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다운로드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다운로드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목차
`1` 거시환경, 산업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2` 경쟁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분석
2. 세부 경쟁자 분석
`3` 자사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
6. 이니스프리의 SWOT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분석, BCG매트릭스
`4` 고객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분석
`5`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






목차
<1> 거시환경, 산업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2> 경쟁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분석
2. 세부 경쟁자 분석


<3> 자사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
6. 이니스프리의 SWOT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분석, BCG매트릭스


<4> 고객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분석


<5>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장 세분화
5. 세분화된 시장에서의 이니스프리 제품 특징
6. 이니스프리 제품 라인
7. 라인별 타겟팅


<6>BDP


<7>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1. 유통전략
2. 촉진전략
3. 유통 및 촉진전략




<1> 거시환경, 산업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국내 화장품 산업은 2005년 낮은 성장률 기록 이후 2006년부터 2010년까지 지속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특히 2009년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률(2009년 성장률 12.5%)을 보이고 있다. 이것은 화장품 산업의 가격이 비탄력적인 필수소비재의 특성이 작용한 것이다. 2011년에도 기업형 유통의 강세와 민간소비의 회복으로 11%대의 성장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2008년부터 성장률이 감소하는 경향을 나타내고 있는데 이는 세계 경기의 침체와 시장의 성숙으로 인한 저성장 추세가 시작되고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있다. 전 세계적으로 보았을 때 2009년 기준 미국이 322억 달러로 전체시장 14.4%를 기록하며 1위, 일본이 257억 달러로 전체시장 11.51%로 2위, 한국은 52억 달러로 전체시장2.3%로 12위에 랭크되었다.



단위: 억원
구 분
2007년
2008년
2009년
2010년
시장규모
성장률
시장규모
성장률
로드숍
15,000
16,600
18,600
12.0%
21,000
12.9%
마트
5,900
6,600
7,650
15.9%
8,470
10.7%
방문판매
15,700
16,400
17,900
9.1%
19,200
7.3%
직판
2,800
2,900
2,870
-1.0%
3,000
4.5%
다단계
3,000
2,900
2,730
-5.9%
2,830
3.7%
백화점
12,800
15,600
19,000
21.8%
22,000
15.8%
인터넷
1,450
1,600
1,650
3.1%
1,800
9.1%
홈쇼핑
2,800
3,000
3,400
13.3%
3,700
8.8%

59,450
65,600
73,800
12.5%
82,000
11.1%
참고자료)
자료출처: 2011 한국화장품연감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1) 고부가 가치 산업
화장품 산업은 정밀 화학 분야의 고도의 기술집약적인 산업에 속하며 고부가가치의 특성 을 지니는 선진형 미래 산업이다.

2) 대기업 중심의 시장 구조
우리나라의 화장품 시장 구조는 유통위주의 경쟁으로 자본력 있는 대기업 위주로 형성 되었다. 일부 대형기업(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의 생산 실적이 전체 시장의 60%를 점유, 상위10개사의 점유율이 78%나 해당된다.

3) 다품종 소량생산 체제 및 짧은 제품 수명
기호와 유행에 따라 시장반응이 민감하여 다품종 소량생산 형태를 지니며 제품 개발과 유통 등의 제품수명이 6개월로 짧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4) 다양한 유통채널
홈쇼핑, 백화점, 할인점, 방판, 직판 등 다양한 형태의 판매채널이 존재하며 점차 유통구조도 복잡해지고 경쟁이 심화되는 추세에 있다.

3.산업구조
1)기존경쟁기업
미(美)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 판매업을 비롯한 미용관련 서비스업이 크게 성장하였다. 화장품 및 방향제 소매업은 2008년에 비해 사업체수가 3.6% 늘었다.
화장품 도매업은 사업체수는 2.5% 증가하였지만 매출액이 16% 늘었다.


업종별
사업체수(개)
매출액(억원)
2008년
2009년
증감율
2008년
2009년
증감율
화장품도매업
2,768
2,837
2.5%
32,012
37,146
16%
화장품 및
방향제 소매업
14,585
15,104
3.6%
23,093
25,655
11.1%
참고자료)
자료출처: 2011 한국화장품 연감

산업의집중도: 2010년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등 선두권 기업들이 어김없이 사상 최고의 실적을 내놓았다. 선두권 기업들 간의 경쟁강도가 높다.

