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5세 유아관찰기록일지 발달평가 1학기/2학기 평가인증 AAA 15명분 입니다

 

<만3세 >5세 유아관찰기록일지 발달평가 1학기/2학기 평가인증 AAA 15명분 입니다
 관찰기록일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평가인증받으실때 도움 많이 되실거에요!!
내용 꽉꽉채워져있어요 그리고 발달평가까지 자세히
적어놨으니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홧팅!!
-사회관계영역
-일상생활영역
-자연탐구영역
-의사소통영역
-예술경험영역
-신체운동건강영역

<사회관계영역>
3/19 <자유놀이활동시간>
00가 “선생님 ㅁㅁ가 블록 뺏어갔어요.”라고 한다. 교사가 다가가“ㅁㅁ야 친구가 가지고 있는 블록을 뺏어가면 친구 마음이 어떨까?”라고 하니 “나도 블록 가지고 놀고 싶단 말이에요.”라고한다.교사가 “그럼 친구에게 빌려달라고 말로 해 보자” 라고 하니“00가 안줄껀데요.”라고 한다. 교사가 “00에게 먼저 물어보자.”라고 하니 00가 블록을 건네준다. 교사가 “ㅁㅁ야 친구에게 고마워 라고 할까?”라고 하니 “고마워”라고 하며 블록을 들고 간다.

<일상생활영역>
3/27 <미술활동시간>
교사가 그림을 보여 주며 자유롭게 꾸며 볼까? 라고 하니 색연필을 들고 가만히 앉아 있는다. 교사가“ㅁㅁ야 이 부분을 손에 힘을 주고 색칠 해 볼까?”라고 하니 왼손으로 색연필을 쥐고 끼적인다. 교사가“ㅁㅁ야 오른손으로 색연필을 쥐고 힘을 주고 색을 칠해 볼까?”라고 하며 색연필을 오른손에 쥐어 주니 책상에 엎드려 있는다. 교사가 “ㅁㅁ야 왼손으로 하고 싶어요?”라고 물으니“네.”라고 대답한다.

<자연탐구영역>

4/14 <바깥놀이>
바깥놀이를 다녀오며 친구와 손을 잡고 줄을 서서 오는 길에 바닥에 깔린 시멘트 길을 보며 “선생님 이거 머에요?”라고 한다. 교사가“시멘트를 부어서 길을 만들어 논거야.”라고 말하니 “ 레미콘이 부어 논거에요?”라고 한다.“그래, 레미콘에 있는 시멘트를 부어서 길을 만들었네.”라고 하니 “선생님 나 레미콘 봤어요. 레미콘 돌아가는거죠?”라고 말한다.

(발달평가)

사회관계 - 친구들과 함께하는 놀이에서 주도적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이며 친구들에게 놀이를 제안하는 모습을 보임. 손씻기, 화장실 다녀오기등 차례를 잘 지키지 않음. 보육과정 운영시 반영- 기본생활습관 지도에 신경을 쓰고 약속을 잘 지켰을 때 칭찬과 격려를 해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1학기 발달평가 3명입니다. (3명 분량 6페이지)

 

만0세 1학기 발달평가 3명입니다. (3명 분량 6페이지)
 만0세 1학기 발달평가 3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0세 1학기 아동 발달평가입니다.
3명 분량이지만 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평가제, 평가인증 앞두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만 0세 1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사회관계
-의사소통
-신체운동
-자연탐구
-예술경험
-총 평가

만 0세 1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 습관
-하루 일과에 잘 참여하고 장난기가 많으며 교사 혹은 친구들과 하는 놀이에 집중을 잘한다.
-놀이 도중에 친구랑 다퉜을 때 울면서 교사의 반응을 살필 때가 있다.
-차분히 앉아 손가락으로 먹고 싶은 반찬을 고르고 먹여주면 맛있게 잘 먹는다.
-교사와 손을 씻으러 가는 과정을 즐기며 도움을 받아 손을 씻는다. 손 씻는 시간에는 가장 먼저 세면실로 가서 자리에 앉아 차례를 기다릴 줄 아는 모습을 보여준다.

자연탐구
-자연탐구에 참여하는 자세는 다소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교사와 함께하는 경우엔 조금의 관심을 보인다.
-교사의 도움을 받아 주변 동식물의 모양, 소리, 움직임을 탐색한다.

총 평가
OO는 모든 활동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다양한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여 즐기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래에 비해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며 이해력과 표현력이 뛰어나 사전에 경험한 것에 대해 능숙하게 말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책을 꺼내서 차분히 앉아서 읽을 수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책을 읽고 싶을때는 교사에게 책을 찾아 달라고...

