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 1년치 발달평가 3명입니다.(1학기, 2학기)

 

만0세 1년치 발달평가 3명입니다.(1학기, 2학기)
 만0세 1학기, 2학기 발달평가 3명.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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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량 : 12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0세 1학기, 2학기 아동 발달평가입니다.
3명 분량 6페이지 구성입니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평가제, 평가인증 앞두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파일 이름:
만0세 1학기, 2학기 발달평가 3명.zip
-만0세 1학기 발달평가 3명
-만0세 2학기 발달평가 3명
만 0세 1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사회관계
-의사소통
-신체운동
-자연탐구
-예술경험
-총 평가

만 0세 2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사회관계
-의사소통
-신체운동
-자연탐구
-예술경험
-총 평가

만 0세 1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 습관
-하루 일과에 잘 참여하고 장난기가 많으며 교사 혹은 친구들과 하는 놀이에 집중을 잘한다.
-놀이 도중에 친구랑 다퉜을 때 울면서 교사의 반응을 살필 때가 있다.
-차분히 앉아 손가락으로 먹고 싶은 반찬을 고르고 먹여주면 맛있게 잘 먹는다.
-교사와 손을 씻으러 가는 과정을 즐기며 도움을 받아 손을 씻는다. 손 씻는 시간에는 가장 먼저 세면실로 가서 자리에 앉아 차례를 기다릴 줄 아는 모습을 보여준다.

자연탐구
-자연탐구에 참여하는 자세는 다소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교사와 함께하는 경우엔 조금의 관심을 보인다.
-교사의 도움을 받아 주변 동식물의 모양, 소리, 움직임을 탐색한다.

총 평가
OO는 모든 활동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다양한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여 즐기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래에 비해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며 이해력과 표현력이 뛰어나 사전에 경험한 것에 대해 능숙하게 말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책을 꺼내서 차분히 앉아서 읽을 수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책을 읽고 싶을때는 교사에게 책을 찾아 달라고...<중 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2년 방송통신대 생활과건강 기말과제물)인체는 생명 유지를 위해 몸 전체의 세포 사이에서 혈액 호르몬 전해질 노폐물 등을 끊임없이 교환하는데 심장에 혈류가 부족하여 발생하는 질병을 허혈성 심장병 인간관계에서의 갈등 발생 시 갈등 해결에 효과적인 기법 등 다운

 (2022년 방송통신대 생활과건강 기말과제물)인체는 생명 유지를 위해 몸 전체의 세포 사이에서 혈액 호르몬 전해질 노폐물 등을 끊임없이 교환하는데 심장에 혈류가 부족하여 발생하는 질병을 허혈성 심장병 인간관계에서의 갈등 발생 시 갈등 해결에 효과적인 기법 등 다운




(2022년 방송통신대 생활과건강 기말과제물)인체는 생명 유지를 위해 몸 전체의 세포 사이에서 혈액 호르몬 전해질 노폐물 등을 끊임없이 교환하는데 심장에 혈류가 부족하여 발생하는 질병을 허혈성 심장병 인간관계에서의 갈등 발생 시 갈등 해결에 효과적인 기법 등

