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19명분 )-평가인증필수

 

만4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19명분 )-평가인증필수
 만 4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19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4세 19명을 대상으로 한 행동발달평가입니다. 각영역 2회분 평가가 기록되어있으며 누리과정수준에 의한 발달평가입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되세요. 중복내용 없습니다.
만 4세 발달평가





반 이름: 2번

영역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영역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영역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 0세 9월 보육일지

 

만 0세 9월 보육일지
 만 0세 9월 보육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 0세 9월 보육일지입니다^^
하루에 각 3개 영역과 낮잠, 등원, 하원, 급식 등 다양한 평가가 작성되어있습니다.
3차지표 백점받은 일지라 믿을만 합니다^^
다만 둘째주 일지가 삭제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올려드립니다.
제 자료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음률>
딸랑이를 탐색하는 영아들에게 다가가 느리고 빠른 노래를 제공해주어 딸랑이를 느리게 흔들어보고 빠르게 흔들어보며 다양하게 흔들어 볼 수 있도록 해주었다. 음악의 소리 크기도 조절해주니 영아들은 작은 노래 소리보다 큰 노래 소리에 관심을 보이는 것이 관찰되었다. 월령이 빠른 영아는 느린 음악에 느리게 흔들 수 있는 기능을 터득하여 행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쓰기>
신문지를 책상에 붙인 후 영아들의 반응을 살펴보았다. 영아들은 손가락으로 끼적이기도 하고 신문지를 찢어 흔드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교사는 다시 신문지를 붙인 후 분무기를 이용하여 신문지에 물을 적셔주었다. 교사가 젖은 신문지위에 손가락으로 끼적이는 모습을 보여주자 영아들도 검지손가락을 피고 교사를 모방하며 끼적이기 시작한다. 젖은 신문지가 찢어지는 모습을 보여 미소를 짓기도 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 분량. (총 평가가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 분량. (총 평가가 아주 자세합니다.)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 분량. (총 평가가 아주 자세합니다.)
✔️5명 중 1명의 유아가 개월수 차이가 조금 있어서 막내 역할을 하곤 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만1세 10명 분량 자료가 스토어에 또 따로 있으니, 개월수에 맞게 가져가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hwp
-1번 유아
-2번 유아
-3번 유아
-4번 유아
-5번 유아

*본문 일부
만1세 1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
<기본 생활 습관>
-도움을 받아 손을 씻는다.
-음식물을 흘리지만 도구로 음식을 먹는다.
-수면을 충분히 취한다.
-위험하다는 말에 반응을 보인다.

<신체 건강 운동>
-주요 신체 부분의 움직임을 탐색한다.
-누웠다 앉기 등 몸의 움직임을 조절한다.
-걷기 등 이동운동을 시도한다.
-몸을 활발히 움직인다.

<의사 소통>
-자신의 이름이 불리면 듣고 반응한다.
-말하는 사람의 표정, 몸짓을 관심있게 본다.
-여러 말소리를 즐겁게 내본다.
-읽어주는 짧은 그림책에 관심을 가진다.

<사회 관계>
-거울 속의 나에게 관심을 가진다.
-자기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반응한다.
-나의 욕구와 감정을 나타낸다.
-다른 영아와 함께 지내는 것을 경험한다.

<자연 탐구>
-주변 사물에 관심을 가진다.
-‘있다’와 ‘없다’를 구별한다.
-도움을 받아 주변의 공간을 탐색한다.
-주변 동식물의 모양, 소리, 움직임에 관심을 가진다.

<예술 경험>
-주변의 소리와 움직임에 호기심을 가진다.
-리듬 있는 소리에 관심을 가진다.
-손발 흔들기와 몸 움직임으로 반응한다.
-소리나 얼굴 표정, 몸 움직임을 모방한다.

<1학기 종합 평가>
OO이는 선생님, 친구들에게 관심이 많고 사람을 좋아하여 먼저 다가와 웃음 짓기도 하고 잘 안기는 편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행동을 모방하여 놀이하고, 전화기, 마이크 놀이, 소꿉놀이를 주로 즐기며 노래를 좋아해 음악이 나오면 자연스럽게 몸을 흔들며 춤을 주고 리본막대, 손목 방울 등 도구를 사용하여 표현하기도 합니다.
식사시간에.................................................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2세 1년치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7명 분량. (놀이, 일상으로 분류/평가인증 A자료)

 

만2세 1년치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7명 분량. (놀이, 일상으로 분류/평가인증 A자료)
 만2세 1학기,2학기 관찰일지 7명(.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8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2022년도 2월에 평가인증 완료하여 A받았습니다.
이전 자료와 다르게 놀이중심 양식으로 바뀌면서 <놀이, 일상, 활동>영역으로만 구분되어도 된다고 합니다.
일상과 놀이로 구분되어 있어서 일상생활과 관련된 관찰이 많습니다.

