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최신][학군단면접보는노하우+ROTC면접자료기출문제및 모범답변정리+ROTC면접토론문제기출문제및모범예시문정리+ROTC면접최근경향예상문제정리][학군단면접문제]

 

[2018최신][학군단면접보는노하우+ROTC면접자료기출문제및 모범답변정리+ROTC면접토론문제기출문제및모범예시문정리+ROTC면접최근경향예상문제정리][학군단면접문제]
 rotc 면접자료 총정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이번 ROTC 면접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께 강추하는 자료입니다..

면접보는 방식에 대한 설명부터, 상황에 맞는 노하우와 요령을 정리했으며,,

그 동안의 ROTC 면접 질문 기출문제와 그에 대한 모범답변을 정리하였고, 더불어 토론문제기출문제와

모범예시문도 정리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신경향을 반영하여 출제예상이 가능한 문제를 선별하였고, 예상문제를 추출하여

그에 대한 모범답변 또한 정리 하였습니다. 다른 것 필요없이 이 자료 하나면 ROTC면접 준비는

완벽하다고 자부합니다 ^ ^


[최신][학군단면접보는노하우+ROTC면접자료기출문제및 모범답변정리+ROTC면접토론문제기출문제및모범예시문정리+ROTC면접최근경향예상문제정리][학군단면접문제]
◆목차◆

1. ROTC 기출문제 및 모범답변 모음정리

2. ROTC 토론 기출문제 및 모범 예시문 모음

3. ROTC 예상문제 및 모범답변샘플정리

4. 면접 준비 시 유의사항 및 면접 팁

5. 면접 시 복장 및 자세에 관한 유의 사항





◇자신이 한국인으로 살아오며 자부심을 느꼈던 순간은?

누구보다 한국인이라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살아가는 저는 일생을 살아오며 많은 순간 한국인 이라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 만약 그 중에 특히 기억에 남는 일을 말해보라 한다면 전 두 가지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는 대한민국이 2002년 월드컵에서 4강 신화를 이루어낸 일입니다. 축구 변방으로 치부되며 역대 월드컵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하던 대한민국이 세계축구의 강호들이 즐비 하는 월드컵에서 4강까지 오르리라 예상한 나라는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은 열정적이고 성숙된 응원문화의 기운을 받아, 매 경기 투혼을 불사르며, 4강까지 진출했고, 이 기간동안 대한민국 국민들은 모두 하나가 되었습니다. 때문에 외신들은 앞 다투어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과, 놀라운 응원열기를 보도하기 시작했고, 한국의 국가적인 이미지는 크게 격상되었습니다. 한편 두 번째로 제가 우리나라 국민임이 자랑스럽게 느껴졌던 때는 바로 아덴만 여명작전이라 불리우는 청해부대의 삼호 주얼리호 구출작전입니다. 급박하고, 열악한 상황속에서 침착하고, 치밀한 군사작전 전개로 대한민국의 ,,,,,,,,,,,,,,,,,,,,,,본몬 내용 중 발췌,,,,,,,,,,,,,,,,,,,,,,,,,,,


◇ 이순신 장군의 리더쉽과 그에게서 배울점에 대해서 말해 보시오.

이순신 장군은 임진왜란 당시 40척도 안 되는 함대를 이끌고 23전 23승이라는 전 세계 해전사상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불패의 신화를 남긴 조선 최고의 명장으로써 세 번의 파직과 두 번의 백의종군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통솔력과 목숨을 아끼지 않는 리더쉽으로 대한민국 국민의 큰 존경을 받는 인물입니다. 때문에 이순신 장군은 군인이라면 당연히 본받아야 할 훌륭한 롤모델이며, 배울점이 매우 많은 분입니다.
.
..

