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해피캠퍼스 업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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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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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자 소개
2. 책 소개
3. 독서 감상문[중략]

3. 독서 감상문

이민규 교수님의 실행이 답이다 책을 읽고 생각을 실천으로 옮게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다. 생각만하고 실천하지 않는 건 결국 과대망상에 불과하다는 이민규 교수님의 말씀이 책을 읽는 내내 절절히 가슴에 와 닿았고, 가치 있는 삶을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가슴속 깊은 곳에서 모락모락 올라왔다. 한 권의 책을 통해 실천하는 삶을 살아야겠다고 다짐과 함께 시작된 나의 변화는 내 삶을 점점 긍정적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세상을 대하는 태도 역시 주변 사람들이 모두 느낄 정도로 긍정적으로 변했다. 결국 이민규 박사님의 책 한 권이 내 삶을 송두리째 바꿔놓은 것이다. 새로운 것들에 도전했고, 낯선 사람들을 만나 좋은 관계를 맺으려 노력했으며, 미리 일어나지도 않은 일들을 걱정하지 않으려 노력했다. 이민규 박사님의 책 ‘실행이 답이다’를 읽은 지도 어느덧 2년이 흘렀다. 그런데 몇 일전 우연히 도서관에 들러 책을 고르다 이민규 박사님의 또 다른 책을 발견했다. 바로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라는 책이었는데, 이 한권의 책이 나의 삶을 또 어떻게 변화시킬지 무척이나 설레고 궁금한 마음으로 책을 빌려 집으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또 어떤 긍정적인 변화가 나에게 일어날까?’

집에 돌아와 가장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고, 소파에 몸을 묻고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책을 펼쳤다. 책을 읽는 내내 고개가 절로 끄덕여졌다고 할까. 너무 공감 가는 내용들이 많았다. 우리는 모르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다 어느 순간에는 자이든 타이든 결국 관계를 정리해야 하는 순간들을 맞이한다. 그렇다면 다양한 관계들 속에서 끌리는 사람이 되기 위한 방법들은 과연 무엇일까? 이 물음에 대해 저자, 이민규 교수님은 매력적인 사람이 되기 위한 실천 방법들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심리학적 관점에서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가장 확실한 방법들을 이 책안에 모두 담았다.

[중략]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7061226&sid=leesk55&key=



[문서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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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종류 : DOCX 파일
자료제목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해피캠퍼스
파일이름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_ 해피캠퍼스.docx
키워드 : 끌리는,사람은,1%가,다르다,해피캠퍼스
자료No(pk) : 17061226

4장 자료실 KREYSZIG 공업수학 (상) 풀이 다운로드

 4장 자료실 KREYSZIG 공업수학 (상) 풀이 다운로드




4장 자료실 KREYSZIG 공업수학 (상) 풀이

[4장] KREYSZIG 공업수학 (상) 풀이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4172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3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4장 자료실 KREYSZIG 공업수학 (상) 풀이
파일이름 : 풀이_4장.pdf
키워드 : KREYSZIG,공업수학,풀이,4장,자료실,상
자료No(pk) : 21041728

사물인터넷 (4차산업혁명) 레폿

 사물인터넷 (4차산업혁명) 레폿




사물인터넷 (4차산업혁명)

본 레포트(A+자료)를 보는 것 만으로도 사물인터넷 4차산업혁명에 관련 된 모든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자료를 구성했습니다. 좋은 결과 기원합니다.


1. ‘사물인터넷은 무엇인가?
2. 1차, 2차 디지털 혁명
3. ‘사물인터넷 용어를 만든 창시자
4. ‘사물인터넷 현재 그리고 미래
5. ‘사물인터넷 관련 글로벌 기업 사례
6. 한국 산업의 위기와 기회
7. 4차 산업혁명은 무엇인가?
1. IoT(사물인터넷) 란 무엇인가?
모든 것들이 인터넷에 연결되는 시대를 의미한다. IoT(Internet of Things). 한국 말로는 ‘사물인터넷’이라고 번역한다.
그런데 사물인터넷과 함께 많이 사용되는 용어가 있다. 바로 IoE(Internet of Everything)다. 우리말로는 ‘만물인터넷’이라고 번역할 수 있다.
두 단어의 차이는 무엇 일까. 사물인터넷을 의미하는 ‘Internet of Things’는 조금 딱딱하고 개념적이다. 용어만 들으면 무슨 얘기인지 직감적으로 다가오지 않는 단점이 있다.
반면, ‘Internet of Everything’은 직감적으로 모든 것들 것 인터넷에 연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때문에 시스코를 필두로 몇몇 글로벌 기업들이 IoT라는 용어 대신 IoE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시스코는 IoT보다 진일보한 형태로 IoE의 개념을 설명하기도 한다.
한국말로 사물인터넷이나 만물인터넷이라는 말이 다소 어색하게 들리는 면이 있고, 새로운 시대를 대비한다는 의미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고 있다는 지적도 나오는 것이 사실이지만, 최근 들어 많은 기기(사물)들이 급속하게 인터넷에 연결되면서 초기엔 다소 생소했던 IoT라는 개념이 광범위하게 퍼지고 있는 분위기이다.