제품차별화: 제품차별화 가능성이 매우 높다. 제품 기능자체는 유사하지만 브랜드 이미지, 디자인, 색상, 품질 등의 차별화 가능성이 매우 높은 편이다. 브랜드 선호도가 높아서 차별화를 통해 브랜드 파워를 높인다면 장기고객 유치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중가브랜드의 시장규모 위축: 2010년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두드러진 고객 변화는 고가 상품과 저가 상품의 교차 소비와 양극화가 두드러진 측면이다. 고가 중심의 백화점, 방문판매 경로와 상대적으로 저렴한 브랜드숍이 동시에 성장했다는 점이 이를 뒷받침한다. 2010년 소비자들은 기초 화장품은 고가를, 색조 화장품은 중저가 제품을 선호하는 구매 행태를


보였다.


2) 잠재적 경쟁기업
한국화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1040937&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4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파일이름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hwp
키워드 : 이니스프리,innisfree,브랜드과,마케팅전략,SWOT,STP,P,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브랜드분석과,4P
자료No(pk) : 11040937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 보고서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 보고서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




마케팅발표



1.넷플릭스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넷플릭스 성공요인

3. OTT 시장상황분석

4. 넷플릭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넷플릭스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넷플릭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
(1) 한국시장성과
(2) 보완점

8.넷플릭스 미래전략제시


1.넷플릭스 기업소개

`넷플릭스(NETFLIX)`는 `인터넷(Net)`과 `영화(Flicks)`를 합성한 이름으로써 스트리밍 미디어, 온 디맨드 비디오, DVD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9198356&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0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
파일이름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pptx
키워드 : 넷플릭스,기업과,성공요인,마케팅,P,STP,SWOT,한국진출사례과,미래전략제언,PPT
자료No(pk) : 19198356

만1세 1학기 발달평가 10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발달평가 10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0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2학기 행동 발달평가> 자료와 내용은 연계됩니다.
만 1세 1학기 아동 발달 관찰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자연탐구
-사회관계
-예술경험

<1학기 종합 평가>

-기본 생활 습관: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다.
-스스로 바지를 입거나 벗을 수 있다.
-편식하지 않고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먹어본다.
-활동할 때 위험한 상황이나 위험한 장소에서는스스로 인지하여 피한다.

-신체 운동: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여 신체활동을 한다.
-단추나 벨트를 풀어주면 혼자서 옷을 입기를 시도한다.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어른에게 공을 던진다.

-의사소통:
-사물의 명칭에 관심이 많으며 친숙한 것을 가리키며 이름을 말할 수 있다.
-‘있다’, ‘없다’ 등과 같은 사물의 존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교사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음성 크기 및 음색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사회관계: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사람들이 하는 일에 관심이 많으며 단순한 일에 어른을 모방한다.
-자신의 감정과 욕구를 다른 사람이 알도록 표현한다.
-다른 사람이 나타내는 여러 가지 감정에 주의를 기울인다.

.............. 생략.

<1학기 종합 평가>
OO이는 영역별로 고른 발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기본생활습관이 잘 형성되어 스스로 옷을 입고 벗을 수 있으며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OO는 음률영역을 좋아해서 친구들과 노래를 듣고 따라 부르기를 좋아하고 역할놀이 놀잇감으로 ...........................

