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1학기 발달평가 15명 분량입니다.(평가제/평가인증)

 

만3세 1학기 발달평가 15명 분량입니다.(평가제/평가인증)
 만3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5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올해 작성한 만3세 1학기 발달평가이며 15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하게 기록하였습니다.
평가제 평가인증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학기 발달평가 자료는 같은 해피레포트에 있는 <만3세 2학기 발달평가> 자료와 연결됩니다.
만3세 2학기 발달평가 <- 검색창에 검색하시면 됩니다.^^
목차:

(만 3세 1학기 아동 발달 관찰)

반명/이름/생년월일/기록자

구분
-신체운동건강
-예술경험
-의사소통
-자연탐구
-사회관계

관찰내용/해석


본문일부:

1번 유아

<신체 건강 운동>:
-편식하지 않고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교사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물건과 사물함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하는 신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예술 경험>:
-주변의 움직임을 단순하게 표현하거나 또래들의 움직임을 따라하며 대상물의 모양이나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표현합니다.
-교사가 제시하는 방법으로 미술 재료와 도구를 사용해보려고 시도합니다.
-간단한 노래나 쉬운 전래동요를 듣고 따라부를 수 있습니다.

.
.
. 등등.

<1학기 종합평가>
OO이는 하루일과 중 모든 수업에 흥미를 가지고 참여하고 그 중 미술 활동을 할 때 가장 즐거워 합니다.
크레파스 색연필 물감 등 색을 표현할 때 쓰는 미술 도구를 상황에 맞게 잘 사용하며, 그림을 그리고 어떤 그림을 그렸는지 교사에게 설명도 할 수 있습니다.
영역별 자유 놀이 시간에는 친구들과 역할놀이를 즐겨하고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게 도움을 주며 배려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 .... ... .....이하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1년 사회복지직공무원면접 200문 200답(2021.5월제작)

 

2021년 사회복지직공무원면접 200문 200답(2021.5월제작)
 2021년 사회복지직면접대비200문.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99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본자료는 공무원 공채합격자인 학원 대표자가 직접 집필하여 질문.답변.상세한 해설을 첨가하였다
• 사회복지직공무원 1순위 질문/답변/상세해설 3 ~ 83 P
• 사회복지직공무원 5대관-1 84 ~ 90 P
• 사회복지직공무원 5대관-2 91 ~ 110 P
• 전공기출문제/답변/상세해설 111 ~ 152 P
• 핵심체크포인트 질문/답변/해설 153 ~ 166 P
• 사회복지직면접시험출제경향 167 ~ 168P
• 사회복지직공무원 면접의 전형적인 출제 패턴 169P
• 5분 스피치 발표 요령 <5분스피치의 주요 모범답안 제시 >부록첨부
• 자소서 작성 유의사항 부록첨부
• 복지현안과정이해 부록첨부
• 종합적인면접대책 부록첨부
• 공무원 시보로서의 주의사항 부록첨부
• 안지키 면 떨어진다 부록첨부
• 면접의 승부적답변 부록첨부
• 사회복지직공무원면접 결적적인 학습방법 부록첨부
• 사회복지직공무원 지역별 기출문제 복원 부록첨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직무수행계획서2편] 직무수행계획서 최종합격 2편 모음_공무원직무수행계획서_공기업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2편] 직무수행계획서 최종합격 2편 모음_공무원직무수행계획서_공기업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2편] 직무수행계획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1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서울시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와 공기업 직무수행계획서 2편 모음입니다.
* 최종합격한 직무수행계획서이며 탁월한 내용 구성과 심층적 전문성이 검증되었습니다.
* 직무수행계획서 작성 방법에 대한 혜안을 제시해 주는 자료입니다.
* 직무수행계획서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서울시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 공기업 직무수행계획서 -


A. 서울시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 표지>

<목차>

1. 직무수행 방향 및 업무비전

2. 수행할 직무의 목표 및 내용

3. 업무의 중요성과 추진방법

4. 업무의 발전방안

5. 업무 수행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


B. 공기업 직무수행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 표지>

<목차>

<요약서>

1. 정책·사업의 동향 및 전망

2. 추진 목표

3. 추진 전략

4. 추진 방안

5. 추진 일정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인간본성에 대한 5가지 상담이론의 관점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관점을 선택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인간본성에 대한 5가지 상담이론의 관점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관점을 선택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인간본성에 대한 5가지 상담이론의 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인간본성에 대한 5가지 상담이론의 관점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관점을 선택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인간본성이란

