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1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삶의 문제에 대해 레포트

 글쓰기 1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삶의 문제에 대해 레포트




글쓰기 1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삶의 문제에 대해

2020년 한 해 동안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삶의 문제에 대해 자신의 경우를 예로 들어 서술하고 이후의 삶에 대한 생각을 쓰시오


2020년 한 해 동안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삶의 문제에 대해 자신의 경우를 예로 들어 서술하고 이후의 삶에 대한 생각을 쓰시오2020년 한 해 동안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삶의 문제에 대해 자신의 경우를 예로 들어 서술하고 이후의 삶에 대한 생각을 쓰시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3085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글쓰기 1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삶의 문제에 대해
파일이름 : 글쓰기 1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삶의 문제에 대해.hwp
키워드 : 글쓰기,1,코로나로,인해,변화된,삶의,문제에,대해
자료No(pk) : 21030853

평가제 어린이집 2학기 학부모 상담일지 (유아) 업로드

 평가제 어린이집 2학기 학부모 상담일지 (유아) 업로드




평가제 어린이집 2학기 학부모 상담일지 (유아)

평가제 어린이집 학부모상담일지 만3-5세 16명


평가제 어린이집 학부모상담일지 만3-5세 16명평가제 어린이집 학부모상담일지 만3-5세 16명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3081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평가제 어린이집 2학기 학부모 상담일지 (유아)
파일이름 : 2학기 학부모 상담일지 (유아).hwp
키워드 : 평가제,어린이집,2학기,학부모,상담일지,유아
자료No(pk) : 21030815

학교사회복지 중간과제 업로드

 학교사회복지 중간과제 업로드




학교사회복지 중간과제

1)학교 사회복지의 필요성과 목적, 개념을 설명하시오. 2)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의 학교를 한곳 선정하여, 학교명, 주소, 학교 및 지역의 지리적, 사회적 특성을 기술하시오. 3)코로나19 상황에서 해당 학교와 학생들이 겪은 어려움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학교 사회복지가 필요한 대상과 지원할 내용을 찾아 학교사회복지 실천 방법을 제안하시오.


1)학교 사회복지의 필요성과 목적, 개념을 설명하시오.
2)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의 학교를 한곳 선정하여, 학교명, 주소, 학교 및 지역의 지리적, 사회적 특성을 기술하시오.
3)코로나19 상황에서 해당 학교와 학생들이 겪은 어려움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학교 사회복지가 필요한 대상과 지원할 내용을 찾아 학교사회복지 실천 방법을 제안하시오.1)학교 사회복지의 필요성과 목적, 개념을 설명하시오.
2)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의 학교를 한곳 선정하여, 학교명, 주소, 학교 및 지역의 지리적, 사회적 특성을 기술하시오.
3)코로나19 상황에서 해당 학교와 학생들이 겪은 어려움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학교 사회복지가 필요한 대상과 지원할 내용을 찾아 학교사회복지 실천 방법을 제안하시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3085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학교사회복지 중간과제
파일이름 : 학교사회복지 중간과제.hwp
키워드 : 학교사회복지,중간과제
자료No(pk) : 21030852

유아 관찰기록 12-1월 다운

 유아 관찰기록 12-1월 다운

 



유아 관찰기록 12-1월

평가제 통과 유아 관찰기록일지 12-2월


평가제 통과 유아 관찰기록일지 12-2월평가제 통과 유아 관찰기록일지 12-2월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3081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유아 관찰기록 12-1월
파일이름 : 유아 관찰기록 12-1월.hwp
키워드 : 유아,관찰기록,12,1월
자료No(pk) : 21030814 

[1]생각깊은 자기소개서 Up [2]자소서양식 자기소개서 업로드

 [1]생각깊은 자기소개서 Up

 



생각깊은 자기소개서

100% 실용적인 자기소개서로 충분한 기대 이상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너무 억지스럽게 자신을 드러내려는 자기소개, 너무 튀어서 거부감이 드는 자기소개서는 자칫 인사담당자를 불쾌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평범성과 인간적인 부분을 강조하여 크게 눈에 띄지 않은 특징이 있습니다.


