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4-5세 7명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 4-5세 7명 |
|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4-5세 7명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4-5세 7명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 4-5세 7명 |
| 신입원아 적응일지 만4-5세 7명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만0세 2학기 관찰일지 3명입니다. (평가제/평가인증)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18 페이지 /zip 파일 |
| 설명 : 만0세 최신 자료입니다. 만0세 1학기 관찰일지와 연계됩니다. 평가인증 준비하면서 썼던 관찰일지입니다. 만0세 9월, 10월, 11월, 12월, 1월, 2월 총 2학기동안 관찰한 내용을 기록하였습니다. 총 6개 영역, -신체 운동 -사회 관계 -예술 경험 -자연 탐구 -의사 소통 -기본 생활 습관 이 중 매달 5개 영역을 각 유아마다 작성하였고 아주 자세합니다.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으니 미리보기 확인하시고 본문내용 확인해 주세요. |
| 만 0세반 유아 관찰 기록 -관찰내용(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기본생활습관) -해석 -신체운동: 9/23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뛰어 놀다가 놀이터 계단을 밟고 올라간다. 교사가 ‘조심 조심 올라가자 선생님이 손 잡아줄까요?’ 라고 하자 고개를 도리도리 하며 난간을 잡고 천천히 올라간다. 올라가서 소리를 지르며 달린다. 내려올 때도 난간을 잡고 한 걸음 한걸음 조심히 내려온다. *해석: 유아는 안전한 상황에서 놀이할 수 있고 교사가 위험하다고 알려주면 주의하여 활동할 수 있다. 스스로 해보려는 의지가 강하여 교사는 위험한 상황을 대비하여 뒤에서 잡아줄 준비를 하며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옆에서 격려해 주었다. -기본생활습관: 9/25 3층 유희실 미끄럼틀에서 놀이하는 OO가 미끄럼틀을 서서 내려온다. 교사가 ‘넘어지면 아파요. 앉아서 타야해요’ 라고 말하고 안전규칙을 이야기 해주었지만 반복해서 걸어 내려온다. 교사는 OO에게 다가가 약속을 지키자 말하며 상호작용 나누었다. *해석: 교사는 유아의 행동을 강하게 제지하기보다는 교사의 말을 스스로 받아들이고 행동을 수정하도록 기다려주었다. 기다리는 마음을 갖고 규칙에 대한 약속을 반복적으로 이야기하며 영아 스스로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이끌어주어야겠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2019년 만1세 2학기(9월-2월) 관찰일지 5명 분량.(영아전담 어린이집)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30 페이지 /zip 파일 |
| 설명 : 올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저희 어린이집은 공공형 영아전담 어린이집입니다. 9월부터 2월까지 관찰일지이구요. -> 영아반 만1세 2학기 관찰일지이며, 1학기와 내용 이어집니다. |
| 1. 구분 1) 신체 2) 사회・정서 3) 언어・인지 4) 식습관 5) 배변습관 6) 수면습관 2. 관찰내용 3. 해석 신체 9/12 교사가 팔로 골대를 만들어 공 던지기를 유도하자 바구니에서 공을 꺼내와 팔 안에 넣기를 시도함. “슛! 골인~”이라고 말해주자 웃으며 떨어진 공을 다시 주워와 팔을 뒤로 젖히고 힘껏 던져봄 9/27 서랍장에 스티커 붙이기 놀이를 하며 매끈한 비닐 위에 부착된 스티커를 떼어볼 수 있도록 하나 고개를 저으며 안된다고 표현함. 교사가 영아에게 다시 기회를 주고 시범을 보이자 손톱 끝으로 긁어 스티커를 떼어 자신의 얼굴 사진 위에 붙여봄 사회・정서 9/19 유희실에서 자동차를 타던 중 바로 앞에 있는 동생을 손으로 밀어내고 자신이 가는 길을 계속해서 감. 교사가 동생이나 친구를 밀고가면 위험하다는 것을 이야기해주자 고개를 끄덕임 9/22 휴식 매트에 동물 자석 짝맞추기 교구를 가져와 차례로 세워서 나열해놓음. OO와 OO가 교구를 가져가려고 하자 “아악~~”소리 지르며 손으로 친구를 밀침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올바른 태권도 기술 용어의 교육 및 활용방안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23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올바른 태권도 기술 용어의 교육 및 활용방안 "올바른 태권도 기술 용어의 교육 및 활용방안"에 대한 논문입니다. 