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5세 1월, 2월 관찰일지 20명 분량입니다. [2]만5세 2학기 관찰일지 12명 분량. (발달 평가 포함/아주 자세합니다)

 

[1]만5세 1월, 2월 관찰일지 20명 분량입니다.
 만5세 1, 2월 관찰일지.hwp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5세 1월, 2월 관찰일지입니다.^^
20명 분량이구요.
세세하게 적혀있습니다.
만5세 1월,2월 관찰일지.
1/15쌓기:‘선생님 OOO은 미술하고 있는데 쌓기 교구 가지고 가서 이렇게 놓고 해도되요?’ 하고 질문함.
2/5역할;OO가 다가가자 ‘나 너랑 놀면 화가나 절루가라고!’ 하고 이야기함. 계속 OO가 따라가자 책상자리에 앉음.
2/5미술:학사모 도안위에 풀을 칠하고 색모래를 뿌림. 학사모를 모두 완성한 후 비짜루를 가지고 자신의 자리를 정리함.
1/15언어:책상자리 앉아서 자신이 가는 초등학교이름을 써봄. 써서 교사에게 달려와 ‘선생님 저 말고 OO 초등학교 가는 친구 없어요’
2/12수조작:초등학교 퍼즐 조각들을 OO에게 줌 ‘ 나 좀 가르쳐 주라’ 하고 이야기함 . OO가 ‘ 싫어 니가 해라 ’하고 이야기함
1/23과학:초등학교의 물건들을 책상자리에 두고 관찰함. ‘이거바 학교가면 공부만해야되지 다 공부하는 거잖아~ 가고싶어?’ 함
2/11음률:졸업식의 음악을 틀어주자 친구들이 율동과 노래를 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머리를 긁적임.
‘슬프다진짜’ 이야기함.
1/23실외활동:눈의 모습을 관찰해봄. 돋보기를 가지고 가서 눈의 모습을 관찰함 ‘우리반에 있는 거랑 진짜 비슷하네 신기하다’
2/11대소집단:종이위에 OOO 어린이집글을 쓰고, 자신이 지어온동시를 친구들 앞에서 발표함.
1/29기본생활습관:자신이 선택한 활동에 대해 책임을 질 줄 알고, 끝까지 마무리 하고 , 정리까지 끝까지함
비고:힘을 사용하여 친구들과 소통을 하는 모습이 자주보임.
처음보다 많이 좋아지긴 하였으나, 이야기를 하는중 언성을 높이거나, 인상을 구기고 이야기를 하거나 물건을 던져버리는 모습도 종종보임.
이런 부분에 대해 유아와 일과중 그때그때 상호작용을 하여야겠음.
    



[2]만5세 2학기 관찰일지 12명 분량. (발달 평가 포함/아주 자세합니다)
 만5세 2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zip


분량 : 72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5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포함) <--- 이라고 적힌 제목의 1학기 자료와 연계됩니다.

이번 자료는 만5세 9월부터 2월까지의 2학기 관찰일지 12명 분량입니다.

유아별로 한달에 3번 관찰한 내용과 해석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마지막 2월달 관찰일지에는 관찰일지와 2학기동안의 발달평가 총평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소개글 내용과 목차 등을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만 5세반 유아 관찰 기록 (10월) - 한달에 3회 관찰.(영역은 번갈아 가며 관찰됩니다.)

-자연탐구:
10/16
아빠 참여 수업으로 현장 학습 체험을 간다. 아빠와 함께 고구마 밭으로 이동한 OO는 목장갑을 낀다. 목장갑을 끼고 아빠와 함께 호미로 땅을 판다. 계속 땅을 파자 고구마가 보인다. ‘아빠! 여기 고구마야’ 라고 말하며 더 세게 호미질을 한다. 거의 다 파고 고구마를 손으로 빼 낸다. ‘와. 진짜 큰 고구마네’ 라고 말하며 고구마를 바구니 안에 넣는다.

*해석:
아빠 참여 수업에서 아빠와 함께 활동하는 것을 즐거워 하고 고구마 캐기 활동에 흥미를 가지고 호미질을 열심히 하면서 고구마를 캐는 모습이었다. 고구마가 땅 속에서 자라남을 알고 관심을 가지며 고구마를 파는 모습이었다.