  목차
] 자라온 환경
] 인생관 및 가치관
] 학력 및 경력
]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본문내용
ㅇㅇ학과 ㅇㅇ학을 복수 전공하고 있는 ㅇㅇ학도로서 평소에 ㅇㅇ업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ㅇㅇ라는 동아리를 대학 1학년 때부터 했습니다. 단순한 동아리라고 하기에는 규모가 상당히 큰 편이었기에 그곳에서 남들보다 넓은 규모의 리더쉽을 경험하였고, 가진 재능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ㅇㅇ현장에서는 현장지원 업무를 통해서 땀의 소중함을 깨달은 것이 지금의 저에게는 소중한 체험들입니다. 또한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서 자연스레 터득할 수 있었던 대인관계 요령 등은 학업에만 열중했더라면 얻을 수 없었던 소중한 체험이며 앞으로의 사회생활에 도움이 될 좋은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3082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생각깊은 자기소개서
파일이름 : 생각깊은 자기소개서[3].hwp
키워드 : 생각깊은,자기소개서
자료No(pk) : 21030824 


[2]자소서양식 자기소개서 업로드



자소서양식 자기소개서

입사 이후 절차상 제출할 서류가 많은 경우, 관례적이거나, 형식적인 의미로도 시간절약하기도 유용합니다. 채용과 면접 또한 사람의 일이라 감정적 판단의 영향이 있습니다. 자기소개서는 따라서 논리정연하기보다 글의 분위기를 우선시해야 합니다. 지원동기와 포부에서는 사회적인 동기와 분위기, 개인적인 이유를 들며,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포부와 개인적인 성장의 포부


  목차
* 성장환경과 교육관
* 성격의 장단점
* 학력 및 경력
* 동기 및 다짐
본문내용
활동적이고 리더십이 강해 고 3년동안 기숙사 생활 및 반장 생활, 그리고 학교 선도위원을 하면서 전 학년을 이끌었다는 제 자신이 놀라웠고 은사님께서 저를 믿고 맡겨주셨다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또한 내가 아닌 남을 위해 희생한다는 사실이 얼마나 기쁜가를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대학 시절에는 학과 공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쌓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ㅇㅇㅇ 동아리와 ㅁㅁㅁ 동아리에 가입하였습니다. 이 때 동아리의 여러 활동에 참여하면서 사교성을 키워나가면서 조직생활의 기본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로움과 완벽함, 이 두 가지 성격이야말로 제가 걷고자 하는 삶의 한 속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기업과 제품, 그것을 위해 쏟아져 나오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남의 것과 다른, 분명 무언가 새로운 차별화 전략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이 두 가지를 기준으로 자신의 일을 반성해 봅니다. 알찬 대학생활을 위해 학과 과대표, 졸업준비위원 등을 하면서 업무적인 부분에서도 다른 사람과의 돈독한 유대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30847&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자소서양식 자기소개서
파일이름 : 자소서양식 자기소개서[2].hwp
키워드 : 자소서양식,자기소개서
자료No(pk) : 21030847

[1] 중/고등학교 미술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2]미술교사 자기소개서 우수예문(미술교사 자소서,기간제교사 자기소개서,미술선생

 

[1]● 중/고등학교 미술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BEST 미술과교사 자소서 합격샘플/교사자기소개서/사립학교 교사자기소개서 ]
 미술교사 입사지원서 합격예문.hwp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RESUME How-to ◆

◎ 지원 분야에 적합한 효율적인 업무 수행력을 강조.
◎ 미술교사 지원자에게 적합한 입사동기와 향후비전 제시
◎ 활용도 높은 자기소개서 양식이 함께 수록된 BEST 취업자료입니다.

www.smart-resume.com (스마트자기소개서샘플은행)
[ 미술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자기소개서 쓰는 법 ]

a. 자기소개서 쓰는 법

b. 미술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1. 성장과정 : 도약을 위한 warming up

2. 성격의 장단점 : 조화로운 대인관계와 추진력

3. 학교생활 및 특기사항 : 학생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수 있는 제너럴리스트

4. 향후업무계획 및 비전 : 미술교육의 시너지효과를 창조하겠습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미술교사 자기소개서 우수예문(미술교사 자소서,기간제교사 자기소개서,미술선생 자기소개서,중학교교사 자소서,고등학교교사 합격예문,미술교사 우수예문,중고등학교 자소서 잘쓴예,샘플)
 미술교사 자소서.hwp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과거부터 현재까지 제출된 서류 중 도움이 될 만 우수한 글을 선별한 자기소개서입니다.
자기소개서 쓸 때 자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표현에 대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자기소개서 잘 쓰셔서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성장과정
2. 학창시절
3. 성격의 장단점
4. 교직관
5. 입사 후 포부


본문내용

교육학개론 첫 수업의 “교육은 그 자체가 가치이다. 그렇기에 참교육, 바른 교육이라는 말은 성립되지 않고, 나쁜 교육이라는 말도 모순이다.” 는 이야기는 아직도 저의 머릿속에 또렷하게 남아있습니다.

