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배지를 이용한 배양 Liquid culture & Expression 예비레포트 A+ 자료등록 다운

 LB배지를 이용한 배양 Liquid culture & Expression 예비레포트 A+ 자료등록 다운




LB배지를 이용한 배양 Liquid culture & Expression 예비레포트 A+ 자료등록

LB배지를 이용한 배양 Liquid culture & Expression 예비레포트 [A+]


예비레포트
실험제목 :
Liquid culture & Expression

조 :
학 번 :
이 름 :

1. 실험 목적
- 액체 배지를 통해 유전자 조작된 균을 배양하고, 단백질 발현을 위한 조건을 알아본다.

2. 바탕 이론

(1) 배양과 배지
- 배양은 미생물이나 동물 또는 식물세포 등을 적당한 배식에 식균해 산소나 온도 등 적당 조건에서 증식시키는 일련의 과정이다. 배양의 형식으로는 액체배양과 고체배양 2가지가 있다. 배양 조건으로는 온도, 습도, 빛과 기체상의 조성 (산소, 이산화탄소의 분압 등) 등이 중요하며, 그 외 배양되는 생물체에 가장 중요하며 직접적 영향을 주는 것은 바로 배지이다. 배지는 다른 말로 배양기라고도 하고, 그 생물체의 직접적인 환경이며 생물체의 생존과 증식에 필요한 여러가지 영양소의 공급장이라고 할 수 있다. 배지가 액체인 경우를 액체배지라 하며, 이 액체배지에 한천(Agarose)나 젤라틴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61006&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LB배지를 이용한 배양 Liquid culture & Expression 예비레포트 A+ 자료등록
파일이름 : LB배지를 이용한 배양 Liquid culture & Expression 예비레포트 [A+].hwp
키워드 : LB배지를,이용한,배양,Liquid,culture,&,Expression,예비레포트,A+,자료등록
자료No(pk) : 21061006

고려대 전기회로실험 결과리포트11 병렬회로의 전류, 12 병렬회로 자료

 고려대 전기회로실험 결과리포트11 병렬회로의 전류, 12 병렬회로 자료




고려대 전기회로실험 결과리포트11 병렬회로의 전류, 12 병렬회로

고려대 전기회로실험 결과리포트11 병렬회로의 전류, 12 병렬회로


11. 병렬회로의 전류

학번
성명
실험실
실험조
실험일시
16.03.24
1. 실험목적
1) 병렬회로의 총 전류는 어느 한 가지에 흐르는 전류보다 크다는 사실을 실험적으로 입증한다.
2) 병렬회로의 총 전류는 각 가지에 흐르는 전류의 합과 같다는 사실을 실험적으로 입증한다.

2. 데이터

Resistor

Rated value, Ω
820
1 k
2.2 k
3.3 k
4.7 k
Measured value, Ω
809
0.980k
2.16k
3.29k
4.66k
표 11-1 저항기의 측정 저항값

step
Rated Value of Branch Resistors, Ω
Measured Values
IT Calculated (sum of branch I)
mA
V
mA

V
IT
I1
I2
I3
6
820
1 k
4.7k
10.00 11. 병렬회로의 전류

학번
성명
실험실
실험조
실험일시
16.03.24
1. 실험목적
1) 병렬회로의 총 전류는 어느 한 가지에 흐르는 전류보다 크다는 사실을 실험적으로 입증한다.
2) 병렬회로의 총 전류는 각 가지에 흐르는 전류의 합과 같다는 사실을 실험적으로 입증한다.

2. 데이터

Resistor

Rated value, Ω
820
1 k
2.2 k
3.3 k
4.7 k
Measured value, Ω
809
0.980k
2.16k
3.29k
4.66k
표 11-1 저항기의 측정 저항값

step
Rated Value of Branch Resistors, Ω
Measured Values
IT Calculated (sum of branch I)
mA
V
mA

V
IT
I1
I2
I3
6
820
1 k
4.7k
10.00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91420&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고려대 전기회로실험 결과리포트11 병렬회로의 전류, 12 병렬회로
파일이름 : 고려대 전기회로실험 결과리포트11 병렬회로의 전류, 12 병렬회로.hwp
키워드 : 고려대,전기회로실험,리포트,병렬회로,전류,결과리포트11,병렬회로의,12
자료No(pk) : 21091420

