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어린이집 신입원아 적응일지 6명 분량입니다.

 

만1세 어린이집 신입원아 적응일지 6명 분량입니다.
 1세 적응일지 6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6명의 신입원아 적응일지, 적응 프로그램입니다.^^
적응 하는 과정속에서 유아와 엄마 그리고 선생님과의 관계, 관찰내용에 대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선생님들 참고하세요 도움 되실겁니다.
<적응기간>
1일 탐색기
<내용>
*짧게 방문하기
*놀이실 탐색
*선생님과 인사나누기
<귀 가>
등원) 10:00
하원) 11:00
<관찰>
-기존에 다니던 언니가 있어 엄마 없이 차량으로 원에 왔다. 전혀 울지 않고 교사와 함께 원을 둘러보고 유희실에서 함께 놀잇감들을 탐색하였다. 교사와 교실에서 여러 가지 놀잇감을 만져 보고 탐색하다 차량으로 하원하였다.

<중 략>

<총평>
첫날부터 엄마와 떨어져 혼자 놀잇감을 탐색해 보기도 하고 친구들 얼굴을 보며 이름 알려 주었더니 기억하려고 반복적으로 물어봐 주었다. 하루 하루 적응하면서 선생님과 친밀감을 보이며 교사를 찾아 주기도 하였다. 등원하면 교사를 보고 달려와 반갑게 안겨주기도 하였다. 배변훈현을 시작하여 기저귀를 하다가 팬티로 바뀌었는데 힘들어 하지 않고 먼저 쉬마려워요 라고 언어로 표현해 주기도 하였다. 잘 적응하여 친구들과도 놀잇감을 이용하여 역할놀이도 하고 재미있어 하였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노동법과 사회복지법의 원리를 엘리자베스 시대의 빈민법을 토대로 역사적 측면에서 설명하고, 그 시대와 현 시점 간 어떠한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는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노동법과 사회복지법의 원리를 엘리자베스 시대의 빈민법을 토대로 역사적 측면에서 설명하고, 그 시대와 현 시점 간 어떠한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는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노동법과 사회복지법의 원리를 엘리자베.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노동법과 사회복지법의 원리를 엘리자베스 시대의 빈민법을 토대로 역사적 측면에서 설명하고, 그 시대와 현 시점 간 어떠한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는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
Ⅰ. 서론

Ⅱ. 본론
1. 노동법을 엘리자베스 빈민법을 토대로 역사적 측면에서 설명
2. 사회복지법의 원리를 엘리자베스 빈민법을 토대로 역사적 측면에서 설명
3. 엘리자베스 빈민법 시대와 현 시점 간의 공통점과 차이점(본인 의견)
1) 공통점
2) 차이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노동법과 사회복지법의 원리를 엘리자베스 시대의 빈민법을 토대로 역사적 측면에서 설명하고, 그 시대와 현 시점 간 어떠한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는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Ⅰ. 서론
1601년 엘리자베스 1세가 제정한 엘리자베스 빈민법은 중세말 중상주의 정책, 봉건제도의 몰락으로 많은 농노가 도시로 유입되고 이로인해 걸인·빈민·부랑자 등이 늘어나게 되면서 빈민 문제는 더 심각한 양상을 띠게 되었고 종교개혁으로 세력이 약화 된 교회와 종교단체가 빈민구제 사업을 할 수없게 되자 국가의 빈민구제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엘리자베스 빈민법이 제정되었다. 이 법은 구빈의 책임이 교회가 아닌 국가에게 있음을 최초로 인정하였다는 점과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사로서 클라이언트를 강점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어떠한 긍정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사회복지사로서 클라이언트를 강점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어떠한 긍정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사회복지사로서 클라이언트를 강점관점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자료제목 : 사회복지사로서 클라이언트를 강점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어떠한 긍정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사회복지사로서 클라이언트를 강점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어떠한 긍정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사회복지사로서 클라이언트를 강점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어떠한 긍정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의 작성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자료명 : 사회복지사로서 클라이언트를 강점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어떠한 긍정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사회복지사로서 클라이언트를 강점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어떠한 긍정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에 대하여 자세하게 요약 및 정리를 한 자료.

