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merical+Methods+for+Engineers+Solution+Manual+by+Chapra Down

 Numerical+Methods+for+Engineers+Solution+Manual+by+Chapra Down




Numerical+Methods+for+Engineers+Solution+Manual+by+Chapra

공부할때 많이 도움된 자료입니다.


공부할때 많이 도움된 자료입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6105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575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Numerical+Methods+for+Engineers+Solution+Manual+by+Chapra
파일이름 : Numerical+Methods+for+Engineers+Solution+Manual+by+Chapra.pdf
키워드 : Chapra,수치계산,numerical,methods,Numerical+Methods+for+Engineers+Solution+Manual+by+Chapra
자료No(pk) : 21061054

에이스하이텍, 역배열말기의 매수타이밍, 세력주 스나이퍼

 

에이스하이텍, 역배열말기의 매수타이밍, 세력주 스나이퍼
 에이스하이텍, 역배열말기의 매수타이밍.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미리보기방지를 위해 앞부분은 포스팅내용을 복사했습니다.

제가 차트분석할 때..항상 강조했던 내용중에..세력은 역배열말기부터 매집을 시작한다고 하였습니다.

역배열말기란,,장기이평선부터 차례대로 정열된 이평선의 배열을 말합니다.

그냥 단순히 배열만 역배열이 아니라,,이평선의 간격마저도 등간격으로 된 상태를 말합니다..

위의 에이스하이텍차트에서는..이평선을 5일선, 20일선, 60일선, 120일선, 180일선을설정해두었습니다.

차트를 보면,, 주가가 60일선에 여러차례부딪히면서,,상승을 시다하다가 고꾸라지고를 반복하다가,,60일선을 돌파하고,,120일선에 저항을 받고 고꾸라졌다가 다시 돌파하고
제가 차트분석할 때..항상 강조했던 내용중에..세력은 역배열말기부터 매집을 시작한다고 하였습니다.

역배열말기란,,장기이평선부터 차례대로 정열된 이평선의 배열을 말합니다.

그냥 단순히 배열만 역배열이 아니라,,이평선의 간격마저도 등간격으로 된 상태를 말합니다..

위의 에이스하이텍차트에서는..이평선을 5일선, 20일선, 60일선, 120일선, 180일선을설정해두었습니다.

차트를 보면,, 주가가 60일선에 여러차례부딪히면서,,상승을 시다하다가 고꾸라지고를 반복하다가,,60일선을 돌파하고,,120일선에 저항을 받고 고꾸라졌다가 다시 돌파하고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방통대 교육심리학)매슬로우의 동기위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계속적 강화와 간헐적 강화의 유용성을 들고, 네 가지 강화계획에 대해 실생활 예를 제시 설명!

 

(방통대 교육심리학)매슬로우의 동기위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계속적 강화와 간헐적 강화의 유용성을 들고, 네 가지 강화계획에 대해 실생활 예를 제시 설명!
 교육심리학-2019-2.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통대 교수님이 좋아하시는 참신하고 논리적인 내용과 함께 질문에 적합한 핵심적인 답변을 담고 있습니다.^^

이 자료가 직장생활 등으로 바쁜 학생분께 보다 효율적으로 리포트를 작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목차

1. 매슬로우(Maslow)의 동기위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Ⅰ. 서 론
Ⅱ. 본 론
1)매슬로우 욕구위계이론
①1단계 생리적 욕구 ②2단계 안정 욕구 ③3단계 사회적 욕구
④4단계 존경의 욕구 ⑤5단계 자아실현 욕구
2)교육적 시사점
Ⅲ. 결 론
Ⅳ. 참고자료

2. 계속적 강화와 간헐적 강화의 유용성을 들고, 네 가지 강화계획(reinforcement schedule)에 대해 실생활의 예를 제시하며 설명하시오. (15점 만점)
Ⅰ. 서 론
Ⅱ. 본 론
1)강화와 강화물
2)강화의 원리
3)계속적 강화와 그 유용성
4)간헐적 강화와 그 유용성
5)네 가지 강화계획과 그 사례
①고정간격계획(fixed interval, FI) ②변동간격계획(variable interval, VI)
③고정비율계획(fixed ratio, FR) ④변동비율계획(variable ratio, VR)
Ⅲ. 결 론
Ⅳ. 참고자료


