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실습 A+받은 중간평가서, 종결평가서_노인요양원

 

사회복지실습 A+받은 중간평가서, 종결평가서_노인요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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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사회복지실습 일지 작성시 제출된 중간평가서와 종결 평가서입니다.
현장실습과목 97점 A+받은 자료이니 참고 하셔서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실습현자은 노인요양원이며 코로나 시대에 실습을 하면서 느낌점과 상황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실습중간평가서

1.실습목표와 관련된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소목차도 있습니다.)
2.실습에 임한 자세 및 노력
3. 실습을 통해 배운점
4.앞으로 더 필요한 지식과 기술
5.실습에서 어려웠던 점
6. 기관및 실습지도자에게 건의할 점

실습종결평가서

1. 실습일정에 대한 평가

2.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3.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1)구체적이고 적절한 목표 설정 여부
2)목표의 달성 여부

4. 서비스 실천과정에 대한 평가 / 정책 및 행정 실습에 대한 평가
1)문제 파악 및 자료수집 능력 / 문제 인식 능력
2)문제 사정 능력 / 문제 분석 능력
3)개입 기술 / 문제해결을 위한 대안 제시 능력
4)면접 기술 / 기존지식과 정보의 사용능력
5)기록 기술
6)클라이언트와의 전문적인 관계 형성 / 유관 기관 및 관련된 사람들과 전문적인 관계 형성

5. 실습생의 자원 활용에 대한 평가(인적, 물적 지원)
1)기관 이외의 자원 활용
2)실습과 관련된 참고서적을 활용

6.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1)업무관리
(1)시간 준수, 과제 제출
(2)주어진 일에 대한 업무조절 능력
2)직원과의 관계(실습지도자, 타직원, 타 전문직 직원)
3)다른실습생과의 관계
4)실습에 있어서 적극성 및 자발성

7. 전문적 태도에 대한 평가
1)사회복지사로서 실습생 자신의 장단점에 대한 인식
2) 전문가로서의 윤리 및 가치관의 이행

8. 실습지도 활용 정도에 대한 평가
1)실습생 자신의 실습지도 활용정도에 대한 평가
(1)기관 실습지도
(2)대학 실습지도
2)실습지도 자체에 대한 평가
(1) 기관실습지도
(2)대학 실습지도

9. 기관 이해도에 대한 평가
1)실습생의 과업과 관련된 기관의 목적, 정책, 행정 절차에 대한 이해
2)실습생으로서의 기관내의 권한과 한계에 대한 인식

10. 실습 기간 중에 가장 유익했던 내용

11. 실습기간 중에 가장 안좋았던 내용

12. 실습 기관, 실습 지도자, 대학에 대한 건의사항

13. 기타 하고 싶은말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화학] 일반화학실험 - 이산화탄소 승화열의 측정 (결과레포트)

 

[화학] 일반화학실험 - 이산화탄소 승화열의 측정 (결과레포트)
 이산화탄소 승화열의 측정(업로드용).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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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제가 화학실험하면서 작성한 레포트 올립니다. 참고로 저 이걸로 A+ 받았습니다.
고생해서 쓴만큼 분명히 다른 어떤 자료보다도 뒤지지 않는다고 확신합니다.
제목- 이산화탄소 승화열의 측정

실험결과

결과도출과정

고찰 - 실험의 고찰과 느낀 점

- 실험 A와 실험 B의 장점과 단점은 무었인가?

- 이 실험으로부터 얻은 결과에는 어떤 불확실도가 포함되어 있겠는가?

- 드라이아이스 승화열(이론치) H=0.593kJ/g의 Error percent(%)를 구하고 오차의 원인을 분석하라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독도문제 및 독도영유권 분쟁 사례 및 입장비교분석과 독도분쟁 대응방안제시 및 개인적인의견 정리

 

독도문제 및 독도영유권 분쟁 사례 및 입장비교분석과 독도분쟁 대응방안제시 및 개인적인의견 정리
 독도문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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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독도문제 및 독도영유권 분쟁 사례 및 입장비교분석과 독도분쟁 대응방안제시 및 개인적인의견 정리 보고서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만든자료입니다.
여기서파는 다른자료들과 중복되는부분없을겁니다.
1. 독도 소개

