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C 및 RL 병렬회로 레포트 다운받기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C 및 RL 병렬회로 레포트 다운받기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C 및 RL 병렬회로 레포트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C 및 RL 병렬회로 부분 레포트 입니다. 이 레포트로 기초전자실험 과목 A+ 맞았습니다. 과제에 참고하세요~ :D


1. 실험 목표

2. 관련이론
2-1 기초 이론

3. PSpice 시뮬레이션
3-1 PSpice 시뮬레이션 회로
3-2 PSpice 시뮬레이션 결과

4. 느낀점

5. 유의사항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4155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9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C 및 RL 병렬회로 레포트
파일이름 :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C 및 RL 병렬회로 레포트[2].hwp
키워드 : PSpice,기초전자실험,전자,전기,공대,회로,실험,RC,RL,병렬회로
자료No(pk) : 22041555

2021년도 평가제기준 관찰일지 만4세 만5세 유아반관찰일지 3개월분 놀이 일상 활동 16명분

 

2021년도 평가제기준 관찰일지 만4세 만5세 유아반관찰일지 3개월분 놀이 일상 활동 16명분
 평가제기준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1년도 평가제 서류 칭찬받은 관찰일지 입니다.
관찰대상이 만 5세지만 유아반 관찰일지에 적용가능하며
놀이, 일상, 활동으로 구분하여 기록하였습니다
누리과정요소 골고루 넣기위해 길게길게 작성 하였습니다
4/30 실외놀이

ㅇㅇ는 비눗방울채에 비눗방울액을 묻힌 후 마스크를 내리고 입으로 “후 후 ” 바람을 불어 본 다음 다시 마스크를 올린다. 바닥에 앉아 비눗방울액이 담긴 통에 채를 눌러서 비눗방울액을 묻힌 다음 천천히 일어나 채를 세우고 고개는 뒤를 향해 달린다. “바람이 안불어서 비눗방울이 높이높이 안 올라가. 아까는 높이높이 올라갔었는데 지금은 바람이 멈췄어.” 라고 말하고 친구들의 비눗방울을 바라본다. ㅇㅇ이가 “맞아 아까는 하늘 높이 올라갔었는데 지금은 비눗방울이 우리 옆에만 있어.” 라고 말하자 ㅇㅇ는 “아, 좋은 생각이 났다. 선생님, 저 좀 안아서 올려주세요. 그리고 제가 비눗방울 날리면 비눗방울이 더 높이 올라 갈 수 있잖아요.” 라고 말한다. 교사가 ㅇㅇ를 안고 높이 올려주자 왼 팔을 높이 뻗어 비눗방울채를 흔들며 “얘들아, 여기 봐봐 내 비눗방울 높아졌지? 아까보다 더 높아졌지?” 라고 말한다. 비눗방울 채에서 더 이상 비눗방울이 만들어지지 않고 비눗방울채에 거품이 있는 것을 발견한 ㅇㅇ는 “선생님, 저 좀 내려주세요.” 라고 말하고 내려와 비눗방울채를 손으로 만지며 거품을 잡아본다. “아 뭐야 미끌미끌해. 손 씻어야겠다. 작은방울 잡았는데 손이 미끌미끌해졌어.” 하며 비눗방울채를 내려놓고 수돗가로 달려가서 손을 씻는다.

5/11 일상생활

하원준비를 위해 겉옷을 꺼내 들던 ㅇㅇ는 창문 밖을 바라보며 “선생님, 창밖을 보니 금방 비가 올 것 같아요.” 라고 말한다. 창밖으로 흐린 날씨를 감상하다가 “그런데 선생님 오늘은 봄이에요?” 라고 묻는다. 옆에서 ㅇㅇ의 질문을 들은 ㅇㅇ이가 “ㅇㅇ야, 지금은 당연히 봄이지.” 라고 말하자 “어제도 봄이고 오늘도 봄이야? 4월도 봄이었는데 5월도 봄이라고? 그런데 오늘도 봄인데 왜 이렇게 덥지? 봄은 따뜻했었잖아. 오늘은 아무래도 여름인 것 같아.” 라고 말하며 손으로 부채질 하는 흉내를 내고 겉옷을 접어 가방에 넣는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4세(6세) 4월 유아 관찰기록지입니다. 총 25명 분량

 

만4세(6세) 4월 유아 관찰기록지입니다. 총 25명 분량
 만4세(6세) 4월 유아관찰기록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유치원 관찰기록지 어린이집 관찰기록지
4월 만 4세 유아 25(남아11명,여아14명)명을 관찰한 내용을 작성한 유아관찰일지입니다.

