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세~만5세 1,2학기 발달평가

 

만 3세~만5세 1,2학기 발달평가
 1,2학기 발달 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평가제 완료한 2021년 만3세~만5세 1,2학기 발달평가 입니다.
총평도 있습니다. 2021년 11월 평가제 A받은 자료입니다.
기본생활/일상생활
신체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예술경험 으로 구부되어 정리되어 있고 총평이 있습니다.


총평:외모적인 것에 관심이 많고 변화 등에 예민한 편입니다. 주변의 사물이나 자연 환경에도 관심을 보이며 바뀐 것에 대해 알고 말합니다. 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의 기본 도형을 알고 말하며 그려보려 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어교사 자기소개서

 

영어교사 자기소개서
 영어교사 영어강사 자기소개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어교사 영어강사 자기소개서" 관련 내용입니다.
영어교사에게 필요한 자질과 능력 위주로 작성해 제출했던 자소서입니다.

1.성장과정 및 가치관
2.학창시절
3.성격의 장점과 단점
4.지원동기 및 향후 포부
성장과정 및 가치관
엄격한 가정교육을 받으며 어려서부터 남을 배려하는 습관을 자연스레 가지게 되었습니다. ‘남에게 폐는 끼치면 안 된다’ 라는 부모님의 교육 덕분에 모나지 않고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소통능력’을 지닌 사람으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스스로 직접 기울인 노력의 결과로서 다른 ...…<중 략>
답변글자수: 407자

지원동기 및 향후 포부
저는 학창시절부터 외국어 공부, 즉 어학에 가장 많은 흥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우연히 외국인 친구들과의 방학 중 교류 경험을 통해 그들과 영어로 소통해 본 기억이 있습니다. 평소 모의고사 시험 중 외국어 영역에서 점수를 잘 받기도 했던 터라 자신감 있게...…<중 략>
답변글자수: 697자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아발달 평가 만1세

 

영아발달 평가 만1세
 2019년 1학기 발달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아발달평가
만1세
영아발달평가 만1세
1락기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레포트] 사회복지 현장 실습 중간 평가서 보고서

 

[레포트] 사회복지 현장 실습 중간 평가서 보고서
 실습중간평가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학중 종합 복지관에서 한달간 실습을 하고
작성한 중간 평가서 입니다,
1. 실습목표와 관련된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1-1. 수행한 실습내용 및 역할의 요약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1-2. 평가

2. 실습에 임한 자세 및 노력

3. 실습을 통해 배운 점

4. 앞으로 더 필요한 지식과 기술

5. 실습에서 어려웠던 점

6. 기관 및 실습지도자에게 하고 싶은 말



실습중간평가서
실습생명기관명실습기간실습지도자실습평가일실습지도교수ƒ. 실습목표와 관련된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ƒ-1. 수행한 실습내용 및 역할의 요약
1주차
재단정신 및 복지관 운영이념 교육-신부님의 교육을 받으며 사회복지와 철학의 관계에 대해 알 수 있었다.
복지관 사업소개-복지관의 전반적인 사업을 소개하고 세부적인 프로그램을 소개한 후 질 문하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재가복지 봉사센터 소개-재가복지에 대한 전반적인 사업을 설명하고 교육하는 시간이었 다.
여성영화제 참여-여성주간 기념으로 청주에서 열린 여성영화제에 참여를 하고 여성의 입 장에서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실습목적 및 목표 수립-실습을 하는 정확한 기준을 정하기 위해 목표 및 목적을 수립하 고 슈퍼비전을 받았다.
주민 조직화 교육-영구임대 아파트 자조모임을 통한 지역주민 인식개선 사업 ‘나눔과 소 통’에 참여 하여 지역주민들의 소리도 듣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2주차 -재가복지과
가정방문-3인1조로 가정방문을 해 초기 상담을 실시하였다.
인테이크 작성 및 사례회의-가정방문을 통해 알게 된 내용을 인테이크지에 작성하고 사 례회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CUM P G 계획 및 진행-꿈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피드백을 받은 후 수정하는 작업을 거 쳐 진행 하고 슈퍼바이저와 함께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로식당 보조-경로식당에서 자원봉사자 분들과 함께 식사 준비 보조를 했다.
도...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현장실습] 노인전문요양센터, 노인전문지원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 전체세트(기관분석보고서,실습생프로파일,사례관리계획서,수급자상태욕구평가기록지,실습종결평가서,사회복지실습일지)

 

[사회복지현장실습] 노인전문요양센터, 노인전문지원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 전체세트(기관분석보고서,실습생프로파일,사례관리계획서,수급자상태욕구평가기록지,실습종결평가서,사회복지실습일지)
 [사회복지현장실습] 노인전문요양센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8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노인전문요양센터, 노인전문지원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 전체세트]입니다.