-신체 운동:
10/14
도움이 필요한 세계 친구들에 대한 동영상을 본 뒤 구호물품 전달하기 게임을 한다. 더러운 물 카드를 잡은 OO는 ‘물이다!’ 라고 말하고 물이 들어있는 페트병을 든다. 신호악기가 울리자 물을 들고 벽돌블록 징검다리를 건너간다. 건너편에 있는 울고 있는 인형에게 물을 건네주고 다시 징검다리를 건너서 돌아온다.

*해석:
도움이 필요한 세계 여러 나라 친구들에게 구호물품을 전달하는 게임을 하였다. 더러운 물을 먹고 있는 친구에게 깨끗한 물이 필요함을 알고, 신체의 균형을 잘 유지하면서 징검다리를 건너는 모습을 보였다.

-예술 경험:
10/17
믈감과 네임펜을 이용해서 가을 하늘 표현하기 활동을 한다. 도화지 위에 여러가지 색의 물감을 짠 OO는 스펀지를 사용해 문지른다. ‘진짜 구름 같네’ 라고 말하며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검정색 네임펜으로 구름을 그리고 고추 잠자리의 꼬리와 날개를 그린다. 그림 위에 손가락으로 물감을 찍어 그린 그림 위에 찍는다.
    

[1]만5세 관찰일지 1월 (15명분량 15페이지입니다 강추)-아동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2]만4세 1월, 2월 관찰일지 17명 분량입니다.

 

[1]만5세 관찰일지 1월 (15명분량 15페이지입니다 강추)-아동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만 5세 1월 유아 관찰기록.hwp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5세를 대상으로 한 관찰일지입니다. 15명을 대상으로 영역별로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입니다. 누란된 부분 없고 중복된 내용 없습니다.
참고하시고 도움되세요.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운동, 건강
( 1 / )
의사소통
( 1 / )
사회관계
( 1/ )
예술경험
( 1/ )
자연탐구
( 1 / )
비고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만4세 1월, 2월 관찰일지 17명 분량입니다.
 만4세 1,2월.hwp


분량 : 1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작성날짜: 2016년 1월1일~1월30일/ 2월1일~2월31일
만4세 관찰일지 1월, 2월 17명치 분량입니다.^^
1. 쌓기
2. 역할
3. 미술
4. 언어
5. 수.조작
6. 과학
7. 음률
8. 실외활동
9. 대.소집단활동
10. 기본생활습관
쌓기
OO이와 함께 종이블록을 가지고 책상을 만들어 보는 활동을 하였음. 책상을 만들고 의자를 만들어서“앉아보자”라고 이야기 하였음.
우드블록에 붙어있는 여러 가지 소품을 이용하여 우리나라 집을 만들어보고 꾸며봄. 집 안에 우물도 꾸며보고 감나무도 놓아보고 기와집도 만들어 봄.

역할
역할영역에서 프라이팬에 음식을 볶는 놀이를 함.“계란 후라이도 한번 해볼까?프라이팬이 필요해”라고 이야기 하며 활동하였음.
역할영역에서 졸업 가운을 입고 패션쇼를 하는 친구들을 바라봄.“나도 여자 한복 입어봐도 돼?”라고 이야기하고 치마를 입어봄.

미술
우유곽으로 사진기를 만드는데 OO이가“이거 가위로 잘라야지 그리고 사진 찍는 거는 색종이로 붙이자”라고 이야기 함.
미술영역에서 밀가루 반죽으로 음식 모형을 만듬. 손바닥에 눌러서 피자 반죽을 만들고 그 위에 토핑을 올려 피자를 만들어 봄.

언어
언어영역에서 글자를 만드는 노트북으로 카드에 적힌 글자를 맞추어 보는 활동을 함.“이거 잃어버리면 안돼”라고 이야기 함.
언어영역에서 생활도구 수수께끼를 내며 어디서 필요한 여러 가지 명칭에 대해 수수께끼를 내어 보며 활동함.
    
