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학기 부모상담일지 15명 분량입니다.

 

2021 1학기 부모상담일지 15명 분량입니다.
 21 1학기 부모상담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1학기 부모 면담 일지

개인정보로 원아/보호자이름은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겉장 포함하여 16페이지이며 원아 15명 입니다.






어린이집

2021년도 1학기 부모상담일지

만4세반 15명 분량입니다.

유아들의 전반적인 원 생활과 가정에서의 생활습관

대인관계(어른,형제,또래) / 발달정도(언어 신체등) / 행동 특성 / 기타 건의 사항으로
구성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2세 개별면담일지 8명 분량입니다.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상담일지)

 

만2세 개별면담일지 8명 분량입니다.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상담일지)
 만2세 상담일지 8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개별면담일지 8명 분량입니다.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상담일지)
영아전담 어린이집에 근무하고 있는 10년차 교사가 올해 작성한 서류입니다.
만2세 유아 특성에 맞게 상담한 내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평가인증/평가제 준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1.목차

<개별면담일지>
-면담일시
-면담교사
-이름
-생년월일
-면담가족
-면담형태


2. 본문 일부

생활습관:
-교사의견:
‧ 어린이집에서의 하루 일과에 즐겁게 참여하며 스스로 이 닦기를 하는 등 기본생활 습관이 잘 형성되어 있음. 수저도구를 사용하여 편식하지 않고 스스로 잘 먹으나 반찬 위주의 식사를 함.
-부모의견:
‧ 가정에서도 반찬을 많이 먹고 밥은 잘 먹지 않아 바른 식습관이 잘 형성될 수 있도록 도와주겠음. 최근에 위험한 상황 시 어른의 지시에 잘 따르지 않고 행동하기도 함.

대인관계(부모,형제,또래)
-교사의견:
․ 자신이 좋아하는 놀이를 찾아 활동하며 스 스로 선택한 놀이나 놀잇감을 즐긴다. 또래 친구들과 놀이하는 것을 좋아하며 다른 사 람이 나타내는 감정에 잘 공감한다.
-부모의견:
․ 대부분 자기가 모든 일을 하고 싶어 해서
욕심이 많을 것 같아 친구들과 어울려 놀지
못할 것 같아 걱정 된다고 함.
․ 친구들보다 어른들을 더 좋아하는 것 같음.

발달정도(언어,신체 등)
-교사의견:
․ 친숙한 낱말에 관심을 가지고 듣고 일상생 활과 관련된 친숙한 낱말을 듣고 뜻을 이해 할 수 있음. 새로운 낱말에 관심을 보이나 발음이 정확하지 않아 잘 살펴보고 있음.

행동특성:
-교사의견:
․ 주변 사물에 호기심을 가지고 주변 사물의 모양에 관심을 가진다. 관심있는 사물을 반 복하여 주도적으로 탐색하기를 즐긴다.
-부모의견:
․ 하고 싶은 일도 때로는 못한다고 이야기
해주었을 때 당장은 굽히지만 조금만 있으면 다시 욕구를 드러냄. 최근 몸을 움직일 때 큰 동작이 많고 위험한 모습을 자주 보임.
.
.
.
.....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방송대 기말 생활과건강 2002년] 심혈관계의 해부생리적 특성,협심증과 심근경색증의 상태 및 증상,간(liver)이 우리 몸에서 맡고 있는 주요 기능, 갈등 해결에 효과적인 기법

 

방송대 기말 생활과건강 2002년] 심혈관계의 해부생리적 특성,협심증과 심근경색증의 상태 및 증상,간(liver)이 우리 몸에서 맡고 있는 주요 기능, 갈등 해결에 효과적인 기법
 생활과건강 기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생활과건강 기말시험 2022년 1학기 과제 자료입니다.