<사회복지사로서 클라이언트를 강점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어떠한 긍정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A+ 과제물

사회복지사로서 클라이언트를 강점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어떠한 긍정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목차

사회복지사로서 클라이언트를 강점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어떠한 긍정적 효과를 거둘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I. 도전을 강조

II. 강점에 초점

III. 미래지향적

* 참고문헌

... 이하의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2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7명)

 

만2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7명)
 만2세 1학기 행동발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7명을 대상으로 한 1학기 행동발달평가입니다. 5우얼 8월 2회에 걸쳐 관찰기록을 토대로 모든 영역을 평가한 표입니다. 체크리스트는 다 아는 내용이라 뺐습니다. 행동발달 평가 보시고 참고하세요. 21년 자료입니다. 평가인증에도 꼭 필요한 자료인거는 아시죠? 많은 도움되세요.

영역
영역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영역
영역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자연탐구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알약은 어떤 조건에서 가장 잘 녹으며 왜 음료수와 같이 먹으면 안 되는지의 탐구 레포트

 알약은 어떤 조건에서 가장 잘 녹으며 왜 음료수와 같이 먹으면 안 되는지의 탐구 레포트




알약은 어떤 조건에서 가장 잘 녹으며 왜 음료수와 같이 먹으면 안 되는지의 탐구

알약이 어떤 조건에서 가장 잘 녹는지, 왜 음료수와 같이 먹으면 안 되는지에 대해서 실험하였습니다. 캡슐제실험-9451



(1) 탐구 주제

(2) 탐구 동기

(3) 탐구를 하여 알아보고 싶은 점

(4) 탐구주제 해결을 위한 탐색과 계획

(5) 탐구 내용과 결과 정리

1. 알약의 종류

2. 알약의 성분은 우리 몸 속에 어느 곳으로 가서 아픈 곳을 치료할까?

3. 알약을 음료수와 함께 먹으면 안되나?

4. 알약 캡슐이 녹는 시간은?

5. 알약이 녹는 이유

1.실험

(1) 탐구 주제
알약은 어떤 액체에 잘녹으며 왜 음료수와 같이 먹으면 안될까?

(2) 탐구 동기
과학 수행평가로 탐구 보고서를 써야 했다.
주제가 너무 넓기 때문에 어떤 주제로 실험을 해야 할까.. 하고 무척이나 고민했었다.
그러다가 팔을 다쳐 약을 먹고 있는데 엄마가 음료수에 약을 먹지를 말라고 했다.
이 말을 듣고 왜 그래야 하는지 잘 이해하지 못하여 호기심이 생겨 알약은 어떤 액체에서 가장 잘 녹을지 궁금해졌고 왜 음료수와 먹으면 안 되는지, 알약이 녹는 것과 액체의 온도와 관련이 있는지도 궁금해져서 탐구보고서 주제를 이것으로 정하고 보고서를 쓰게 되었다.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6194326&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7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알약은 어떤 조건에서 가장 잘 녹으며 왜 음료수와 같이 먹으면 안 되는지의 탐구
파일이름 : 알약은 어떤 조건에서 가장 잘 녹으며 왜 음료수와 같이 먹으면 안 되는지의 탐구.hwp
키워드 : 알약은,어떤,조건에서,가장,잘,녹으며,왜,음료수와,같이,먹으면
자료No(pk) : 16194326

자기소개서샘플 로스쿨,법률분야 학업계획서 DownLoad

 자기소개서샘플 로스쿨,법률분야 학업계획서 DownLoad




자기소개서샘플 로스쿨,법률분야 학업계획서

필자의 다년간에 걸친 대기업 면접심사관 및 취업관련 강좌/세미나 강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된 자료입니다. (일반기업)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1. 성장과정 및 지원동기 (1,000자 이내 작성을 원칙으로 함)

