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교사 유치원교사 어린이집 교사 전문직분야 자기소개서0k

 

보육교사 유치원교사 어린이집 교사 전문직분야 자기소개서0k
 보육교사 유치원교사 어린이집 교사 전.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보육교사 유치원교사 어린이집 교사 전문직분야 자기소개서0k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자기소개서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홧팅^^
현 시대적 흐름을 살펴보면 제3차 산업혁명에서 제4차 산업으로 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AI, 인공지능, 빅데이타로 인한 일자리가 갈수록 일자리가 줄어들고 있어, 현재 직업의 70%이상이 사라져 취업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렵다고 한다. 대학을 졸업을 해도 취업할 자리가 없다. 따라서 합격의 기쁨을 누리기 위해서는 취업을 철두철미하게 준비하고, 특히 자기소개서를 잘 작성해야 할 것이다. 자기소개서는 서류상에 자신을 가장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으로, 자신의 성장과정과 중고등학교, 대학교 수학과정, 그리고 미래포부와 장래희망 등을 소개하는 것으로, 자기소개서를 통해 입사지원자의 인생가치관이 한눈에 나타난다. 따라서 자기소개서에 따라 그 사람을 한눈에 평가할 수 있는 바탕이 되므로 합격의 당략을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다. 그러므로 자기소개서의 중요성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따라서 자기소개서는 서류 심사하는 분에게 한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하여,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합격의 기쁨을 누리려면 자기소개서를 적을 때, 미사여구를 사용하는 과정이 섞인 글보다는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적어 자신의 소개하는 것이 중요하리라 생각한다. 그것이 오히려 심사관에게 호감을 줄 수 있으며, 높은 점수를 얻게 될 것이다.
자기소개서에 제목이 붙어있다는 것만으로도 인사담당자에게 유연한 두뇌를 가졌다고 평가될 수도 있다. 제목으로 어필하라고 했다고 근면·자조·협동내지는 盡人事待天命같은 가훈 같은 제목을 달진 않아야 한다. 튀는 아이디어를 진부한 상투어로 모두 묻어 버리는 결과가 초래된다. 그리고 말 한마디가 천냥 빚을 갚는다고 적절한 제목은 두서 없는 내용, 산만한 경력을 한데 모아주는 효과도 가져올 수 있다. 일례로 철학과 졸업, 대학원은 광고홍보학과, 컴퓨터 동아리, 증권투자 카페 시삽의 다채로운 이력을 가진 사람이 있었다. 깊이 있게 한 우물을 파온 것이 아닌지라 자기소개서 내용도 두서 없을 수밖에 없었다. 그의 자기소개서 제목은 지식의 퓨전. 그는 얕고 산만한 자신의 이력을 단박에 다방면의 팔방미인 이력과 폭넓은 관심, 다양한 경험을 높이 산 기획사에서 그를 데려갔음은 물론이다. 따라서 합격의 당략에도 크게 영향을 미치니 자기소개서 작성에 신중을 기하는 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이 장에서는 보육교사 분야 지원 자기소개서를 등록해 놓았으니 이 분야에 취업하고자 하는 분들은 잘 참고하시어 취업에 합격의 기쁨을 누리기를 바란다.

목차
1. 보육교사 지원 자기소개서1
1) 성장 및 가치관
2) 성격 및 장단점
3) 특기사항
4) 지원동기
2.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2
1) 성장환경
2) 학창 생활
3) 성격의 장단점
4) 지원동기

2.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3
1) 성장환경
2) 학교생활 및 기타 활동
3) 지원동기 및 향후계획
4) 교사로서 포부
(1) 부모와 함께 하는 교육활동으로 교육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2) 신뢰하며 바른 교육이 이루어지는 ‘모두가 행복한 유치원’을 그려봅니다.
(3) 마음으로 보면 모두가 내 가족
(4) 풍부한 경험으로 연구하며 가르치는 유치원 풍토 조성
(5) 긍정의 힘으로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
2. 전문직 / 교사 자기소개서2
1) 성장과정
2) 나의성격
3) 학창시절
4) 전공 및 경력사항
5) 입사 후 포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ocu 마음을 읽어주는 미술치료 중간/기말 최신 족보(A+ 가능)

 

ocu 마음을 읽어주는 미술치료 중간/기말 최신 족보(A+ 가능)
 마음을 읽어주는 미술치료 중간기말.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최신 자료>>>>>>

ocu 마음을 읽어주는 미술치료 중간/기말 최신 족보(A+ 가능)로

시험보실때 따로 단톡방 안구하시고 혼자 스스로 A+가능한 자료입니다.
<<<<<최신 자료>>>>>>

ocu 마음을 읽어주는 미술치료 중간/기말 최신 족보(A+ 가능)로

시험보실때 따로 단톡방 안구하시고 혼자 스스로 A+가능한 자료입니다.