.
.
.
.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14명 분량. (관찰내용 및 해석/총 평가) 자세합니다.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14명 분량. (관찰내용 및 해석/총 평가) 자세합니다.
 만3세 1학기 관찰일지(14명).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8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3세 1학기 14명 분량. 3월부터 8월까지 관찰한 유아관찰일지입니다.
✔️한 유아당 매 월 2개 영역을 관찰하여, 3달간 총 6개 영역을 관찰하였습니다.
✔️관찰내용과 해석 그리고 총평가까지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본문일부

-기본 생활 습관
(관찰내용)
6/2 어린이집 차를 탈 때 안전벨트를 꼭 해야한다는 것을 이야기한다. 유아는 ‘우리 엄마 차에도 카시트 있어요. 아빠 차에도 있어요! 누나랑 나는 항상 안전 벨트 잘 해요’ 라고 이야기한다.
(해석)
유아는 평소에도 안전벨트와 교통 안전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잘 실천하고 있음을 이야기 하였다.

-신체 운동 건강
(관찰내용)
6/9
강당 트램펄린에서 연속적으로 점프를 하며 놀이한다. ‘선생님 저 진짜 높이 뛰죠?’ 하고 말하고 곧바로 친구와 공놀이를 하며 던지고 발로 차며 뛰어다닌다. 또 다시 트램펄린으로 와서 뛰다가 뛰어간다.
(해석)
점프, 달리기 등 신체 조절 능력이 뛰어나며 대소근육 발달이 좋아서 모든 신체활동을 어렵지 않게 해낸다.

-기본 생활 습관/신체 운동 건강
(총평)
규칙을 이해하고 잘 지키려 노력하며 실천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신체를 자유롭게 조절하여 다양한 활동을 쉽게 해낼 수 있다.

-의사 소통
(관찰내용)
7/5
간식시간에 배식을 받던 중 갑자기 유아가 울먹인다. 교사가 ‘OO야 왜 우니?’하고 물으니 ‘선생님 저는 포도 껍질을 잘 못까서 먹기가 싫어요’라고말한다. ‘그랬구나. 선생님이 까줄테니 걱정말고 먹어봐’ 라고 해도 끝까지 ‘안먹을래요’ 라며 먹지 않는다.
(해석)
유아는 사소한 상황에서 가끔 이야기 하는 것을 어려워해 스트레스를 받아에 눈물을 보일 때가 있다.어려워하지 않고 표현하도록 격려해주었다.

-사회 관계
(관찰내용)
7/12
유아가 블록으로 만든 로봇을 들고 교실을 뛴다. 여자친구와 부딪혀 친구가 넘어진다. 친구가 교사에게 그 사실을 말하자 유아가 갑자기 울먹인다. ‘OO야, 그럴때는 친구에게 미안해. 라고 사과하면 되는거야’라고 말해주니 친구에게 ‘미안해’ 라고 말하곤 눈물을 닦는다.
(해석)
갈등상황이 생겼을 때 친구가 자신에 관한 이야기를 교사에게 하거나 긴장되는 상황이 생기면 울곤 한다. 말로 표현할 수 있도록 지도해야겠다.

(총평)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에 서툴러서 익숙해지도록 반복적으로 지도하고 있다. 또한 갈등상황이 생겼을 때 진심으로 사과할 수 있도록 지도하였다.



*목차

1. 만3세 1학기 관찰일지/1번 유아.hwp
2. 만3세 1학기 관찰일지/2번 유아.hwp
3. 만3세 1학기 관찰일지/3번 유아.hwp
4. 만3세 1학기 관찰일지/4번 유아.hwp
5. 만3세 1학기 관찰일지/5번 유아.hwp
6. 만3세 1학기 관찰일지/6번 유아.hwp
7. 만3세 1학기 관찰일지/7번 유아.hwp
8. 만3세 1학기 관찰일지/8번 유아.hwp
9. 만3세 1학기관찰일지/9번 유아.hwp
10. 만3세 1학기 관찰일지/10번 유아.hwp
11. 만3세 1학기 관찰일지/11번 유아.hwp
12. 만3세 1학기 관찰일지/12번 유아.hwp
13. 만3세 1학기 관찰일지/13번 유아.hwp
14. 만3세 1학기 관찰일지/14번 유아.hwp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성인기 사회성 발달(결혼, 자녀양육, 직업발달)

 

성인기 사회성 발달(결혼, 자녀양육, 직업발달)
 성인기 사회성 발달(결혼, 자녀양육,.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자료제목 : 성인기 사회성 발달(결혼, 자녀양육, 직업발달)