서론, 본론, 결론의 형식을 갖추어 작성했으며, 여러 자료를 직접 찾아보고, 공부해가며 심혈을 기울여 작성했습니다. 구매자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 관련 자료 작성하시는데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 -본문일부- 올바른 태권도 기술 용어의 교육 및 활용방안 Ⅰ. 서론 대한민국의 국기인 태권도는 오늘날 세계적인 무도이자 스포츠로 인정받고 있다. 그런데 태권도를 수련하는 현장에서 태권도 기술 용어가 지나치게 많고 어려운데다가 일관되게 사용되고 있지 않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태권도의 기술 용어는 지도자와 수련자의 전수 과정에서 소통되는 특수어이며 학술연구에 있어서도 기술용어는 개념과 정의의 일관성을 확보하기 위한 기본 도구라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태권도 기술 용어를 통일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은 태권도 지도에 있어 매우 중요한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태권도의 세계화를 위해서도 태권도 기술 용어 교육이 중요하다. 태권도 종주국인 대한민국에서 조차 태권도 기술 용어가 통일되지 않고 다르게 사용된다면 다른 나라의 혼란은 더욱 심해질 것이다. 실제로 외국의 경우 태권도 기술 용어의 비일관성과 오역으로 인해 혼란을 겪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국내외 수련생들이 태권도 기술을 더 잘 이해하고 기억하기 위해서는 기술 용어가 일관되게 쓰여 질 수 있도록 태권도 기술 용어를 교육하는데 공을 들여야 할 것이다. 지금부터 논문을 통해 올바른 태권도 기술 용어의 교육 및 활용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Ⅱ. 본론 1. 태권도의 정의 태권도는 손과 발을 사용하여 방어와 공격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고 동작의 아름다움을 체험하며 심신을 단련함으로써 인격의 완성을 추구하는 한국 전통 무예스포츠이다. 상대와의 겨룸과 싸움에 이기기 위하여 발과 주먹을 핵심으로 신체를 강하게 단련하여 빠른 움직임을 확보하고, 정확하게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태권도의 정의 2. 태권도의 본질에 대한 이해 3. 태권도의 가치 4. 태권도 지도의 의의와 원리 5. 태권도 수련의 목적 및 효과 6. 태권도의 분류 1) 품새 2) 겨루기 3) 격파 7. 태권도 교육과정 개발의 기본조건 1) 태권도 교육과정 목표설정 2) 태권도 교육과정의 체계 8. 태권도 교육프로그램 개발시 유의점 9. 태권도 품새의 기술 분석(태권도 품새의 기본 동작) 1) 손기술 2) 발기술 3) 기본자세 10. 올바른 태권도 기술 용어의 교육 및 활용방안 1) 일선 태권도장에서의 기술 용어 교육 강화 2) 태권도 지도자를 대상으로 한 기술 용어 교육 3) 태권도 심사에 태권도 기술 용어 시험 포함 4) 동영상 플랫폼을 활용한 올바른 태권도 기술 용어 교육 5) 태권도 사범들에 대한 정기적 교육 및 연수 기회 제공 6) 태권도 기술 용어집의 적극적인 활용 7) 태권도학과에서의 태권도 기술 용어 교육 강화 8) 통일성 있는 태권도 기술 용어 교육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 [예문50개] ★정교사 자기소개서, 기간제 교사 자기소개서 샘플 50개 모음집 + 교원이력서 양식 + 교원이력서 잘쓰는 방법 + 사립학교 면접질문모음 BEST자료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150 페이지 /zip 파일 |
| 설명 : ----------------------------------------------------------------------------- ※ 단언코 이 보다 더 방대한 자료도 없으며 단언코 이 보다 더 알찬 자료도 없습니다. ※ 무려 2년동안 작성하고 수집한 자료 입니다. 또한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자료도 아닙니다. ※ 교사용 자기소개서 어떻게 쓸까 고민하시는분들, 다른 엉뚱한 자료 받고 후회하신분들 이 자료 하나로 해결하세요. ------------------------------------------------------------------------------ ◆압축을 해제하시면 교사 자기소개서 45개와 초보자를 위한 교원자기소개서 작성 잘하는 방법 팁 및 교원임용에 필요한 이력서 등 서비스자료 5개가 나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목차를 봐주십시오. ◆사립학교 교사 자기소개서, 기간제교사 자기소개서 이제 이 자료 하나면 충분합니다. 혹시 당신이 영어 예비교사입니까? 여기 영어로 작성한 self-introducation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영수사과 모든 교과의 자기소개서 및 비교과 자기소개서까지 실제로 제출했고 합격했던 자료들을 취합하여 묶어보았습니다. ◆가장 좋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방법은 자신의 분야의 다른 사 |
