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만1세 관찰일지 1년 (3-2월) 분 입니다.

 

어린이집 만1세 관찰일지 1년 (3-2월) 분 입니다.
 만1세 관찰일지 1년.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8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어린이집 만1세 관찰일지 1년분 입니다. 자세하게 내용을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기본생활 3/12 식습관 음식을 조금씩 먹어봐요 점심식단으로 나온 음식을 들여다본다. 교사가 백김치를 밥 숟가락위에 올려주자 고개를 흔들며 숟가락을 들어 보인다 “고기”하며 옆에 있는 계란말이를 가리킨다.“조금만 먹어보자”하며 김치를 더 잘게 잘라 올리자 밥 숟가락 위에 밥과 김치를 도시락 위에 쏟아 버린다. 5/7 배변습관 보송보송 기저귀를 만져봐요 “기저귀 갈자”하는 소리에 달려와 안긴다. 기저귀를 보여주자 기저귀에 그림에 관심을 갖는다. 호랑이 그림을 가리키며 “어흥”하고 기저귀갈이 매트에 눕는다. 기저귀를 보여주자 만지락거리다 교사에게 건네준다. 4/7 수면습관 내이불과 베개를 찾아봐요 이불장의 문을 열자 앞으로 다가와 자기이불을 꺼내 끌고간다. 자기이부자리를 펴던 매트로 가서 이불펼치고 그위에 눕는다. 베개가 없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이불장 앞으로 가서 문을 열고 없는 것을 확인한후 주변을 살핀다. 베개가 떨어져있는 것을 발견하고 주워 껴안고 자기이부자리로 가서 다시눕는다. 신체운동 3/10 [대근육]발자국그림을 따라 걸어요 발자국 그림을 보고 가만히 앉아 손으로 만져본다. 일어나 발을 그위에 대보려고 중심을 잡는다. 맨 끝의 발자국앞에서서 줄지어 있는 발자국을 잠깐 쳐다보고 있다가 그위를 발을 맞춰 걸어간다. 중간에 다른 곳을 밟게 되자 다시 맨 끝발자국으로 돌아간다 4/15 [소근육] 공을 굴리며 놀아요 공을 보자마자 달려가 주원서 그 자리에 앉는다. 두손으로 꼭 쥐고 친구들을 둘러본다. 두손으로 쥐고 머리위로 두손을 들어 던진다. 공이 떨어지는 것을 보며 달려간다. 공을 주워 이번에는 한손으로 던진다. 공이 떨어진곳에서 친구가 던진공까지 주워 안고 온다가 떨어뜨린다. 의사소통 3/24 [역할]아기 인형을 토닥토닥재워줘요 아기인형을 종이블록위에 앉혀놓고 음식을 그릇에 차린다. 음식을 인형의 입에 대주며 “냠냠냠”하며 웃는다. 역할영역에 노란색 작은 이불을 꺼내와 아기인형을 눕히고 덮어준다. 한손으로 토닥토닥 거리면서 교사를 보고 웃는다. “자장자장”하며 교사가 보여주자 웃으며 인형을 토닥거린다. 5/11 [언어]동화-엄마랑 모양놀이 동화속의 엄마와 아기의 모습을 보고 손가락으로 가리킨다. “엄마” 하며 엄마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웃는다. 교사가 “동그라미,네모, 세모.” 하며 모양의 이름을 이야기하는데 다른 페이지에 엄마모습을 보고“엄마” 한다. 종이에 모양을 그려보이자 색연필을 들어 빙글빙글 동그라미를 그려보인다. 사회관계 4/8 [역할] 친구와 사이좋게 놀이해요. 병원놀이를 하는 친구에게 다가가 한쪽손에 들려있는 주사기를 그냥가져간다. 친구가 손을 내밀자 주사기를 들고 다른곳으로 가버린다. 친구가 끝까지 따라가자 주사기를 바닥에 던져버리고 서있는다. 친구가 주사기를 주워서 가는 모습을 지켜보고 서있는다. 5/20 [역할] 봄꽃가게를 열어요 꽃들을 보고 장바구니에 계속 담는다.“꽃 ”하면서 친구의 바구니에 있는 꽃까지 꺼내 자기바구니에 담는다. 교사가 “친구도 나누어줄까?” 하자 자기장바구니에서 한송이 꽃을 꺼내 친구에게 건내준다. “하나 더줄까?”하자 다시 자기 장바구니에서 한송이를 꺼내 친구의 바구니에 넣어준다. 예술경험 4/14 [음률]노래에 맞춰 리본막대를 흔들어요 노래를 들으면서 리본막대를 들고 흔든다. 흔들다가 교실을 돌아가면서 리본막대를 흔들고 가끔 땅에 리본끈이 끌리도록 내려서 끌고 간다. 다른 친구가 두손으로 막대를 하나씩 들고 흔들자 옆 친구의 리본막대를 하나 뺴앗아 같이 흔든다. 5/15 [미술] 점토위에 모양틀을 찍어요 별모양 틀을 들어 점토위에 올려놓고 두손바닥으로 누른다. 그리고 모양틀을 빼보려고 하지만 잘 안되자 교사를 쳐다본다. 교사가 틀을 빼주자 웃으며 나무 모양틀을 놓고 점토를 나무 모양틀안에 넣기 시작한다. 꽉 채워진 후 나무 모양틀을 들려다보고 바닥에 던진다 안에 점토가 그대로 있자 손가락을 넣어 꺼낸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서강대학교 교직원 자소서] 2021년 서강대학교 (교직원/사무행정직)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서강대학교 교직원 자소서] 2021년 서강대학교 (교직원/사무행정직)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서강대학교 교직원 자기소개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2021년 서강대학교 (교직원/사무행정직)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 이력서컨설팅 업체의 피드백과 첨삭을 받았으며 서강대학교에 지원한 교직원 자기소개서 실전예문입니다.
● 서강대 교직원 지원자에게 적합한 지원동기와 업무 수행력을 강조했으며 본문 중 키워드, 기업이름만 바꿔도 다양한 기업에 적합한 자기소개서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합격자소서 제공 : www.smart-resume.com (스마트레쥬메)
목차