성인기 사회성 발달(결혼, 자녀양육, 직업발달)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인기 사회성 발달(결혼, 자녀양육, 직업발달)








목차

성인기 사회성 발달

I. 결혼

II. 자녀양육

III. 직업발달

* 참고문헌

...(이하 본문 참조)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1학기 발달평가 3명입니다. (3명 분량 6페이지)

 

만0세 1학기 발달평가 3명입니다. (3명 분량 6페이지)
 만0세 1학기 발달평가 3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0세 1학기 아동 발달평가입니다.
3명 분량이지만 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평가제, 평가인증 앞두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만 0세 1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사회관계
-의사소통
-신체운동
-자연탐구
-예술경험
-총 평가

만 0세 1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 습관
-하루 일과에 잘 참여하고 장난기가 많으며 교사 혹은 친구들과 하는 놀이에 집중을 잘한다.
-놀이 도중에 친구랑 다퉜을 때 울면서 교사의 반응을 살필 때가 있다.
-차분히 앉아 손가락으로 먹고 싶은 반찬을 고르고 먹여주면 맛있게 잘 먹는다.
-교사와 손을 씻으러 가는 과정을 즐기며 도움을 받아 손을 씻는다. 손 씻는 시간에는 가장 먼저 세면실로 가서 자리에 앉아 차례를 기다릴 줄 아는 모습을 보여준다.

자연탐구
-자연탐구에 참여하는 자세는 다소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교사와 함께하는 경우엔 조금의 관심을 보인다.
-교사의 도움을 받아 주변 동식물의 모양, 소리, 움직임을 탐색한다.

총 평가
OO는 모든 활동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다양한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여 즐기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래에 비해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며 이해력과 표현력이 뛰어나 사전에 경험한 것에 대해 능숙하게 말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책을 꺼내서 차분히 앉아서 읽을 수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책을 읽고 싶을때는 교사에게 책을 찾아 달라고...

.
.
.
.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6_사회복지사자소서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샘플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예문_사회복지사자소서샘플_사회복지사자소서예문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6_사회복지사자소서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샘플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예문_사회복지사자소서샘플_사회복지사자소서예문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입니다.
◇ 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센터, 지역아동센터, 병원, 노인요양원, 장애인복지관에 합격한 자기소개서입니다.
◇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컨설턴트에게 검토받은 자료입니다.
◇ 해당 질문 항목에 대한 답변 작성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 완성도 높은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해 완벽한 퇴고와 교정 과정을 거쳤습니다.
◇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 반드시 합격하셔서 사회복지사로서의 꿈을 실현해 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1) 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1.
1. 성장과정
2. 학교생활
3. 성격의 장단점
4. 지원동기 및 사회복지사로서의 포부

(2) 노인복지센터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2.
1. 성장배경
2. 성격의 장단점 및 가치관
3. 학창시절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3)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3.
1. 성장과정 및 가족관계
2. 학교생활
3. 성격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장래계획

(4) 병원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4.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및 특기
3. 생활신조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사회복지사로서의 포부

(5) 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5.
1. 성장배경
2. 자신의 성격소개
3. 학교생활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6)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점과 단점
3. 학창시절 및 사회봉사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1학기 발달평가 10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발달평가 10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0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2학기 행동 발달평가> 자료와 내용은 연계됩니다.
만 1세 1학기 아동 발달 관찰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자연탐구
-사회관계
-예술경험

<1학기 종합 평가>

-기본 생활 습관: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다.
-스스로 바지를 입거나 벗을 수 있다.
-편식하지 않고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먹어본다.
-활동할 때 위험한 상황이나 위험한 장소에서는스스로 인지하여 피한다.

-신체 운동: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여 신체활동을 한다.
-단추나 벨트를 풀어주면 혼자서 옷을 입기를 시도한다.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어른에게 공을 던진다.

-의사소통:
-사물의 명칭에 관심이 많으며 친숙한 것을 가리키며 이름을 말할 수 있다.
-‘있다’, ‘없다’ 등과 같은 사물의 존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교사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음성 크기 및 음색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사회관계: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사람들이 하는 일에 관심이 많으며 단순한 일에 어른을 모방한다.
-자신의 감정과 욕구를 다른 사람이 알도록 표현한다.
-다른 사람이 나타내는 여러 가지 감정에 주의를 기울인다.

.............. 생략.

<1학기 종합 평가>
OO이는 영역별로 고른 발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기본생활습관이 잘 형성되어 스스로 옷을 입고 벗을 수 있으며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OO는 음률영역을 좋아해서 친구들과 노래를 듣고 따라 부르기를 좋아하고 역할놀이 놀잇감으로 ...........................

....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