출처 : 자료실

[1]2학기 영유아발달평가 만1세 [2]만1세 1학기학부모상담일지

 

[1]2학기 영유아발달평가 만1세
 영유아 발달평가 2학기 만1세.hwp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년 2학기 영유아 발달평가 만1세 7명 분입니다.
제4차 어린이집 표준 보육과정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20년 영아 발달평가 만1세
    



[2]만1세 1학기학부모상담일지
 1학기 학부모상담일지 5명.hwp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1학기 학부모 상담일지입니다
만1세 원아 5명 입니다
생활습관
대인관계
신체 , 언어발달정도
행동특성
기타 부적응행동 등 에 대한 면담일지입니다
어린이집 학부모 상담기간입니다
3-4월 영아들의 전반적인 발달상황에 맞게 작성하였습니다
1학기 학부모 상담일지 만1세 5명 입니다
생활습관
대인관계
신체, 언어발달정도
행동특성
기타 부적응행동 등에 대한 전반적인 면담일지입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1]제주대학교 다운로드 전쟁과 평화 족보 Report [2]학업자료-족보 업로드 고사와 성어의 탐구 중간,기말 족보(A+) Up

 [1]제주대학교 다운로드 전쟁과 평화 족보 Report

 



제주대학교 다운로드 전쟁과 평화 족보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1)시민적 권리와 종근의무
근대민주주의가 성립하는 것은 신분계급이 아닌 직종으로서의 상비군을 인솔해서 국민에게 직접적인 지배를 확립한 절대군주가 전쟁이나 시민혁명에서 쇠망하는 역사를 지난후이다.이원류는 평민이 주요 전력이 된 정쟁형태로 요구하는 것이 될것이다.근대 국가에 있어서 시민적 권리와 중군의무는 일체의 것으로 제도화 되었다.
근대국가 형성이,국민개병지향과 보병중심전술에 의거한다는 것은,절대군주제라는 통치형태가 언제 어떻게 변질을 할 것인가를 암시하고 있었다.
20 세기 세계는 민주주의 추진자가 동시에 사상최대의 전쟁세력이고 한편 최대의파괴력 보유국이라는 극한적인 데모크라티크 밀리터리즘의 형태를 보고 있다.

(2) 후방지원체제와 여성참여권
머스키트 총을들춰멘일이 없던 여성들도 드디어 민주정에 포함되어 갔다.그 배경의 일부분이 된것은 , 특히 이를 의한 인원보급이 곤란한 원격지에서의 장기전에 잇어서는 중효한 전력이 되었다전쟁이 전장만은 아니고,후방지원체재에서도 똑같은 격한 전쟁의 시초가 되었다.처음에는 병사들의 시기와 체력,작전이엇으나 점점 무가기 고도화되면서 부대가 도구를 조작하는 성격의 전쟁이 되었다.이러한 후방체제의 충실은 역사를 좌우하였다.
이 시대의 전사는 전투사 보다는 병사가 압도적으로 많았다.따라서 병자나 부상병을 회복시켜서 전선으로 보내기 우한 긴급의료간호체제도 특히 이를 위한 인원보급이 곤란한 원격지에서의 장기전에있어서는 중요한 전력이 되었다.
남북전쟁과 비슷한 시기 유럽 변경에서 벌어졌던 크리미아 전쟁에서 러시아 남하를 성공리에 막은 영국이 나이팅게일의 활약을 우상화시킨 것은 이러한 중요성을 의미하는 것이다.후방지원체제에 여성을 동원할 필요는 여성의 사회적 지위를인정해가는 방향성 예고였다.그로 인하여 크리미아 전쟁에서의 영국병사의 전투사와 병사의 비율은 1 대 4였다. 그런영국을 시초로 구미열강은 20세기 초반 일찍이 여성을 무기제조나 통신 체제등 본격적인 후방근무에 대규모로 동원하고 그리고차제에 여성참정권을 인정해 갔전쟁과 평화