삶의 엄격한 잣대와 저울을 스스로 정립하다. `정직한 패배에 부끄러워하지 말라`라는 맥아더 장군의 기도문을 어린 시절부터 강조하신 부모님께서는 제가 사고를 치더라도 정직하게 말씀만 드리면 항상 용서해 주셨습니다. 이런 환경 속에서 성장하면서 제 자신의 작은 원칙이나 양심에 어긋나는 행동을 끊임없이 절제할 수 있었으며, 정직이라는 최고의 가치를 저만의 장점으로 습관화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런 모습이 인간관계에도 많은 영향을 미쳐 주위 친구들로부터 무슨 일이든 믿고 맡길 수 있다는 강한 신뢰만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 입학 면접장에서 `학내에서는 기본권을 무시해도 좋다`는 발언 속에 `무시`라는 부적절한 단어 하나를 사용하여 교수님의 강한 질책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 속에서 정확한 의사표현과 함께 기본권은 경우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을 뿐 항상 존중되어야 한다는 것을 온 몸으로 깨달았으며, 우리가 흔히 간과하는 기본권에 대한 개념에 대해서 세밀하게 살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 스스로의 한계 속에 갇히다. 이론적인 학습과 실제 법리 적용 사이에는 보이지 않는 벽이 있다는 것을 대학 시절, 제가 집필한 2권의 수험서가 저작권법에 침해되어 실제로 송사에 휘말리면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제 나름대로 기존 내용과 다르게 변형을 하여 문제를 출제하였다는 논리만으로는 그 사건에서 승소하기가 힘들다는 것을 깨달으면서 보다 전문적인 법률 공부뿐만 아니라 현실을 반영할 수 있는 공부가 우선되어야 한다는 것을 스스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실제로 법학을 전공하는 제 자신뿐만 아니라 법률적 지식이 없는 소송 당사자들의 억울한 상황을 자주 접하게 되면서 가장 편하게 손을 내밀 수 있는 법률 서비스의 실현이 우선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 미완의 모습이지만 보다 전문화된 법률적인 학습뿐만 아니라 사례 및 현장 중심의 법률 공부를 하기 위해서 과감히 지금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의 억울함을 속 시원히 풀어주려고 합니다.


2. 학습 및 학교생활 (인턴쉽, 해외연수, 동아리활동 등 / 1,000자 이내 작성을 원칙으로 함)

다양한 색깔 속에서 `박철수`만의 무지개 색을 만들다. 법학을 전공으로 선택하여 다양한 개별 법률에 대한 세밀한 학습을 반복할 수 있었으며, 시험 기간 부정행위를 통하여 조금 쉽게 학점을 받는 친구들의 모습에 동조하기 보다는 저만의 양심을 지키면서 후회 없이 최선의 노력만을 반복하였습니다. 특히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 속에서 제 자신을 객관적으로 되돌아보는 노력들을 꾸준히 반복하면서 보다 거시적인 시각과 함께 논리적인 사고력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외국법학회 활동을 통하여 수요일 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세미나와 토론, 국내 및 미국 현직 변호사님들의 특강을 들으면서 보다 실무 지향적인 법학 지식과 함께 다양한 측면으로 사물을 바라보는 시각을 의미 있게 체득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항상 영어로 토론이 전개되는 과정 속에서 영어에 대한 강한 열정을 깨어낼 수 있었으며, 미국법에 대한 관심과 미국 변호사가 되려는 명확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UBF와 Navigator라는 기독교 단체에서 완성한 활동을 반복하면서 지식 이전에 기본이 되어야 하는 윤리적인 잣대와 함께 주위의 다른 사람들을 먼저 되돌아볼 수 있는 봉사정신을 자연스럽게 습관화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정기적인 기도모임, 성경공부, 소감문 발표 모임, 일요 예배 등의 다양한 활동을 주도적으로 참석하면서 저와 다른 개성과 장점을 지니고 있는 친구들과 많은 교류를 반복할 수 있었으며, 이런 과정 속에서 항상 좋은 장점들을 전략적으로 수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최선의 노력만을 반복할 수 있는 확고한 신념을 습관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활동 이외에도 법학이라는 전공을 보다 세밀하고 이해하기 위해서 교수님들이 귀찮아 할 정도로 자주 질문하는 것과 함께 다양한 의견들을 관련 판례나 논문, 서적 등에서 확인하는 노력들을 반복하였습니다. 아직 부족한 면이 많지만 남다른 법률적인 기초는 앞으로 제 자신이 다른 친구들보다 한 걸음 더 빠르게 달려갈 수 있는 가장 튼튼한 디딤돌이 될 것이라 자신합니다.