- 매달 2개의 상황에 대해 관찰하고 그 내용을 기록하였습니다.
- 관찰장면과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기록하고,
마지막으로 교육과정 관련요소에 맞추어 발달기록을 적었습니다.
- 00이라고 표현된 이름은 관찰유아의 이름이며, 친구라고 표현된 곳은 다른 유아의 이름을 넣어 작성하셔도 됩니다.
- 유아 관찰 기록지 틀

* 반명 / 원아명
* 관찰일자
* 관찰시 상황장면(자유선택활동, 대집단활동, 등원시간, 점심/간식시간, 바깥놀이시간 등)
* 관찰내용
* 교육과정 관련요소
* 발달평가 및 지도계획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한양대학교 족보 업로드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 Report

 한양대학교 족보 업로드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 Report




한양대학교 족보 업로드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

[한양대학교 족보]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


Quiz 1 (Digital Logic Systems, Jun Moon) Student ID / Name: 1. Convert following numbers to binary (1) (605305)10 (2) (65.3125)10 (3) (553.6375)8 (4) (EFA.A69D)16

2. Do the following computation (1) (11101010101)2 + (110111)2 (2) (11101010101)2 (110111)2 (3) (74302)16 + (3752412)16 (4) (3752412)16 (74302)16

3. Do -5 + 11 with the 1 byte (8 bits) signed binary number by using the 2’s complement method. Explain your answer

4. Do -11 + 5 with the 1 byte (8 bits) signed binary number by uQuiz 1 (Digital Logic Systems, Jun Moon) Student ID / Name: 1. Convert following numbers to binary (1) (605305)10 (2) (65.3125)10 (3) (553.6375)8 (4) (EFA.A69D)16

2. Do the following computation (1) (11101010101)2 + (110111)2 (2) (11101010101)2 (110111)2 (3) (74302)16 + (3752412)16 (4) (3752412)16 (74302)16

3. Do -5 + 11 with the 1 byte (8 bits) signed binary number by using the 2’s complement method. Explain your answer

4. Do -11 + 5 with the 1 byte (8 bits) signed binary number by u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3342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한양대학교 족보 업로드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
파일이름 : [한양대학교 족보] 전기캡스톤PBL 퀴즈 2021.pdf
키워드 : 한양대학교,족보,전기캡스톤PBL,퀴즈,업로드,2021
자료No(pk) : 22033422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 보고서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 보고서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2061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0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
파일이름 : 검측체크리스트 토목 (100쪽).hwp
키워드 : 토목,검측체크리스트,100쪽
자료No(pk) : 22020618

(주)이랜드리테일 유통 무역 사무 등 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면접노하우 레포트

 (주)이랜드리테일 유통 무역 사무 등 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면접노하우 레포트




(주)이랜드리테일 유통 무역 사무 등 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면접노하우

■ (주)이랜드리테일 면접 분위기와 면접 기출족보 + 면접 잘 보는 노하우까지 정리했습니다. ■ 면접기출 자료는 면접을 치를 당시 면접장 분위기와, 최근 몇 년간 면접 질문 기출까지 포함된 자료입니다. 면접에서 받은 질문과 입사선배, 응시자들로부터 자료를 얻었기 때문에 실제 면접 응시자들의 면접에 대한 평가와 실제 면접기출자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1. 면접 질문 기출 (면접 분위기, 면접 기출 질문)

2. 면접 대비 자료
1장. 면접 준비
i. 면접 개요
ii. 면접 준비 시점
iii. 긴장감 관리
iv. 실무면접과 임원면접
2장. 면접 실전
1) 반드시 나오는 질문
i. 1분 자기소개
ii. 지원동기
iii. 본인의 강점
iv. 본인의 약점
v. 마지막 할 말
2) 기업 정보 파악
i. 기업정보 내재화
3) 합격의 노하우
i. 돌발 질문 대처
ii. 답변의 구조는 이렇게
iii. 모르는 질문 대처
iv. 면접 중의 시선 처리와 태도
v. 면접을 이끄는 두 가지 말투
vi. 면접관이 반복해서 같은 질문을 물어보는 이유
vii. 절대 포기하지 말 것[면접 기출질문]

- 이랜드리테일에 입사하게 된다면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 최근 가본 이랜드 점포가 있는지, 가 봤다면 개선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 이랜드리테일에 대해 아는 것을 말해보라

- 개인의 비전에 관한 질문

- 경쟁사와 비교 시 당사의 강점은? 단점은?

