교육이 제 역할을 다할 때에 비로소 나라의 기틀을 바로 세울 수 있습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타인을 존중하며 창의적으로 사고하는 아이들을 키우는데 온 힘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 2학기(7월~2월) 관찰일지 11명 분량. 쌍둥이 내용 포함.

 

만3세 2학기(7월~2월) 관찰일지 11명 분량. 쌍둥이 내용 포함.
 만3세관찰일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4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3세 11명 분량 관찰일지입니다.
원래 1학기, 2학기를 구분지을 때 2학기는 9월부터 들어가는데요.
7,8월것부터 같이 넣었습니다.^^
1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2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3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4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5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6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7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8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9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10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11번 유아-7,8월/ 9,10월/ 11,12월/ 1,2월
7,8월 반 아동관찰일지(만3세)
관찰기간: 7월 1일 ~ 8월 31 일
사회관계
관찰일시:7월 15일
관찰상황:물놀이
관찰 내용:물놀이 활동 시 친구 OO와 OO이와 함께 물장구를 히고 미끄럼틀을 탄다. 교사가 물을 뿌리자 함께 맞대응을 하며 작은 목소리로 “선생님, 재미있어요” 라고 말하며 웃는다.
해석 및 평가:친구와의 놀이를 매우 즐기며 놀이에 몰입한다.
나의 감정과 친구의 감정을 잘 이해하며 나의기분과 의사를 정확히 상대방에게 표현할 줄 알며 경청 할 줄 안다.
예술경험
관찰일시:7월 14일
관찰상황:미술 활동
관찰 내용:색깔 얼음 중 파란색 얼음을 선택하여 조그맣게 원을 그린다.
교사가 크게 그려보자고 하자 옆의 친구의 그림을 보며 조그맣게 원을 그린 후 다했다며 일어난다.
해석 및 평가:그림그리기 활동시 커다랗고 자신있게 중앙에 그리기 보다는 작고 소심하게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보인다. 좀 더 자신감 있고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표현 한다면 더욱 좋겠다.
의사소통
관찰일시:8월3일
관찰상황:대소집단 활동시
관찰 내용:숫자 쓰기 교구 활동을 마친 후 자신의 이름을 싸인펜으로 잘 쓴다. 교사가 써주겠다고 하자 “내가 쓸 수 있어요”라고 말하며 스스로 이름을 쓴다.
해석 및 평가:자신의 이름 및 숫자 쓰기에 관심이 많다.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는 스스로 하려는 의지가 분명하며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이야기 할 줄 안다.
기본생활
관찰일시:8월 24일
관찰상황:점심 식사시
관찰 내용:점심식사를 가장 빠른 속도로 마친 후 교사에게 “선생님, 다 먹었어요” 라고 말한 뒤 정리한다. 알아서 커다란 매트를 펴고 블록을 들고와 놀이를 시작한다. 친구 OO이에게 “빨리 먹고 나랑 놀이하자” 라고 말하며 웃는다.
해석 및 평가:점심식사를 매우 빠른 속도로 편식없이 모두 한다.
젓가락 사용이 능숙하여 도움 없이 스스로 도구를 사용하고 정리 할 줄 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교무행정직 학교행정직 행정사무원 교무행정원 자소서)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교무행정직 학교행정직 행정사무원 교무행정원 자소서)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교무행정직 학교.hwp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




목차

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1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생활신조
4. 지원동기 및 포부

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2

1. 자기소개(생활신조, 취미/특기, 성장과정, 가정환경 등)
2. 성격의 장단점
3. 성공 및 실패경험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I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3

1. 자기소개
2. 장점
3. 보완점
4. 지원동기 및 입사포부

IV.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4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5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가치관 및 생활신조

V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6

1. 성장과정 (가정환경, 고교생활이후 학창시절, 대인관계 등을 중심으로 서술해 주세요.)
2. 성격소개 (장점, 단점 및 단점의 극복방안 등을 서술해 주세요.)
3. 가치관 및 인생관

VII. 교무행정사 자기소개서7

1. 자기소개
2. 가장 열정/도전적으로 임했던 일과 그 일을 통해서 이룬 것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3. 타인과 함께 일을 할 때 귀하가 지닌 장점과 단점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4. 다양한 경험 중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험을 한 가지 선택하여 서술하고 그를 통해 이룬 일에 대해 기재하여 주십시오.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1]만1세 1학기, 2학기 종합 행동발달평가 10명입니다. [2][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6_사회복지사자소서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샘플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예문_사회복

 

[1]만1세 1학기, 2학기 종합 행동발달평가 10명입니다.
 만1세 1학기,2학기 종합 행동발달평.zip


분량 : 2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0명 분량입니다.
만1세 2학기 행동발달평가 10명 분량입니다.
1년치 분량이며, 아주 자세합니다.
#목차

1. <구분-관찰내용>
1)기본생활습관
2)신체운동
3)의사소통
4)자연탐구
5)사회관계
6)예술경험

2. <1학기 종합 평가> <2학기 종합 평가>

#본문 일부

-기본 생활 습관: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다.
-스스로 바지를 입거나 벗을 수 있다.
-편식하지 않고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먹어본다.
-활동할 때 위험한 상황이나 위험한 장소에서는스스로 인지하여 피한다.