<중 략>

교사는 정답을 제시하는 것이 아닌 학생들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이끌어주는 조언자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학생들이 원하는 부분을 찾아주며, 바르고 참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교사가 되고 싶습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1]만0세 1년치 관찰일지 3명 분량입니다.(영아전담 어린이집) [2]2018년 만3세 11월 12월 2019년 1월 2월 3차지표 관찰일지 17명분

 

[1]만0세 1년치 관찰일지 3명 분량입니다.(영아전담 어린이집)
 0세반 관찰일지.hwp


분량 : 3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0세 관찰일지> 만0세반 관찰일지 3명 1년치 분량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어린이집 관찰일지입니다. <만0세반/유아 3명/1년치 분량/신체,언어,인지,사회,정서,수면습관,배변습관,식습관에 대한 자세한 관찰내용포함>

제가 직접 1년동안 작성한 만 0세 관찰일지입니다.
저희 어린이집은 공공형 영아전담 어린이집입니다.
3월부터 2월까지 관찰일지이구요.
영아반 만0세 1년동안의 관찰일지입니다!
1. 영역별 발달 및 놀이
1) 신체
2) 언어·인지
3) 사회·정서

2. 기본생활습관
1) 식습관
2) 배변습관
3) 수면습관

신체
- OO는 교구장을 잡고 스스로 일어섰다 앉았다를 반복하며 논다. 놀잇감을 바구니에서 꺼내 탐색하며 버튼을 누르며 소리를 듣기도 한다. 이따금씩 소리를 지르며 깔깔 웃기도한다.
- 까꿍놀이판에서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고 박수치기, 곤지곤지 등 손을 자유롭게 움직여 표현한다.

언어·인지
- OO는 좋고 싫음을
웃음과 울음으로 표 현할줄 알고 교사가 책을 읽어주면 옹알이로 표현한다. 그림을 자세히 들여다 보며 손으로 직접 만져보기도 한다.
까꿍놀이를 하면 무척 좋아하고 큰소리로 웃는다.
- (숲속 오막집 창가에~작은 OO가 있는데~)하며 노래를 불러주면 활짝 웃으며 반응한다.

사회·정서
- “OO야, 사랑해”하며 꼭 안아주면 은초도 교사 어깨를 토닥여준다. 교사에게 자주 안아달라고 표현하는 은초다.
- 등원한 OO이와 아침인사 노래를 부르면서 함께 인사를 나누면 둘이는 마주앉아 눈을 맞춘다. OO는 OO이 손을 잡으며 깔깔대며 웃는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2018년 만3세 11월 12월 2019년 1월 2월 3차지표 관찰일지 17명분
 만3세관찰11월~2월.hwp


분량 : 1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3세 17명을 대상으로 통합지표 서식에 맞춰 작성한 11월~2월 관찰일지입니다.
보육만으로도 힘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기본생활
1 월 21 일
식사시간에 “동하는 구멍이 한 개 있는 젓가락을 가져왔어요.”라고 말하며 젓가락을 잡는다. “구멍이 한 개만 있어도 반찬을 잘 집어서 먹을 수 있어요.”라고 하며 반찬을 바르게 집어서 먹는다.
신체운동건강
12 월 14 일
신문지 눈을 만들면서 건우가 신문지 눈을 느슨하게 구기자 “건우야 줘봐.”라고 말하고 동그랗고 단단하게 뭉친다. 신문지 눈싸움을 할 때 규칙을 지키며 활동을 하고 끝나는 신호음이 울리자 자리로 달려가 앉는다.
의사소통
12 월 12 일
바깥에 내리는 눈을 보더니 “바깥에 내리는 눈도 현미경으로 확대해서 보면 눈 결졍체 모양이 다 다른거지요?” 라고 말하고 정우에게 “우리가 지금 보는건 모두 다 작기 때문에 같아보일뿐이고 현미경으로 확대해서 보면 눈결정체 모양은 모두가 달라.”라고 설명한다.
사회관계
11 월 28 일
미술영역에서 친구들과 색종이 접기를 하다가 “나는 더 어려운 방법으로 할 수 있어 봐볼래?” 라고 말하고 친구들에게 자신만의 색종이 접기 방법을 보여준다. 친구들이 방법을 알려주라고 하자 “자 천천히 따라해봐. 먼저 이만큼을 접고 꾹꾹 다리미질을 해야해.”라고 말하며 친절하게 알려준다.
예술경험
1 월 3 일
가면에 톱과 망치, 연필, 나사, 못, 가위, 빗 그림을 붙이고 색칠후에 끈을 연결하여 얼굴에 써보고는 “동하 로봇은 뭐든지 고쳐주고 뭐든지 자를수도 있고 모든 글자도 다 쓸수가 있지 삐리삐리.”라고 말한다.
자연탐구
11 월 29 일
미술영역에서 완성한 그림을 빛에 반사시켜 보면서 “이건 투명한 재료에 그림을 그렸기 때문에 색깔그림자가 생기는 거야.”라고 말한다. 하민이를 향해 “하민아 그림자가 왜 움직이는지 알아? 그건 바로 빛이 움직이기 때문이지.”라며 말을 이어간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