[최신][학군단면접보는노하우+ROTC면접자료기출문제및 모범답변정리+ROTC면접토론문제기출문제및모범예시문정리+ROTC면접최근경향예상문제정리][학군단면접문제]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언어와 공동체 강의 페어링 레포트

 언어와 공동체 강의 페어링 레포트




언어와 공동체 강의 페어링

언어와 공동체 강의 페어링


강의 페어링 제목과 개요도 작성하기

이 름

학 번

소 속

담당교수

연락처

글쓰기 분야
논설문
제목

공동체의 언어 태도와 언어 이데올로기의 위험성

주제문

언어 태도와 언어 이데올로기가 타 언어 공동체에 대한 차별과 배제로 작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1. 개요도 작성하기

1. 목적과 필요성
- [소유와 공유Ⅱ], [사회언어학] 두 강의에서 배운 점
- 언어 태도와 언어 이데올로기의 위험성
- 공동체와 언어의 연관성

2. 페어링 강의 내용 분석
2-1. [소유와 공유Ⅱ] 강의의 주제와 핵심 개념
2-2. [사회언어학] 강의의 주제와 핵심 개념

3. 페어링 강의 비교
- 두 강의의 주제와 내용 비교
- 언어 태도와 언어 이데올로기를 주의할 필요성
- 언어 태도와 언어 이데올로기의 옳지 않은 예

4. 결론
- 페어링한 강의의 주제와 내용 요약
- 미래에 나강의 페어링 제목과 개요도 작성하기

이 름

학 번

소 속

담당교수

연락처

글쓰기 분야
논설문
제목

공동체의 언어 태도와 언어 이데올로기의 위험성

주제문

언어 태도와 언어 이데올로기가 타 언어 공동체에 대한 차별과 배제로 작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1. 개요도 작성하기

1. 목적과 필요성
- [소유와 공유Ⅱ], [사회언어학] 두 강의에서 배운 점
- 언어 태도와 언어 이데올로기의 위험성
- 공동체와 언어의 연관성

2. 페어링 강의 내용 분석
2-1. [소유와 공유Ⅱ] 강의의 주제와 핵심 개념
2-2. [사회언어학] 강의의 주제와 핵심 개념

3. 페어링 강의 비교
- 두 강의의 주제와 내용 비교
- 언어 태도와 언어 이데올로기를 주의할 필요성
- 언어 태도와 언어 이데올로기의 옳지 않은 예

4. 결론
- 페어링한 강의의 주제와 내용 요약
- 미래에 나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1067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언어와 공동체 강의 페어링
파일이름 : 언어와 공동체 강의 페어링.hwp
키워드 : 언어와,공동체,강,페어링,강의
자료No(pk) : 22010673

가정어린이집 보육교사 실습일지 4주(실습소감+관찰일지 포함) 등록

 가정어린이집 보육교사 실습일지 4주(실습소감+관찰일지 포함) 등록




가정어린이집 보육교사 실습일지 4주(실습소감+관찰일지 포함)

작년 보육교사 자격증 준비하면서 제가 직접 작성한 실습일지입니다. 성적은 당연 A+받았습니다. 저도 실습일지 쓸 때 어떻게 쓰나 고민도 많이하고 어린이집에 있는 교육계획안을 기본으로 인터넷 정보도 찾아보며 열심히 썼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가 실습한 곳은 가정어린이집 3세반(만1세)입니다. 제가 실습수강을 한 대학은 사진을 첨부하지 못하게 되어있어서 대신 그