(1)시민적 권리와 종근의무
근대민주주의가 성립하는 것은 신분계급이 아닌 직종으로서의 상비군을 인솔해서 국민에게 직접적인 지배를 확립한 절대군주가 전쟁이나 시민혁명에서 쇠망하는 역사를 지난후이다.이원류는 평민이 주요 전력이 된 정쟁형태로 요구하는 것이 될것이다.근대 국가에 있어서 시민적 권리와 중군의무는 일체의 것으로 제도화 되었다.
근대국가 형성이,국민개병지향과 보병중심전술에 의거한다는 것은,절대군주제라는 통치형태가 언제 어떻게 변질을 할 것인가를 암시하고 있었다.
20 세기 세계는 민주주의 추진자가 동시에 사상최대의 전쟁세력이고 한편 최대의파괴력 보유국이라는 극한적인 데모크라티크 밀리터리즘의 형태를 보고 있다.

(2) 후방지원체제와 여성참여권
머스키트 총을들춰멘일이 없던 여성들도 드디어 민주정에 포함되어 갔다.그 배경의 일부분이 된것은 , 특히 이를 의한 인원보급이 곤란한 원격지에서의 장기전에 잇어서는 중효한 전력이 되었다전쟁이 전장만은 아니고,후방지원체재에서도 똑같은 격한 전쟁의 시초가 되었다.처음에는 병사들의 시기와 체력,작전이엇으나 점점 무가기 고도화되면서 부대가 도구를 조작하는 성격의 전쟁이 되었다.이러한 후방체제의 충실은 역사를 좌우하였다.
이 시대의 전사는 전투사 보다는 병사가 압도적으로 많았다.따라서 병자나 부상병을 회복시켜서 전선으로 보내기 우한 긴급의료간호체제도 특히 이를 위한 인원보급이 곤란한 원격지에서의 장기전에있어서는 중요한 전력이 되었다.
남북전쟁과 비슷한 시기 유럽 변경에서 벌어졌던 크리미아 전쟁에서 러시아 남하를 성공리에 막은 영국이 나이팅게일의 활약을 우상화시킨 것은 이러한 중요성을 의미하는 것이다.후방지원체제에 여성을 동원할 필요는 여성의 사회적 지위를인정해가는 방향성 예고였다.그로 인하여 크리미아 전쟁에서의 영국병사의 전투사와 병사의 비율은 1 대 4였다. 그런영국을 시초로 구미열강은 20세기 초반 일찍이 여성을 무기제조나 통신 체제등 본격적인 후방근무에 대규모로 동원하고 그리고차제에 여성참정권을 인정해 갔었다.

*병참
전쟁 시스템의 마무리는 병사를 소집해서 전선으로 이동시켜 통신이나 보급망을 유지하고 탈주나 징병기피를 막아서 완전한 권력 장악 밑에 사회전체를 전쟁목적으로 동원시켜나가는 것이다. 군확이나 전쟁심리의 고양이 전쟁수행의 배경을 구성하는데 대해서 병참의 강화나 정치의 강권화는 전쟁시스템의 중핵을 이룬다. 수송망과 함께 벼참에서 요충을 이루는 것은 통신망으로 병사를 대량으로 재빠르게 이동하는 눙력은 지령계통에 있어서 연락의 즉각성이 동반해야만 효과를 발휘할수 있다. 즉 근대적인 통신망의 정비또한 전전쟁시스템의 불가결이 되었다 하겠다.
국가권력의 강화
전쟁준비로서의 동원체제의 중추에는 강권화 된 국가가 있다 즉 강력한 국가 권력이 필요하다는 것인데이에 근거하여 대통령은 의회에 구속되지 않는 전쟁 확대의 전권을 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동원 체제를 추진하는 강권 국가의 대표적 예는 총력전에 향했던 금세기의 전체주의 국가에서 볼 수가 있다. 독일의 히틀러는 대통령과 수상을 겸한 총통에 취임하고 비밀 국가경찰에 의한 통제와 반유태주의에 대한 통합을 무기로 파시스트당을 경성한 무솔리니가 국가방위법이나 공공의 안전에 관한 법률로 전체주의 체제를 추진한 것을 그 예로 들 수 있다.