최대한 많은 자료를 넣었기 때문에 시험 보실때 쉽고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
.
A+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 관찰일지

 

만3세 관찰일지
 만3세 관찰일지(21.03~21.12.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국공립어린이집에서 근무중이며 2021년 3월부터 12월까지 쓴 만3세 유아 관찰 일지 10명 분량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그 달을 결석한 유아들이 있어서
7월은 9명, 8월부터 9월은 3명, 10월은 4명 분량이고
그 외에 모든 달은 10명 분량이에요.(3월, 4월은 11명)
달마다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건강, 사회관계, 의사소통,
자연탐구, 예술경험영역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누리과정 내용 위주로 작성하였으며
6월부터 11월까지만 관찰일지에 기본생활습관없이 누리과정 5개 영역만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나머지 달에는 기본생활습관영역이 들어가 있으며 12월부터는 일상생활영역으로 변경했어요.
표 안에 첨부된 내용

이름 / 성별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건강영역, 사회관계영역
의사소통영역, 자연탐구영역, 예술경험영역

기본생활습관을 제외한 누리과정 5개 영역 만 3세 내용을 참고하였습니다.
(12월부터는 기본생활습관 영역을 일상생활영역으로 교체하였습니다.)

관찰 내용 및 평가(해석)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실습일지 종합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실습일지 종합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입니다.

▣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 프로파일, 실습일지 15일차, 프로그램평가서, 실습생종결평가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최종 A+ 받은 실습일지입니다.

▣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시기 바랍니다.


◆ 목차 ◆


01. 기관분석보고서

1. 기관의 역사
1) 기관 설립동기 및 설립목적
2) 기관사업의 역사적 변천
3) 기관의 역사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2. 기관의 목적

3. 기관의 주요사업 및 프로그램
1) 클라이언트 및 대상지역
2) 주요사업
3) 서비스 전달체계
4) 기관의 서비스대상 및 주요사업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4. 기관의 행정사항
1) 행정구조
2) 예산, 후원 및 지원사항
3) 실습부서/ 팀
4) 기관의 행정구조와 예산 사용 및 후원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5. 지역내 타 기관들과의 연계상황과 활동

6. 전반적인 기관에 대한 인상과 평가


02. 실습생 프로파일

1. 인적사항

2. 이수 전공과목

3. 경력

4. 사회복지를 전공하게 된 동기

5. 실습 기관 선택 이유

6. 실습을 통해서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

7. 실습을 마친 후 목표달성 정도를 파악할 수 있는 기준

8. 사회복지를 실천하는데 있어 자신의 강점과 약점

9. 취미 및 특기

10. 실습기관, 실습지도자 및 실습지도교수에게 바라는 점


03. 실습일지 : 15일차

1. 실습일지 1일차

2. 실습일지 2일차

3. 실습일지 3일차

4. 실습일지 4일차

5. 실습일지 5일차

6. 실습일지 6일차

7. 실습일지 7일차

8. 실습일지 8일차

9. 실습일지 9일차

10. 실습일지 10일차

11. 실습일지 11일차

12. 실습일지 12일차

13. 실습일지 13일차

14. 실습일지 14일차

15. 실습일지 15일차


04. 프로그램평가서

1. 프로그램 목적 및 목표달성 평가

2. 프로그램 과정 평가

3. 프로그램 만족도 평가

4. 예산평가

5. 추후 프로그램을 위한 제언


05. 실습생종결평가서

Ⅰ.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Ⅱ.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Ⅲ. 서비스 실천과정에 대한 평가

Ⅳ. 실습생의 자원활용에 대한 평가 (인적, 물적 자원)

Ⅴ.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Ⅵ. 전문적 태도에 대한 평가

Ⅶ. 실습 supervision 활용 및 평가

Ⅷ. 기관이해도에 대한 평가

Ⅸ. 기타(실습에서 어려웠던 점, 앞으로의 계획, 건의사항 등)


◆ 본문내용 ◆

▶ 아이들 학습 준비 및 맞이하기
▶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 숙제지도(국어:옮겨쓰기)
▶ 영어(아동보육교사) 수업시간으로 아이들 옆에서 수업진행이 원활하도록 보조지도
▶ 클레이 수업(프로그램)시간으로 수첩 겉모양을 꾸미는 작업이며, 토끼를 만드는 과정으로 아이들과 함께 만들며 도와주는 역할
▶ 저녁식사
▶ 판소리 수업(프로그램)시간으로 초등학교 아이들 위주로 진행됨
▶ 초등학교 아이들 문제풀이 개인지도
▶ 아이들 귀가한 후 센터 정리 및 행정업무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보육교사 유치원교사 어린이집 교사 전문직분야 자기소개서0k

