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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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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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자 소개
2. 책 소개
3. 독서 감상문[중략]

3. 독서 감상문

이민규 교수님의 실행이 답이다 책을 읽고 생각을 실천으로 옮게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다. 생각만하고 실천하지 않는 건 결국 과대망상에 불과하다는 이민규 교수님의 말씀이 책을 읽는 내내 절절히 가슴에 와 닿았고, 가치 있는 삶을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가슴속 깊은 곳에서 모락모락 올라왔다. 한 권의 책을 통해 실천하는 삶을 살아야겠다고 다짐과 함께 시작된 나의 변화는 내 삶을 점점 긍정적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세상을 대하는 태도 역시 주변 사람들이 모두 느낄 정도로 긍정적으로 변했다. 결국 이민규 박사님의 책 한 권이 내 삶을 송두리째 바꿔놓은 것이다. 새로운 것들에 도전했고, 낯선 사람들을 만나 좋은 관계를 맺으려 노력했으며, 미리 일어나지도 않은 일들을 걱정하지 않으려 노력했다. 이민규 박사님의 책 ‘실행이 답이다’를 읽은 지도 어느덧 2년이 흘렀다. 그런데 몇 일전 우연히 도서관에 들러 책을 고르다 이민규 박사님의 또 다른 책을 발견했다. 바로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라는 책이었는데, 이 한권의 책이 나의 삶을 또 어떻게 변화시킬지 무척이나 설레고 궁금한 마음으로 책을 빌려 집으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또 어떤 긍정적인 변화가 나에게 일어날까?’

집에 돌아와 가장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고, 소파에 몸을 묻고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책을 펼쳤다. 책을 읽는 내내 고개가 절로 끄덕여졌다고 할까. 너무 공감 가는 내용들이 많았다. 우리는 모르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다 어느 순간에는 자이든 타이든 결국 관계를 정리해야 하는 순간들을 맞이한다. 그렇다면 다양한 관계들 속에서 끌리는 사람이 되기 위한 방법들은 과연 무엇일까? 이 물음에 대해 저자, 이민규 교수님은 매력적인 사람이 되기 위한 실천 방법들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심리학적 관점에서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가장 확실한 방법들을 이 책안에 모두 담았다.

[중략]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7061226&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DOCX 파일
자료제목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파일이름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_ 해피캠퍼스.docx
키워드 : 끌리는,사람은,1%가,다르다,해피캠퍼스
자료No(pk) : 17061226

[산부인과] 산부인과 NSVD(자연분만) 간호과정

 

[산부인과] 산부인과 NSVD(자연분만) 간호과정
 분만실 간호과정.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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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NSVD 간호과정입니다^^
분만1부터 4기까지의 사정자료와
간호과정(분만1기~4기까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분만1기의 분만곡선(자궁개대,거상/ 통증의 강도,기간,간격)을
표로 만들고 그래프처럼 나타내어서 숫자만 바꿔 레포트로 내시기 굉장히 좋습니다^^

전체적인 틀이 다 잡혀 있으니
사례연구하실 산모의 개인적인 정보나 특징적인 것만 알고 계신다면
무난하게 레포트 완성 하실 수 있을거에요^^
Ⅰ. 문헌고찰

Ⅱ. case study
1. 일반적 간호정보
2. 임신과 관련된 정보
3. 각종검사 및 결과
4. 투약
5. 분만단계별 진행과정 (분만1기~4기)

Ⅲ. 간호과정

#1. 자궁수축과 관련된 통증
#2. 구강호흡과 관련된 구강건조
#3. 분만과 관련된 지식부족
#4. 진통으로 인한 체력소모와 관련된 비효율적 개인대처

