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6세) 4월 유아 관찰기록지입니다. 총 25명 분량

 

만4세(6세) 4월 유아 관찰기록지입니다. 총 25명 분량
 만4세(6세) 4월 유아관찰기록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유치원 관찰기록지 어린이집 관찰기록지
4월 만 4세 유아 25(남아11명,여아14명)명을 관찰한 내용을 작성한 유아관찰일지입니다.

- 매달 2개의 상황에 대해 관찰하고 그 내용을 기록하였습니다.
- 관찰장면과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기록하고,
마지막으로 교육과정 관련요소에 맞추어 발달기록을 적었습니다.
- 00이라고 표현된 이름은 관찰유아의 이름이며, 친구라고 표현된 곳은 다른 유아의 이름을 넣어 작성하셔도 됩니다.
- 유아 관찰 기록지 틀

* 반명 / 원아명
* 관찰일자
* 관찰시 상황장면(자유선택활동, 대집단활동, 등원시간, 점심/간식시간, 바깥놀이시간 등)
* 관찰내용
* 교육과정 관련요소
* 발달평가 및 지도계획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한양대학교 족보 업로드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 Report

 한양대학교 족보 업로드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 Report




한양대학교 족보 업로드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

[한양대학교 족보]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


Quiz 1 (Digital Logic Systems, Jun Moon) Student ID / Name: 1. Convert following numbers to binary (1) (605305)10 (2) (65.3125)10 (3) (553.6375)8 (4) (EFA.A69D)16

2. Do the following computation (1) (11101010101)2 + (110111)2 (2) (11101010101)2 (110111)2 (3) (74302)16 + (3752412)16 (4) (3752412)16 (74302)16

3. Do -5 + 11 with the 1 byte (8 bits) signed binary number by using the 2’s complement method. Explain your answer

4. Do -11 + 5 with the 1 byte (8 bits) signed binary number by uQuiz 1 (Digital Logic Systems, Jun Moon) Student ID / Name: 1. Convert following numbers to binary (1) (605305)10 (2) (65.3125)10 (3) (553.6375)8 (4) (EFA.A69D)16

2. Do the following computation (1) (11101010101)2 + (110111)2 (2) (11101010101)2 (110111)2 (3) (74302)16 + (3752412)16 (4) (3752412)16 (74302)16

3. Do -5 + 11 with the 1 byte (8 bits) signed binary number by using the 2’s complement method. Explain your answer

4. Do -11 + 5 with the 1 byte (8 bits) signed binary number by u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3342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한양대학교 족보 업로드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
파일이름 : [한양대학교 족보]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pdf
키워드 : 한양대학교,족보,전기캡스톤PBL,퀴즈,업로드,2021
자료No(pk) : 22033422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 보고서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 보고서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2061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0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
파일이름 :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hwp
키워드 : 토목,검측체크리스트,100쪽
자료No(pk) : 22020618

(주)이랜드리테일 유통 무역 사무 등 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면접노하우 레포트

 (주)이랜드리테일 유통 무역 사무 등 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면접노하우 레포트




(주)이랜드리테일 유통 무역 사무 등 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면접노하우

■ (주)이랜드리테일 면접 분위기와 면접 기출족보 + 면접 잘 보는 노하우까지 정리했습니다. ■ 면접기출 자료는 면접을 치를 당시 면접장 분위기와, 최근 몇 년간 면접 질문 기출까지 포함된 자료입니다. 면접에서 받은 질문과 입사선배, 응시자들로부터 자료를 얻었기 때문에 실제 면접 응시자들의 면접에 대한 평가와 실제 면접기출자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1. 면접 질문 기출 (면접 분위기, 면접 기출 질문)

2. 면접 대비 자료
1장. 면접 준비
i. 면접 개요
ii. 면접 준비 시점
iii. 긴장감 관리
iv. 실무면접과 임원면접
2장. 면접 실전
1) 반드시 나오는 질문
i. 1분 자기소개
ii. 지원동기
iii. 본인의 강점
iv. 본인의 약점
v. 마지막 할 말
2) 기업 정보 파악
i. 기업정보 내재화
3) 합격의 노하우
i. 돌발 질문 대처
ii. 답변의 구조는 이렇게
iii. 모르는 질문 대처
iv. 면접 중의 시선 처리와 태도
v. 면접을 이끄는 두 가지 말투
vi. 면접관이 반복해서 같은 질문을 물어보는 이유
vii. 절대 포기하지 말 것[면접 기출질문]

- 이랜드리테일에 입사하게 된다면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 최근 가본 이랜드 점포가 있는지, 가 봤다면 개선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 이랜드리테일에 대해 아는 것을 말해보라

- 개인의 비전에 관한 질문

- 경쟁사와 비교 시 당사의 강점은? 단점은?

- 이랜드에서 어느 부분에 있어 성과를 내고 싶어하는지?

- 전직장 퇴사 이유

- 지원 이유, 당신을 뽑아야 하는 이유

- 본인의 강점과 단점은

- 성공했던 사례가 있는지

- 본인의 비전이 무엇인지

- 본인은 수동적인지, 주도적인 편인지?