....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6_사회복지사자소서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샘플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예문_사회복지사자소서샘플_사회복지사자소서예문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6_사회복지사자소서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샘플_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예문_사회복지사자소서샘플_사회복지사자소서예문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6편모음] 사회복.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입니다.
◇ 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센터, 지역아동센터, 병원, 노인요양원, 장애인복지관에 합격한 자기소개서입니다.
◇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 컨설턴트에게 검토받은 자료입니다.
◇ 해당 질문 항목에 대한 답변 작성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 완성도 높은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해 완벽한 퇴고와 교정 과정을 거쳤습니다.
◇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 반드시 합격하셔서 사회복지사로서의 꿈을 실현해 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6편 모음]

(1) 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1.
1. 성장과정
2. 학교생활
3. 성격의 장단점
4. 지원동기 및 사회복지사로서의 포부

(2) 노인복지센터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2.
1. 성장배경
2. 성격의 장단점 및 가치관
3. 학창시절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3)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3.
1. 성장과정 및 가족관계
2. 학교생활
3. 성격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장래계획

(4) 병원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4.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및 특기
3. 생활신조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사회복지사로서의 포부

(5) 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5.
1. 성장배경
2. 자신의 성격소개
3. 학교생활 및 사회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6)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6.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점과 단점
3. 학창시절 및 사회봉사활동
4. 지원동기 및 포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일지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일지
 실습일지 완성본[12가지 유형].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35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입니다.
● A+ 성적으로 성실하게 작성된 실습일지 12개를 알집으로 묶어서 업로드합니다.
● 실습일지 내용 및 작성방법을 참고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09:00 - 10:00]
오리엔테이션 및 실습안내교육
기관의 설립목적과 시설의 전반적인 운영과 실습생 주의사항을 교육받음
[10:00 - 11:00]
실내외 정리정돈 및 방역소독활동 참여
센터 이용자들의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소독을 실시함
[11:00 - 12:00]
식사준비(식재료 준비 및 손질)
아동들의 균형잡힌 식단의 설명을 듣고 위생적으로 식사준비를 함
[12:00 - 13:00]
점심식사 및 휴게시간
위생적인 식사를 위해 간격을 두고 시사 진행함
[13:00 - 14:00]
후원물품 간식수령(김영모제과점)
센터장님과 김영모제과점을 방문해서 센터 아이들에게 줄 후원 빵을 가져다 센터에 전달함
[14:00 - 15:00]
비영리기관 교육(뜻, 유형, 목적 등)Non-Profit Organization(NPO)
개념과 공익 목적 봉사단체, 자체적인 민간단체에 대하여 배움
[15:00 - 16:00]
사회복지 재정규모 및 예산 파악하기
늘어나는 노인 인구가 많아지면서 부족한 예산으로 사회복지기관의 고충에 대하여 토론을 함
[16:00 - 17:00]
기부사례 공유 및 나눔실천 참여하기
국내외 기부 사례자들의 세금으로 인한 사회적 문제점이 무엇인지 과업 했음
[17:00 - 18:00]
기관 실내외환경정리 및 방역소독
센터 정리정돈을 하고 기구들 방역소독함

● 교육원 및 학교별, 12개 서식의 실습일지 완성본을 올려드립니다.
● 실습생 실습일지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1년 만3세 관찰일지와 1학기/2학기 총평포함입니다.

 

2021년 만3세 관찰일지와 1학기/2학기 총평포함입니다.
 2021년 만3세 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기본생활습관
예술경험
신체운동
사회관계
자연탐구
의사소통로 구성되어 있으며 13명의 유아로 작성하였습니다.

기본생활습관
예술경험
신체운동
사회관계
자연탐구
의사소통로 구성되어 있으며 13명의 유아로 작성하였습니다.

붙여넣기 하실 수 있도록 이름은 넣지 않았습니다^^
정신없으실텐데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학기 2학기 총평도 기재해두었습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색채심리와 현대생활 중간고사 2022 최신 족보 [A+ 보장]

 

색채심리와 현대생활 중간고사 2022 최신 족보 [A+ 보장]
 색채심리와 현대생활 중간고사 최신 족.docx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docx 파일
설명 : 한양대 e-러닝 과목 중 하나인 색채심리와 현대생활, 색심의 2019~2021 년도의 최신 중간고사 족보입니다.
25문제 나온 그대로 등록

1. 채도(Saturation/Chroma) 설명이 아닌 것은?
1) 채도가 가장 높은 색과 선명하고 강한 색은 순색이다.
2) 순색에 무채색을 더하면 채도가 낮아진다.
3) 흰색과 회색 및 검정색은 채도가 사라진다.
4) 색의 성질 가운데 밝기의 개념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