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영아 발달평가 만2세 (제 4차 표준보육 내용범주에 따른 평가 예시문으로 작성)

 

어린이집 영아 발달평가 만2세 (제 4차 표준보육 내용범주에 따른 평가 예시문으로 작성)
 영아 발달평가 - 만2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발달평가서는 1학기에 한번씩 작성해야하는 어린이집 필수서류입니다.
2020년에 개정된 제 4차 표준보육 내용범주에 따른 평가 예시문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명분으로 다양한 영아들의 성향을 기반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어린이집 영아 발달평가 (만2세)

< 평가영역 >

1) 기본생활습관
- 교사와 함께 음식의 맛과 향을 느껴보며 새로운 음식을 시도하고 있음. 원하는 또래와 함께 앉아 즐겁게 식사하며 최근 배변훈련이 끝나 자유롭게 배변의사를 표현하고 배변이 가능해짐

2) 신체운동
- 몸의 균형을 잡고 자유롭게 움직이며 공간의 크기, 공간의 형태에 따라 팔, 다리, 목, 허리 등의 움직임을 조절 할 수 있음. 다양한 감각능력을 활용하여 주변의 사물과 환경을 탐색하며 놀이함

3) 의사소통
-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표정, 몸짓, 말소리로 정확하게 의사표현이 가능하며 다양한 쓰기 도구를 이용하여 의도적으로 끼적이며 이를 상징화하며 표현하는 것에 관심을 갖고 즐김.

4) 사회관계
-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찾아보고 놀이나 놀잇감을 선택하여 즐겁게 놀이에 참여함. 자신이 자주 경험하는 상황에서 지켜야할 간단한 규칙이나 약속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스스로 지키고자 노력하고 있음.

5) 예술경험
- 여러 가지 미술 재료와 도구를 탐색하는 것을 즐기며 자유롭게 표현하는 놀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함. 역할 소품을 이용해 일상에서 경험한 것에 대해 상상놀이로 표현하여 놀이가 가능함.

6) 자연탐구
- 주변 환경과 자연의 변화에 호기심을 가지고 궁금한 것에 대해 질문 할 수 있음. 일상생활에서 익숙한 물체의 많고 적은 양을 구별할 수 있으며 사물의 위치와 반향을 인식하고 행동할 수 있음.

7) 총평
- 자신이 관심 있는 사물을 반복하여 주도적으로 탐색하고 역할 소품을 이용해 모방놀이를 통해 상화에 맞는 적절한 의사소통 기술을 습득해 나가고 있음. 창의적인 표현 및 또래와 함께 하는 놀이, 그림책 활동 등 어린이집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규칙적인 일과 속에서 즐겁게 생활하고 있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1학기 발달평가 10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발달평가 10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0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2학기 행동 발달평가> 자료와 내용은 연계됩니다.
만 1세 1학기 아동 발달 관찰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자연탐구
-사회관계
-예술경험

<1학기 종합 평가>

-기본 생활 습관: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다.
-스스로 바지를 입거나 벗을 수 있다.
-편식하지 않고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먹어본다.
-활동할 때 위험한 상황이나 위험한 장소에서는스스로 인지하여 피한다.

-신체 운동: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여 신체활동을 한다.
-단추나 벨트를 풀어주면 혼자서 옷을 입기를 시도한다.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어른에게 공을 던진다.

-의사소통:
-사물의 명칭에 관심이 많으며 친숙한 것을 가리키며 이름을 말할 수 있다.
-‘있다’, ‘없다’ 등과 같은 사물의 존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교사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음성 크기 및 음색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사회관계: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사람들이 하는 일에 관심이 많으며 단순한 일에 어른을 모방한다.
-자신의 감정과 욕구를 다른 사람이 알도록 표현한다.
-다른 사람이 나타내는 여러 가지 감정에 주의를 기울인다.

.............. 생략.

<1학기 종합 평가>
OO이는 영역별로 고른 발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기본생활습관이 잘 형성되어 스스로 옷을 입고 벗을 수 있으며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OO는 음률영역을 좋아해서 친구들과 노래를 듣고 따라 부르기를 좋아하고 역할놀이 놀잇감으로 ...........................

....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어교사 자기소개서 2022년] 영어교사 기간제교사 자소서 지원동기 교육관 향후계획

 

영어교사 자기소개서 2022년] 영어교사 기간제교사 자소서 지원동기 교육관 향후계획
 교사자기소개서 예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어교사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 성장과정을 통하여 영어 교사로서의 교육적 마인드를 어떻게 발전시켜왔는지를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 영어교사로서 가져야 하는 능력을 소유하고 있음과 함께 확실한 지원동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 영어교사 지원 시 참고하시면 수준 높은 자기소개서를 보시게 되실 겁니다.
영어교사 자기소개서 영어교사 기간제교사 자소서 지원동기 교육관 향후계획

1.성장과정
2.성격의 장단점
3.지원동기 및 교육관
4.입사 후 향후계획

본문일부 내용

• 교육 선진화에 맞춰진 교수법을 전수하는 교사

국내 영어교육 현장은 여러 차례 교육과정 변화를 경험해 오면서 실질적인 영어교육이라는 과제를 트라우마처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제화 시대의 교육시장의 변화로 앞으로 국내 영어교육시장이 커다란 변화의 시대를 맞이할

<중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양사 병원 관공서 학교 기업 급식업체 단체급식 최신 BEST 합격 자기소개서!!!!