참고자료
이성진, 박성수(1999). 교육심리학. 서울: 방송대 출판문화원.
임규혁, 임웅(2007). 교육심리학. 서울: 학지사.
송명자(2003). 발달심리학. 서울: 학지사
조화태 외(2012). 인간과 교육. 서울: 방송대 출판문화원.
문선모 저(2010), 교육심리학의 이해, 양서원.
이성진, 박성수(1999). 교육심리학. 서울: 방송대 출판문화원.
신명희 외(1988), 교육심리학의 이해, 학지사.



Ⅰ. 서 론
매슬로우(1908~1970)는 인본주의 심리학의 창시자로의 알려져 있다. 매슬로우의 이론은 인간의 동기를 이해하고 설명하는 데 있어서 가장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매슬로우는 인간이 부정적인 성향을 보이게 되는 것은 부모의 무관심, 좌절감만 안기는 주변 환경의 결과일 뿐 인간은 늘 선하다고 강조한다. 그의 심리학 이론은 이런 인간관에 따라 전개된다. 따라서 적절한 교육이나 사회 환경이 주어진다면, 인간은 누구나 욕구의 최고 단계로써 자아실현을 충족시키며 각자의 삶을 오롯이 향유하며 행복하게 살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 교육을 인간행동의 계획적 변화로 이해한다면, 무엇보다 인간의 본성에 대해 이해가 필수적인데, 심리학에서는 이에 대한 다양한 이론들이 연구 발전되어왔다. 매슬로우의 욕구위계이론도 그런 연구 성과의 하나로 인간의 이해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 틀을 제공해 줌으로써, 인간 교육에 있어 바람직한 교수 방향 및 교육 현장에서의 구체적인 실천 기법의 개발 등에 큰 영향을 주었다. 이하 본론에서는 매슬로우의 욕구위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교육적 시사점에 대해 논한다.

Ⅱ. 본 론
1)매슬로우 욕구위계이론
동기(動機, motivation)란, 인간이나 동물로 하여금 어떤 목적을 향하여 특정한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하는 상태를 의미한다. 동기는 어떤 특정한 목표를 향해 에너지를 동원하는 것이며, 이러한 힘의 작용에는 반드시 역동적 측면과 방향이 포함된다. 동기이론에는 크게 내용(욕구)이론과 과정이론이 있다. 내용이론은 욕구의 충족과 동기부여 간에 직접적인 인과관계를 인정하고 동기를 유발하는 욕구의 내용 규명에 중점을 두는 이론이다. 내용이론에는 매슬로우의 욕구단계설, Murray의 명시적욕구이론, Alderfer의 ERG이론, Mcclelland의 성취동기이론, Mcgregor의 XY이론, Herzerg의 욕구충족 2개요인이론 등이 있다. 과정이론에는 Vroom의 동기기대이론, Perter & Lawler의 업적만족이론 등이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보육교사가 갖추어야 할 인성적 자질에 대하여 간략히 설명하고 인성적 자질이 훌륭한 교사와 그렇지 않은 경우를 각각 제시하고 분석한 후 유아교육기관에서의 바람직한 교사상을 논하시오.

 