과제물의 문제에 적합한 형식과 내용으로 정성을 다해 작성했습니다. 여러 참고자료를 바탕으로 주요내용을 최대한 이해하기 쉽고 알차게 정리했습니다. 리포트를 효율적으로 작성하시는 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굴림체,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1. 인체는 생명 유지를 위해 몸 전체의 세포 사이에서 혈액, 호르몬, 전해질, 노폐물 등을 끊임없이 교환하는데, 이러한 기능을 위해 심혈관계를 통한 혈액의 순환이 이루어진다. 심혈관계의 해부생리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시오. (10점)
2. 심장에 혈류가 부족하여 발생하는 질병을 허혈성 심장병이라고 하며, 협심증과 심근경색증이 이에 해당한다. 협심증과 심근경색증의 상태 및 증상을 각각 4가지 이상 상세히 기술하시오. (15점)
1)협심증 2)심근경색증
3. 간(liver)이 우리 몸에서 맡고 있는 주요 기능을 6가지 쓰고, 각각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15점)
4. 다음 각 괄호에 해당되는 답을 쓰시오. (5점)
스트레스는 ‘내외적 환경으로부터 생명 유지에 필요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나타나는 신체의 비특이적 반응으로 정의할 수 있다. 이는 (a)으로 불리며, 진행되는 순서에 따라 (b ), (c), (d)의 단계로 분류된다.
a - ( ), b - ( ), c - ( ), d- ( )
5. 인간관계에서의 갈등 발생 시 갈등 해결에 효과적인 기법 두 가지를 제시하고, 각각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5점)
①적극적 경청 ②나전달법
6. 참고문헌1. 인체는 생명 유지를 위해 몸 전체의 세포 사이에서 혈액, 호르몬, 전해질, 노폐물 등을 끊임없이 교환하는데, 이러한 기능을 위해 심혈관계를 통한 혈액의 순환이 이루어진다. 심혈관계의 해부생리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시오.

심장은 일생 동안 쉬지 않고 스스로 움직이는 근육성 펌프로서 주기적인 수축과 반복을 통해 혈액을 전신으로 내보낸다. 심장은 혈액이 들어오는 2개의 방(atrium)과 혈액을 내보는 2개의 실(venricle)이 있다. 각 방과 실의 출구에 있는 얇은 판막이 혈액의 역류를 방지한다.

심장의 좌심실이 수축하여 대동맥으로 방출된 혈액은 온몸을 순환하면서 동맥, 세동맥, 모세혈관을 통하여 전신에 산소와 영양소를 공급한다. 그리고 조직에서 생기는 이산화탄소와 노폐물은 정맥혈관을 통해 우심방으로 들어온 후 우심실로 흘러 나간다. 우심실의 수축으로 폐동맥을 타고 폐로 들어간 혈액은 산소를 충분히 공급받은 후 폐정맥을 거쳐 좌심방으로 들어온 후 다시 좌심실로 나가게 된다. 이러한 순환은 사망 시까지 지속되는 과정으로 다음과 같이 간략히 정리할 수 있다.

심장의 좌심실 → 대동맥 → 동맥 → 세동맥 → 모세혈관 → 세정맥 → 정맥 → 대정맥 → 우심방 → 우심실 → 폐동맥 → 폐 → 폐정맥 → 좌심방 → 좌심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42802&sid=leesk55&key=



[문서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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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2022년 방송통신대 생활과건강 기말과제물)인체는 생명 유지를 위해 몸 전체의 세포 사이에서 혈액 호르몬 전해질 노폐물 등을 끊임없이 교환하는데 심장에 혈류가 부족하여 발생하는 질병을 허혈성 심장병 인간관계에서의 갈등 발생 시 갈등 해결에 효과적인 기법 등
파일이름 : 생활과건강[4].hwp
키워드 : 방송통신대생활과건강,방송대생활과건강,방통대생활과건강,2022년,방송통신대,생활과건강,기말과제물,인체는,생명,유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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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학기 전력기말 업로드

 2020 1학기 전력기말 업로드




2020 1학기 전력기말

경상대 경상국립대 2020_1학기 전력기말


경상대 경상국립대 2020_1학기 전력기말경상대 경상국립대 2020_1학기 전력기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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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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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2020 1학기 전력기말
파일이름 : 2020_1학기 전력기말.pdf
키워드 : 경상대,경상국립대,2020,1학기,전력기말
자료No(pk) : 22051309

전자공학1중간고사 경상대 경상국립대 보고서

 전자공학1중간고사 경상대 경상국립대 보고서




전자공학1중간고사 경상대 경상국립대

전자공학1중간고사 경상대 경상국립대


전자공학1중간고사 경상대 경상국립대전자공학1중간고사 경상대 경상국립대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51337&sid=leesk55&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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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목 : 전자공학1중간고사 경상대 경상국립대
파일이름 : 전자공학1중간고사.pdf
키워드 : 전자공학1중간고사,경상대,경상국립대
자료No(pk) : 22051337