2. 인간본성에 대한 5가지 상담이론의 관점
1) 인지행동적 상담
2) 행동주의적 상담
3) 인간중심 상담
4) 개인심리학적 상담
5) 정신역동적 상담

3.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관점과 이유 - 인간중심이론
1) 통합된 유기체
2) 현상적 장
3) 자기와 자기개념
4) 실현경향과 자기실현경향

4.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로저스는 인간유기체가 실현경향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상담자로서 내담자의 경험에 대해 어떤 작위적인 개입을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상담자가 지시하거나 간섭하거나 명령하지 않아도 내담자는 스스로 목적성과 방향성을 가지고 잘 찾아가며, 상담자가 자신의 바램을 투사하여 내담자를 변화시키려 하지 않을 때에 비로소 내담자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로저스가 진단적이거나 해석적인 설명을 하거나 제한이나 지시와 같은 적극적인 개입을 하지 않는 것은 인간유기체의 실현경향성에 대한 신뢰에서 비롯된 것임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인간중심상담에서는 내담자 속에 이미 내재된 실현경향성을 발현하도록 돕는 것이 상담이며 상담자의 역할인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인간본성에 대한 5가지 상담이론의 관점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관점을 선택하여 그 이유를 설명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의 역사 과정을 이해하고 발전과정에서 발생되어진 문제점과 과제가 무엇인지 분석한 후 앞으로의 해결방향으로서 발전방향에 대하여 고민하여 제시하시오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의 역사 과정을 이해하고 발전과정에서 발생되어진 문제점과 과제가 무엇인지 분석한 후 앞으로의 해결방향으로서 발전방향에 대하여 고민하여 제시하시오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의 역사 과정을.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한국의 사회복지행정의 역사적 발달과정
1) 일제와 미군정하의 사회복지행정
2) 제1ㆍ2공화국 시대의 사회복지행정
3) 제3ㆍ4공화국 시대의 사회복지행정
4) 제5공화국의 사회복지행정
5) 제6공화국의 사회복지행정
6) 2000년 이후의 사회복지행정 변화
2.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의 발전과정에서 발생되어진 문제점과 과제
3. 해결방향으로서 발전방향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한국의 사회복지행정의 역사적 발달과정
모든 국가들의 사회복지행정이 역사적으로 정치ㆍ경제ㆍ사회적 환경에 대응하면서 발전하여 왔듯이, 한국의 사회복지행정 역시 짧지만, 한국 현대사를 반영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서구 복지국가들이 수백 년에 걸친 산업화과정에서 복지제도가 점진적으로 발전해 온 것과는 달리, 한국은 해방이후 극히 짧은 산업화과정을 거치면서 정치적 환경이 사회복지제도 발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다.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의 역사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이 이해할 수 있다.
1) 일제와 미군정하의 사회복지행정
일제와 미군정하의 사회복지행정에
Ⅰ 서론
Ⅱ 본론
1. 한국의 사회복지행정의 역사적 발달과정
1) 일제와 미군정하의 사회복지행정
2) 제1ㆍ2공화국 시대의 사회복지행정
3) 제3ㆍ4공화국 시대의 사회복지행정
4) 제5공화국의 사회복지행정
5) 제6공화국의 사회복지행정
6) 2000년 이후의 사회복지행정 변화
2.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의 발전과정에서 발생되어진 문제점과 과제
3. 해결방향으로서 발전방향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의 발전과정에서 발생되어진 문제점과 과제
관리의 복잡성 측면에서 사회복지서비스 행정은 사회보험이나 공공부조의 행정과는 비교할 바가 아니다. 사회보험이나 공공부조는 주로 보험료 징수나 자격판정, 급여 제공 등의 단순 행정 업무에 충실한 조직 구조로 되어 있다. 비록 국가사회 전체를 보험 단위로 삼으므로 관리 조직의 규모는 크지만 체계 구성이 복잡하지는 않다. 이들 조직은 기본적으로 사전에 부과된 규칙을 수행하는 관료제적 구조를 띤다. 개별 조직 체계 내에서 대부분의 과업이 수행될 수 있으므로 다른 조직 체계들과의 연계 필요성도 크지 않다. 하지만 문제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 1년치 행동발달평가 15명입니다.(평가제/평가인증)

 

만3세 1년치 행동발달평가 15명입니다.(평가제/평가인증)
 만3세 1년치 행동발달평가 15명.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올해 작성한 만3세 1학기, 2학기 발달평가 15명 분량입니다.
1년치 자료가 아주 자세하게 기록하였습니다.
평가제 평가인증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만3세 1학기 자료와 2학기 발달평가 자료는 서로 연결됩니다.
같은 유아 내용으로 연결됩니다.