- 2022년 생활과건강 기말시험 과제에 맞게 심혈관계의 해부생리적 특성을 상세히 조사하여 기술했습니다.
- 기말 2번 문제에 맞게 협심증과 심근경색증에 대한 이해를 통해 협심증과 심근경색증의 상태 및 증상을 4가지 이상 기술하여 작성했습니다.
- 간이 우리 몸에서 맡고 있는 주요 기능을 6가지 쓰고 그것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완벽하게 기술했습니다.
- 생활과건강 기말시험 4번 문제의 괄호 속 내용을 정리하여 잘 나타냈습니다.
- 갈등 발생 시 갈등 해결에 효과적인 기법을 예시를 포함하여 완벽하게 기술했습니다.
- 생활과건강 2022년 1학기 기말과제에 완벽한 참고자료가 될 것입니다.
생활과건강 기말 2022년 기말시험과제물

1. 인체는 생명 유지를 위해 몸 전체의 세포 사이에서 혈액, 호르몬, 전해질, 노폐물 등을 끊임없이 교환하는데, 이러한 기능을 위해 심혈관계를 통한 혈액의 순환이 이루어진다. 심혈관계의 해부생리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시오.
1) 혈액 순환의 과정
2) 심혈관계의 해부생리적 특성

2. 심장에 혈류가 부족하여 발생하는 질병을 허혈성 심장병이라고 하며, 협심증과 심근경색증이 이에 해당한다. 협심증과 심근경색증의 상태 및 증상을 각각 4가지 이상 상세히 기술하시오.
1) 허혈성 심장병
2) 협심증의 상태 및 증상
3) 심근경색증의 상태 및 증상

3. 간(liver)이 우리 몸에서 맡고 있는 주요 기능을 6가지 쓰고, 각각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1) 포도당, 단백질 대사기능
2) 담즙 생산 분비
3) 해독작용
4) 비타민 저장과 철분 저장
5) 살균 작용
6) 합성 작용

4. 다음 각 괄호에 해당되는 답을 쓰시오.

5. 인간관계에서의 갈등 발생 시 갈등 해결에 효과적인 기법 두 가지를 제시하고, 각각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1) 적극적 경청
2) ‘나’ 전달법

6. 참고문헌

1. 인체는 생명 유지를 위해 몸 전체의 세포 사이에서 혈액, 호르몬, 전해질, 노폐물 등을 끊임없이 교환하는데, 이러한 기능을 위해 심혈관계를 통한 혈액의 순환이 이루어진다. 심혈관계의 해부생리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시오.

1) 혈액 순환의 과정
혈액은 온몸을 순환하면서 가스대사, 영양소 운반, 노폐물 운반, 호르몬 운반, 신체 방어, 전해질과 수분의 조절, 혈액 응고, 체온 조절의 8가지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 이러한 혈액의 순환은 심장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데, 심장에서 박출되어 동맥, 모세혈관, 정맥을 통해 신체의 각 조직을 끊임없이 순환하게 된다. 이러한 의미에서 혈액의 순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심박출량이 된다. 심장에서 1회에 박출되는 혈액의 양은 심실 이완기말 혈액량, 그리고 평균 대동맥 혈압, 그리고 교감신경의 자극의 세 가지 요인에 의해서 조절된다.

정상적인 성인의 경우 매 박동마다 약 70ml의 혈액이 분출되는데, 심박출량은 심장이 얼마나 잘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서의 기능을 한다. 만약에 심박출량이 좋지 않으면 조직관류가 잘 되지 않고 산소와 영양분들이 필요한 만큼 조직에 전달되지 못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심박출량은 몇 가지 요인에 의해서 영향을 받게 되는데, 그 요인에는 심방동 수, 전부하, 수축성, 후부하가 있다.

심박동 수의 변화는 심박출량에 영향을 주게 되는데, 일회박동량이 변화하지 않더라도 심박동 수가 증가하면 심박출량도 증가하고, 심박동 수가 감소하면 심박출량도 감소한다. 심박동 수는 자율신경계, 혈압, 갑상선호르몬과 같은 호르몬, 몇 가지 약품들을 포함한 많은 요인들에 의해서 영향을 받는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보육교사자기소개서+유치원교사자기소개서+어린이집교사자기소개서 BEST10, 지원동기,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진행한 경험, 입사후 포부, 성장과정, 타인과 구별되는 자신만의 경쟁력과

 