➡️만2세반 3월부터 2월까지 1년간 작성한 관찰일지입니다. 발달평가가 자세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소에 상호작용을 기록해두는 게 일상이어서 꾸준히 작성한 자료입니다.
✔️목차
만 2세반 영아 관찰 기록 (1학기,2학기) (일상, 놀이) - ZIP 파일
-1번 유아.hwp
-2번 유아.hwp
-3번 유아.hwp
-4번 유아.hwp
-5번 유아.hwp
-6번 유아.hwp
-7번 유아.hwp

✔️본문일부 예시 (9월부터 2월까지 / 발달평가 포함)
<관찰내용 - 9월>

➡️놀이
9/24
어린이집 앞 아파트 산책로에서 영아가 예쁜 은행잎을 주워서 교사에게 준다. 교사가 ‘노랗게 노랗게 물들었네~’하고 노래를 부르니 영아가 ‘빨갛게 빨갛게 물들었네~’하고 신나게 동요를 따라 부르며 친구들과 산책 길을 걷는다.

➡️일상
9/16
영아가 한복을 입고 등원한다. ‘선생님 저 분홍색 한복 입었어요’라며 한복을 만진다. 교사가 ‘너무 예쁘다. OO이랑 잘 어울려’라고 하자 웃으며 가방을 사물함에 놓고 물통과 알림장과 가방을 정리한다.

<관찰내용 - 10월>
➡️일상
10/12
식판을 받고 자리에 앉는다. 식사 노래가 끝난 뒤 숟가락을 들어 밥을 먹는다. 입안에 밥을 넣고 양 손으로 바닥을 짚는다. 교사가 ‘OO야~ 바른 자세로 밥 먹어볼까요?’라고 말해주자 ‘네~’하고 대답을 한 뒤 바른 자세로 밥을 먹는다.

➡️놀이
10/20
영아가 색깔 폼폼이에 관심을 보이며 탐색하고 만져본다. 교사가 ‘무지개를 그려서 붙여보면 어때?’라고 하자 ‘좋아요’라고 말해교사가 종이에 무지개 그림을 그려준다. 영아는 무지개 그림에 색깔 폼폼이를 무지개에 예쁘게 붙인다.

✔️발달평가-2학기
➡️<기본생활,신체운동,사회관계,의사소통,예술경험,자연탐구>
-기본생활
영아는 간식시간이나 점심에 음식을 골고루 잘 먹는 편이고 편식하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자유놀이 시간에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가 정리시간이 되면 친구와 협력해서 정리를 잘 합니다.

-신체운동
대근육이 균형있게 발달하여 신체 움직임이 좋은 편이고 소근육이 발달해서 실꿰기 같은 눈과 손의 협응력을 요하는 놀이도 잘 합니다. 놀이터에서 친구와 상호작용하며 활발하게 뛰어 노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사회관계
-의사소통
-예술경험
-자연탐구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실습 A+받은 중간평가서, 종결평가서_노인요양원

 

사회복지실습 A+받은 중간평가서, 종결평가서_노인요양원
 실습 중간,종결 평가서_판매.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회복지실습 일지 작성시 제출된 중간평가서와 종결 평가서입니다.
현장실습과목 97점 A+받은 자료이니 참고 하셔서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실습현자은 노인요양원이며 코로나 시대에 실습을 하면서 느낌점과 상황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실습중간평가서

1.실습목표와 관련된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소목차도 있습니다.)
2.실습에 임한 자세 및 노력
3. 실습을 통해 배운점
4.앞으로 더 필요한 지식과 기술
5.실습에서 어려웠던 점
6. 기관및 실습지도자에게 건의할 점

실습종결평가서

1. 실습일정에 대한 평가

2.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3.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1)구체적이고 적절한 목표 설정 여부
2)목표의 달성 여부

4. 서비스 실천과정에 대한 평가 / 정책 및 행정 실습에 대한 평가
1)문제 파악 및 자료수집 능력 / 문제 인식 능력
2)문제 사정 능력 / 문제 분석 능력
3)개입 기술 / 문제해결을 위한 대안 제시 능력
4)면접 기술 / 기존지식과 정보의 사용능력
5)기록 기술
6)클라이언트와의 전문적인 관계 형성 / 유관 기관 및 관련된 사람들과 전문적인 관계 형성