-신체 운동: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여 신체활동을 한다.
-단추나 벨트를 풀어주면 혼자서 옷을 입기를 시도한다.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어른에게 공을 던진다.

-의사소통:
-사물의 명칭에 관심이 많으며 친숙한 것을 가리키며 이름을 말할 수 있다.
-‘있다’, ‘없다’ 등과 같은 사물의 존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교사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음성 크기 및 음색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사회관계: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사람들이 하는 일에 관심이 많으며 단순한 일에 어른을 모방한다.
-자신의 감정과 욕구를 다른 사람이 알도록 표현한다.
-다른 사람이 나타내는 여러 가지 감정에 주의를 기울인다.

예술 경험
-신나는 노랫소리를 듣고 즐거운 감정을 움직임으로 반응할 수 있다.
-특정 대상의 특징적인 동작을 모방하여 신체움직임으로 표현하는 것이 가능하다.

<1학기 종합 평가>

OO이는 영역별로 고른 발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기본생활습관이 잘 형성되어 스스로 옷을 입고 벗을 수 있으며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OO는 음률영역을 좋아해서 친구들과 노래를 듣고 따라 부르기를 좋아하고 역할놀이 놀잇감으로 공주 놀이를 하거나 아기 인형을 재우고 먹이고 업어주는 등 여자 친구들과 함께 역할 놀이를 주로 하며 놀이를 합니다. 간혹 여자 친구들이 함께 놀다보니 놀이상황 속에서 또래와의 다툼이 일어나기도 하지만 다툼 속에서도 화해하는 방법을 통해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하는 것을 배우고 친구에게 자신의 감정에 대해서도 스스로 말로 표현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OO반에서 한 학기동안 교사와 친구들과 함께 지내면서 여러 방면으로 많이 성장하고 발전한 OO이를 가정에서도 많이 칭찬해주시고 격려해주세요.
    


[2][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6_사회복지사자소서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샘플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예문_사회복지사자소서샘플_사회복지사자소서예문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hwp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입니다.
◇ 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센터, 지역아동센터, 병원, 노인요양원, 장애인복지관에 합격한 자기소개서입니다.
◇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컨설턴트에게 검토받은 자료입니다.
◇ 해당 질문 항목에 대한 답변 작성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 완성도 높은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해 완벽한 퇴고와 교정 과정을 거쳤습니다.
◇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 반드시 합격하셔서 사회복지사로서의 꿈을 실현해 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1) 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1.
1. 성장과정
2. 학교생활
3. 성격의 장단점
4. 지원동기 및 사회복지사로서의 포부

(2) 노인복지센터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2.
1. 성장배경
2. 성격의 장단점 및 가치관
3. 학창시절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3)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3.
1. 성장과정 및 가족관계
2. 학교생활
3. 성격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장래계획

(4) 병원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4.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및 특기
3. 생활신조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사회복지사로서의 포부

(5) 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5.
1. 성장배경
2. 자신의 성격소개
3. 학교생활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6)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점과 단점
3. 학창시절 및 사회봉사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1]만2세 2학기(9월-2월) 관찰일지 7명 분량. (영아전담 어린이집/평가인증 통과)
 만2세 관찰일지 7명 2학기.zip


분량 : 43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2세 1학기 관찰일지와 내용이 이어집니다. 업로드한 날짜를 잘 확인해 주시고 이어지는 자료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2세 7명 분량의 9월부터 2월까지 기록된 2학기 관찰일지입니다.

영아전담 어린이집에 다니는 교사가 작성하였으며,
자세한 관찰 내용과 평가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매 달 11개 영역에 2번씩 관찰내용과 해석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시: 9/8 관찰기록, 9/18 관찰기록, 총 해석)
아주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평가인증/평가제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만 2세반 영아 관찰 기록
*구분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언어
-미술
-감각.탐색
-역할.쌓기
-음률

<기본생활습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관찰내용>
<해석>


만 2세반 영아 관찰 기록 (9월)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9/2
고물줄에 매달린 풍선을 두손으로 잡으려고 하며 앉았다가 일어서며 점프함.
풍선을 잡은 후 아래에서 위로 튕기며 풍선이 날아가는 것을 보고 웃음.
9/16
동물 발자국 위에 올라서서 발자국의 보폭에 맞춰 걸음.
교사가 큰 발자국을 보며 “누구 발자국이야?”하고 물어보았더니 “공룡!”하고 웃으며 대답함.
*해석;
여러 가지 공룡 발자국에 호기심을 보이며 발자국을 따라 걷기를 시도함. 발자국의 모습을 보고 예측하여 자신이 생각한 동물의 이름을 말하였음.