GNU인성정리 경상대 경상국립대 자료

 GNU인성정리 경상대 경상국립대 자료




GNU인성정리 경상대 경상국립대

GNU인성정리 경상대 경상국립대


GNU인성정리 경상대 경상국립대GNU인성정리 경상대 경상국립대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51314&sid=leesk55&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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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GNU인성정리 경상대 경상국립대
파일이름 : GNU인성정리.hwp
키워드 : GNU인성정리,경상대,경상국립대
자료No(pk) : 22051314

가족건강간호학 2022년 출석대체] 가족건강사정도구의 종류, NANDA 간호진단체계, OMAHA 문제분류체계, HHCCs, ICNP 가족-간호사의 계약의 양식 당뇨병이 있는 가족

 

가족건강간호학 2022년 출석대체] 가족건강사정도구의 종류, NANDA 간호진단체계, OMAHA 문제분류체계, HHCCs, ICNP 가족-간호사의 계약의 양식 당뇨병이 있는 가족
 가족건강간호학 출석수업대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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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2년 1학기 가족건강간호학 출석수업대체과제물입니다.

1. 가족건강간호학 출석수업대체과제에 맞게 가족건강사정도구의 종류에 대해 완벽하게 정리한 자료입니다.
2. 가족사정지침서, 가계도, 외부체계도, 사회지지체계도, 가족연대기, 최근경험표 및 생의 변화 질문지, 가족아프가사정도구, 비디오 촬영) 8가지를 열거하고 각각의 특성을 제시했습니다.
3.가족간호진단 분류체계 중 NANDA 간호진단체계, OMAHA 문제분류체계, HHCCs, ICNP에 대하여 문제가 제시하는 내용을 정확하게 기술했습니다.
4.가족-간호사의 계약의 양식(교재 232~236p)에 맞추어 당뇨병이 있는 가족 구성원을 가정하여 그 가족을 대상으로 계약서를 작성하여 나타냈습니다.
5.가족건강간호학 2022년 1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에 가장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될 것입니다.
가족건강간호학 2022년 출석수업대체 과제물

Ⅰ.서 론

Ⅱ.본 론
1. 가족건강사정도구의 종류를 5가지 이상 열거하고 각각의 특성을 제시하시오.
1) 가족사정지침서
2) 가계도
3) 외부체계도
4) 사회지지체계도
5) 가족연대기
6) 최근경험표 및 생의 변화 질문지
7) 가족아프가사정도구
8) 비디오 촬영
2. 가족간호진단 분류체계 중 NANDA 간호진단체계, OMAHA 문제분류체계, HHCCs, ICNP에 대하여 각각의 개발 및 활용 목적, 간호진단에 대한 정의와 분류 영역 등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1) NANDA 간호진단체계
2) OMAHA 문제분류체계
3) HHCCs
4) ICNP
3. 가족-간호사의 계약의 양식(교재 232~236p)에 맞추어 당뇨병이 있는 가족 구성원을 가정하여 그 가족을 대상으로 계약서를 작성하시오.

Ⅲ.결 론

Ⅳ.참고문헌

Ⅰ.서 론

가족건강간호의 관점에서 가족 중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건강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자신의 건강에 관심을 갖고 자신의 건강행태를 통제하고 있다. 그런 점에서 현대 사회를 보면 우리 모두가 건강에 대한 신념을 따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인간은 자신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무증상 상태에서 질병을 예방하고 발견할 목적으로 예방적 건강행동을 보인다. 그리고 증상이나 징후로 인해 신체적, 감각적, 정서적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자신이 건강한지 확신이 서지 않는 사람들은 의료기관과의 접촉을 통해 다른 사람을 찾거나 자신의 상황을 알고 싶어 한다. 또한, 질병을 명확하게 예방하기 위해 자신의 상태에 맞는 징후를 쉽게 감지할 수 있도록 건강행태를 보여주고,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ICNP 분류체계를 통해 이러한 가족 건강현상을 볼 때 지역사회, 부부역할, 생활양식, 주택관리 등 다양한 가족 현상이 요인이 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가족 건강 간호에서 말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5가지 이상의 가족건강사정도구의 종류를 나열하고 각각의 특성을 제시해 본다. 그리고 가족 간호진단 분류체계 중 NANDA 간호진단체계, OMAHA 문제 분류체계, HHCCs, ICNP의 개발 및 활용 목적, 간호진단의 정의 및 분류 영역을 기술하며 가족 간호 계약서 양식에 따라 가족 중 당뇨병이 있다고 가정하고 그 가족을 위한 계약서를 작성해 보도록 한다.

