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1학기, 2학기 영아발달평가 7명입니다.(1년치 발달 평가/아주 자세합니다)

 

만2세 1학기, 2학기 영아발달평가 7명입니다.(1년치 발달 평가/아주 자세합니다)
 만2세 1학기, 2학기 행동발달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1학기, 2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관찰)7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1학기와 2학기 행동 발달 평가는 서로 이어집니다.
목차:

1. 구분 / 관찰내용
1) 기본 생활 습관
2) 신체 운동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6) 예술 경험

2. 종합 평가


본문 일부:

만2세 행동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약간 흘리지만 숟가락이나 포크를 이용해 스스로 식사를 한다.
-어른을 모방하여 이를 닦는다.
-부모의 지시에 따라 인사할 수 있다.

(신체 운동)
-어른의 손이나 난간을 붙잡고 계단을 잘 올라가며 곧 어른의 도움 없이 난간을 붙잡지 않고 계단을 올라간다.
-바닥에 있는 공을 앞으로 찬다.
-5~6개의 블록으로 담을 쌓는다.

(의사 소통)
-간단한 질문(예 : 누구, 어디에, 언제 등)에 답할 수 있다.
-잘못 발성된 소리를 고쳐주면 따라한다.
-‘이게 뭐야?’라고 질문을 할 수 있다.

(자연 탐구)
-줄긋기를 할 수 있으며 점차 십자 긋기를 모방한다.
-소리를 듣고 그 대상이나 물건의 명칭을 안다.
-지시할 때 물건을 ‘위’나 ‘아래’에 놓는다.

(사회 관계)
-사랑, 분노, 슬픔, 즐거움 등과 같은 감정을 드러내 보인다.
-낯선 사람에게 수줍은 감정을 드러낸다.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예술 경험)
-노래나 리듬에 맞춰 몸으로 표현한다.
-친근한 노래를 따라 부른다.
-자발적으로 그리기, 만들기를 한다.

(2학기 종합 평가)

-OO이는 최근에 배변훈련에 성공하여 낮에도 낮잠시간에도 실수하지 않고 의사표현을 한 후 화장실에 가서 배변을 합니다. 많은 칭찬과 격려로 자신감을 얻어서 더 잘 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1학기때는 빨대컵을 좋아하던 OO였지만 지금은 친구들과 똑같이 컵을 사용하여 물을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뭐든지 스스로 해보려고 하며 성공을 통해서 성취감을 얻는 시기인만큼 원에서도 많은 칭찬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OO이는 자신의 이름과 나이를 알고 분명하게 말할 수 있으며 자신과 다른 친구들을 구별하며 자신과 다른 사람의 차이에 관심을 보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알고 이를 선택하여 즐겁게 놀이하는데 음식 만드는 놀이, 엄마 아빠 놀이, 병원놀이 등 ....


(이후 내용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SH 서울주택도시공사 면접기출질문 + 면접대비자료

 

SH 서울주택도시공사 면접기출질문 + 면접대비자료
 SH 서울주택도시공사 면접기출질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SH 서울주택도시공사 전 직군 역대 면접 질문 최다 수록
- 필수 질문, 실무+임원 면접 질문, 면접 분위기, 면접 꿀팁 수록
- 모든 면접에 바로 적용하는 꽉 찬 면접 핵심 노하우 수록
- 본 자료를 참고하시는 모든 분들의 합격을 기원합니다.
1. SH서울주택도시공사 전 직군 역대 면접기출 질문

2. 면접 준비
1) 면접 개요
2) 면접 준비 시점
3) 긴장감 관리
4) 실무면접과 임원면접

3. 면접 실전
1) 면접공통 최다 빈출 질문 대비
2) 기업정보 파악 : 기업정보 내재화
3) 모든 기업에 통하는 면접 노하우
4) 면접 질문 답변 구성 연습

1장. 전 직군 역대 면접기출 질문

-

▶ 서울주택도시공사의 구성원으로서 어떤 직원이 되고 싶은가

▶ 서울주택도시공사 입사 후 꿈이 무엇인가

▶ 주거복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 삶에서 스스로 변화했던 터닝포인트가 있다면

▶ 특정 상황을 가정하여 민원이 들어올 경우 대처 방안 질문

▶ 서울주택도시공사의 문제점이 무엇이라 생각하며 어떻게 보완해야 하겠는가

▶ 도시재생 관련 이슈에 대한 의견 질문

▶ 서울주택도시공사를 한 단어로 표현해 본다면

중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커패시터 실험 2 레포트 등록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커패시터 실험 2 레포트 등록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커패시터 실험 2 레포트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커패시터 실험 2 부분 레포트 입니다. 이 레포트로 기초전자실험 과목 A+ 맞았습니다. 과제에 참고하세요~ :D