[실습일지]
7:30-9:50
등원 및 맞이하기/자유선택활동
[맞이하기]
- 선생님과 친구에게 인사하기
- 유아의 기분과 건강상태 확인하기
- 소지품(신발, 겉옷, 가방)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 투약의뢰서 유무 확인하기(김재현-한약 수시로)
[자유선택활동]
- 통합보육실에서 자유놀이하기
-유아수첩
-영역별 놀잇감
9:50-10:00
정리 및 화장실가기
- ‘모두 제자리 노래 부르며 놀잇감 정리하기
- 기저귀를 갈거나 화장실 다녀오기
10:00-10:30
오전간식
- 손씻고 오전간식 먹기
간식(오곡시리얼, 우유)
10:30-11:00
자유선택활동
- 교사가 준비한 놀이 활동이나 자유롭게 탐색활동하기
[병원 놀이]
- 여보세요 여보세요 배가 아파요 배아프고 열이나면 어떻할까요? 노래 불러보기
- 의사와 환자 역할놀이
-청진기를 친구 가슴에 대고 콩당콩당~~오^감기예요
-장난감 주사기를 친구 엉덩이에 꼬옥~ 아야아야 아파요^^
병원놀이기구(청진기, 주사기 등)
11:00-11:40
실외선택활동
[산책과 풍선놀이]
- 마음껏 달려요
- 어린이집 주변을 산책하며 자연환경 사물에도 관심 갖기
- 풍선 불어보기
- 풍선을 바람에 날려 본다.
물티슈, 구급약품, 풍선, 공기주입기
11:40-12:00
정리정돈
손 씻기, 기저귀 갈거나 화장실 다녀오기
12:00-13:00
점심 식사
-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 스스로 자리 정리하기
닭고기덮밥,우거지된장국,탕평채,배추김치,제철과일
13:00-13:30
양치하기/화장실가기
- 스스로 닦게 한 후 마무리를 도와준다
- 먼저 먹은 친구는 자유선택활동하기
- 기저귀를 갈거나 화장실을 다녀오기
13:30-15:30
낮잠 및 휴식
- 함께 이불 준비하기
- 동화나 조용한 음악 들으며 낮잠자기
개별침구, 음악 CD, 카세트
15:30-16:00
낮잠 깨기/ 오후 간식
- 기분 좋게 깰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스트보 육 실 습 일 지

10월 4일 ( 화요일) 날씨: 맑음



(인)
지도
교사
(인)


(인)
생활주제
바깥 세상
일일주제
바깥 놀이터에서 놀아요
목 표
놀이터 산책하기, 풍선놀이, 개미관찰하기, 나뭇가지로 그림 그리기, 흙 놀이 등을 통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놀이터 놀이를 즐긴다.
활동시간
활 동 명
활 동 내 용
자료 및 준비물
7:30-9:50
등원 및 맞이하기/자유선택활동
[맞이하기]
- 선생님과 친구에게 인사하기
- 유아의 기분과 건강상태 확인하기
- 소지품(신발, 겉옷, 가방)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 투약의뢰서 유무 확인하기(김재현-한약 수시로, 김세현-가루약+물약 4cc 오후 4시)
[자유선택활동]
- 통합보육실에서 자유놀이하기
-유아수첩
-영역별 놀잇감
9:50-10:00
정리 및 화장실가기
- ‘모두 제자리’ 노래 부르며 놀잇감 정리하기
- 기저귀를 갈거나 화장실 다녀오기

10:00-10:30
오전간식
- 손 씻고 오전간식 먹기
간식(제철과일, 우유)
10:30-11:00
자유선택활동
[교통안전 교육 - 차 주변에서 놀지 않아요]
- 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그림을 보여주며 설명하기
- 공을 가지고 놀다가 차 밑으로 들어간다면...
- 차들이 쉬는 주차장에서의 안전
- 차가 지나갈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차는 편리하지만, 너무 너무 무서워요
그래서 차 주변에서 놀지 않기로 꼭꼭 약속해!
그림자료
11:00-11:40
실외선택활동
[산책]
- 마음껏 달려요
- 어린이집 주변을 산책하며 자연환경 사물에도 관심갖기
- 미끄럼틀, 그네, 시소, 말 등 각종놀이기구 타기
물티슈, 구급약품, 카메라
11:40-12:00
정리정돈
손 씻기, 기저귀 갈거나 화장실 다녀오기

12:00-13:00
점심 식사
-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 스스로 자리 정리하기
기장밥, 무채들깨국, 소고기채소볶음, 생채소무침, 깍두기