♡Sample...♡
★ 간호진단
#1. 자궁수축과 관련된 통증
★ 간호사정
S “허리가 너무 아파요.”
“아파요.. 무서워요..(눈물)”
“너무 아파서 더 이상 못 참겠어요.(눈물)”
O - 수축 간격 2~3분, 기간 30초, 강도 70mmHg
- 통증 정도(1-10) : 7점
- 식은땀을 흘리며 입술이 말라있고, 진통 시 아프다며 눈물을 흘림.
- 진통 시 얼굴을 찌푸리면서 끙끙 앓는 소리를 냄.
- V/S : 맥박 110회/분 , 호흡수 36회/분
★ 간호목표
① 산부의 통증 호소가 줄어든다.
② 산부는 통증이 있을 때 대처하는 방법을 이해하여 대처한다.
★ 간호계획
① 자궁수축의 특성을 사정한다.
② 올바른 호흡법을 교육한다.
③ 복부 마사지와 허리 하부 압박을 제공한다.
④ 체위변경을 해준다.
⑦ 분만 과정에 대해 설명한다.
⑤ 진통제를 투여한다.
★ 간호수행
① 자궁 수축의 간격과 기간을 외부태아 감시기를 통해 사정하고, 강도와 특성에 대해 산모에게 표현하도록 하였다. 분만이 임박 할수록 간격은 짧아지고 기간과 강도는 증가하였다. (표첨부)
코로 숨 쉬고 입으로 내뱉기를 천천히 하도록 시범을 보이면서 교육하고 수행해 보도록 격려하였다.
③ 수축동안 얕고 빠르고 가벼운 호흡을 하게하고, 수축사이에는 휴식을 취하면서 심호흡을 하게 하였다.
④ 자궁수축 사이에 손을 따뜻하게 한 후, 오른손으로 복부에 손을 대고 시계방향으로 부드럽게 돌리면서 복부 마사지를 해 주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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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경관이 3cm 정도 개대되었을 때 Nalbuphine(루바인) 0.5A 을 IM으로 1회 투여하였고, 경관이 5~6cm정도 개대되었을 때 Epidural PCA(Fentanyl50mg+Naropin2cc+N/S 7.5cc=10cc)를 삽입하여 진통이 심할 때 한 번씩 누르도록 교육하였다.
★ 이론적 근거
② 복식호흡 : 복압을 증가시켜 태아만출에 도움을 주고 외음부의 근육을 이완시켜 아두의 급속분만을 예방한다.
④ 복부 마사지 :복부근육의 이완을 증진하고 복강크기를 증진시켜 자궁과 복벽사이의 마찰과 불편감을 완화시킨다. 적당한 피부자극은 통증완화에 도움이 된다. 직경이 큰 신경섬유를 자극하면 관문이 닫히게 되어 통증 충격이 피질로 전파되는 것을 막아줄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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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⑦ 정보제공 : 정보제공은 불안을 경감시킬 수 있고, 통증자체를 감소시키지는 않지만 통증을 참는 능력을 증대시킨다.
⑧ Nalbuphine 효능 : 중증도 및 심한 동통, 마취보조제로서 수술전후 및 분만 시 동통
Epidural PCA : 환자의 운동신경은 마비시키지 않고, 감각신경만을 차단하여 태아를 밀어내는 힘은 없애
지 않고 통증만을 제거해 주는 것이 목표이다.
★ 간호평가
① 산부의 통증 호소가 줄어들었다.
② 산부는 통증이 있을 때 호흡법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였고, 남편이 옆에서 복부마사지와 허리 하부 압박을 적절히 해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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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호사정과 간호과정 꼼꼼히 하였습니다^^
많이들 사가셔서 모두들 A+ 받으세요~♡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대학원 자기소개서] 대학원학업계획서 예시(학과별)

 

[대학원 자기소개서] 대학원학업계획서 예시(학과별)
 대학원 학업계획서 전공별 최우수예문.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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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전공별, 학과별 전국의 명문 대학원에 합격한 대학원 자기소개서 예문을 전공별로 수록하였습니다.
대입 학업계획서로도 활용가능하며 타 대학원 학업계획서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Ⅰ. 대학원 학업계획서 쓰는 방법

Ⅱ. 대학원 학업계획서 전공별 최우수예문 모음

1.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학업계획서
1) 자기소개
2) 대학원 지원동기 및 장래계획
3) 학업 및 연구계획
4) 결언