[중략]

6. 한국 산업의 위기와 기회
사물인터넷의 확산은 모든 산업에 혁신적인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산업에 새로운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산업에 새로운 변화를 줄 수도 있고 우리가 젼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산업이 생겨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무인차의 등장은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빌리는 것으로 살마들의 인식을 바꿔놓을 수 있다.
운전이 필요 없게 되므로 자동차 좌석을 앞을 향해 배치하는 것이 아니라 승객들이 서로 마주볼 수 잇게 소파처럼 배치하는 시대도 올 것이다.
이러한 격변의 시기에는 기업들이 어떻게 혁신하느냐에 따라 승자와 패자가 나눠진다. 코닥이나 노키아, 소니, 모터롤라, 블랙베리가 되느냐, 아니면 혁신을 통해 새로운 도약 기회를 가진 구글이나 삼성전자가 되느냐의 선택은 기업들의 몫이다.

[중략]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705250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9 Page
파일종류 : DOCX 파일
자료제목 : 사물인터넷 (4차산업혁명)
파일이름 : 사물인터넷 (4차산업혁명).docx
키워드 : 사물인터넷,4차산업혁명
자료No(pk) : 17052501

아이오딘 적정에 의한 비타민 C 분석 보고서

 아이오딘 적정에 의한 비타민 C 분석 보고서




아이오딘 적정에 의한 비타민 C 분석

분석 보고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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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41589&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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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목 : 아이오딘 적정에 의한 비타민 C 분석
파일이름 : 직접 아이오딘 적정에 의한 비타민 C 분석.hwp
키워드 : 아오딘,적정,비타민,C,아이오딘,적정에,의한,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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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레폿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레폿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

(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목차]
?2%부족할 때 의 마케팅 사례
‘날 물로 보지 마!’
(1) 2% 제품 개발 배경은 무엇입니까?
(2) 2% 제품명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3) 2% 제품 concept이 궁금합니다.
1) 제품 속성
2) Target
3) 깔끔한 맛을 선호
4) 패션지향적 성향
5) 독특한 이름, 용기의 다양화 및 차별화, 막강한 영업력
(4) 2% 칼로리가 궁금합니다.
(5) 2% 부족할 때의 성공비결은 무엇입니까?
★ `2% 부족할 때`의 독특한 브랜드네임


?T.G.I Friday`s의 마케팅 사례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1)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 위한 소비자 층
2) 건강주의 소비자층
3) 가족화합 층
4) 식생활의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 층
(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

1) 연령
2) 지리적 위치
3) 학력
4)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3) Positioning
(1) 가치 부여
2) 높은 질과 캐주얼한 분위기
◆ 자료출처
http://www.mktclub.com/

? 현대자동차 EF소나타 마케팅 사례
1. 제품 전략
(1) 브랜드 전략
(2)상품전략
가. Performance(Power Train)
나. Safety
다. Feeling(Driving Quality)
라. Convenience
2. 가격전략
3. 촉진전략
1) EF의 광고목표
2)EF의 미디어 기본 전략
3)매체별 운영전략
4)크리에이티브 전략
4. 유통전략
◆ 자료출처
http://www.mktclub.com/


? LG텔레콤 `카이` 의 마케팅 사례
1. 카이의 런칭배경
2.카이의 광고컨셉
3. 티저(Teaser)기법의 초기 런칭 광고
4. 본격런칭 광고
◆ 자료 출처

http://www.mktclub.com/

? 대우전자의 「입체냉장고 탱크」
-신개념의 냉장고 Concept
-개발전략
-매출성과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대외적인 성과와 평가
? 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히트상품의 비결은 두가지
`입소문` 무스탕 마케팅 효과
반찬, 와인, 화장품 전용 냉장고도 등장
보상판매 마케팅 등장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