13:00-13:30
양치하기/화장실가기
- 스스로 닦게 한 후 마무리를 도와준다
(교사의 양치질하는 모습을 보며 모방한다)
- 먼저 먹은 친구는 자유선택활동하기
- 기저귀를 갈거나 화장실을 다녀오기

13:30-15:30
낮잠 및 휴식
- 함께 이불 준비하기
- 동화나 조용한 음악 들으며 낮잠자기
- 적응단계에 있는 친구는 옆에 누워 도닥도닥 두드려준다.
개별침구, 음악 CD, 카세트
15:30-16:00
낮잠 깨기/ 오후 간식
- 기분 좋게 깰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스트레칭을 함께 해 본다.
- 개인이불 정리해 보기
- 화장실 다녀오기
[오후간식]
- 차례를 지키며 손 씻기
- 준비된 간식 가지고 제자리에 앉기
- 간식 먹은 후 자리 정리하기
간식(해물칼국수)
16:00-16:30
특별활동
[영어활동]
- Spot! Dinner time!
- 영어선생님께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spot 그림, 음악 CD(영어교사준비)
16:30-17:00
자유선택활동
- 원하는 영역에서 자유롭게 활동하기
-영역별 놀잇감
17:00-19:30
통합보육 및 귀가지도
- 즐거웠던 일에 대해 이야기 나누기
- 통합보육(기차놀이)하면서 개별적으로 귀가하기
- 신발장에서 내 신발 꺼내보기
- 자기 물건 챙겨 가져가기
- 교사와 인사하기
- 귀가할 때 부모님께 특이사항 알려드리기
수첩, 가방, 옷, 영역별 놀잇감
실습생
소감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시작된 실습첫날이다. 그러나 선생님 관찰하랴, 아이들 관찰하랴, 이름도 외어야 하고, 걱정할 틈도 없이 하루가 훌쩍 지나가 버렸다. 오늘 새로 입소한 아이가 있어 처음 적응단계도 함께 볼 수 있어 좋았다. 교사로서 낯선 환경에 적응하는 아이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도 생각해 보게 되는 계기도 되었다. 힘들긴 해도 낯선 나에게 금세 친근감을 표시하고 졸졸졸 따르는 아이들 얼굴이 자꾸 떠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40350&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가정어린이집 보육교사 실습일지 4주(실습소감+관찰일지 포함)
파일이름 : 20일 실습일지.hwp
키워드 : 보육실습,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실습,실습소감,관찰일지,보육교사실습,가정어린이집,보육교사,실습일지,4주
자료No(pk) : 11040350

자연과학 올립니다 일반화학실험 올립니다 산염기의 적정 실험 DownLoad

 자연과학 올립니다 일반화학실험 올립니다 산염기의 적정 실험 DownLoad




자연과학 올립니다 일반화학실험 올립니다 산염기의 적정 실험

[자연과학] [일반화학실험] 산염기의 적정 실험


1. Abstract (요약)

이번 ‘산염기의 적정’ 실험에서는 산, 염기 중화반응을 이해하고 지시약을 이용 한 산-염기 적정을 통하여 미지시료의 농도를 알아내는 부피 분석법을 학습 한다.
실험에서는 우선 수산화나트륨 수용액을 제조하고 프탈산수소칼륨(KPH)을 이용 하여 수산화나트륨 수용액의 정확한 농도를 측정하여 표준화한다. 이 후 표준화 한 수산화나트륨을 이용하여 미지염산을 적정하여 노르말농도를 구하게 된다.
노르말 농도는
& N × V〓 Nsample × Vsample
위의 두식을 이용하여 구하게 된다.

2. Introduction (이론 및 배경)

1. 산과 염기

일반적으로 아레니우스의 정의에 의해 수용액에서 수소이온(H+)을 내는 물질을 산이라 하고 수산화 이온(OH-)을 내는 물질을 염기라고 한다. 참고로 이러한 정의는 수용액에만 적용된다는 문제점이 있는데 브뢴스테드는 H+를 줄 수 있는 것을 산, H+를 받을 수 있는 것을 염기라 정의하였고 루이스는 비 공유 전자쌍을 받는 물질을 산, 비 공유 전자쌍을 줄 수 있는 물질을 염기라 정의하였다.