2. 일본의 독도영유권주장 목적

3. 독도분쟁에 대한 우리정부의 입장

4. 독도영유권의 중요성

5. 독도분쟁 각국의 입장
(1) 한국의 주장
(2) 일본의 주장

6. 일본주장에 대한 반박

7. 독도분쟁 대응방안 제시

8. 결론 및 개인적인 의견

<참고자료>


독도는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독도리 1~96번지 라는 행정구역을 가진 섬으로써 울릉도에서 뱃길로 3시간 정도 소요된다.
천연기념물 제336호 지정되어있는 독도의 지리적 위치는 동경 - 131도 52분 22.715초 883초, 북위 - 37도 14분 12.883초 이다. 독도는 동도와 서도라는 2개의 주된 섬과 주변의 36개의 작은 암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암초들은 번지가 부여되어 있다. 동도, 서도 모두 종 모양으로 해식동굴, 해식대, 해식애가 발달되어 있다
독도는 한국어 화자들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름이나, 영어권에서는 리앙쿠르 암초라는 이름으로도 불리우며 일본어로는 다케시마라고 불리기도 한다. 과거 돌섬 혹은 독섬이라고 불렸던 적도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방송통신대 엑셀데이터분석 기말시험)엑셀 함수를 이용해서 다음의 확률 값을 구하여라 교재 218, 219쪽 연습문제 11번 12번 269쪽 연습문제 10번 315쪽 연습문제 8번 10번 레폿

 (방송통신대 엑셀데이터분석 기말시험)엑셀 함수를 이용해서 다음의 확률 값을 구하여라 교재 218, 219쪽 연습문제 11번 12번 269쪽 연습문제 10번 315쪽 연습문제 8번 10번 레폿




(방송통신대 엑셀데이터분석 기말시험)엑셀 함수를 이용해서 다음의 확률 값을 구하여라 교재 218, 219쪽 연습문제 11번 12번 269쪽 연습문제 10번 315쪽 연습문제 8번 10번

과제물의 문제에 적합한 형식과 내용으로 정성을 다해 작성했습니다. 여러 참고자료를 바탕으로 주요내용을 최대한 이해하기 쉽고 알차게 정리했습니다. 리포트를 효율적으로 작성하시는 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체,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1. 엑셀 함수를 이용해서 다음의 확률 값을 구하여라. (10점)
2. 엑셀 함수를 이용해서 다음의 확률 값을 구하여라. (15점)
3. 교재 218, 219쪽 연습문제 11번, 12번 (15점)
4. 교재 269쪽 연습문제 10번 (15점)
5. 교재 315쪽 연습문제 8번, 10번 (15점)1. 엑셀 함수를 이용해서 다음의 확률 값을 구하여라. (10점)

(1)5개 중 하나를 택하는 선다형 문제가 20문항 있는 시험에서 랜덤하게 답을 써넣는 경우에 다음 물음에 답하여라.
① 정답이 하나도 없을 확률은 얼마인가?
② 8개 이상의 정답을 맞힐 확률은 얼마인가?
③ 정답을 맞힌 개수가 3개부터 5개 사이일 확률은 얼마인가?

20문항에 대해 랜덤하게 답을 쓰는 실험에서 발생 가능한 결과는 정답 또는 오답이라는 단 2가지뿐이고, 각 실험이 독립적으로 수행되며, 모든 실험에서 결과의 확률은 동일하므로, 이 실험은 베르누이 시행에 해당한다. 또한 이항분포는 성공할 확률인 p인 베르누이 실험을 n번 반복했을 때 성공 횟수의 분포이다.

따라서 5개 중 하나를 택하는 선다형 문제가 20문항 있는 시험에서 랜덤하게 답을 써넣는 경우 성공 횟수의 분포는, 성공할 확률 p 〓 1/5이고 실험 횟수 n 〓 20인 이항분포(X~ B(n, p))를 따른다. 따라서 다음의 식이 성립한다.


엑셀에서 이항분포의 확률을 계산해 주는 함수는 BINOMDIST(성공횟수, 독립시행횟수, 성공확률, 0 또는 1). 여기서 마지막 매개변수 값인 0(FALSE) 또는 1(TRUE)은 각각 확률질량함수 값과 누적확률질량함수 값을 의미하는 논리값이다. 이상의 내용에 따라 문제를 풀면 다음과 같다.