보육교사가 갖추어야 할 인성적 자질에 대하여 간략히 설명하고 인성적 자질이 훌륭한 교사와 그렇지 않은 경우를 각각 제시하고 분석한 후 유아교육기관에서의 바람직한 교사상을 논하시오.
 보육교사가 갖추어야 할 인성적 자질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보육교사가 갖추어야 할 인성적 자질 요건
2. 인성적 자질이 훌륭한 교사와 그렇지 않은 경우 각각 제시 및 분석
1) 훌륭한 교사와 그렇지 않은 경우 사례 및 분석 #1
2) 훌륭한 교사와 그렇지 않은 경우 사례 및 분석 #2
3. 유아교육기관에서의 바람직한 교사상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보육교사가 갖추어야 할 인성적 자질 요건
첫째, 영유아를 존중하고 영유아를 사랑할 줄 알아야 한다. 보육교사는 영유아들을 각각의 인격체로서 존중해야 하므로 영유아의 말과 몸짓, 표정을 존중해 주어야 하며 반응해 주어야 한다. 그리고 영유아를 진심으로 사랑해 주어야 한다.
둘째, 인내심과 이해하는 태
Ⅰ 서론
Ⅱ 본론
1. 보육교사가 갖추어야 할 인성적 자질 요건
2. 인성적 자질이 훌륭한 교사와 그렇지 않은 경우 각각 제시 및 분석
1) 훌륭한 교사와 그렇지 않은 경우 사례 및 분석 #1
2) 훌륭한 교사와 그렇지 않은 경우 사례 및 분석 #2
3. 유아교육기관에서의 바람직한 교사상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인성적 자질이 훌륭한 교사와 그렇지 않은 경우 각각 제시 및 분석
1) 훌륭한 교사와 그렇지 않은 경우 사례 및 분석 #1
‘새로 등원한 승원이는 놀이시간에 친구 인철이를 물었다. 이에 교사는 승원이에게 주의를 주었지만 얼마 후 다시 인철이를 물었다.’라는 사례에서 훌륭한 교사는 승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전자기학, Elements+of+Electromagnetics+by+MAATHEW+N.+O.SADIKU+6th+Solution Down

 전자기학, Elements+of+Electromagnetics+by+MAATHEW+N.+O.SADIKU+6th+Solution Down




전자기학, Elements+of+Electromagnetics+by+MAATHEW+N.+O.SADIKU+6th+Solution

공부할때 많이 도움된 자료입니다.


공부할때 많이 도움된 자료입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6104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502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전자기학, Elements+of+Electromagnetics+by+MAATHEW+N.+O.SADIKU+6th+Solution
파일이름 : Elements+of+Electromagnetics+by+MAATHEW+N.+O.SADIKU+6th+Solution.pdf
키워드 : 전자기학,Elements,of,Electromagnetics,SADIKU,Elements+of+Electromagnetics+by+MAATHEW+N,+O,SADIKU+6th+Solution
자료No(pk) : 21061044

청소년의 발달특성에 대하여 설명하고, 청소년을 바라보는 사회의 관점을 고려하여 청소년의 특징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청소년의 발달특성에 대하여 설명하고, 청소년을 바라보는 사회의 관점을 고려하여 청소년의 특징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청소년의 발달특성에 대하여 설명하고,.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청소년의 발달특성에 대하여 설명하고, 청소년을 바라보는 사회의 관점을 고려하여 청소년의 특징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청소년의 발달특성
1) 신체적 특성
2) 정서적 특성
3) 사회적 특성
4) 인지적, 지적 특성

2. 청소년을 바라보는 사회의 관점을 고려하여 청소년의 특징
1) 개인적 우화
2) 상상속의 청중
3) 갈등
4) 또래집단
5) 정체성

3. 나의 의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Ⅰ. 서론

Erikson(1968)은 청소년들은 청소년기라는 과정을 통해 긍정적인 측면에서는 자아정체감을 확립하게 되는 반면에 부정적인 측면에서는 역할 혼미를 경험하게 된다고 보았다. 그리고 Havighurst(1972)는 Erikson의 발달단계와 비슷한 연령별 발달과업을 제시하였는데, 신체적 성숙, 사회적 기대, 개인의 가치와 포부 등이 개인의 발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고 하였다. 그는 정서적 및 사회적 발달을 중요시하였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청소년의 발달특성에 대하여 설명하고, 청소년을 바라보는 사회의 관점을 고려하여 청소년의 특징에 대하여 기술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시험족보] 미시경제학 중간,기말 (고려대)

 

[시험족보] 미시경제학 중간,기말 (고려대)
 미시경제학 중간,기말 (고려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미시경제학 중간,기말 (고려대)
미시경제학 중간,기말 (고려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