 

영양사 병원 관공서 학교 기업 급식업체 단체급식 최신 BEST 합격 자기소개서!!!!
 영양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인사담당자가 좋아하시는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병원 관공서 학교 기업 급식업체단체급식 등의 영양사 자기소개서에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꼭 합격하실 것으로 믿습니다.^^
목차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학교생활 및 경력사항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본문일부

4. 지원 동기 및 입사 후 포부

유년기 시절부터 어머니의 영향으로 요리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영양사의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대학 진학을 앞두고도 이 꿈은 지속되었고, 자연스럽게 식품영양학을 전공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즐겁고 재미있는 일을 직업으로 삼을 때 그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고, 아울러 자기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양사를 평생의 직업으로 선택한 것은 바로 이런 생각을 실천에 옮긴 것입니다........(이하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자신이 관심 있는 사회복지실천현장을 중심으로 1. 사회복지실천 대상, 서비스 내용 및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2. 관심 동기,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자기 비전과 강점,

 

자신이 관심 있는 사회복지실천현장을 중심으로 1. 사회복지실천 대상, 서비스 내용 및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2. 관심 동기,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자기 비전과 강점,
 자신이 관심 있는 사회복지실천현장을.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자신이 관심 있는 사회복지실천현장을 중심으로 1. 사회복지실천 대상, 서비스 내용 및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2. 관심 동기,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자기 비전과 강점, 약점을 간단히 밝히시오

1. 자신이 관심 있는 사회복지실천현장 – 지역사회복지관
1) 사회복지실천 대상
2) 사회복지실천 서비스 내용
(1) 조직구조
(2) 재정운영
(3) 사업내용
3) 사회복지사의 역할
4) 관심 동기

2.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자기 비전과 강점, 약점
1)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나의 강점
2)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나의 약점
3)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나의 비전
참고문헌

1. 자신이 관심 있는 사회복지실천현장 – 지역사회복지관
1) 사회복지실천 대상
2) 사회복지실천 서비스 내용
(1) 조직구조
(2) 재정운영
(3) 사업내용
3) 사회복지사의 역할
4) 관심 동기

2.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자기 비전과 강점, 약점
1)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나의 강점
2)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나의 약점
3) 예비사회복지사로서의 나의 비전
참고문헌

1. 자신이 관심 있는 사회복지실천현장 – 지역사회복지관

1990년대의 사회복지관 사업은 질적․양적으로 확대되었으며 지방자치 시대를 맞이하여 지역사회 주민의 지역복지 향상과 지역복지계획을 추진해 나아가는데 그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기에 이르렀다. 또한 복지관 운영에 있어서도 사회복지사등 사회복지 전문 인력에 의해서 전문화․체계화․조직화가 현저하게 이루어지고 질적인 변화가 크게 이루어지고 있는 점을 들 수 있다. 사회복지관 사업의 대상에 있어서도 저소득층에만 이루어지던 것이 일반 지역주민을 그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평가제 자료실 어린이집 유아발달 총평가 만5세 업로드

 평가제 자료실 어린이집 유아발달 총평가 만5세 업로드




평가제 자료실 어린이집 유아발달 총평가 만5세

어린이집 유아발달평가 만5세 17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030841&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평가제 자료실 어린이집 유아발달 총평가 만5세
파일이름 : 만5세 유아발달 총평가17.hwp
키워드 : 평가제,어린이집,유아발달,총평가,만5세,자료실
자료No(pk) : 20030841

일반 물리학 실험2 다운로드 상호유도에 의한 유도기전력 결과 레포트 레폿

 일반 물리학 실험2 다운로드 상호유도에 의한 유도기전력 결과 레포트 레폿




일반 물리학 실험2 다운로드 상호유도에 의한 유도기전력 결과 레포트

[일반 뮬리학 실험2] 상호유도에 의한 유도기전력 결과 레포트




결과 레포트
실험 14. 상호유도에 의한 유도기전력
1. 실험도구
실험기구
수량(개)
솔레노이드 : 코일 감긴 회수 및 직경이 서로 다른 솔레노이드
6
도선
4
버니어 캘리퍼 : 솔레노이드 내경 측정
1
파워 앰프(Power amplifier)
1
2. 실험목적

교류 전류에 의해 1차 코일에 형성된 자기장의 변화에 따라 2차 코일에 유도되는 유도기전력을 측정한다.

3. 실험이론

(1) 1차 코일, 2차 코일 (Primary Coil, Secondary Coil)

▶ 자석을 고리로 향하거나 멀어지게 하며
고리에 전류를 유도시키는 패러데이의
간단한 실험

그림 ❶. 패러데이의 실험

실험장치의 일부는 절연 도선의 코일을 스위치와 전지에 연결하여 구성되어 있다. 이 도선의 코일이 1차 코일이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0122246&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일반 물리학 실험2 다운로드 상호유도에 의한 유도기전력 결과 레포트
파일이름 : [일반 뮬리학 실험2] 상호유도에 의한 유도기전력 결과 레포트.hwp
키워드 : 일반,뮬리학,실험,상호유도,의한,유도기전력,레포트,물리학,실험2,다운로드
자료No(pk) : 20122246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