| 압축파일 해제시 아래와 같은 파일 50개가 나옵니다. 1.교원 자기소개서-화학교육(사립학교 정교사).hwp 2.교원 자기소개서-컴퓨터교사.hwp 3.교원 자기소개서-정교사-1.hwp 4.교원 자기소개서-미술교사.hwp 5.교원 자기소개서-영어교육과.hwp 6.영양교사 합격서류.hwp 7.교원 자기소개서-수학교육과.hwp 8.교원 자기소개서-사립학교용2).hwp 9.교원 자기소개서-사립학교 합격서류(인천).hwp 10.교원 자기소개서-사립학교 합격-단면.hwp 11.교원 자기소개서-사립학교 합격(서울).hwp 12.교원 자기소개서-사립학교 정교사-기간제 동시응시.hwp 13.교원 자기소개서-사립학교 정교사.hwp 14.교원 자기소개서-사립학교 정교사(With self-introduction).hwp 15.교원 자기소개서-사립학교 기간제.hwp 16.교원 자기소개서-인턴교사자기소개서.hwp 17.교원 자기소개서-기간제 합격.hwp 18.교원 자기소개서-국제고교편.hwp 19.교원 자기소개서-2008년 기간제합격.hwp 20.교원 자기소개서-교직 자기소개서 합격서류.hwp 21.교원 자기소개서-영어교사 자기소개서.hwp 22.교원 자기소개서-영어교육 자기소개서.hwp 23.교원 자기소개서-1페이지 요구학교용-20090730.hwp 24.교원 자기소개서-국어교육과 졸업생 자기소개서 예문.hwp 25.교원 자기소개서-교육직, 대학교직원, 비서 분야 특색있는 자기소개서(중국어 교육 전공자).hwp 26.교원 자기소개서-미술교사 합격 자기소개서.hwp 27.교원 자기소개서-수학교사 자기소개서 예문.hwp 28.교원 자기소개서-교육직(교사, 교재연구) 관련 우수 자기소개서 예문.hwp 29.교원 자기소개서-2009년 기간제 합격교사 자기소개서 OO중학교.hwp 30.교원 자기소개서-사회교사 자기소개서 합격예문2009.hwp 31.교원 자기소개서-기간제교사 자기소개서 예문.hwp 32.교원 자기소개서-사립학교 자기소개서 합격예문(국어교육과출신).hwp 33.교원 자기소개서-경기사립학교자기소개서.hwp 34.교원 자기소개서-경기사립학교 제출용 자기소개서.hwp 35.교원자기소개서-영어교사 자기소개서(self-introduction)영문버전.hwp 36.지리교사 자기소개서.hwp 37.국어교사 자기소개서.hwp 38.역사교사 자기소개서.hwp 39.영어교사 자기소개서.hwp 40.윤리교사 자기소개서.hwp 41.체육교사 자기소개서.hwp 42.과학교사 자기소개서.hwp 43.음악교사 자기소개서.hwp 44.교육학과 출신 사립학교 정교사 자기소개서.hwp 45.휘문고등학교 2010년 자기소개서.hwp ######################## 46.이력서 양식- 고전 47.이력서 양식- 심플1 48.이력서 양식- 심플2 49.사립학교 면접질문모음 50.교원 자기소개서 잘 쓰는 방법 ######################## # 추후 서적출판 예정자료라 판매의 목적보다는 가치있는 자료가 소수의 필요하신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주의사항>****************************************************************** 본자료는 본인의 합격과, 다른 학교에 합격하여 현직에 교사로 있는 지인을 통해서 얻은 것입니다. 자료다운로드후 어떠한 곳에서도 (다른싸이트, 블로그, 카페 등) 에 일부라도 올려서는 안됩니다. 또한 친구나, 지인에게 재배포하여서도 안됩니다. (개정 저작권법 관련 조항 필독) 수시로 검색하여 본 자료가 다른 곳에서 발견시 조취가 있을 것입니다. ***************************************************************************** 교원자기소개서, 교직자기소개서, 교사용자기소개서, 기간제자기소개서, 사립학교자기소개서, 인턴교사자기소개서 ▷지난 교사자기소개서 35가지 모음 자료를 보시고 합격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셨다는 분들께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보다 더 좋은 자료로 보답을 하겠습니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4차산업혁명이 교육에 미치는 긍정적, 부정적 영향4차산업혁명,4차 산업혁명,4차 산업혁명과 교육,미래교육 자료 등록