1. 실험 목표

2. 관련이론
2-1 기초 이론

3. PSpice 시뮬레이션
3-1 PSpice 시뮬레이션 결과
3-2 실험
3-3 결과 검토

4. 느낀점

5. 유의사항

6. 참고문헌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41564&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9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커패시터 실험 2 레포트
파일이름 :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커패시터 실험 2 레포트.hwp
키워드 : PSpice,기초전자실험,전자,전기,공대,회로,실험,커패시터,with,2
자료No(pk) : 22041564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LC 회로와 공진 레포트 Report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LC 회로와 공진 레포트 Report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LC 회로와 공진 레포트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LC 회로와 공진 부분 레포트 입니다. 이 레포트로 기초전자실험 과목 A+ 맞았습니다. 과제에 참고하세요~ :D


1. 실험 목표

2. 관련이론
2-1 기초 이론

3. PSpice 시뮬레이션
3-1 PSpice 시뮬레이션 방법
3-2 PSpice 시뮬레이션 회로
PSpice 시뮬레이션 결과

4. 느낀점

5. 유의사항

6. 참고문헌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41557&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LC 회로와 공진 레포트
파일이름 : 기초전자실험 with PSpice RLC 회로와 공진 레포트.hwp
키워드 : PSpice,기초전자실험,전자,전기,공대,회로,실험,RLC,공진,with
자료No(pk) : 22041557

사회복지 자료등록 사회복지실습일지 본지관실습일지 다운

 사회복지 자료등록 사회복지실습일지 본지관실습일지 다운




사회복지 자료등록 사회복지실습일지 본지관실습일지

[사회복지] 사회복지실습일지 본지관실습일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사 회 복 지 실 습 일 지


OOOO년 O월 OO일 O요일
실습지도자
기관장


활동주제
실습 오리엔테이션 1과 만남의 시간
활동목표
OOOO 복지관에 대한 이해와 실습계약서 작성
전달사항
및 협의사항
실습 시 유의 사항과 프로그램 기획과 평가에 대한 만전
활동과정
(시간)
활동내용
교육과정
관련요소
준비물
08:30 - 09:00
출근

실습생의 자세와 역할
-실습이란 무엇인가?
-실습의 의의
-실습의 목적
-실습에 임하는 자세
-실습생 공통과제
-실습생의 권리
-실습생 윤리와 예절
기관에 대한 팜플렛,
필기구

09:00 - 09:30
미사 드리는 시간
09:30 - 10:00
각자 방 청소
10:00 - 12:00
실습생 오리엔테이션 1
(기관소개, 실습계약, 할머니들과 만남, 프로그램 기획과 평가 등)
12:00 - 13:00
맛있는 점심식사
13:00 - 14:00
실습지도자와의 면담
(경험, 지식의 정도, 관심사, 학습동기 등으로 계약서 작성)
14:00 - 16:00
할머니들과 만남의 시간(할머니 방과 쉼터 등 살피기)
16:00 - 17:00
할머니들의 건강체크 도우미 시간
관찰 및 활동
슈퍼바이져 선생님께서 장애인 복지관의 실습생으로서의 역할과 태도에 대한 설명해 주셨다. 노인복지에 대한 지식과 본 복지관에 대한 지식과 역할을 숙지하도록 하고 시간 관리를 철저히 하며 출?퇴근 시간 엄수 와 과제 제출 날짜에 대한 엄수를 주의시키셨다. 또한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도록 하고 실습하는 기간 동안 스스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높여 자기개발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다른 실습생들 혹은 기존 자원봉사자의 돈독한 인격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분위기에 어울리는 적당한 옷차림으로 유지한다. 실습일지는 모호한 표현은 피하고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작성하라고 조언해주셨다.

실습생 평가



지도사회복지사의 평가




OOOO년 O월 OO일 O요일
실습지도자
기관장


활동주제
실습 오리엔테이션 2와 프로그램 적용 참관
활동목표
OOOO 복지관에 대한 이해와 프로그램 이해
전달사항
및 협의사항
노인복지에 대한 이해와 프로그램 적용에 대한 이해
활동과정
(시간)
활동내용
교육과정
관련요소
준비물
08:30 - 09:00
출근
실습의 진행과 프로그램 적용
기관에 대한 팜플렛,
필기구, 실습일지

09:00 - 09:30
미사 드리는 시간
09:30 - 10:00
각자 방 청소
10:00 - 12:00
실습생 오리엔테이션 2
(복지관 활동 과제에 대한 이해, 여러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
12:00 - 13:00
맛있는 점심식사
13:00 - 14:00
김복순 할머니 상담과 도우미
14:00 - 16:00
할머니들과 즐거운 카드 놀이시간
- 치매효과에 좋은 그림 맞추기 게임과 활동을 통한 근력 향상
16:00 - 17:00
하루 일과 정리와 간단한 담화
관찰 및 활동
할머니 9분만 계시는 소규모 복지관이어서 그렇게 분주하지는 않은 편이다. 체계적인 측면은 없는 면이 없지 않아 있는 복지관이지만 순항하는 배처럼 별 문제 없는 어울림이 묻어나는 복지관이다. 대화의 시간과 치매효과에 좋은 놀이 중심의 프로그램을 시범적으로 관찰한 바 치매에 효과적일 듯 보이며 활동성을 증가시켜 근력향상에도 도모할 것으로 보인다. 식단에도 단백질 공급원인 육류를 고르 섭취할 수 있도록 배려함이 묻어난다. 또한 미사의 시간을 통하여 사후 삶에 대한 준비의 시간을 마련해 주어 명상의 시간처럼 인격 수양에도 도움이 되는 듯 하다.