2. 연세대 공학대학원 산업정보경영전공 학업계획서
1) 주요 연구 분야
2) 연구의 목적(동기)
3) 연구의 방법 및 진행계획

3. 고려대 법학전문대학원 학업계획서
1) 주요 연구(관심)분야 또는 희망전공
2) 연구의 목적(동기)
3) 연구의 방법 및 진행계획

4. 중앙대학교 문헌정보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1) 자신의 학문적 성향
2) 진학동기 및 목표
3) 연구계획

5. 서울대학교 대학원 전기전자공학과 학업계획서
1) 자기소개
2) 진학동기
3) 미래의 연구계획

6. 연세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자기소개서
1) 지원동기
2) 연구계획
3) 학위 취득 후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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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만4세 관찰일지+관찰평가 22명분 1년치 몽땅입니다.

 

2020년도 만4세 관찰일지+관찰평가 22명분 1년치 몽땅입니다.
 만4세관찰일지+관찰평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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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2020년도 만4세 22명 유아를 대상으로 작성한 관찰일지 입니다.
누리과정5개영역 및 기본생활습관을 관찰 후
3월~6월, 7월~10월, 11월~2월 서식으로 나누어 작성되어있으며
근무하고 계시는 원 서식에 맞추어 영역별로 참고하셔도 넉넉할 내용입니다.


3월~6월 관찰일지
3월~6월 관찰평가
7월~10월 관찰일지
7월~10월 관찰평가
11월~2월 관찰일지
11월~2월 관찰평가


기본생활
4월 27일
실내놀이 시간에 ㅇㅇ이는 ㅇㅇ이가 놀고 있던 주사위를 가져간다. ㅇㅇ이가 돌려 주라고 말하자 “김ㅇㅇ, 너는 세 개 있고 나는 한 개 밖에 없잖아. 김ㅇㅇ 욕심꾸러기.” 라고 말한다. ㅇㅇ이가 “그래도 말도 없이 가져가면 안되지. 필요하면 말을 해야지.” 라고 말하자 ㅇㅇ이는 “그래도 김ㅇㅇ 욕심 꾸러기, 나만 한 개 사용하라고 하고 ㅇㅇ이만 많이 사용 하라고 하고, 김ㅇㅇ 정말 나빠.” 라고 말하고 울음을 터뜨린다.
신체운동건강
3월 18일
친구와 멀리뛰기 시합을 하기로 하며 출발선에 선다. 신호를 주자 바로 선 자세에서 배를 앞으로 내밀며 몸을 뒤로 젖혔다가 앞으로 숙이며 40****m 가량 점프한다.
4월 23일
가장 작은 돌림판을 천천히 돌렸다가 되돌아 오길 반복한다. 교사가 놀이 하는 모습을 자세히 보려고 다가가자 “여기 목을 딱 맞춰야 해요.” 라고 말한다.
의사소통
5월 13일
활동지에 스크래치 막대를 이용하여 ‘엄마’ ‘전ㅇㅇ’ 글자를 쓰고 다양한 그림을 표현한다. “나는 이제 여섯 살 이니까 밥도 스스로 잘 먹고, 엄마를 도와서 밥상 차릴 때 숟가락이랑 포크, 젓가락도 놓아줄 수 있고, 정리정돈도 스스로 하고 친구랑 사이좋게 지내는 것도 잘 할 수 있어요.” 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6월 16일
소방관 인형을 올리는 시합 중에 ㅇㅇ이가 지게 되자 소방관 인형을 바닥에 던지고 “나 안 해.! 왜 항상 나만 지는 거야. 나도 이기고 싶은데. 정말 왜 이렇게 잘 안 되는 거야.” 라고 큰 소리로 울음을 터뜨린다. 친구들이 놀이를 멈추고 ㅇㅇ이를 향해 “ㅇㅇ아, 게임은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는 거야. 그리고 지더라도 다음 게임을 더 열심히 해보면 되지.”라고 말하자 “아니야, 난 지금도 이기고 싶고 계속 이기고만 싶어. 난 지는 게 정말 싫단 말이야.” 라고 말하고 더 크게 운다.
예술경험
5월 29일
기타 치는 흉내를 내며 드라마 주제곡을 부른다. 친구들이 “ㅇㅇ가 잘한다. ” 라고 말하자 “ 아 좀, 부끄러운데. 다른 노래도 불러줄게.” 라고 말하며 여러 곡을 이어서 부른다. 신나는 노래에는 신나는 춤을 추고 박자가 느린 노래를 부를 때에는 눈을 감고 부른다. 교사와 친구들이 무대를 만들어 주자 무대에 올라와 단독공연을 한다.
자연탐구
3월 26일
개구리 소품을 착용하고 거울 앞에 선다. 거울에 비친 모습을 관찰하며 개구리처럼 쭈그려 앉고, 양쪽 볼에 공기를 담아 부풀린다.
6월 9일
동전이 사라지는 모습을 관찰후에 “어떻게 동전이 사라진거지?” 라고 말한다. 화살표의 방향이 바뀌는 모습을 보고 “화살표 방향이 왜 바뀌게 된거지?” 라고 말하며 흥미로운 표정을 짓는다. 교사를 따라 실험 해 본 다음 동전을 사라지게 하는 실험을 성공한 후에 “아하! 이제 알겠다. 그래도 너무너무 신기해 과학은 정말 마술 같은 거야!” 라고 말한다.