◆ 기관분석보고서, 실습생프로파일,사례관리계획서,수급자상태욕구평가기록지,실습종결평가서,사회복지실습일지(120시간, 15일차)가 수록되어있습니다.
◆ 평가점수 A+를 받은 사회복지현장실습 자료입니다.
◆ 목차

Ⅰ. 기관분석보고서

1. 기관의 역사
1) 기관 설립동기 및 설립목적
2) 기관사업의 역사적 변천
3) 기관의 역사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2. 기관의 목적

3. 기관의 주요사업 및 프로그램
1) 클라이언트 및 대상지역
2) 주요사업
3) 서비스 전달체계
4) 기관의 서비스대상 및 주요사업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4. 기관의 행정사항
1) 행정구조
2) 예산, 후원 및 지원사항
3) 실습부서/ 팀
4) 기관의 행정구조와 예산 사용 및 후원에 대한 실습생의 평가

5. 지역내 타 기관들과의 연계상황과 활동

6. 전반적인 기관에 대한 인상과 평가


Ⅱ. 실습생 프로파일

1. 인적사항

2. 이수 전공과목

3. 경력

4. 사회복지를 전공하게 된 동기

5. 실습 기관 선택 이유

6. 실습을 통해서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

7. 실습을 마친 후 목표달성 정도를 파악할 수 있는 기준

8. 사회복지를 실천하는데 있어 자신의 강점과 약점

9. 취미 및 특기

10. 실습기관, 실습지도자 및 실습지도교수에게 바라는 점


Ⅲ. 사례관리 계획서


Ⅳ. 수급자상태 욕구평가기록지


Ⅴ. 실습종결평가서


Ⅵ. 실습일지(120시간, 15일차)

1. 실습일지 <1일차>

2. 실습일지 <2일차>

3. 실습일지 <3일차>

4. 실습일지 <4일차>

5. 실습일지 <5일차>

6. 실습일지 <6일차>

7. 실습일지 <7일차>

8. 실습일지 <8일차>

9. 실습일지 <9일차>

10. 실습일지 <10일차>

11. 실습일지 <11일차>

12. 실습일지 <12일차>

13. 실습일지 <13일차>

14. 실습일지 <14일차>

15. 실습일지 <15일차>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2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7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1학기 종합평가)

 

만2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7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1학기 종합평가)
 만2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7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관찰)7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2학기 행동 발달 평가는 곧 업데이트 됩니다.
1. 구분 / 관찰내용
1) 기본 생활 습관
2) 신체 운동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6) 예술 경험

2. 1학기 종합 평가


관찰 내용
(기본 생활 습관)
-식사 중에 수저, 젓가락같은 도구를 사용해 스스로 식사를 한다.
-배변 의사 표시를 할 수 있고 스스로 앉아서 배변하고 닦을 수 있다.
-어른이 인사하는 모습을 보고 따라서 인사할 수 있다.

(신체 운동)
-어른의 손이나 난간을 붙잡고 계단을 잘 올라간다. 위험한 상황을 피하고 잘 잡고 올라간다.
-바나나의 껍질을 스스로 벗겨본다.
-10개 이상의 블록을 내 키 만큼 쌓는다. 작은 블록으로 생각한 것을 만들어 표현한다.

(의사 소통)
-존대어를 사람과 상황에 맞춰 섞어서 이야기한다.
-대화를 할 때 여러 가지 어휘력을 사용하여 문장을 완성한다.
-‘이게 뭐야?’라고 질문을 한 것에 대해 대답 할 수 있다.

<중 략>

1학기 종합 평가
인사성이 밝은 OO는 어른이 지시하지 않아도 어른이 인사하는 모습을 보이면 따라서 스스로 인사합니다. 상황에 맞추어 적절하게 존대어와 반말을 섞어서 대화하기도 합니다. 소근육 또한 잘 발달되어 있어서 작은 블록이나 작은 장난감 모형을 만지는 것을 좋아하고 잘 쌓아 보기도 합니다. OO가 생각하는 대로 창의적으로 만들어 역할놀이로까지 잘 연계하여 놀이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유아 1학기발달 평가 만4세

 

영유아 1학기발달 평가 만4세
 (1학기) 유아 발달평가 만 4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영유아발달평가 만 4세 1학기
영유아발달 평가 만4세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