기초전자공학실험4 다운로드

 기초전자공학실험4 다운로드




기초전자공학실험4

부경대, 전자공학과, 기초전자공학실험 ,예비보고 기초전자공학실험4 직 병렬 회로의 저항- 예비보고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2171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기초전자공학실험4
파일이름 : 기초전자공학실험4.pdf
키워드 : 부경대,전자공학과,기초전자공학실험,예비보고,기초전자공학실험4
자료No(pk) : 22021713

산화타이타늄 광촉매에 의한 분자의 분해 A+ 결과레포트 건국대학교 물리화학실험 Up

 산화타이타늄 광촉매에 의한 분자의 분해 A+ 결과레포트 건국대학교 물리화학실험 Up




산화타이타늄 광촉매에 의한 분자의 분해 A+ 결과레포트 건국대학교 물리화학실험

건국대학교 물리화학실험 산화타이타늄 광촉매에 의한 분자의 분해 결과레포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1. 실험 결과
2. 고찰 및 결론고찰 및 결론
이번 실험에서 우리는 TiO의 광촉매적 역할과 반응속도의 변화를 통해 MG용액과의 반응차수에 대해 추적하고자 하였다. TiO를 광촉매라고 부르는 까닭은 TiO가 넓은 띠 간격을 가진 반도체 부류에 속하는 물질이기 때문이다. TiO는 360nm 이하의 파장을 잘 흡수하여, 흡수된 파장은 전도띠에 전자를, 원자가띠에 정공(양공)을 생성시켜, 주위 분자들의 산화 환원 반응을 유발한다. 이번 실험에서 TiO는 램프에서 방출되는 빛의 파장을 흡수하여, MG(말라카이트 그린)라는 유해 물질의 산화 환원 반응을 촉진시키는 광촉매적 역할을 하였다.
우리는 실험을 통해 TiO와 MG용액과의 반응속도를 구하고, 그에 따른 반응 차수도 구하려 했으나 구할 수 없었다. 하지만 이를 구하는 과정에서 한 가지 요소를 배제하였다. 램프를 켜기 전 TiO와 MG용액의 반응 정도를 흡광도로 나타낸 값이다. 우리는 이 값과 램프를 켠 후 채취한 용액의 흡광도 값을 비교하여 TiO가 광촉매적 역할을 하는지 추적해야 했다. 만약 TiO가 MG용액과의 반응에서 광촉매로 작용하였다면, 램프를 켜기 전까지(TiO를 첨가한 후 5분)의 흡광도 변화량과 램프를 켠 후 5분이 지난 용액의 흡광도 변화량을 비교했을 때 큰 차이가 났을 것이다. 하지만 실험을 통해 측정한 흡광도의 값이 전자의 경우가 후자의 경우보다 더 작았기 때문에 이를 확인 할 수 없었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31413&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산화타이타늄 광촉매에 의한 분자의 분해 A+ 결과레포트 건국대학교 물리화학실험
파일이름 : 건국대학교_물리화학실험_6.산화타이타늄광촉매에의한분자의분해_결레.hwp
키워드 : 건국대학교,물리화학실험,화학공학과,산화타이타늄,광촉매,분해,광촉매에,의한,분자의,A+
자료No(pk) : 22031413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미분회로와 적분회로 레포트 레포트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미분회로와 적분회로 레포트 레포트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미분회로와 적분회로 레포트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미분회로와 적분회로 부분 레포트 입니다. 이 레포트로 기초전자실험 과목 A+ 맞았습니다. 과제에 참고하세요~ :D


1. 실험 목표

2. 관련이론
2-1 기초 이론

3. PSpice 시뮬레이션
3-1 PSpice 시뮬레이션 회로
3-2 PSpice 시뮬레이션 결과

4. 느낀점

5. 유의사항

6. 참고문헌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41558&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미분회로와 적분회로 레포트
파일이름 :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미분회로와 적분회로 레포트.hwp
키워드 : PSpice,기초전자실험,전자,전기,공대,회로,실험,미분회로,적분회로,with
자료No(pk) : 22041558