?2%부족할 때 의 마케팅 사례
‘날 물로 보지 마!’
음료시장을 ‘2% 부족할 때’가 석권했다. ‘2%…’는 물에 가까운 음료로 청정수에 미량의 과즙을 함유, 깔끔하면서도 물 같은 느낌을 준다. 또한 투명한 색상과 적절한 감미, 저칼로리를 지향하는 제품이다. 이런 특성으로 탄산이나 주스, 스포츠 음료에 싫증을 느끼고 생수는 심심하다고 하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들을 중심으로 불붙기 시작해 지금은 남녀노소를 불문할 정도로 수요층이 확대돼 세대구분이 없을 정도다.
하루가 멀다 하고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지고, 급변하는 소비패턴에 적응하지 못하는 제품이 많은 가운데 ‘2% 부족할 때’의 이 같은 인기는 대단한 성과가 아닐 수 없다.
99년 7월에 출시되어 22개월 만에 캔으로 8억개 판매돌파라는 천문학적 판매량을 기록한 ‘2% 부족할 때’의 성공비결은 크게 3가지다. 독특한 브랜드네임을 구축했다는 것이 첫째 이유다. 제품명은 체내 수분이 2% 부족할 때 갈증을 느낀다는 것에 착안해 사내 협의를 통해 결정됐다. 특이한 이름으로 발매 초기 소비자들의 호기심 자극을 톡톡히 했다. 둘째,‘물이니’ ‘넌 이게 물로 보이니’ ‘날 물로 보지 마’ ‘난 노는 물이 달라’ 등의 방송 광고 및 마케팅을 통한 유행어의 창출에 있다. 전지현, 핑클, 최진실?최진영 남매, 정우성, 장쯔이 등 인기절정의 톱스타를 광고에 기용해 제품 인지도가 향상됐다. 셋째, 치밀한 시장조사와 소비자 욕구의 정확한 분석이 뒤따랐다는 점이다. 저칼로리, 건강, 미용을 추구하는 신세대 여성들이 원하는 음료를 발굴해 제품 컨셉에 반영한 것이 가장 큰 성공요인으로 꼽힌다.
독특한 브랜드네임, 적절한 마케팅, 소비자 욕구의 정확한 분석이라는 성공의 삼박자 요인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롯데 칠성의 ‘2% 부족할 때’는 올해 음료시장에 더욱더 그 수요를 확대하며 탄탄대로를 달릴 것이 확실해 보인다.
미(微)과즙음료 인기가 대단하다. 미과즙음료는 과즙함량이 10%미만으로 거의 물에 가까운 음료를 뜻한다. 최근에 쏟아져 나오는 함량 10~30% 내외의 제품들은 ‘저과즙’음료로 따로 구분하기도 한다. 미과즙 음료시장은 지난해 중반 이미 스포츠음료시장을 추월했다. 올 1분기엔 전년대비 50%이상 성장한 330억원대의 매출을 기록해 이러한 추세라면 올연말에는 커피음료시장과 거의 대등한 규모의 약2500억원수준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이다.》
‘날 물로 보지마’라는 새로운 유행어를 만든 롯데칠성의 ‘2% 부족할 때’는 99년 제품이 나온뒤 22개월 만에 8억캔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해엔 월평균 5000만캔 이상의 판매량을 올렸고 8월에만 9000만캔이라는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올들어 이러한 기세를 이어 1~3월 누계로 전년대비 약50%이상 신장된 가파른 상승행진을 계속하고 있다.‘2% 부족할 때’는 물에 가까운 음료로 청정수에 미량의 과즙을 함유하여 깔끔한 맛이면서도 물과 같은 느낌을 준다. 투명한 색상?감미로운 맛과 함께 저칼로리가 특색이다.




-1-

(1) 2% 제품 개발 배경은 무엇입니까?
다양한 소비자 욕구 ★ 음료수 음용의 증가 추세에 따른 생수, 스포츠음료, 과즙음료 등 다양한 기능성, 기호성이 강화된 음료에 대한 욕구 증대 ★ 음료시장에 패션, 유행의 새로운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08949&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파일이름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hwp
키워드 : 최근희트상품,마케팅,전략,%,부족할,때,T,G,I,Friday`s
자료No(pk) : 11008949

식물의학B형 중간과제-식물바이러스 형태,해충의 요방제수준 등록

 식물의학B형 중간과제-식물바이러스 형태,해충의 요방제수준 등록




식물의학B형 중간과제-식물바이러스 형태,해충의 요방제수준

1. 식물바이러스의 형태, 구조 및 조성을 정리하고, 세균과의 차이점과 방제의 어려운 점을 설명하라. 1) 식물바이러스의 형태, 구조 및 조성, 세균과의 차이점 2) 식물바이러스병 방제의 어려운 점 3) 식물바이러스병을 1종류 선택하여 방제법 설명 2. 해충의 요방제 수준을 설명하라. 1) 요방제 수준의 뜻 2) 배추의 복숭아혹진딧물, 배추흰나


들어가는말

1. 식물바이러스의 형태, 구조 및 조성을 정리하고,
세균과의 차이점과 방제의 어려운 점을 설명하라.
1) 식물바이러스의 형태, 구조 및 조성, 세균과의 차이점
2) 식물바이러스병 방제의 어려운 점
3) 식물바이러스병을 1종류 선택하여 방제법 설명

2. 해충의 요방제 수준을 설명하라.
1) 요방제 수준의 뜻
2) 배추의 복숭아혹진딧물, 배추흰나비, 벼룩잎벌레의 방제할 때와 방제 안할 때의 기준을 설명할 것.