*자료 ZIP 파일 한글 문서
1. 만3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5명.hwp
2. 만3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5명.hwp
1. 관찰 내용
1) 신체 건강 운동
2) 예술 경험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2. 1학기 종합 평가
2학기 종합 평가


<신체 건강 운동>
-자신의 신체적 능력을 긍정적으로 인식하며 신체활동에 즐겁게 참여합니다.
-신호에 따라 멈추거나 방향을 바꾸는 등 움직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예술 경험>
-주변의 움직임을 단순하게 표현하거나 또래들의 움직임을 따라하며, 대상물의 모양이나 움직임을 표현합니다.
-미술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와 도구에 관심을 가지고 사용하려하지만 능숙하지 않습니다.

<의사 소통>
-다른 사람이 들려주는 흥미로운 주제나 짧은 이야기에 관심을 보입니다.
-말하는 사람의 표정이나 입모양 등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들으려고 노력합니다.
-한 두 낱말과 짧은 문장으로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말할 수 있습니다.

<자연 탐구>
-수량의 많고 적음의 차이가 큰 경우 그 차이를 알 수 있으며 정확 하지 않으나 수량을 알아보기 위해 수를 셉니다.
-맑은 날, 비오는 날 등 일상적으로 경험하는 날씨에 관심을 보입니다.

<사회 관계>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감정에 관심을 보입니다.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알고 표현합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활동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놀이에 참여합니다.

<2학기 종합 평가>
OO는 친구의 말과 행동을 주의 깊게 집중하여 경청하고 존중해줄 수 있습니다. 1학기에 비해서 2학기에 들어서면서 사용하는 어휘력이 폭발적으로 늘어서 자신이 좋고 싫음에 대한 의사표현을 확실히 할 수 있고, 교사나 친구에게 원하는 것이 있을 경우 언어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편식하지 않고 음식을 골고루 잘 먹고 좋아하지 않는 음식도 먹어보려고 시도하며 특히 나물류를 좋아합니다. 또한 배변 욕구를 느낄 때 스스로 화장실에서 ....
.
.
.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중합효소연쇄반응 PCR (Polymerase Chain Reaction) 예비레포트 A+ 자료등록 자료

 중합효소연쇄반응 PCR (Polymerase Chain Reaction) 예비레포트 A+ 자료등록 자료




중합효소연쇄반응 PCR (Polymerase Chain Reaction) 예비레포트 A+ 자료등록

중합효소연쇄반응 PCR (Polymerase Chain Reaction) 예비레포트 [A+]


예비레포트
실험제목 :
PCR (Polymerase Chain Reaction)

조 :
학 번 :
이 름 :

1. 실험 목적
- PCR(중합효소 연쇄반응)의 원리와 과정을 알아보고, 핵산 (DNA, RNA)의 구조와 이들이 유전형질을 전달하는 분자로 작용하는 원리를 알아본다. 또한 Primer 및 중합효소의 역할에 대해 이해하고, 최종적으로 PCR를 통해 target DNA를 증폭시켜 전기영동으로 확인한다.

2. 바탕 이론
(1) DNA (Deoxyribonucleic acid)
- DNA는 유전물질을 담고 있는 세포의 핵 속에서 발견되는 두 종류의 핵산 중 하나로, 핵산을 구성하는 기본 구조인 리보오스의 2번 탄소에서 산소원자 하나가 없는 (deoxy-) 형태의 핵산이다. 핵산의 나머지 한 종류는 RNA (Ribonucleic acid)로, 리보오스의 2번 탄소에서 산소원자가 그대로 존재하는 형태의 핵산이다. DNA는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1061022&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4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중합효소연쇄반응 PCR (Polymerase Chain Reaction) 예비레포트 A+ 자료등록
파일이름 : 중합효소연쇄반응 PCR (Polymerase Chain Reaction) 예비레포트 [A+].hwp
키워드 : 중합효소연쇄반응,PCR,Polymerase,Chain,Reaction,예비레포트,A+,자료등록
자료No(pk) : 21061022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