-감각.탐색:
9/4
색깔 변화판에 손바닥을 대고 뗀 후 색깔이 변한 것을 관찰함. 장난감을 올려 놓은 후 들으며 “색깔이 안변한다.”하고 말함.
9/18
동물무늬 까펫을 보고 “이건 뭐지?”하고 혼자서 중얼거림.
보육실에 있는 호랑이 동물 모형을 찾아와 호랑이 무늬 위에 올려 놓으며 “선생님 똑같아요?”하고 물어봄.
*해석:
동물무늬 까펫을 보고 동물의 무늬를 구별할 수 있음.

-역할.쌓기:
9/5
수건으로 아기 인형을 감싸 안으며 “우리 아기에요.”하고 말함. 바구니에 보자기를 깔고 아기 인형을 눕혀 들고 다님.
9/24
교사와 벽돌블록으로 할아버지 할머니 집을 만듦. 할머니집에 다녀왔었다고 이야기 해줌.
*해석:
할아버지 할머니 집에서 지냈던 경험을 이야기하며 자연스럽게 놀이가 이루어졌음.

-미술:
9/3
면봉에 물감을 찍어 스케치북 위에 그림을 그림. “산타할아버지 그림 그릴꺼야”하고 말하며 그림을 그리고 옆에 누나도 그렸다고 함.
9/17
종이 상자 위에 크레파스로 색칠을 한 후
“선생님 여기가 들어가는 문이에요.”하고 말함. 교사가 준 스티커를 손가락으로 떼어 종이 상자에 붙여 꾸며봄.
*해석:
새로운 재료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보고 손가락의 소근육을 사용하여 스스로 스티커를 떼어 꾸미기를 시도하였음.

<기본생활습관>
-식습관:
9/10
교사의 도움을 받아 밥을 먹기 시작함.
교사가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이야기해주니 혼자 수저를 들고 먹었으나 주변에 많이 흘림.
9/20
밥을 먹을 때 도시락에 가까이 앉고 바르게 앉아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니 주변에 흘리는 양이 조금줄어들었음.
*해석:
밥을 잘 먹는 모습을 보였으나 아직 스스로 먹는 것을 어려워하여 교사의 도움이
필요함.

-배변습관:
9/1
화장실에 다녀온 후 스스로 옷을 바르게 입고 교사에게 “선생님 나 잘했죠?”하고 말함.
9/21
“선생님 화장실.”하고 이야기 하며 스스로 잘 다녀옴.
*해석:
배변에 대한 기본생활 습관이 잘 형성되어 있음.


......
이하 생략.
    



[2]만2세 2학기 행동 발달 평가 7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2학기 종합평가)
 만2세 2학기 행동발달평가 7명.hwp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2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관찰)7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1학기 행동 발달 평가와 이어집니다.
1. 구분 / 관찰내용
1) 기본 생활 습관
2) 신체 운동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6) 예술 경험

2. 2학기 종합 평가

만2세 행동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약간 흘리지만 숟가락이나 포크를 이용해 스스로 식사를 한다.
-어른을 모방하여 이를 닦는다.
-부모의 지시에 따라 인사할 수 있다.

(신체 운동)
-어른의 손이나 난간을 붙잡고 계단을 잘 올라가며 곧 어른의 도움 없이 난간을 붙잡지 않고 계단을 올라간다.
-바닥에 있는 공을 앞으로 찬다.
-5~6개의 블록으로 담을 쌓는다.

(의사 소통)
-간단한 질문(예 : 누구, 어디에, 언제 등)에 답할 수 있다.
-잘못 발성된 소리를 고쳐주면 따라한다.
-‘이게 뭐야?’라고 질문을 할 수 있다.

(자연 탐구)
-줄긋기를 할 수 있으며 점차 십자 긋기를 모방한다.
-소리를 듣고 그 대상이나 물건의 명칭을 안다.
-지시할 때 물건을 ‘위’나 ‘아래’에 놓는다.

(사회 관계)
-사랑, 분노, 슬픔, 즐거움 등과 같은 감정을 드러내 보인다.
-낯선 사람에게 수줍은 감정을 드러낸다.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예술 경험)
-노래나 리듬에 맞춰 몸으로 표현한다.
-친근한 노래를 따라 부른다.
-자발적으로 그리기, 만들기를 한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