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계획서★] 함께 해서 더 좋은 즐거운 요리시간

 

[]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계획서★] 함께 해서 더 좋은 즐거운 요리시간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계획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지역아동센터의 프로그램계획서 입니다~!!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대상으로 집단 활동을 통하여 협동과 상호작용을 함으로서 아동들의 사회적응능력을 향상시킨다.
<<결과보고서도 함께 포함 되어 잇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목 적>>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대상으로 집단 활동을 통하여 협동과 상호작용을 함으로서..
<<목 표>>
1. 평소 가정에서 부모님과 함께 요리하기가 힘들었던 아이들에게 대체효과로써
선생님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자아존중감을 고취 시킨다.
2. 함께 음식을 만들고 나눔을 통하여 공동체의식을 함양 시킨다.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 프로그램 사전 준비 (09 : 30 ~ 10 : 00)
- 프로그램 사전 점검(프로그램 진행시 물품 점검 등)을 통해 모두 함께 참여
할 수 있도록 원활한 진행이 될 수 있도록 함.....
<<활동평가 및 소감>>
- 빠른 전개와 빠른 종결로 인하여 시간 배분의 문제가 있었다.
- 위생장갑보다는 손 씻기를 진행하였으면 청결햇을 텐데라는 아쉬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 1년치 행동발달평가 15명입니다.(평가제/평가인증)

 

만3세 1년치 행동발달평가 15명입니다.(평가제/평가인증)
 만3세 1년치 행동발달평가 15명.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올해 작성한 만3세 1학기, 2학기 발달평가 15명 분량입니다.
1년치 자료가 아주 자세하게 기록하였습니다.
평가제 평가인증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만3세 1학기 자료와 2학기 발달평가 자료는 서로 연결됩니다.
같은 유아 내용으로 연결됩니다.

*자료 ZIP 파일 한글 문서
1. 만3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5명.hwp
2. 만3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5명.hwp
1. 관찰 내용
1) 신체 건강 운동
2) 예술 경험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2. 1학기 종합 평가
2학기 종합 평가


<신체 건강 운동>
-자신의 신체적 능력을 긍정적으로 인식하며 신체활동에 즐겁게 참여합니다.
-신호에 따라 멈추거나 방향을 바꾸는 등 움직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예술 경험>
-주변의 움직임을 단순하게 표현하거나 또래들의 움직임을 따라하며, 대상물의 모양이나 움직임을 표현합니다.
-미술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와 도구에 관심을 가지고 사용하려하지만 능숙하지 않습니다.

<의사 소통>
-다른 사람이 들려주는 흥미로운 주제나 짧은 이야기에 관심을 보입니다.
-말하는 사람의 표정이나 입모양 등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들으려고 노력합니다.
-한 두 낱말과 짧은 문장으로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말할 수 있습니다.

<자연 탐구>
-수량의 많고 적음의 차이가 큰 경우 그 차이를 알 수 있으며 정확 하지 않으나 수량을 알아보기 위해 수를 셉니다.
-맑은 날, 비오는 날 등 일상적으로 경험하는 날씨에 관심을 보입니다.

<사회 관계>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감정에 관심을 보입니다.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알고 표현합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활동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놀이에 참여합니다.

<2학기 종합 평가>
OO는 친구의 말과 행동을 주의 깊게 집중하여 경청하고 존중해줄 수 있습니다. 1학기에 비해서 2학기에 들어서면서 사용하는 어휘력이 폭발적으로 늘어서 자신이 좋고 싫음에 대한 의사표현을 확실히 할 수 있고, 교사나 친구에게 원하는 것이 있을 경우 언어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편식하지 않고 음식을 골고루 잘 먹고 좋아하지 않는 음식도 먹어보려고 시도하며 특히 나물류를 좋아합니다. 또한 배변 욕구를 느낄 때 스스로 화장실에서 ....
.
.
.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모범시민 영화감상문, 서평(Law Abiding Citizen, 2009) 다운로드

 모범시민 영화감상문, 서평(Law Abiding Citizen, 2009) 다운로드




모범시민 영화감상문, 서평(Law Abiding Citizen, 2009)

영화 모범시민을 보고 작성한 감상문입니다. 단순히 줄거리를 나열한 것이 아니라 부족하지만 저의 주관적인 논평을 제가 바라보는 현실에 빗대어 풀어내려고 했습니다. 다른시각에서의 해석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문단 모양: 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 글자 모양: 굴림체, 장평 100%, 크기 11 pt,