① 정답이 하나도 없을 확률은 얼마인가?
정답이 하나도 없을 확률의 경우 성공 횟수는 0을 의미한다.
P(0) 〓 BINOMDIST(0, 20, 0.2, 0) 〓 0.011529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51701&sid=leesk55&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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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방송통신대 엑셀데이터분석 기말시험)엑셀 함수를 이용해서 다음의 확률 값을 구하여라 교재 218, 219쪽 연습문제 11번 12번 269쪽 연습문제 10번 315쪽 연습문제 8번 10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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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 방송통신대엑셀데이터분석,방송대엑셀데이터분석,방통대엑셀데이터분석,방송통신대,엑셀데이터분석,기말시험,엑셀,함수를,이용해서,다음의
자료No(pk) : 21051701

(방송통신대 교육과정및평가 기말시험)아래 20개의 점수분포에 대해서 괄호 안에 알맞은 숫자를 기입하시오(6번 문제) 다운

 (방송통신대 교육과정및평가 기말시험)아래 20개의 점수분포에 대해서 괄호 안에 알맞은 숫자를 기입하시오(6번 문제) 다운




(방송통신대 교육과정및평가 기말시험)아래 20개의 점수분포에 대해서 괄호 안에 알맞은 숫자를 기입하시오(6번 문제)

과제물의 문제에 적합한 형식과 내용으로 정성을 다해 작성했습니다. 리포트를 효율적으로 작성하시는 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체,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행복하세요, Now!


■ 평균: ( 200 ) ÷ 20 〓 ( 10 )
■ 중앙값: ( 8 + 10 ) ÷ 2 〓 ( 9 )
■ 최빈값 〓 ( 8 )
■ 사분위편차: {( 15 ) - ( 5 )}÷ 2 〓 ( 10 )
■ 표준편차: √{( 625 ) ÷ 20} 〓 ( 5.6 ) ⇒ 소수점 2번째 자리에서 반올림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52101&sid=leesk55&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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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방송통신대 교육과정및평가 기말시험)아래 20개의 점수분포에 대해서 괄호 안에 알맞은 숫자를 기입하시오(6번 문제)
파일이름 : 교육과정및평가6번문제.hwp
키워드 : 방송통신대교육과정및평가,방송대교육과정및평가,방통대교육과정및평가,방송통신대,교육과정및평가,기말시험,아래,20개의,점수분포에,대해서
자료No(pk) : 21052101

오. 또한, 간호평가를 수행하는 세부 활동에 관해 설명하시오 외 13문제 다운

 (방송통신대 간호과정론 기말시험)간호과정의 단계 중 간호평가 단계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또한, 간호평가를 수행하는 세부 활동에 관해 설명하시오 외 13문제 다운




(방송통신대 간호과정론 기말시험)간호과정의 단계 중 간호평가 단계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또한, 간호평가를 수행하는 세부 활동에 관해 설명하시오 외 13문제

과제물의 문제에 적합한 형식과 내용으로 정성을 다해 작성했습니다. 리포트를 효율적으로 작성하시는 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체, 장평 100%, 크기 10 pt, 자간 0%) 행복하세요, Now!