유아 발달평가 (3~6월)
다른 사람과 더불어 생활하는 태도를 갖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장난감을 나누어 사용하는 태도가 요구된다
눈과 손을 협응하여 소근육의 움직임을 섬세하게 조절하며 신체 활동에 적극적인 태도를 갖고 있다.
자신의 생각이 글자로 쓰여 지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쓰기와 읽기에 관심을 가진다.
친구와 협력하여 놀이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친구와 서로 도우며 배려하는 태도가 요구된다.
리듬과 노래를 즉흥적으로 만들어 노래하고 리듬을 만들며 연주할 수 있으며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탐구하는 태도를 갖고 탐구하는 과정을 즐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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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집 신입적응일지 만4세 5명

 

어린이집 신입적응일지 만4세 5명
 22년 신입적응일지(만4세) 5명.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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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어린이집 신입적응일지 만4세 5명 아이 신입적응일지입니다.
구체적으로 잘 작성된 일지입니다.
울지않고 등원을 하였지만 교실입구에서 점퍼도 벗지않고 가방을 내려놓지않고 한동안 서있었다.친구들과 이야기나누는 모습을 한참바라보다 일어나서는 스스로 가방을 정리하였다. 점심시간에 또 울음을 터트리며 점심을 먹지 않았다. 배가 고프면 조금뒤 먹을 것을 이야기했지만 먹고싶지 않다고 이야기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간호] 진단적 검사,초음파검사. 조영술등 모든 검사 목적과 방법, 전후간호

 

[간호] 진단적 검사,초음파검사. 조영술등 모든 검사 목적과 방법, 전후간호
 성인_진단적_검사.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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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혈액검사로부터 모든 검사의 목적과 방법, 전후 간호가 있습니다.
CBC 전혈구 검사
-목적,방법, 전후간호
Serum electrolyte 혈청 전해질 검사
-목적,방법, 전후간호
CEA 암태아성 항원
-목적,방법, 전후간호
AFP 태아특이성 단백
-목적,방법, 전후간호
TBC 총쳘결합력 검사
-목적,방법, 전후간호