3. 학업?진로계획 (1,000자 이내 작성을 원칙으로 함)

한 걸음 빠른 도전을 통하여 살아 움직이는 지혜를 배우다. 학부 시절, 이미 법학을 전공으로 선택하여 다양한 개별 법률에 대한 학습을 공부해 온 저만의 정점을 극대화하고 보다 깊이 있는 학습을 통하여 한 걸음 빠른 발전만을 저만의 장점으로 습관화할 것입니다. 먼저 필수과목 위주로 운영되는 최초 2학기 동안은 주어진 과목에 충실하는 한편 다양한 상황에 법률이 적용되었던 판례에 대한 주기적인 학습을 위하여 스터디 그룹을 구성할 것입니다. 또한 로펌 연수 등의 다양한 연수프로그램에 주도적으로 참석하여 보다 실무 지향적인 노하우를 완성할 것입니다. 이후에는 민사법 중심으로 선택과목을 선정하고 평소 제가 공부하고자 하던 지적재산권 관련 강의와 영미법 강의 등의 보다 적극적인 학습을 통하여 저만의 전문성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입니다. 특히 다양한 사례 중심의 학습과 영어에도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며, 제한된 시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강하게 집중함으로써 최적의 성과만을 창출할 것입니다.
글로벌 환경을 주도하는 변호사, 미래 역량을 만드는 교수로 성장하자. 한 걸음 빠른 학습을 통하여 고득점으로 변호사 시험을 통과할 것이며, 글로벌 환경에서 더욱 더 강조되고 있는 무형자산의 잣대가 되는 저작권에 대해서 세밀하게 학습하기 위해서 보다 체계적인 법체계로 구성되어 있는 미국으로 건너가 로스쿨 JD과정에 진학할 것입니다. 또한 아직까지 우리가 조금은 부족한 모습을 지니고 있는 인권법과 환경법, NGO법 등을 깊이 있게 공부하고 불확실성이 가득한 현실에서 최적의 대안을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극대화할 것입니다. 이런 노력 후에는 로펌이나 국가기관에서 다양한 사례들을 온 몸으로 경험하는 것뿐만 아니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0970149&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자기소개서샘플 로스쿨,법률분야 학업계획서
파일이름 : 자기소개서샘플 0263.hwp
키워드 : 자기소개서샘플,로스쿨,법률분야,학업계획서
자료No(pk) : 10970149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일지(15일차)[사회복지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일지(15일차)[사회복지실습일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 실습일지-

▶ <지역아동센터 실습일지(15일차)[사회복지현장실습]>입니다.

▶ 최종 A+ 받은 실습일지입니다.

▶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일지(15일차)[사회복지실습일지]


<<목차>>

1. 실습일지 (1일차)

2. 실습일지 (2일차)

3. 실습일지 (3일차)

4. 실습일지 (4일차)

5. 실습일지 (5일차)

6. 실습일지 (6일차)

7. 실습일지 (7일차)

8. 실습일지 (8일차)

9. 실습일지 (9일차)

10. 실습일지 (10일차)

11. 실습일지 (11일차)

12. 실습일지 (12일차)

13. 실습일지 (13일차)

14. 실습일지 (14일차)

15. 실습일지 (15일차)


<<본문일부>>

[시간][내용]

12:00~13:00 아이들 학습 준비 및 맞이하기

13:00~14:00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 숙제지도(국어)

14:00~15:00 한자수업시간으로 자격증을 목표로 열심히 하는 아이들이 많으며, 따로 한자 선생님 두 분이 오시며, 혼자하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에게 일대일 개인지도

15:00~16:00 아이들 개인시간으로 부족한 것 연습하는 아이들이 있으며, 책 읽는 아이, 그림 그리는 아이, 놀이방에서 노는 아이 등 각자 할일하는 시간으로, 주산 연습하는 아이 옆에서 주산 개인지도

16:00~17:00 오카리나 수업(프로그램)시간으로 보조지도

17:00~18:00 저녁식사

18:00~20:00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들 문제풀이 지도해주며, 개인지도 필요한 아이들 개인지도 해주며, 센터에 이제 막 들어온 막내 00와 그림 그려주며 친밀감 형성하고 센터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해줌

20:00~21:00 아이들 귀가한 후 센터 정리 및 행정업무

[실습생 소감.견해](배운점,의문사항)
리코더에 익수한 우리 때와는 달리 오카리나를 배우는 아이들의 모습이 조금은 생소했지만, 금방 적응 할 수 있었다. 소리가 리코더보다 좀 더 맑은 소리며 리코더보다 아이들이 손에 잡기 편한 악기였다. 집중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이 몇몇 있었지만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들의 연주 솜씨는 정말 대회에 나가도 될 정도로 훌륭했다.

[실습지도자 소견란]
악기 연주는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과 집중력, 리듬감을 익힐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고 익힌 솜씨를 무대에서 보여줌으로써 자신감을 기를 수 있습니다. 오카리나 연주와 함께 소외된 곳을 찾아 봉사도 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