1. 간호과정의 단계 중 간호평가 단계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또한, 간호평가를 수행하는 세부 활동에 관해 설명하시오. (6점)
1)간호평가 단계란?
2)간호평가를 수행하는 세부 활동
①대상자의 목표와 평가기준의 재검토 ②정보수집 ③목표달성의 측정
④목표달성의 판단이나 측정을 기록함 ⑤간호계획의 수정과 조절
2. 국제간호실무 분류체계(ICNP)의 개발 목적에 관해 설명하시오. 또한, ICNP 등 간호분류체계가 위에서 제시한 개발 목적에 비추어 어느 정도 국내 간호 실무에서 구현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본인의 견해를 기술하시오. (10점)
1)국제간호실무 분류체계(ICNP)의 개발 목적
2)본인의 견해
3. 간호사정 관련 간호력 수집을 위한 면담의 단계와 각 단계에 관해 설명하시오. 또한, 성공적인 간호사정을 위한 면담을 위해 단계별로 본인이 개선해야 할 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제시하시오. (5점)
1)간호사정 관련 간호력 수집을 위한 면담의 단계
①준비단계 ②도입단계 ③유지단계 ④종결단계
2)성공적인 간호사정을 위한 면담을 위해 단계별로 본인이 개선해야 할 점
4. 신체 내부에서 들을 수 있는 타진음의 종류를 제시하고 소리별로 질, 높이, 강도, 부위에 관해 설명하시오. 또한 타진방법에 대해 나열하고 각각의 방법에 관해 설명하시오. (6점)
1)타진음 2)타진방법
5. 간, 신장 촉진 과정을 각각 설명하시오. (4점)
1)간 촉진 과정 2)신장 촉진 과정
6. 근육강도 평가 시 기능 수준별 단계를 제시하시오. (4점)
7. 횡격막 높이 측정법에 관해 설명하시오. (4점)
8. 심부건반사의 종류를 쓰고, 반사활동 단계 기록 방법에 관해 서술하시오. (4점)
9. 글래스고우 혼수척도(Glasgow Coma Scale, GCS) 기록에 E2M4V3로 기재되어 있는 경우, 이 기록이 의미하는 바를 설명하시오. (3점)
10. 외안근의 움직임에 관여하는 뇌신경의 번호와 이름을 모두 쓰시오. (2점)
11. 전반적 운동능력과 균형에 대한 검사방법1. 간호과정의 단계 중 간호평가 단계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또한, 간호평가를 수행하는 세부 활동에 관해 설명하시오. (6점)

1)간호평가 단계란?
간호평가는 간호과정의 마지막 단계로 진행 사정과 간호수행을 하는 동안 이루어지는 지속적인 과정이다. 달리 표현하면, 간호과정 내에서 평가는 대상자, 가족,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인들이 함께 계획단계에서 설정한 기대되는 간호결과 달성을 향한 대상자의 경과 진행수준과 간호계획의 효과를 확인하는 계획된 지속적인 활동으로 이해할 수 있다. 평가는 초기의 기초사정에서부터 간호과정 전체를 통해 대상자를 만날 때마다 계속된다. 또한 평가는 간호과정의 마지막 단계이지만 평가로 얻은 정보는 또 다른 간호과정을 시작하는 데 이용된다.

평가의 단계에서 간호사는 간호목표가 성취되었는지를 결정한다. 이를 위해 건강 목표를 향한 대상자의 경과 상태, 대상자가 바라는 결과를 성취하도록 돕는 간호계획의 성과, 그리고 대상자 집단에 제공된 전반적인 간호의 질에 대해 평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평가 결과 간호목표 달성이 충분하지 않다면, 간호사는 다시 환자를 사정하고 그 이유를 찾는다. 이때 적절한 자료의 수집, 정확한 진단을 위한 세밀한 자료의 필요성 등이 평가되어야 한다. 또한 환자의 상태가 변화하면 문제의 우선순위를 변경하고 선정된 간호법이 적절했는지도 평가해야 한다.

평가는 간호사가 미리 설정된 대상자의 간호목표를 근거로 하여 환자의 행동반응과 기준을 비교함으로써 이루어진다. 효과적인 평가는 평가 이전 단계들의 효율성에 좌우된다. 사정자료가 정확하고 완전해야 계획단계에서 진술된 기대되는 간호결과가 대상자에게 들어맞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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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분량 : 13 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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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목 : (방송통신대 간호과정론 기말시험)간호과정의 단계 중 간호평가 단계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또한, 간호평가를 수행하는 세부 활동에 관해 설명하시오 외 13문제
파일이름 : 간호과정론.hwp
키워드 : 방송통신대간호과정론,방송대간호과정론,방통대간호과정론,간호과정론기말,간호과정론기말시험,방송통신대,간호과정론,기말시험,간호과정의,단계
자료No(pk) : 21052001

(방송통신대 청소년건강과간호 기말시험)결핵이 의심되는 청소년에게 투베르쿨린 검사를 시행하고자 한다. 검사 및 판독방법 청소년의 대사증후군 진단기준 중 국제당뇨병연맹(IDF)과 modified NCEP-ATP III의 복부비만 기준 등 자료