1. 줄거리
2. 나의 서평
3. 참고문헌법의 역할 부재는 또 다른 범죄를 낳는다

어느 순간부터 하루가 멀다 하고, 폭력, 살인, 강간 등 참혹한 범죄의 소식이 연일 쏟아지고 있다. 그리고 나를 더욱 분노케 하는 건 참혹한 범죄에 비하면 도저히 납득할 수 없는 법의 솜방망이 처벌이다. ‘법(法)’이란 국가권력에 의하여 강제되는 사회규범을 뜻한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7010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모범시민 영화감상문, 서평(Law Abiding Citizen, 2009)
파일이름 : 220628_모범시민 영화감상문, 서평(Law Abiding Citizen, 2009)[2].hwp
키워드 : 모범시민감상문,모범시민서평,모범시민리뷰,모범시민,영화감상문,서평,Law,Abiding,Citizen,2009
자료No(pk) : 22070101

아동복지정책의 구성내용과 정책의 대상 및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서술하시오 DownLoad

 아동복지정책의 구성내용과 정책의 대상 및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서술하시오 DownLoad




아동복지정책의 구성내용과 정책의 대상 및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서술하시오

성심성의껏 작성한 글이며, 다양한 참고자료를 사용하여 글을 풀어나갔습니다. 성적은 A+ 이 나왔습니다. 그 이후에도 여러 번 자료를 검토하여 더욱 완성도가 높은 자료로 만들어 냈습니다. 구매하시면 후회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Ι. 서론

Ⅱ. 본론
1. 아동복지정책의 정의와 대상
2. 아동복지정책의 유형
3. 아동복지와 관련된 프로그램(방과 후 아동보호)
1) 정의와 목적
2) 방과 후 아동보호의 유형
3) 방과 후 아동보호 프로그램(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Ⅲ. 결론Ι. 서론
2021년 기준 우리나라의 합계출산율은 0.81명인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감소할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신혼부부와 아동을 위한 다양한 복지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실제로 이번에 당선된 윤석열 대통령은 0~12개월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월 100만 원의 부모급여를 주는 정책을 수립하기도 하였다. 이외에도 우리나라의 공공사회복지지출이 증가한 것 역시 아동복지정책이 강화되는데 일조했다고 볼 수 있겠다.
본론에서는 아동복지정책의 유형과 정책의 대상 및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서술해보도록 하겠다.

Ⅱ. 본론
1. 아동복지정책의 정의와 대상
성효순(2016) 성효순, 아동복지정책의 변동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지역아동센터를 중심으로, 계명대학교 대학원 행정학과 석사학위논문, 2016, p.8
에 의하면 〃아동복지정책은 아동복지와 정책의 합성어로 사회복지정책의 하위 영역이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62529&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아동복지정책의 구성내용과 정책의 대상 및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서술하시오
파일이름 : 아동복지정책의 구성내용과 정책의 대상 및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서술하시오.hwp
키워드 : 아동복지정책의,정의와,대상,유형,아동복지,관련,프로그램,구성내용과,정책의,및
자료No(pk) : 22062529

만0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5명 분량입니다.

 

만0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5명 분량입니다.
 0세 부모상담일지 5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0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 5명 분량의 부모상담일지입니다.
면담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현행수준>
-생활습관
교사:
▪질투심이 많고 다른 영아를 안으면 울음으로 표현한다.
▪기분이 좋으면 아~ 소리를 내며 큰소리로 웃는다.
부모:
▪엄마만 쳐다보고 안아달라고 함
▪배부르고 기분이 좋으면 앉아서 놀잇감을 가지고 잘 노는편임

-대인관계
교사:
▪또래친구를 좋아하고 얼굴과 머리 만지는 것을 좋아함
▪선생님과 눈을 잘 맞추고 웃으며 함께 놀이하는 것을 무척 좋아함
부모:
▪엄마와 함께 그림책 보는것을 좋아하고 놀이터에서 언니랑 함께하는 시간을 즐김
▪낯가림이 있어 모르는 사람을 보면 울음으로 표현함

-발달정도
교사:
▪기본생활:등원하면 교사에게 방긋 웃으며 인사할수 있다.
▪신체운동:놀잇감을 손으로 잡을 수 있고 교구장을 잡고 서 있을 수 있다.
▪사회관계:또래 영아를 보면 좋아하고 몸을 만지며 함께 앉아서 놀이하는 것을 좋아한다.
▪의사소통:그림책을 보여주면 큰소리로 옹알이 하면서 좋아하고 배고프거나 잠이오면 울음으로 표현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4세 2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4명 분량. (매 달 5개영역 관찰 및 해석/자세합니다)