보육교사자기소개서+유치원교사자기소개서+어린이집교사자기소개서 BEST10, 지원동기,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진행한 경험, 입사후 포부, 성장과정, 타인과 구별되는 자신만의 경쟁력과
 어린이집교사자기소개서 10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보육교사자기소개서+유치원교사자기소개서+어린이집교사자기소개서 BEST10, 지원동기,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진행한 경험, 입사후 포부, 성장과정, 타인과 구별되는 자신만의 경쟁력과 이를 얻기 위해 노력했던 경험, 성격의 장단점, 지원동기, 열정을 쏟아 몰입한 경험, 본인의 가치관
1. 바오로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2. 초록꿈유치원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3. 별나무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4. 예랑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5. 아이원유치원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6. 남산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7. 조원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8. 체리어린이집 유아교사 자기소개서
9. 파랑새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10. 큰나무아이들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1. 성장과정
저는 때로는 친구 같고 때로는 선생님 같은 모습으로 관심과 고민을 함께 나누면서 지혜롭게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신 부모님은 제 인생의 든든한 버팀목입니다. 어릴 때부터 부모님이 책을 가까이 하셔서 같이 책을 읽는 시간이 많았고 언제나 자기계발에 대한 열의를 가지고 자기의 자리에서 맡은 일을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를 배웠습니다. 육중한 문을 여는 작은 열쇠처럼 항상 제 주위를 변화시키고 사소한 습관과 태도를 기본으로 성장하는 태도를 가지고 생활하였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타인과의 약속뿐만 아니라 제 자신과의 약속, 계획도 지키며 성실한 태도로 살아왔습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어린이집교사 자기소개서 모음]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엄선예문 16선 -유아교사 자소서+보육교사 자소서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어린이집교사 자기소개서 모음]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엄선예문 16선 -유아교사 자소서+보육교사 자소서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모음.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1년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유아교사 자기소개서), 어린이집교사 자기소개서(보육교사 자기소개서), 아동교사 자기소개서, 아동미술교사 자기소개서, 영어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등 16가지 우수한 자기소개서만을 엄선하여 수록하고 있습니다.
첨삭전문가의 손을 직접거쳐 교정 받은 좋은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예문들이 분야별로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은 자기소개서 작성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 자료 하나만 참고하시면 충분합니다.
-본문일부-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중 일부발췌]

유아교육의 목적은 유아의 신체 ·정서 ·사회성 ·언어 및 인지발달을 도모하는 교육환경을 제공해 줌으로써 전인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있습니다. 만약 제가 OO에서 아이들을 돌볼 수 있게 된다면 이러한 교육목표를 가슴에 새기고, 유아교사로서 아이들이 바람직한 기본생활습관을 형성하고, 올바른 인성과 정서를 함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만간 우리나라의 미래가 될 아이들에게 소중한 꿈을 키워주고 제가 가진 것 이상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가슴으로 돌보며 가르칠 수 있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아동미술교사 자기소개서 중 일부발췌]

아동에 대한 이해와 사랑이 없다면 지도 과정에서 교사가 스트레스를 받기 쉽고, 자신의 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귀원에서 아동미술교사로 일하게 된다면 먼저, 아동을 이해하고 사랑할 줄 아는 교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동의 창의성, 정서성, 심미적 성장을 높을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자료와 지도 방법을 연구하여 다양한 수업방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틀에 박힌 교육 자료와 지도 방법으로는 아동미술에서 아동들의 창의성을 살릴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교육 자료와 지도 방법의 개발을 통해 아동에게 다양한 방식의 교육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차-

1. 대학부설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2. 사립병설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3. 기독교 유치원교사 자기소개서
4. 어린이집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5. 초등학교 부설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6.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7.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8. 유아교사 자기소개서
9. 보육교사 자기소개서
10.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1.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2.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3. 사립 영어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4. 기독교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5.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6. 아동미술교사 자기소개서
17.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8.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19. 어린이집 교사 자기소개서
20. 유치원 교사 자기소개서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생애발달과교육 1학년] 생애발달의 각 단계별 특징 가운데 1-2개 선정하여, 이에 적합한 평생교육이 어떤 것인지를 제시하시오

 

[생애발달과교육 1학년] 생애발달의 각 단계별 특징 가운데 1-2개 선정하여, 이에 적합한 평생교육이 어떤 것인지를 제시하시오
 [생애발달과교육 1학년] 생애발달의.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생애발달과교육 1학년] 생애발달의 각 단계별 특징 가운데 1-2개 선정하여, 이에 적합한 평생교육이 어떤 것인지를 제시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생애발달의 각 단계별 특징
1) 유아기
(1) 표상적 사고
(2) 자아중심성
2) 아동기
(1) 인지발달
(2) 근면성 대 열등감
3) 청소년기
(1) 심리사회학적 발달
(2) 인지발달
4) 성인전기
(1) 독립
(2) 생산적 시기
5) 성인중기
(1) 참여와 분리
(2) 파괴와 창조
6) 성인후기
(1) 혼돈과 갈등
(2) 자아통합 대 절망