| 사회복지현장실습 -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 최종합본[기관분석보고서,실습생프로파일,프로그램평가서,실습종결평가서,실습일지15일차]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30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 사회복지현장실습 -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 최종합본[기관분석보고서,실습생프로파일,프로그램평가서,실습종결평가서,실습일지15일차] - 지역아동센터에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을 15일간(120시간) 수행하면서 작성된 사회복지현장실습 최종합본입니다. -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프로파일,프로그램평가서실습종결평가서,사회복지실습일지(15일차,120시간)]가 본 내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사회복지현장실습 최종 평가는 97점으로 A+을 받았습니다. - 사회복지현장실습 제출자료를 작성하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 ● 목차 (1) 기관분석보고서 (2) 실습생프로파일 (3) 프로그램평가서 (4) 실습생종결평가서 (5) 실습일지(15일차) ● 본문일부 (1) 기관분석보고서 1. 기관의 역사 1) 기관 설립동기 및 설립목적 19○○년 현 위치에 개원하여 전쟁고아를 수용하는 시설에서 사회복지법인으로 인가되었습니다. 아동복지법 제1 조의 규정에 의하여 아동의 심신의 보호와 건전한 교육을 통하여 건강한 사회성원을 육성함과 아울러 보호자의 경제적, 사회적 활동을 원활하게 하여 아동복지 및 가정복지 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기관사업의 역사적 변천 - 1952년 ○○읍 ○○리 현위치 개원 - 1952년 후생시설로 보사부장관 인가 - 1958년 재단법인 ○○○○ 허가 - 1977년 사회복지법인으로 변경 인가 <중 략> (2) 실습생프로파일 4. 사회복지를 전공하게 된 동기 사회복지시설에서 생활재활교사로 일하면서, 좀 더 사회복지 이론을 공부하고 싶어졌고, 배운 것을 실천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5. 실습 기관 선택 이유 현재 성인 시설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아동복지시설에서 실습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6. 실습을 통해서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 배운 것을 바탕으로 현재 일하는 곳뿐만 아니라 앞으로 일하게 될 어느 시설에 가더라도 생활인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중 략> (3) 프로그램평가서 1. 프로그램 목적 및 목표달성 평가 - 결과목표 : 태극기를 올바르게 그리는 방법을 알려준다. - 하위목표 : 태극기에 대한 유래 및 의미를 알게 한다. - 달성정도 : 태극기를 직접 그려보고, 태극기에 대해 이해한다. - 평가근거 : 태극기를 올바르게 그렸는지 와 이해했는지 파악하기 위해 질문을 해본다. - 의의 : 아이들이 우리나라에 대해 조금이나마 관심을 가졌고, 모르던 역사에 대해 알게 되었다. 2. 프로그램 과정 평가 1) 준비과정 태극기의 유래 및 의미에 대한 설명, 크레파스, 스케치북을 준비한다. <중 략> (4) 실습생종결평가서 Ⅰ.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1) 실습내용 및 역할의 요약 미취학 아동 돌보기, 초등학생 방과 후 학습지도, 아동들 간식시간 지원,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 진행시 지원, 시설 주변 환경미화, 사무실 서류작업 등 (5) 실습일지 - 09:00∼11:00 *○○○○○에 대한 소개 및 오리엔테이션 - 시설 소개 및 시설 라운딩 - 11:00∼12:00 *실습지 정하고, 아동들과 첫 만남(소개 및 인사) - 12:00∼13:00 *점심식사 - 13:00∼14:30 *아이들과 교감하기(대화 및 놀아주기) - 14:30∼16:00 *아동들과 시설 내 화단 가꾸기(꽃 옮겨심기 및 물주기) - 16:00∼17:00 *서류 작성 방법 배우기 (실습 지도자) - 17:00∼18:00 *일일점검 및 실습일지 작성 * 실습생 소감.견해(배운점,의문사항) 아동복지시설에서 첫 실습을 하게 되어 많이 긴장되고 설레였습니다. 시설에 계신 선생님들이 많이 친절하셔서 좋았고, 아이들과 조금이라도 가까워 져서 좋았습니다.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