실습생 평가



지도사회복지사의 평가




OOOO년 O월 OO일 O요일
실습지도자
기관장


활동주제
사례 관리의 이론 및 활용에 대한 탐구 1
활동목표
사례관리의 이론 및 활용에 대한 탐구
전달사항
및 협의사항
어르신 도우미 활동 참여와 사례관리의 이론 및 활용에 대한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0978067&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사회복지 자료등록 사회복지실습일지 본지관실습일지
파일이름 : [사회복지] 사회복지실습일지 본지관실습일지.hwp
키워드 : 사회봉사활동,사회복지기관,사회복지시설,현장,실습일지,사회복지,자료등록,사회복지실습일지,본지관실습일지
자료No(pk) : 10978067

만1세 1학기 발달평가 10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발달평가 10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0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2학기 행동 발달평가> 자료와 내용은 연계됩니다.
만 1세 1학기 아동 발달 관찰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
-의사소통
-자연탐구
-사회관계
-예술경험

<1학기 종합 평가>

-기본 생활 습관: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다.
-스스로 바지를 입거나 벗을 수 있다.
-편식하지 않고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먹어본다.
-활동할 때 위험한 상황이나 위험한 장소에서는스스로 인지하여 피한다.

-신체 운동: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여 신체활동을 한다.
-단추나 벨트를 풀어주면 혼자서 옷을 입기를 시도한다.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어른에게 공을 던진다.

-의사소통:
-사물의 명칭에 관심이 많으며 친숙한 것을 가리키며 이름을 말할 수 있다.
-‘있다’, ‘없다’ 등과 같은 사물의 존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교사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음성 크기 및 음색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사회관계: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사람들이 하는 일에 관심이 많으며 단순한 일에 어른을 모방한다.
-자신의 감정과 욕구를 다른 사람이 알도록 표현한다.
-다른 사람이 나타내는 여러 가지 감정에 주의를 기울인다.

.............. 생략.

<1학기 종합 평가>
OO이는 영역별로 고른 발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기본생활습관이 잘 형성되어 스스로 옷을 입고 벗을 수 있으며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OO는 음률영역을 좋아해서 친구들과 노래를 듣고 따라 부르기를 좋아하고 역할놀이 놀잇감으로 ...........................

....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2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7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1학기 종합평가)

 

만2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7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1학기 종합평가)
 만2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7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관찰)7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2학기 행동 발달 평가는 곧 업데이트 됩니다.
1. 구분 / 관찰내용
1) 기본 생활 습관
2) 신체 운동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6) 예술 경험

2. 1학기 종합 평가


관찰 내용
(기본 생활 습관)
-식사 중에 수저, 젓가락같은 도구를 사용해 스스로 식사를 한다.
-배변 의사 표시를 할 수 있고 스스로 앉아서 배변하고 닦을 수 있다.
-어른이 인사하는 모습을 보고 따라서 인사할 수 있다.

(신체 운동)
-어른의 손이나 난간을 붙잡고 계단을 잘 올라간다. 위험한 상황을 피하고 잘 잡고 올라간다.
-바나나의 껍질을 스스로 벗겨본다.
-10개 이상의 블록을 내 키 만큼 쌓는다. 작은 블록으로 생각한 것을 만들어 표현한다.

(의사 소통)
-존대어를 사람과 상황에 맞춰 섞어서 이야기한다.
-대화를 할 때 여러 가지 어휘력을 사용하여 문장을 완성한다.
-‘이게 뭐야?’라고 질문을 한 것에 대해 대답 할 수 있다.

<중 략>

1학기 종합 평가
인사성이 밝은 OO는 어른이 지시하지 않아도 어른이 인사하는 모습을 보이면 따라서 스스로 인사합니다. 상황에 맞추어 적절하게 존대어와 반말을 섞어서 대화하기도 합니다. 소근육 또한 잘 발달되어 있어서 작은 블록이나 작은 장난감 모형을 만지는 것을 좋아하고 잘 쌓아 보기도 합니다. OO가 생각하는 대로 창의적으로 만들어 역할놀이로까지 잘 연계하여 놀이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교육방법론, 공통)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하여 교재와 강의 7강을 학습하고 다음 내용을 작성하시오. 1. 관찰학습의 4가지 단계에 대해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교육방법론, 공통)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하여 교재와 강의 7강을 학습하고 다음 내용을 작성하시오. 1. 관찰학습의 4가지 단계에 대해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