2. 생애발달의 각 단계별 특징에 적합한 평생교육
1) 유아기 - 뮤지컬
2) 아동기 - 금융교육
3) 청소년기 - 여가활동
4) 성인전기 – 부모교육
5) 성인중기 - 생활경험
6) 성인후기 – 참여

3.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생애주기(Life-Cycle)란 시간의 흐름에 따라 개인의 삶의 변화를 단계별로 구분하는 발달심리학에 근간을 두고 있는 이론이다. 발달심리학은 인간의 일생을 통해 일어나는 성장과 변화, 그리고 안정을 학문하는 학문으로, 과거 영유아와 아동 ∙ 청소년의 변화에 초점을 두었지만, 근래에는 태아, 신생아, 성인, 노인을 포함한 전 생애에 걸친 변화로 관심이 확대되었다. 생애주기별이론은 인간의 생애를 발달단계에 따라 나누어 각 단계에 달성해야 하는 목표를 발달과업(developmental tasks)이라고 정의된다. 발달단계에 따라서 연령을 규정짓는 시기가 학자들마다 조금씩 다르며, 이론적 관점에 따라 나뉜다. 현대에는 고령화 사회에 진입하며 각 단계별로 시기를 규정짓는 연령이 점차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생애발달의 각 단계별 특징 가운데 1-2개 선정하여, 이에 적합한 평생교육이 어떤 것인지를 제시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윤흥길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

 

윤흥길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
 윤흥길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윤흥길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 연구 리포트입니다.
A+ 받은 자료입니다. 받아가시는 모든분들이 좋은 점수받기 바랍니다.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Ⅰ. 들어가며
Ⅱ. 하층민의 절박한 삶의 형상화
Ⅲ. 하층민의 삶을 바라보는 지식인의 시선
Ⅳ. 나오며
Ⅴ. 참고문헌


1970년대는 급격한 경제 성장과 산업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들이 사회의 구조적 모순을 첨예하게 드러낸 시기였다. 급속한 산업화의 전개로 부의 편중과 소외된 계층이 발생했으며, 독재정치와 민주화 투쟁 등으로 격변하는 사회 환경 속에서 갈등과 혼란이 계속되었던 것이다. 그 같은 사회적 혼란 속에서 작가들의 관심은 자연스럽게 정치, 경제, 사회 현실의 소용돌이에 집중되었다.
이 시기 작가들의 중요한 과제 중 대표적인 두 가지를 들자면, 하나는 70년대 사회가 산업화함에 따라 상대적으로 소외된 빈곤 계층의 삶의 문제에 대한 과제요, 또 하나는 6?25 한국전쟁의 상처 치유와 분단 현실의 모순 극복에 대한 관심이라고 할 수 있다.
작가 윤흥길은 1970년대 문학사를 엮어가는 데 있어서 그만의 독특한 필치로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분단 극복과 화해에 대한 새로운 전망을 제시하는 부분도 그의 어린시절 체험이 상당부분 녹아 들어가 있다. 산업사회의 계층 간 갈등과 소외의 문제에도 그의 체험과 전망이 반영되어 있다. 윤흥길은 1942년 전북 정주시에서 태어나 1968년 한국일보 신춘문예에 참담했던 공군시절의 체험담을 엮은 <회색 면류관의 계절>1)이 당선되면서 작가 생활을 시작하여 7,80년대를 거쳐 1997년 <빛 가운데로 걸어오면>을 출간하기까지 60여 편의 단편 및 중?장편을 발표했다. 작가 윤흥길은 우리사회의 도시화, 산업화 과정에서 발생한 소시민, 지식인, 도시빈민, 미각성 상태의 민중의 삶의 문제 및 분단 현실 문제들에 대해 독특한 관점을 갖고 창작 활동을 해오고 있다.
위에 언급한 70년대의 두 가지 중요한 문제의식을 누구보다도 뛰어나게 형상화한 작가2)라고 할 수 있으며, 철저한 리얼리즘적 기율에 의해 시대의 모순과 근대사에 대한 심원한 통찰력을 보여주면서도, 한편으로는 일상에 대한 작고 따뜻한 시선을 아울러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3)
윤흥길의 주제는 크게 분단 극복 의지의 모색, 하층민의 절박한 삶의 형상화, 당대 정치?사회 상황에 대한 비판, 세 가지로 분류된다. 이러한 주제의 분류에 해당하는 각 작품들을 표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