- 이랜드에서 어느 부분에 있어 성과를 내고 싶어하는지?

- 전직장 퇴사 이유

- 지원 이유, 당신을 뽑아야 하는 이유

- 본인의 강점과 단점은

- 성공했던 사례가 있는지

- 본인의 비전이 무엇인지

- 본인은 수동적인지, 주도적인 편인지?

- 가치관이 뚜렷한 편인지?

- 직무 관련 성공 사례를 말해보라

- 본인의 강점을 직무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 이랜드 말고 어디에 지원했는지

- 정직함으로서 손해본 경험이 있는지

- 인상깊게 읽은 책과 그 이유는

- 이전 직장 퇴사 이유는

- 이랜드에 입사하면 어떻게 성과를 낼 것인지

- 외국어로 하고 싶은 말을 해 보라

- 이직의 경우 - 이직을 하고 싶은 이유는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4190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주)이랜드리테일 유통 무역 사무 등 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면접노하우
파일이름 : (주)이랜드리테일 유통 무역 사무 등 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면접노하우.hwp
키워드 : 이랜드리테일,면접,기출,질문,주,유통,무역,사무,등,면접분위기+면접기출질문
자료No(pk) : 22041904

2021년도 평가제기준 관찰일지 만4세 만5세 유아반관찰일지 3개월분 놀이 일상 활동 16명분

 

2021년도 평가제기준 관찰일지 만4세 만5세 유아반관찰일지 3개월분 놀이 일상 활동 16명분
 평가제기준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1년도 평가제 서류 칭찬받은 관찰일지 입니다.
관찰대상이 만 5세지만 유아반 관찰일지에 적용가능하며
놀이, 일상, 활동으로 구분하여 기록하였습니다
누리과정요소 골고루 넣기위해 길게길게 작성 하였습니다
4/30 실외놀이

ㅇㅇ는 비눗방울채에 비눗방울액을 묻힌 후 마스크를 내리고 입으로 “후 후 ” 바람을 불어 본 다음 다시 마스크를 올린다. 바닥에 앉아 비눗방울액이 담긴 통에 채를 눌러서 비눗방울액을 묻힌 다음 천천히 일어나 채를 세우고 고개는 뒤를 향해 달린다. “바람이 안불어서 비눗방울이 높이높이 안 올라가. 아까는 높이높이 올라갔었는데 지금은 바람이 멈췄어.” 라고 말하고 친구들의 비눗방울을 바라본다. ㅇㅇ이가 “맞아 아까는 하늘 높이 올라갔었는데 지금은 비눗방울이 우리 옆에만 있어.” 라고 말하자 ㅇㅇ는 “아, 좋은 생각이 났다. 선생님, 저 좀 안아서 올려주세요. 그리고 제가 비눗방울 날리면 비눗방울이 더 높이 올라 갈 수 있잖아요.” 라고 말한다. 교사가 ㅇㅇ를 안고 높이 올려주자 왼 팔을 높이 뻗어 비눗방울채를 흔들며 “얘들아, 여기 봐봐 내 비눗방울 높아졌지? 아까보다 더 높아졌지?” 라고 말한다. 비눗방울 채에서 더 이상 비눗방울이 만들어지지 않고 비눗방울채에 거품이 있는 것을 발견한 ㅇㅇ는 “선생님, 저 좀 내려주세요.” 라고 말하고 내려와 비눗방울채를 손으로 만지며 거품을 잡아본다. “아 뭐야 미끌미끌해. 손 씻어야겠다. 작은방울 잡았는데 손이 미끌미끌해졌어.” 하며 비눗방울채를 내려놓고 수돗가로 달려가서 손을 씻는다.

5/11 일상생활

하원준비를 위해 겉옷을 꺼내 들던 ㅇㅇ는 창문 밖을 바라보며 “선생님, 창밖을 보니 금방 비가 올 것 같아요.” 라고 말한다. 창밖으로 흐린 날씨를 감상하다가 “그런데 선생님 오늘은 봄이에요?” 라고 묻는다. 옆에서 ㅇㅇ의 질문을 들은 ㅇㅇ이가 “ㅇㅇ야, 지금은 당연히 봄이지.” 라고 말하자 “어제도 봄이고 오늘도 봄이야? 4월도 봄이었는데 5월도 봄이라고? 그런데 오늘도 봄인데 왜 이렇게 덥지? 봄은 따뜻했었잖아. 오늘은 아무래도 여름인 것 같아.” 라고 말하며 손으로 부채질 하는 흉내를 내고 겉옷을 접어 가방에 넣는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