 

보육교사 유치원교사 어린이집 교사 전문직분야 자기소개서0k
 보육교사 유치원교사 어린이집 교사 전.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보육교사 유치원교사 어린이집 교사 전문직분야 자기소개서0k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자기소개서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홧팅^^
현 시대적 흐름을 살펴보면 제3차 산업혁명에서 제4차 산업으로 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AI, 인공지능, 빅데이타로 인한 일자리가 갈수록 일자리가 줄어들고 있어, 현재 직업의 70%이상이 사라져 취업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렵다고 한다. 대학을 졸업을 해도 취업할 자리가 없다. 따라서 합격의 기쁨을 누리기 위해서는 취업을 철두철미하게 준비하고, 특히 자기소개서를 잘 작성해야 할 것이다. 자기소개서는 서류상에 자신을 가장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으로, 자신의 성장과정과 중고등학교, 대학교 수학과정, 그리고 미래포부와 장래희망 등을 소개하는 것으로, 자기소개서를 통해 입사지원자의 인생가치관이 한눈에 나타난다. 따라서 자기소개서에 따라 그 사람을 한눈에 평가할 수 있는 바탕이 되므로 합격의 당략을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다. 그러므로 자기소개서의 중요성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따라서 자기소개서는 서류 심사하는 분에게 한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하여,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합격의 기쁨을 누리려면 자기소개서를 적을 때, 미사여구를 사용하는 과정이 섞인 글보다는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적어 자신의 소개하는 것이 중요하리라 생각한다. 그것이 오히려 심사관에게 호감을 줄 수 있으며, 높은 점수를 얻게 될 것이다.
자기소개서에 제목이 붙어있다는 것만으로도 인사담당자에게 유연한 두뇌를 가졌다고 평가될 수도 있다. 제목으로 어필하라고 했다고 근면·자조·협동내지는 盡人事待天命같은 가훈 같은 제목을 달진 않아야 한다. 튀는 아이디어를 진부한 상투어로 모두 묻어 버리는 결과가 초래된다. 그리고 말 한마디가 천냥 빚을 갚는다고 적절한 제목은 두서 없는 내용, 산만한 경력을 한데 모아주는 효과도 가져올 수 있다. 일례로 철학과 졸업, 대학원은 광고홍보학과, 컴퓨터 동아리, 증권투자 카페 시삽의 다채로운 이력을 가진 사람이 있었다. 깊이 있게 한 우물을 파온 것이 아닌지라 자기소개서 내용도 두서 없을 수밖에 없었다. 그의 자기소개서 제목은 지식의 퓨전. 그는 얕고 산만한 자신의 이력을 단박에 다방면의 팔방미인 이력과 폭넓은 관심, 다양한 경험을 높이 산 기획사에서 그를 데려갔음은 물론이다. 따라서 합격의 당략에도 크게 영향을 미치니 자기소개서 작성에 신중을 기하는 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이 장에서는 보육교사 분야 지원 자기소개서를 등록해 놓았으니 이 분야에 취업하고자 하는 분들은 잘 참고하시어 취업에 합격의 기쁨을 누리기를 바란다.

목차
1. 보육교사 지원 자기소개서1
1) 성장 및 가치관
2) 성격 및 장단점
3) 특기사항
4) 지원동기
2.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2
1) 성장환경
2) 학창 생활
3) 성격의 장단점
4) 지원동기

2.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3
1) 성장환경
2) 학교생활 및 기타 활동
3) 지원동기 및 향후계획
4) 교사로서 포부
(1) 부모와 함께 하는 교육활동으로 교육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2) 신뢰하며 바른 교육이 이루어지는 ‘모두가 행복한 유치원’을 그려봅니다.
(3) 마음으로 보면 모두가 내 가족
(4) 풍부한 경험으로 연구하며 가르치는 유치원 풍토 조성
(5) 긍정의 힘으로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
2. 전문직 / 교사 자기소개서2
1) 성장과정
2) 나의성격
3) 학창시절
4) 전공 및 경력사항
5) 입사 후 포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0년 만5세관찰기록일지 1학기,2학기 19명분 평가인증 A 발달평가

 