- 가치관이 뚜렷한 편인지?

- 직무 관련 성공 사례를 말해보라

- 본인의 강점을 직무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 이랜드 말고 어디에 지원했는지

- 정직함으로서 손해본 경험이 있는지

- 인상깊게 읽은 책과 그 이유는

- 이전 직장 퇴사 이유는

- 이랜드에 입사하면 어떻게 성과를 낼 것인지

- 외국어로 하고 싶은 말을 해 보라

- 이직의 경우 - 이직을 하고 싶은 이유는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4190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주)이랜드리테일 유통 무역 사무 등 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면접노하우
파일이름 : (주)이랜드리테일 유통 무역 사무 등 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면접노하우.hwp
키워드 : 이랜드리테일,면접,기출,질문,주,유통,무역,사무,등,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자료No(pk) : 22041904

2021년도 평가제기준 관찰일지 만4세 만5세 유아반관찰일지 3개월분 놀이 일상 활동 16명분

 

2021년도 평가제기준 관찰일지 만4세 만5세 유아반관찰일지 3개월분 놀이 일상 활동 16명분
 평가제기준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1년도 평가제 서류 칭찬받은 관찰일지 입니다.
관찰대상이 만 5세지만 유아반 관찰일지에 적용가능하며
놀이, 일상, 활동으로 구분하여 기록하였습니다
누리과정요소 골고루 넣기위해 길게길게 작성 하였습니다
4/30 실외놀이

ㅇㅇ는 비눗방울채에 비눗방울액을 묻힌 후 마스크를 내리고 입으로 “후 후 ” 바람을 불어 본 다음 다시 마스크를 올린다. 바닥에 앉아 비눗방울액이 담긴 통에 채를 눌러서 비눗방울액을 묻힌 다음 천천히 일어나 채를 세우고 고개는 뒤를 향해 달린다. “바람이 안불어서 비눗방울이 높이높이 안 올라가. 아까는 높이높이 올라갔었는데 지금은 바람이 멈췄어.” 라고 말하고 친구들의 비눗방울을 바라본다. ㅇㅇ이가 “맞아 아까는 하늘 높이 올라갔었는데 지금은 비눗방울이 우리 옆에만 있어.” 라고 말하자 ㅇㅇ는 “아, 좋은 생각이 났다. 선생님, 저 좀 안아서 올려주세요. 그리고 제가 비눗방울 날리면 비눗방울이 더 높이 올라 갈 수 있잖아요.” 라고 말한다. 교사가 ㅇㅇ를 안고 높이 올려주자 왼 팔을 높이 뻗어 비눗방울채를 흔들며 “얘들아, 여기 봐봐 내 비눗방울 높아졌지? 아까보다 더 높아졌지?” 라고 말한다. 비눗방울 채에서 더 이상 비눗방울이 만들어지지 않고 비눗방울채에 거품이 있는 것을 발견한 ㅇㅇ는 “선생님, 저 좀 내려주세요.” 라고 말하고 내려와 비눗방울채를 손으로 만지며 거품을 잡아본다. “아 뭐야 미끌미끌해. 손 씻어야겠다. 작은방울 잡았는데 손이 미끌미끌해졌어.” 하며 비눗방울채를 내려놓고 수돗가로 달려가서 손을 씻는다.

5/11 일상생활

하원준비를 위해 겉옷을 꺼내 들던 ㅇㅇ는 창문 밖을 바라보며 “선생님, 창밖을 보니 금방 비가 올 것 같아요.” 라고 말한다. 창밖으로 흐린 날씨를 감상하다가 “그런데 선생님 오늘은 봄이에요?” 라고 묻는다. 옆에서 ㅇㅇ의 질문을 들은 ㅇㅇ이가 “ㅇㅇ야, 지금은 당연히 봄이지.” 라고 말하자 “어제도 봄이고 오늘도 봄이야? 4월도 봄이었는데 5월도 봄이라고? 그런데 오늘도 봄인데 왜 이렇게 덥지? 봄은 따뜻했었잖아. 오늘은 아무래도 여름인 것 같아.” 라고 말하며 손으로 부채질 하는 흉내를 내고 겉옷을 접어 가방에 넣는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일반화학실험 A+ 1등 레포트] 실험 26. 아스피린의 합성 실험 결과보고서

 

[일반화학실험 A+ 1등 레포트] 실험 26. 아스피린의 합성 실험 결과보고서
 [일반화학실험 A+ 1등 레포트] 실.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일반화학실험 A+ 1등 레포트] 실험 26. 아스피린의 합성 실험 결과보고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이공계열 4.5 만점 수석 학생의 보고서입니다.
각 실험에 대한 결과와 실험 후에 생각해 보아야 하는 결과 보고서의 문제에 대한 답안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약 세 장의 실험에 대한 고찰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실험 데이터 및 처리
━━━━━━━━━━━━━━━━━━━━━━━━━━━━━━━━━━━━━━━━
Part I: 아스피린의 합성

사용한 살리실산의 무게: _______________________ g
사용한 초산무수물의 부피: ______________________ mL
사용한 초산무수물의 무게: _______________________ g
(밀도: 1.08 g/mL)

합성한 아스피린의 무게: _______________________ g


- 사용한 초산무수물의 무게 계산 과정




1. 이론적으로 얻을 수 있는 아스피린의 최대량(g)을 구한다.