*군사동맹의 성격변화
1) 아이젠 하워가 군비확장 경쟁을 배경으로 세력을 확장 미국의 군수사업이 국방당국과 제휴해 가면서 세력 확장을 시도하고 있는 것에 경종을1950년대 윌슨 국방장관 이후 군비 양산체제와 기술혁신을 실제로 떠받치는 군수산업은 방위정책의 중쵸로 되어 미 국방성과 군수산업의 공생관계가 발전해 갔다. 이러한 군산복합체가 극대화되어 국가를 휘어잡는다는 아이젠하워의 우려를 넘어서 군산복합체는 국경을 넘어 국제적 중층체계로 발전돼어갔고 병기개발은 오늘날 국제적 사업이 되고 무기 기술을 둘러싼 국제협력은 종래의 라이센스 생산에 더하여 신 병기를 공동개발 공동 생산하는 형태도 취하게 되게하였다. 또한SDI를 정점으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29260&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제주대학교 다운로드 전쟁과 평화 족보
파일이름 : [제주대학교]전쟁과 평화 족보.hwp
키워드 : 제주대학교,전쟁과,평화,족보,다운로드
자료No(pk) : 11029260 


[2]학업자료-족보 업로드 고사와 성어의 탐구 중간,기말 족보(A+) Up
 



학업자료-족보 업로드 고사와 성어의 탐구 중간,기말 족보(A+)

[학업자료-족보]고사와 성어의 탐구 중간,기말 족보(A+)


고사와 성어의 탐구 족보

` 중간고사 족보`

1..다음 빈 칸에 들어갈 한자를 쓰시오. 肝膽相(照)

2.토포악발(吐哺握髮)과 관련 있는 인물은 4.周公

3.다음 고사성어가 나온 이야기를 읽고, 빈칸에 들어갈 고사성어를 한자로 쓰시오.
馬氏네 오형제 중에 馬良이 여러 방면에서 가장 뛰어났다. 마량은 흰 눈썹이 있어서,
사람들이 (白)(眉)라고 불렀는데, 후에는 여럿 가운데 가장 뛰어난 사람이나 물건을 일컫는
말로 일반화되었다.(두글자를 붙여쓸것)

4.촌철살인(寸鐵殺人)이란 말은 짧지만 핵심을 찌르는 한마디 말을 가리킨다. 이와 유사한
고사성어로 ( )속에 공통으로 들어갈 두 글자를 한자로 쓰시오. (一)(針)見血 頂門(一)(針)

5.지란지교(芝蘭之交)는 공자가 구체적으로 누구의 행위를 비유해서 한 말인가 2.子夏

6.다음의 세 이야기를 통해서 유추되는 성어를 한자로 쓰시오.
잠을 쫓다. 상투 튼 머리를 대들보에 매달다. 송곳으로 허벅지를 찌른다. 懸梁刺股

7.도청도설(道聽途說)이란 학문적 깊이가 없는 것을 경계한 말이다. 이것과 유사한 성어로
귀로들은 얄팍한지식을 입으로말하기 좋아한다‘의 뜻을가진 성어를 한자로쓰시오.口耳之學

8.( )속에 빠진 글자를 쓰시오. 狐(假)虎威

9.당나라 태종의 신하 ‘방현령’,‘위징’과 관련이 있는 고사성어를 고르시오. 3.創業易守城難

10.다음 상황에서 연상되는 고사성어를 한자로 쓰시오.
“갑돌이는 내가 성공하기 전부터 사귀어왔던 아주 절친한 친구야. 나의 가난과 고난을
누구보다도 잘 알지. 그러니 내가 성공한 후 만난 친구보다도 더 소중한 친구야. 그들은
언제 등을 돌릴지 모르거든...“ 布衣之交

11.국사무쌍(國士無雙)은 누가 누구를 두고 한 말인가 1.소하가 한신을 두고 한 말이다.