Serum enzyme 혈청효소검사
〈Alkaline phosphatase〉〈AST〉〈ALT〉〈LDH〉〈GGT〉〈Amylase〉〈Lipase〉
-목적,방법, 전후간호
Bilirubin, 빌리루빈 검사
〈serum〉〈urine - urobilinogen〉〈stool - urobilinogen〉
-목적,방법, 전후간호
Protein 단백질 검사
〈Serum - Albumin, Globulin, Total protein A/G ratio, Transferrin〉
〈Urine - Urea, Nitrogen〉
-목적,방법, 전후간호
혈청지질 검사
〈cholesterol - LDL, VLDL, HDL〉
-목적,방법, 전후간호
PT 프로트롬빈 시간 검사
-목적,방법, 전후간호
aPTT 활성부분 트롬보플라스틴 시간 검사
-목적,방법, 전후간호
S-ammonia 혈청암모니아 검사
-목적,방법, 전후간호
BSP test
-목적,방법, 전후간호
Plain abdominal X-ray 복부 단순촬영
-목적,방법, 전후간호
UGI series 상부 소화기계 촬영
-목적,방법, 전후간호
LGI series 하부 소화기계 촬영
-목적,방법, 전후간호
Oral cholecystography 경구 담낭조영술
-목적,방법, 전후간호
PTC 경피 담관 조영술
-목적,방법, 전후간호
Arteriography 혈과조영술
-목적,방법, 전후간호
Ultrasonography 초음파 검사
-목적,방법, 전후간호
CT 컴퓨터 단층촬영
-목적,방법, 전후간호
MRI 자기공명영상
-목적,방법, 전후간호
Abdominal paracentesis 복강천자
-목적,방법, 전후간호
Liver biopsy 간생검
-목적,방법, 전후간호
Esophago-gastro-duodenoscopy 식도-위-십이지장 내시경 검사
-목적,방법, 전후간호
Procto-sigmoidoscopy 직장내시경 검사
-목적,방법, 전후간호
Colonoscopy 결장 내시경검사
-목적,방법, 전후간호
ERCP 내시경적 역행성 담췌관조영술
-목적,방법, 전후간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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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 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플렉스(Flexner, 1915)가 주장한 전문직 속성에 대해서 찾아보시고

 

사회복지 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플렉스(Flexner, 1915)가 주장한 전문직 속성에 대해서 찾아보시고, 오늘날 사회복지 전문직의 속성은 무엇이 포함되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학
 사회복지 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플.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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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사회복지 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플렉스(Flexner, 1915)가 주장한 전문직 속성에 대해서 찾아보시고, 오늘날 사회복지 전문직의 속성은 무엇이 포함되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학습자의 생각을 기술하세요
Ⅰ. 서론

Ⅱ. 본론

1. 사회복지 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플렉스(Flexner, 1915)가 주장한 전문직 속성

2. 오늘날 사회복지 전문직의 속성 - 윤리

3. 오늘날 사회복지 전문직의 속성 - 윤리강령

4.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사회복지 사전에 따르면 전문직은 “전문조직을 활용하고 공중에 대한 신념, 자기 규제(self-regulation)신념, 소명의식(sense of calling), 전문직 자율성(Professional autonomy)을 지녀야 하고, 특수한 능력(special competence)과 기술(techniques), 실천가(practitioners), 서비스 개발에 대한 관심, 개인적인 책임을 지녀야 한다”라고 정의내리고 있다. 또한 미국 사회사업가협회(NASW)에서 발행한 사회사업사전에서는 “전문직이란 한 집단의 구성원들이 공유하면서 특정한 사회적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사용하는 가치(values), 기술(skills), 기능(techniques), 지식(knowledge)과 신념(beliefs)의 체계”라고 정의하고 있다. 사회복지는 인간을 원조하여 인간과 그 환경이 보다 나은 삶의 환경과 조건으로 변화시키는 전문적인 실천활동 전문가로서의 사회복지사 속성을 Greenwood는 전문직이 수행하는 기술의 바탕이 되는 체계적 이론을 갖추며 서비스 공급의 결정이 전문직 권위에 의해 이루어져야 한다고 하였다. 또한 자체적 규범체계인 윤리강령이 있어야 하며, 전문직의 고유한 가치, 규범, 상징들이 존재해야 한다고 보았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사회복지 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플렉스(Flexner, 1915)가 주장한 전문직 속성에 대해서 찾아보시고, 오늘날 사회복지 전문직의 속성은 무엇이 포함되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학습자의 생각을 기술해 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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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