아스피린의 이론적 수득량: _



2. 아스피린의 %수득률을 구한다.

%수득률:



3. 재결정 전, 후의 아스피린의 결정 모양을 비교하라.



Part II: 녹는점 측정

1. 아스피린의 녹는점



실험 결과에 대한 고찰
━━━━━━━━━━━━━━━━━━━━━━━━━━━━━━━━━━━━━━━━





다음의 질문에 답하시오.
━━━━━━━━━━━━━━━━━━━━━━━━━━━━━━━━━━━━━━━━
1. Part I의 절차 5에서 증류수를 가할 때 발생하는 증기는 무엇인가?




2. 합성한 아스피린의 수득률이 100%가 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3. 재결정 전과 재결정 후의 아스피린의 녹는점은 차이가 있는가? 차이가 있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




4. 합성한 아스피린의 녹는점은 문헌값과 일치하는가? 아니라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





5. 아스피린을 가수분해(hydrolysis)하면 살리실산과 아세트산이 된다. 이를 화학반응식으로 적어라.





참고문헌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2세 1학기(3월-8월) 관찰일지 7명 분량. (영아전담 어린이집/평가인증 통과)

 

만2세 1학기(3월-8월) 관찰일지 7명 분량. (영아전담 어린이집/평가인증 통과)
 만2세 관찰일지 7명 1학기.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3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2세 7명 분량의 3월부터 7월까지 기록된 1학기 관찰일지입니다.

영아전담 어린이집에 다니는 교사가 작성하였으며,
자세한 관찰 내용과 평가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매 달 11개 영역에 2번씩 관찰내용과 해석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시: 3/8 관찰기록, 3/18 관찰기록, 총 해석)
아주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평가인증/평가제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만 2세반 영아 관찰 기록
*구분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언어
-미술
-감각.탐색
-역할.쌓기
-음률

<기본생활습관>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관찰내용>
<해석>



만 2세반 영아 관찰 기록 (3월)
<영역별 발달 및 놀이>
-신체:
3/8
유희실에 있는 공을 손으로 잡고 교사를 향해 던져봄. 교사가 공을 받아 다시 던져주니 공이 떨어지는 곳으로 달려가 공을 잡아보았음.
3/18
무지개 낙하산을 손으로 잡고 교사의 지시에 따라 위, 아래로 들거나 흔들어봄. 낙하산 안에 들어가 "꼭꼭 숨어라” 하고 말하며 놀이하였음.

*해석: 신체활동에 즐겁게 참여하며 같은 반 친구에게도 관심을 가질 수 있었음.

-언어:
3/11
교사가 엄마 손인형으로 “안녕?”하고
물으니 “엄마 언제와?”하며 눈물짓는 모습을 보임. 손 인형으로 “엄마랑 있다가 만나자.”하고 대답해주니 웃음.
3/20
이름 카드를 보고 사진 속에 있는 친구와 선생님의 이름을 말함. 불분명한 발음으로 이야기할 때 교사가 다시 친구의 이름을 말해주면 따라서 말하기 했음.

*해석:
친구와 교사의 이름을 알고 있으며 교사의 언어를 듣고 모방하여 정확한 언어로 발음하는 연습을 함.

-미술:
3/5
“분홍색 종이” 하고 말하며 바구니에 있는 종이를 꺼냄. 색연필로 끼적이기를 한 후 교사에게 그림을 보여주며 “하트”하고 말함.
3/19
친구들의 사진이 출력 된 종이를 보고 사진 속에 있는 친구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이름을 말함.
하트 스티커를 떼어 친구의 얼굴에 붙여 주기도 했음.

*해석:
스티커를 떼어보는 활동을 통해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기를 수 있었고 사진 속에 있는 친구를 보고 긍정적인 친밀감도 형성할 수 있었음.

<기본생활습관>
-식습관:
3/3
스스로 잘 먹으나 중간 정도 먹은 후 “안먹어.”하며 자리를 이동함. 교사가 “조금만 더 먹어볼까?”하고 물으니 “아니” 하며 이동함.
3/27
주어진 양의 밥과 반찬을 잘 먹으나 자리에 앉을 때 무릎 꿇고 앉거나 자세를 자주 바꾸며 뒤척이는 모습을 보임.

*해석;
새로운 환경에 익숙해지면서 잘 먹지 않았던 식습관도 점차 개선 되어지고 있음.
가정과 연계하여 바른 자세로 앉아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도하겠음.

-배변습관:
3/4
교사가 “우리 화장실 다녀올까?”하고 말하니 “싫어. 안갈래.”하며 말함.
3/26
놀이시간 바지에 소변 실수를 하고 계속 놀이하는 모습을 보였음.

*해석:
놀이시간에 집중하여 화장실에 가는 것을 잊고 바지에 소변 실수하는 모습을 중간 중간 교사가 화장실에 다녀올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음.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