2. 중화반응

산과 염기가 반응하여 염과 물이 생기는 반응, 즉 산의 수소이온(H+)과 염기의 수산화 이온(OH-)이 반응하여 중성인 물을 만드는 것을 중화반응이라고 한다. 수용액 중에서 전형적인 중화반응은 히드로늄 이온과 수산 이온의 반응으로 다음과 같이 나타낼 수 있다.

H3O+(aq) + OH-(aq) → 2H2O

3. 중화적정

산과 염기가 완전 중화되려면 산의 당량 수와 염기의 당량 수가 같아야 하는데 이때는 농도의 개념이 아니라 숫자의 개념으로 이해하여야 한다. 예를 들어 다음의 황산과 수산화나트륨의 중화반응을 살펴보자. 황산은 수소이온 2개를 내놓고 수산화나트륨은 수산화이온 1개를 내놓는데 당량수가 같아야 하므로 수산화나트륨은 2몰이 반응하는 것이다.

H2SO4(aq) + 2NaOH(aq) → Na2SO4(aq) + 2H2O(l)

위 반응에서 황산 1몰에서 2몰의 H+ 이온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때의 당량수를 2라고 하며 수산화나트륨 1몰은 1몰의 OH-를 내놓으므로 당량 수는 1이 된다. 여기서 당량수 1의 질량을 당량무게(equivalent weight)로 정의하며 황산 1당량무게의 질량은 49.0g이고 수산화나트륨 1당량 무게의 질량은 40.0g이다. 부피분석에서 용액 1리터 중의 산 또는 염기의 당량수를 노르말 농도(normality :N)로 정의하며 다음과 같이 나타낼 수 있다.

우리는 산과 염기가 당량비로 반응하여 중화한다는 것을 알았다. 이러한 중화반응을 이용하여 농도를 알고 있는 산 또는 염기로부터 농도를 모르는 염기 또는 산의 농도를 구하는 것을 중화적정이라고 부른다. 적정(Titration) 이란 용액 속에 있는 어떤 성분의 양이나 농도를 결정할 목적으로 미지의 시료용액에 농도를 알고 있는 용액을 반응 종말점까지 첨가시키는 과정이다. 보통 적정은 플라스크에 농도를 모르는 시료용액을 넣고, 농도를 알고 있는 용액을 뷰렛에 가득 채운 다음 이를 플라스크에 천천히 떨어뜨리게 되는데 미지시료의 당량만큼 뷰렛에 있는 용액이 첨가된다. 이때를 중화반응이 완료된 당량점이라고 한다. 그런데 얼마나 첨가되어야 하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이는 미지의 시료에 지시약을 첨가해 해결할 수 있는데, 지시약은 특정 산도나 알칼리도에서 색이 변하게 된다. 따라서 적정의 종말점을 알려주는 지시약을 이용하면 육안으로 당량점을 알 수 있게 된다. 표 4-1에는 자주 이용되는 지시약들의 종류와 이들의 색깔 변화 pH 범위를 나타내었다.

4. 표준화

정확한 미지시료의 농도를 측정하기 위해서는 적정에 사용되는 시료용액의 정확한 농도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 본 실험에서 사용되는 수산화나트륨 용액을 표준화한다. 표준화를 위하여 일정량의 프탈산수소칼륨(hydrogen phthalate :KP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405317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자연과학 올립니다 일반화학실험 올립니다 산염기의 적정 실험
파일이름 : [자연과학] [일반화학실험] 산염기의 적정 실험.hwp
키워드 : 자연과학,일반화학실험,산염기,적정,실험,올립니다,산염기의
자료No(pk) : 14053171

[면접] 전남대 면접 기출입니다.(총80문제 합격생 자료취합)/ 수시, 정시, 편입 대비

 