식물병이 발생하기 위해서는 주요원인인 병원체와 소인인 기주식물, 유인인 병발생 환경조건이 동시에 존재하여야 한다. 이러한 발병의 세가지 요인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식물병의 방제를 위해서는 중요하다. 세요인중 어느것 한가지라도 불완전하게 되면 병은 발생하지 않는다. 따라서 식물병의 방제와 발생억제에 중요한 참조가 된다고 할 수 있다.
기주식물에 어떤 병이 되풀이하여 발생하는 단계별 과정을 병환이라고 한다. 병환의 파악은 합리적인 방제법을 강구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병환의 단계는 병원체의 이동, 월동, 전염, 부착, 침입, 감염의 성립, 증식, 병징 발현으로 이어진다. 병원체가 기주에 부착, 침입 후 기주로부터 양분을 탈취하면서 안정적으로 생활하게 되는 것이 감염의 성립이 되며, 병원체가 기주식물에 만연하여 육안으로 병징이 나타나면 발병이라고 한다.
병원의 종류에는 균류와 세균, 바이러스 등으로 나누어 살펴볼 수 있는데, 오늘 살펴보고자 하는 식물바이러스는 1,000여종으로 우리나라에서는 120여종이상의 바이러스가 알려져 있다.- 중 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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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목 : 식물의학B형 중간과제-식물바이러스 형태,해충의 요방제수준
파일이름 : 식물의학B형 중간과제.pdf
키워드 : 식물의학B형과제물,식물바이러스형태,식물바이러스병방제,바이러스세균차이,해충요방제수준,식물의학B형,중간과제,식물바이러스,형태,해충의
자료No(pk) : 21041609

동물유전과개량 중간과제-Central Dogma, DNA,RNA,단백질 분석방법 다운

 동물유전과개량 중간과제-Central Dogma, DNA,RNA,단백질 분석방법 다운




동물유전과개량 중간과제-Central Dogma, DNA,RNA,단백질 분석방법

Central dogma에 대해 기술하고, DNA, RNA, 단백질 각각의 분석 방법에 대하여 기술


분자생물학의 중심원리(Central dogma)

DNA, RNA, 단백질 각각의 분석 방법Central dogma에 대해 기술하고, DNA, RNA, 단백질 각각의 분석 방법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생명체의 최소 기본단위는 세포이다. 세포의 핵속에는 그 개체의 유전물질을 담고 있어서 생명의 영속성과 특징을 이어주고 있다. 고등동물에서의 세포 분열은 체세포의 유사분열과 생식세포의 분열과정인 감수분열이 있으며, 각 분열단계에는 염색체 수의 분재에 따른 차이가 나타난다. 또한 유전물질의 기본 단위는 유전자이며 이것은 세포분열을 통하여 모세포에서 딸세포로 어버이에서 자손으로 전달된다. 생물의 유전정보는 유전자가 mRNA로 전사되고, mRNA가 단백질로 번역되는 과정을 통해 발현된다.

분자생물학의 중심원리(Central dogma 중심설, 중심이론)

생명체의 유전정보는 DNA에서 중간단계인 RNA를 거쳐 단백질로 전달되며 단백질에 저장된 유전정보는 다시 DNA로 변환되지 않는다는 생물학의 원칙.

유전정보(genetic information)는 DNA에 의해 암호화되어 저장되며, DNA 복제(replication)에 의해 다음 세대로 전달된다. 또한 전사(tran스크립트ion)의 과정을 통해 DNA에 있던 유전정보는 RNA로 옮겨가고 다시 번역(translation)의 과정을 거치면서 만들어진 단백질(protein)에 의해 유전정보가 실체화되어 몸속에서 기능을 하게 된다.-중략-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41608&sid=leesk55&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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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분량 : 16 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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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목 : 동물유전과개량 중간과제-Central Dogma, DNA,RNA,단백질 분석방법
파일이름 : 동물유전과개량 중간과제.pdf
키워드 : 동물유전과개량과제물,CentralDogma,중심설,중심이론,중심원리,DNARNA단백질분석방법,동물유전과개량,중간과제,Central,Dogma
자료No(pk) : 21041608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