12.낭중지추(囊中之錐)와 같은 의미로, ‘이삭이 쑥 올라온 것’처럼 능력이 있는 사람은
저절로 드러난다‘의 의미를 가진 2자성어가 무엇인지 한글로 쓰시오. 영탈

13.다음은 ‘법의 공정성을 지키기 위해 사사로운 정을 버린다’는 뜻을 가진 성어를 잘못 쓴
것이다. 틀린 글자를 쓰고 쉼표를 찍고 바른 글자를 쓰시오. 哭斬馬謖 哭,泣 곡,泣~x

14.성어 마저위침(磨杵爲針)과 관련이 있는 인물은 3.李白

15.익자삼우(益者三友)의 출전은 1.論語

16.‘水魚之交‘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1.三顧草廬와 주인공이 동일하다.
2.출전은 史記이다. ~출전은 三國志
3.물은 제갈량, 물고기는 유비를 비유한 것이다.
4.‘水魚之交‘란 아주 친밀하여 떨어질 수 없는 사이를 말한다.
5.관우와 장비도 고사에 등장한다.

17.자르고, 연마하고, 쪼고, 간다. ‘학문이나 덕행 등을 배우고 닦는다’는 의미의 성어는
한자로 쓰시오. 切磋琢麻

18.염파가 인상여에게 자신의 잘못을 빌때 ‘웃통을 벗고, 매를 짊어졌다’고 한 고사에서
만들어진 성어를 한글로 쓰시오. 문경지교

19.다음의 고사와 성어를 통해 연상되는 고사성어를 쓰시오. 고복격양(敲腹擊壤)
배가 불러서 손으로 자기 배를 두드린다. 요임금 때 나라가 잘 다스려져서 백성들은
여가가 나면 춤도 추고 노래도 불렀는데, 이때 박자를 맞추기 위해 땅바닥을 두드렸다.

20.낭중지추(囊中之錐)와 관련있는 인물은 4.毛遂

21.쉬지 않고 꾸준히 하면 아무리 어려운 일도 결국 이룰 수 있다는 의미의 고사성어로,
愚公과 관련이 있는 것은(네 글자로 붙여 쓸 것) 우공이산(愚公移山) 우공이산(憂公移山)~x

22.관포지교(管鮑之交)의 고사에 나오지 않는 인물은 1.관중 2.포숙 3.공자규 4.소홀 5.

23.다음 이야기를 통해 알 수 있는 성어를 한자로 쓰시오. ‘인어아가씨’란 드라마가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몰았는데, 원래의 대본에 의하면 마지막 회에서 주인공이 죽는 것으로
되어 있었다. 그러나 시청자들이 절대 죽여선 안 된다고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었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407395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학업자료-족보 업로드 고사와 성어의 탐구 중간,기말 족보(A+)
파일이름 : [학업자료-족보]고사와 성어의 탐구 중간,기말 족보(A+).hwp
키워드 : 학업자료,족보,고사와,성어의,탐구,중간,기말,A+,업로드
자료No(pk) : 14073954 

[1]커뮤니케이션의 정의와 기능 및 커뮤니케이션 과정과 장애요인 [2]만2세 1년 관찰일지 모음 입니다~^^

 

[1]커뮤니케이션의 정의와 기능 및 커뮤니케이션 과정과 장애요인
 커뮤니케이션의 정의와 기능 및 커뮤니.hwp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만드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커뮤니케이션의 정의와 기능 및 커뮤니케이션 과정과 장애요인




목차

Ⅰ. 커뮤니케이션이란?

1. 커뮤니케이션의 정의
2. 커뮤니케이션의 기능

Ⅱ. 커뮤니케이션의 과정과 장애요인

1. 커뮤니케이션의 과정
1) 기호화
2) 전달매체
3) 해독
4) 피드백
2. 커뮤니케이션의 장애요인


*참고문헌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2]만2세 1년 관찰일지 모음 입니다~^^
 만2세 1년 관찰일지.zip


분량 : 49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2세 관찰일지 입니다~^^
관찰상황이 한 페이지에 적혀 있는 형식 입니다~~
여2명, 남5명으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 자료를 소중하게 사용해주세요~^^
- 국공립 어린이집에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이름(생년월일 / 쓰기 편하시게 지웠습니다~~)
반 이름 (쓰기 편하시게 지웠습니다~^^)
기본생활 [배변습관, 수면습관, 식습관]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운동
의사소통 [언어, 인지]
사회관계 [사회, 정서]
총평도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총 영아 7명 / 7페이지(관찰파일)) -> 49페이지 입니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