5. 실습생의 자원 활용에 대한 평가(인적, 물적 지원)
1)기관 이외의 자원 활용
2)실습과 관련된 참고서적을 활용

6.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1)업무관리
(1)시간 준수, 과제 제출
(2)주어진 일에 대한 업무조절 능력
2)직원과의 관계(실습지도자, 타직원, 타 전문직 직원)
3)다른실습생과의 관계
4)실습에 있어서 적극성 및 자발성

7. 전문적 태도에 대한 평가
1)사회복지사로서 실습생 자신의 장단점에 대한 인식
2) 전문가로서의 윤리 및 가치관의 이행

8. 실습지도 활용 정도에 대한 평가
1)실습생 자신의 실습지도 활용정도에 대한 평가
(1)기관 실습지도
(2)대학 실습지도
2)실습지도 자체에 대한 평가
(1) 기관실습지도
(2)대학 실습지도

9. 기관 이해도에 대한 평가
1)실습생의 과업과 관련된 기관의 목적, 정책, 행정 절차에 대한 이해
2)실습생으로서의 기관내의 권한과 한계에 대한 인식

10. 실습 기간 중에 가장 유익했던 내용

11. 실습기간 중에 가장 안좋았던 내용

12. 실습 기관, 실습 지도자, 대학에 대한 건의사항

13. 기타 하고 싶은말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가족치료기법] 순환적 질문 기법

 

[가족치료기법] 순환적 질문 기법
 [가족치료기법] 순환적 질문 기법.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자료제목 : [가족치료기법] 순환적 질문 기법

[가족치료기법] 순환적 질문 기법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가족치료기법] 순환적 질문 기법>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료명 : [가족치료기법] 순환적 질문 기법

[가족치료기법] 순환적 질문 기법에 대해 간략한 요약 및 정리자료.

<[가족치료기법] 순환적 질문 기법> A+ 과제물

[가족치료기법] 순환적 질문 기법

가족치료에서 치료자가 첫 면담부터 마지막 종결까지 환자와의 대화를 통해서 모든 정보를 얻기 때문에 치료자의 질문방식은 매우 중요하다. 이 질문과 대답은 치료자와 환자의 면담 속에서 환자가 지각하지 못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는 데 의미가 있다. 순환적 질문을 통하여 가족구성원들이 지각하는 사실과 차이를 그들 스스로 인식하게 되고 그들이 알고 있는 정보 사실들이 변화할 수 있다.
그리고 순환적 질문은 질문과 대답을 통해 서로 자신의 감정의 표현이 다른 가족과 어떤 연관성이 있고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해 준다.
체계론적인 순환 질문방식은 문제 사정에서 현재 가족구성원들의 역기능적인 관계양식을 그들이 인식하도록 사고의 자극과 변화를 주도록 돕는 데에 목적이 있다.
순환적 질문은 증상보다는 가족게임에서의 가족 간 상호작용과 행동교환에 초점을 둔다. 순환적 질문들은 진실과 명명에 기초한 가족의 신념체계를 밝히는 데 활용된다. 다양한 형태의 순환적 질문들은 가족구성원의 체계적인 상호작용에 도움을 준다(Palazzoli et al., 1980).

순환적 질문들은 다음과 같다.

- 관계와 상호작용 유형 질문들 : 네가 엄마랑 논쟁할 때 아빠는 무엇을 하시니?
- 미래지향적 질문들 : 만약 엄마가 걱정을 그만두시면 아빠는 무엇을 하실까?
- 비교와 서열질문들 : 네가 실패했을 때 누가 제일 실망하니?
- 전화 후의 변화 질문들 : 아빠의 심장발작 전과 후의 싸움이 어떠니?

순환적 질문들은 느낌이나 해석이 아니라 특정 행동들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이러한 질문법은 가족관계에 대한 혼란스러운 메시지를 명확하게 만든다.

순환적 질문에는 다음 네 가지 유형이 있다.

1. 차이에 관한 질문

사건 및 관계에 대한 지각의 차이를 질문한다. 공간차이에 관한 질문으로 사람 간의 차이, 관계간의 차이, 생각이나 지각, 가치의 차이에 관한 질문이 있으며 시간차이에 관한 질문에는 과거의 다른 시점에서의 어떤 사건들 간의 차이, 과거와 현실의 차이, 미래의 다른 시점에서의 어떤 사건간의 차이 등에 관한 질문이 있다.

... 이하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전자공학] 음성인식+전광판

 

[전자공학] 음성인식+전광판
 최종보고서.doc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2 페이지 /doc 파일
설명 : 졸업작품 완성하는데 필요한 자료들을 첨부하였으니,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4천원에 파는거 2000원으로 파는겁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