 

만4세 2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4명 분량. (매 달 5개영역 관찰 및 해석/자세합니다)
 만4세 2학기 관찰일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8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4세 9월부터 2월까지의 2학기 관찰일지이며, 발달평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아는 총 14명이며, 매 달 5개 영역을 관찰하고 해석까지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마지막 2월달 관찰일지에는 2학기 총 발달평가에 대해 기록되어 있습니다.
만4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9월,10월,11월,12월,1월,2월)

-신체 운동 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해석

각 유아마다 2월달 -> 발달평가 총 평 기록.



<신체 운동 건강>
-관찰내용
10/8 유희실에서 놀이를 시작한다. ‘난 골키퍼 할래.’ 라고 말한 유아는 친구 두 명이 공을 움직이자 골대 앞에 서 있는다. 친구들이 공을 가지고 골대 앞으로 다가오자 양팔을 넓게 벌리고 몸을 왼쪽 오른쪽으로 움직이며 공을 보기 시작한다. 친구가 공을 발로 차자 왼쪽으로 움직이며 발을 찬다.

-해석
자발적으로 신체 활동에 참여하며, 공을 이용한 축구 놀이를 즐겁게 하는 모습이었다. 골키퍼라는 포지션을 이해하고 골대 앞에서 공이 들어가지 못하고 이동운동을 통해 활동하는 모습이었다.

<의사 소통>
-관찰내용
10/14
주말 지낸 이야기를 한다. 유아에게 주말 지낸 이야기 발표를 해보자고 이야기하자 ‘네.’ 라고 말하며 천천히 나온다. 조금 작은 목소리로 ‘저는 엄마랑 도서관에 갔어요’ 라고 말한다. 교사가 조금 더 큰 목소리로 말하자고 말하자 조금 더 큰 목소리로 천천히 말한다.

-해석
발표를 할 때 조금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큰 목소리로 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어야겠다. 평상시에도 유아의 생각을 자주 물어봐서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접하도록 해야겠다.


... 등등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ROTC자소서자기소개서 2020년]ROTC자기소개서 ROTC자소서 학군사관 ROTC자기소개서 학군사관 ROTC자소서 ROTC학군사관 자기소개서

 

ROTC자소서자기소개서 2020년]ROTC자기소개서 ROTC자소서 학군사관 ROTC자기소개서 학군사관 ROTC자소서 ROTC학군사관 자기소개서
 [ROTC]G 2020-04 1303.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ROTC 자소서 학군사관 자기소개서 2020년(61기, 62기 선발) ROTC 지원에 필요한 자소서 예문입니다.
◎ 자신의 경험과 능력 등을 잘 표현하여 학군사관의 업무 수행 능력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음을 나타냈습니다.
◎ ROTC 자소서 항목에 나오는 내용을 충실하게 작성하였으며 실제 자신의 경험을 통하여 ROTC 자기소개서에서 요구하는 본인의 능력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 2020년 ROTC 자소서 항목에 맞게 가장 완벽한 내용을 중심으로 자신의 능력 자아관 성격, 장점을 잘 기술했습니다.
◎ 2020년(61기, 62기 선발) 자소서 ROTC 자기소개서 작성 시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될 겁니다.
◎ ROTC 지원시 참고하시면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겁니다.
ROTC,ROTC자기소개서,ROTC자소서,학군단,학군단지원,학군단지원자기소개서

1.현재까지 살아오면서(가정, 학교, 교우관계 등)
2.특별한 경험(해외연수, 학생회장 등)
3.자아표현(성격, 국가관, 안보관, 좌우명, 가치관 등)
4.현재까지 내 자신에게 장점과 단점

2.특별한 경험(해외연수, 학생회장 등)

동기들과 함께 봉사 동아리를 조직해 지역 복지시설과 협약을 맺고 시설관리 봉사활동을 했었습니다. 간단한 시설 관리에서부터 부서진 가구들을 고쳐주는

3.자아표현(성격, 국가관, 안보관, 좌우명, 가치관 등)

글로벌 경쟁에서 승리하려면 자기주도적인 가치관을 지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시대의 눈으로 통찰적인 직관으로 국가를 바라볼 때 국가에 힘이 되는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