[면접] 전남대 면접 기출입니다.(총80문제 합격생 자료취합)/ 수시, 정시, 편입 대비
 전남대 2014년 면접 기출(수시,정.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전남대학교 면접 후기 / 전남대학교 면접 기출문제 입니다.총 80문제 취합자료
면접에 임하시기 전에 미리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가신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2009년~2014년대비 까지 보았던 면접에서 나온 면접자료만 있습니다. 2009년 이전 자료는 없으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수시, 정시, 편입)

학과구분없이 공통적으로 잘 나오는 질문들을 모두 추려보았구요.
이 질문들만 달달 외워가셔도 여기서 70% 이상 나올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전공 관련된 수준 있는 문제가 나올 수도 있으니 전공도 틈틈히
챙겨가시구요. 일부학과는 전공문제도 넣었습니다. 합격하세요.
또한 문제 내용에서도 언급했지만, 자기소개와, 영어자기소개는 간략하게라도 꼭 준비해 가셔서 질문이 던져진다면 당당하게 말씀하세요.
1.최근 노인인구가 많아지고 있는데 그에 대한 대책은?
2.당신의 자랑을 해보세요.
3.당신의 흥미에 대해서 말해보세요.







▶본 자료는 저작권이 있는 자료 입니다. 무단으로 다른 곳에 올리거나, 친구에게 전송하시면 안됩니다. 반드시 본인 용도로만 사용하십시오.◀
2013년 2월 4일 최종업데이트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3명 분량입니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3명 분량입니다.
 만0세반2학기부모면담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아전담 어린이집 만0세 2학기 3명 분량 부모상담일지입니다.
면담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생활습관:*원에서 나오는 죽과 점심을 잘 먹고 있음 스스로 수저와 포크를 사용할 수 있음. 잘 먹는 모습을 보이나 자신이 먹고 싶지 않은 음식은 잘 안 먹으려 함 우유나 채소등
*가끔 배변을 하며 잘 해 주고 있음
*아직 졸릴 때는 손가락을 빠는 모습을 보이며 스스로 잠이 들고 2시간 이상씩 푹 자고 일어남*집에서도 밥을 잘 먹으며 우유는 전혀 안 먹고 있다고 하심
*늦게까지 잠을 안 자려고 해 아침에 일어나면 힘들어 함

대인관계
(어른,형제,또래)
*친구들에게 함부로 장난감을 뺏거나 때리는 경우가 없어 다른 친구들도 OO이는 잘 안 건들고 호의적인 모습을 보임
*친구들과 잘 지낸다니 안심이라고 하심

발달 정도
(언어,신체 등)
*‘엄마~’‘아빠’‘오~오~’등 아직 말은 못하지만 표정이 다양해 지고 말귀도 간단한 건 알아 듣고 행동함
*잘 걸어 다니며 조심스럽게 움직임
*말을 잘 알아 듣고 오빠랑 둘이 손 잡고 춤을 추며 논다고 하심

종합의견
밥을 좋아하며 잘 먹음
말을 잘 알아 듣고 표정으로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함
애교가 많으며 춤을 좋아해 노래가 나오면 율동을 따라하며 즐거워 함
손가락을 자주 빨며 누워 있는 모습을 보임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취업] 기간제교사 자기소개서 합격 예문[안양]2009년도

 

[취업] 기간제교사 자기소개서 합격 예문[안양]2009년도
 기간제교사 자기소개서 예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안양OO고교 기간제교사에 합격했던 자기소개서 예문입니다.
1page 자소서를 요구하는 학교입니다. 그에 맞게 1페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간제교사용, 인턴교사용으로 적합합니다.
만큼 최선을 다하여 학생들을 지도하고 꾸준한 장학을 통해 스스로의 자질을 키울 것이며, 학원 강의경험을 최대한 살려 다양한 강의법의 도입을 통해 잠시 머물다 가는 기간제 교사가 아닌 오랫동안 기억되는 교사로서 남고 싶습니다.

[중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