2021년도 평가제기준 관찰일지 만4세 만5세 유아반관찰일지 3개월분 놀이 일상 활동 16명분

 

2021년도 평가제기준 관찰일지 만4세 만5세 유아반관찰일지 3개월분 놀이 일상 활동 16명분
 평가제기준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1년도 평가제 서류 칭찬받은 관찰일지 입니다.
관찰대상이 만 5세지만 유아반 관찰일지에 적용가능하며
놀이, 일상, 활동으로 구분하여 기록하였습니다
누리과정요소 골고루 넣기위해 길게길게 작성 하였습니다
4/30 실외놀이

ㅇㅇ는 비눗방울채에 비눗방울액을 묻힌 후 마스크를 내리고 입으로 “후 후 ” 바람을 불어 본 다음 다시 마스크를 올린다. 바닥에 앉아 비눗방울액이 담긴 통에 채를 눌러서 비눗방울액을 묻힌 다음 천천히 일어나 채를 세우고 고개는 뒤를 향해 달린다. “바람이 안불어서 비눗방울이 높이높이 안 올라가. 아까는 높이높이 올라갔었는데 지금은 바람이 멈췄어.” 라고 말하고 친구들의 비눗방울을 바라본다. ㅇㅇ이가 “맞아 아까는 하늘 높이 올라갔었는데 지금은 비눗방울이 우리 옆에만 있어.” 라고 말하자 ㅇㅇ는 “아, 좋은 생각이 났다. 선생님, 저 좀 안아서 올려주세요. 그리고 제가 비눗방울 날리면 비눗방울이 더 높이 올라 갈 수 있잖아요.” 라고 말한다. 교사가 ㅇㅇ를 안고 높이 올려주자 왼 팔을 높이 뻗어 비눗방울채를 흔들며 “얘들아, 여기 봐봐 내 비눗방울 높아졌지? 아까보다 더 높아졌지?” 라고 말한다. 비눗방울 채에서 더 이상 비눗방울이 만들어지지 않고 비눗방울채에 거품이 있는 것을 발견한 ㅇㅇ는 “선생님, 저 좀 내려주세요.” 라고 말하고 내려와 비눗방울채를 손으로 만지며 거품을 잡아본다. “아 뭐야 미끌미끌해. 손 씻어야겠다. 작은방울 잡았는데 손이 미끌미끌해졌어.” 하며 비눗방울채를 내려놓고 수돗가로 달려가서 손을 씻는다.

5/11 일상생활

하원준비를 위해 겉옷을 꺼내 들던 ㅇㅇ는 창문 밖을 바라보며 “선생님, 창밖을 보니 금방 비가 올 것 같아요.” 라고 말한다. 창밖으로 흐린 날씨를 감상하다가 “그런데 선생님 오늘은 봄이에요?” 라고 묻는다. 옆에서 ㅇㅇ의 질문을 들은 ㅇㅇ이가 “ㅇㅇ야, 지금은 당연히 봄이지.” 라고 말하자 “어제도 봄이고 오늘도 봄이야? 4월도 봄이었는데 5월도 봄이라고? 그런데 오늘도 봄인데 왜 이렇게 덥지? 봄은 따뜻했었잖아. 오늘은 아무래도 여름인 것 같아.” 라고 말하며 손으로 부채질 하는 흉내를 내고 겉옷을 접어 가방에 넣는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4세 1학기~2학기 21명 관찰기록일지입니다 발달평가까지 함께있어요

 

만4세 1학기~2학기 21명 관찰기록일지입니다 발달평가까지 함께있어요
 만4세관찰일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1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4세 6세꺼 21명분 관찰기록평가입니다~ 1학기 3월부터 8월까지 기록에 발달평가 있고
1학기 9월부터 2월하고 발달평가도 있어요
참고하시며 잘 쓰시길 바랍니다~
신체운동
사회관계
의사소통
예술경험
자연탐구
일상생활

의사소통
8/7
해상교통기관의 카드를 한개씩 읽으며 매트위에 올려 놓는다. "선생님 이건 뭐에요?"하고
글자를 물어본다. 잠수함이라고 이야기해주자 아 잠수함이었지라고 말하며 글자카드위에
그림카드를 매칭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