2020년 만5세관찰기록일지 1학기,2학기 19명분 평가인증 A 발달평가
 만5세관찰기록.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9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2021년에 평가인증 받았는데 A받았어요!
19명분 꽉꽉 채워서 적었어요~ 1학기, 2학기분으로 발달평가도 있어요~
도움 많이 되실거에요!
의사소통영역
사회관계영역
예술경험영역
자연탐구영역
일상생활영역
신체운동건강영역


9/3
친구가 수수께끼 문제를 내겠다며 예림이에게 문제를 맞춰보라고 하자 예림이가 웃으며 “그래 문제 내봐 내가 맞춰볼게”하며 친구가 말하는 수수께끼 문제를 귀기울여 들어본다. 듣고 난 후 “정답!”하고 외치며 “고무신”이라고 대답한다. 친구가 “딩동댕동”하고 맞췄다고 하자 예림이가 “예~~”하며 좋아하면서 친구에게 이번에는 예림이가 내겠다며 문제를 주라고 하며 문제를 내기시작한다.

5/15
예림이는 그래프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ʻʻ하나, 둘, 셋, .넷.ʼʼ이라고 하며 숫자를 센다. 옆에서 그래프에 스티커를 붙이고 있던 친구가 ʻʻ너네 가족은 몇 명이야?ʼʼ라고 물어본다. 예림이가 ʻʻ우리 가족은 다섯명이야. 그래서 스티커 다섯 개 붙였어.ʼʼ라고 하자 친구는 ʻʻ우리 가족은 여섯 명인데! 왜냐하면 할머니랑 할아버지도 함께 살아ʼʼ라고 이야기한다. 친구의 말을 듣던 예림이가 그럼 우리가족은 다섯명 너네가족은 여섯명, 너네 가족이 한명이 더 많네“하고 말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19년 만2세 2학기(9월-2월) 관찰일지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2019년 만2세 2학기(9월-2월) 관찰일지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만2세 2학기 영아전담 관찰일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2019년도에 작성한 만2세 2학기(9월-2월) 관찰일지입니다.
공공형 영아전담 어린이집 교사가 작성하였습니다.

9월 / 10월 / 11월 / 12월 / 1월 / 2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관찰내용과 해석까지 잘 되어있답니다^^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언어
-미술
-감각.탐색
-역할.쌓기
-음률

(기본생활습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
9/27 동물 발자국 위에 올라서서 발자국의 보폭에 맞춰 걸음. 교사가 큰 발자국을 보며 “누구 발자국이야?”하고 물어보았더니 “공룡!”하고 웃으며 대답함.
*해석-여러 가지 공룡 발자국에 호기심을 보이며 발자국을 따라 걷기를 시도함. 발자국의 모습을 보고 예측하여 자신이 생각한 동물의 이름을 말하였음.

언어 -
9/28 전화받는 흉내를 내며 전화하는 상대와 대화하듯이 이야기하며 놀이함.
*해석-일상생활에 경험했던 것을 상황극으로 놀이하며 대화하듯이 전화 통화를 함.

미술 -
9/6 면봉에 물감을 찍어 스케치북 위에 그림을 그림. “산타할아버지 그림 그릴꺼야”하고 말하며 그림을 그리고 옆에 누나도 그렸다고 함.
*해석-새로운 재료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보고 손가락의 소근육을 사용하여 스스로 스티커를 떼어 꾸미기를 시도하였음.

감각 ․ 탐색 -
9/4 대추 냄새를 맡으며 교사에게도 냄새를 맡아 보라고 함. 교사가"대추 냄새가 너무 좋다"라고 하니 "저도 너무 좋아요 선생님"이라고 말함.
*해석-자연물의 냄새를 맡아보며 탐색함. 로션을 손으로 문지르며 탐색하는 시간 등 교사가 활동하는 모습에 흥미를 보이며 상호작용을 듣고 모방하여 표현함.

역할 ․ 쌓기 -
9/17 레고 블록으로 만들기를 하고 있어 교사가 다가가 “00아 뭐 만들어?”하고 물어보자 “집”하고 말하며 미소를 지음.
*해석-교사와 함께 놀이에 참여하기를 즐거워함. 레고 블럭으로 집 만들기를 자주 하며 교사의 질문에 자신이 만든 작품을 간단한 단어로 설명함.

음률 -
9/3 노래를 부르며 익숙한 단어를 말하고
노래 가사에 나오는 동물을 몸으로 표현함. (“달려든다 호랑이” 부분에서 두 손으로 어흥~ 흉내를 냄.)
*해석-노래 부르기를 즐거워하여 노랫말을 듣고 익숙한 단어를 행동으로 표현함.

등등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