Ⅱ.본 론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14명 분량. (발달 평가 포함)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14명 분량. (발달 평가 포함)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다평가.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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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량 : 8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5세 3월부터 8월까지의 관찰일지이며 총 80페이지 입니다.
유아는 총 14명이며 한명이 4월에 퇴소하여 5월부터는 총 13명으로 줄어듭니다.

유아별로 한달에 3번 관찰한 내용과 해석으로 이루어져있으며,
8월달 관찰일지에는 1학기동안의 발달평가 총 평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소개글 내용과 목차 잘 확인하시고 미리보기도 보시고 구매 하시면 좋겠습니다.
만 5세반 유아 관찰 기록

구분
-신체 운동 건강
-의사 소통
-자연 탐구
-예술 경험
-사회 관계

관찰내용

해석

각 유아의 8월달 일지에는 1학기 총 발달평가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만 5세반 유아 관찰 기록 (3월)

<관찰내용>

신체 운동 건강
3/18
체육시간에 유니바 넘기 활동을 한다. 유니바를 건너는 친구의 모습을 보고는 “선생님. 저는 잘 못하겠어요”라고 말한다. “그럼 선생님과 같이 해볼까?”교사의 격려에 “네! 그럼 안 무서울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손을 잡고 유니바를 건넌다. 잘 건너고 내려오자 교사와 친구들이 박수를 처준다.

해석:
주로 신체활동 시간에 장애물 교구를 이용할 때 유아가 혼자서 시도하는 것에 어려움을 갖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교사의 도움 또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신체교구를 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사회 관계
5/21
결혼식과 관련된 교구들을 역할영역에 구성한다. 유아가 “선생님! 이거 결혼할 때 여자 머리에 하는거죠?”하며 머리에 쓰는 면사포를 만진다. 그리고는 “머리가 길면 더 예쁘겠어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어요” 라고 말하며 “저는 머리가 짧은데 할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라고 말한다.

해석:
다른 친구들이 착용하는 면사포에 관심 가지면서 유아도 하고 싶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착용해본 후 느낌에 대해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기도 하였다. 자신의 모습을 거울을 통해 관찰하면서 예쁘다고 말하기도 하며 활동을 즐거워하였다.
<중 략>

1학기 총 평
신체운동 건강
자신의 신체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움직이며, 제자리에서 몸을 다양하게 움직였다. 걷기, 달리기, 뛰기 등 다양한 이동 운동을 하였다. 음식을 소중히 여기고 식사예절을 지켰다.
의사소통
다양한 단어를 이용해서 상황에 맞게 이야기할 수 있었으며, 주변에서 친숙한 글자를 찾아 읽어보았다. 아직 쓰기 활동에는 흥미를 보이지 않았지만 간단한 글자나 자신의 이름을 적을 수 있었다.
예술경험
다양한 음악에 맞춰 신체를 움직이며 노래를 즐겨 불렀다. 미술 활동에 참여하며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과정을 즐겼다. 극 놀이에 흥미를 보이며 다양한 경험을 극놀이로 표현하였다.
자연탐구
전체와 부분의 관계를 이해하는 퍼즐 활동을 즐겨하였다. 스무 개 가량의 구체물을 세어보고 수량을 알 수 있었다. 아직 패턴 놀이나 분류하며 순서를 지어보는 것을 어려워하였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