 (방송통신대 청소년건강과간호 기말시험)결핵이 의심되는 청소년에게 투베르쿨린 검사를 시행하고자 한다. 검사 및 판독방법 청소년의 대사증후군 진단기준 중 국제당뇨병연맹(IDF)과 modified NCEP-ATP III의 복부비만 기준 등 자료




(방송통신대 청소년건강과간호 기말시험)결핵이 의심되는 청소년에게 투베르쿨린 검사를 시행하고자 한다. 검사 및 판독방법 청소년의 대사증후군 진단기준 중 국제당뇨병연맹(IDF)과 modified NCEP-ATP III의 복부비만 기준 등

과제물의 문제에 적합한 형식과 내용으로 정성을 다해 작성했습니다. 리포트를 효율적으로 작성하시는 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체, 장평 100%, 크기 10 pt, 자간 0%) 행복하세요, Now!


1. 다음 물음에 대한 답을 쓰시오. (10점)
2. 결핵이 의심되는 청소년에게 투베르쿨린 검사를 시행하고자 한다. 검사 및 판독방법에 대해 쓰시오. (10점)
3. 청소년의 대사증후군 진단기준 중 국제당뇨병연맹(IDF)과 modified NCEP-ATP III의 복부비만 기준에 대해 쓰시오. (10점)
4. 천식으로 조절제와 증상완화제를 사용하는 청소년에게 최대호기유량이 70%일 경우의 행동지침에 관한 교육을 시행하려고 한다. 증상 및 행동지침에 대해 각각 4가지 이상 쓰시오. (10점)
5. 청소년에게 자주 보고되는 우울장애의 유형을 네 가지 이상 제시하고, 각 특성을 서술하시오. (10점)
6. 청소년 우울장애의 약물치료로 미국FDA 승인을 받아 1차적으로 선택되는 SSRI계열 약물을 두 가지 이상 제시하시오. 또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과 유의해야 할 간호에 대해 서술하시오. (20점)1. 다음 물음에 대한 답을 쓰시오. (10점)

콜버그에 따르면 인간의 도덕성은 연속적인 ( )단계를 거쳐 발전하며, 개인의 양심과 정의의 원리에 기반을 두는 최고 수준의 진정한 도덕성은 ( )세 이후 가능한 것으로 기대된다.


정답 (6단계), (13)

설명
콜버그는 도덕적 딜레마에 대하여, 법이나 규칙, 또는 권위적인 인물에게 복종하는 것, 인간의 욕구에 따르면서 규칙이나 명령과 갈등하는 것 등에서 어떤 선택을 하는지에 관심을 가졌다. 콜버그는 10, 13, 16세 남아들이 어떤 결정을 합리화하고, 어떤 근거를 제시하는지, 어떤 사고구조를 가지는지를 분석하였고, 그 결과 도덕성은 피아제의 자율적 단계인 10, 11세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아동기, 청소년기, 청년기, 초기 성인기를 거치면서 복잡하게 발달한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콜버그는 도덕적 추론수준은 개인의 인지수준과 관련된다고 결론 내리고, 인간의 도덕성은 연속적인 6단계를 거쳐 발전한다고 정의하였다. 6단계의 도덕적 발달단계는 전 인습적 수준(preconventional level), 인습적 수준(conventional level), 후 인습적 수준(postconventional level)의 일반적인 세 수준으로 나뉘고, 세 수준은 다시 각각 두 단계로 구분된다. 각 단계의 구분은 주로 도덕적 갈등상황에 대해 어떤 결정을 하느냐보다는 문제해결 과정의 관점 차이에 관심을 갖는다.

제1수준: 전 인습적 수준의 도덕성(4∼10세)
1단계: 복종/벌 회피의 단계
2단계: 개인주의, 도구적/교환의 단계

제2수준: 인습적 수준의 도덕성(10∼13세)
3단계: 상호적 관계 인정과 중요한 규칙 유지의 단계
4단계: 사회적 질서유지 및 양심의 단계

제3수준: 후 인습적 수준의 도덕성(13세 이후)
5단계: 개인적 권리 및 사회계약의 단계
6단계: 보편적 . 윤리적 원리의 도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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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