[ 서강대학교 교직원 자기소개서 우수샘플 ]

1. 성장과정

2. 장단점

3. 지원동기 및 포부

4. 경력사항


본문내용

현재진행형의 진화 직업을 통해 경제활동을 영위하고, 직업적인 경력을 쌓는 것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공통된 조직목표를 가진 사람들이 협력하여 업무를 진행하는 상황에서 이론 지식만으로는 얻을 수 없는 살아 움직이는 지식을 익힐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교직원...…<중 략>

[ 서강대학교 교직원 취업 자기소개서 본문 발췌샘플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통합지표통과] 만2세 7월관찰일지(7명)

 

[통합지표통과] 만2세 7월관찰일지(7명)
 만2세 7월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통합지표 통과한 만2세 7월 관찰일지 입니다

총 7명분이며 표준보육과정 토대로 계획한 활동에
맞춰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모든 영역 작성되어있으며 총평도 있습니다
만2세 7월 관찰일지(7명)

기본생활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신체운동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사회관계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의사소통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예술경험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자연탐구영역 관찰내용 및 평가

각 영역별 평가내용을 토대로한 총평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ebook]데이터베이스시스템 Ramakrishnan - Database Management Systems 3rd Edition

 

[ebook]데이터베이스시스템 Ramakrishnan - Database Management Systems 3rd Edition
 Ramakrishnan - Database Management Systems 3rd Edition.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98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데이터베이스시스템 DATABASE MANAGEMENT SYSTEMS(인쇄값 빼드립니다.)

저자 - Raghu Ramakrishnan
johannes gehrke

※ 해피레포트 서버이상으로 파일이 안받아지거나 안 열릴 경우 제 이메일로 요청을 하시면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이메일 확인하는 즉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는 파일은 이메일 답장으로 보내드립니다. ddangkung@naver.com // 환불은 운영자님에게 요청(사유가 명확해야합니다.)




데이터베이스시스템 DATABASE MANAGEMENT SYSTEMS(인쇄값 빼드립니다.)

저자 - Raghu Ramakrishnan
johannes gehrke

※ 해피레포트 서버이상으로 파일이 안받아지거나 안 열릴 경우 제 이메일로 요청을 하시면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이메일 확인하는 즉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는 파일은 이메일 답장으로 보내드립니다. ddangkung@naver.com // 환불은 운영자님에게 요청(사유가 명확해야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5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22명 분량입니다.

 

만5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22명 분량입니다.
 만5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공공형 어린이집 만5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22명 분량입니다.
가정에서
건강 및 신체발달
7세에도 여전히 좀 작고 마르긴 했지만 7세가 되니 밥도 제법 많이 먹고 우유도 꼭 먹고 잠듭니다.
더 쑥쑥 클 거라고 생각해요!

언어 및 인지발달
6세 여름 쯤 한글도 터득해서 지금은 어쩌다 말고는 쓰는 것도 어려움 없이 잘 하고 있습니다.
언어, 인지 쪽은 어려움 없이 잘 지나간 것 같아요.

사회성 및 정서발달
어렸을때도 낯선곳에 가도 잘 어울리고 생활하더라구요. 친구든 동생이든 언니든 잘 지내는 모습이 대견스러울때도 있습니다.

생활습관
나쁜 습관들은 커가며 거의 고쳐서 지금은 나쁜 습관은 없구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아이에요.
어린이집의 나쁜 습관은 없는지요?

면담하기를 원하는 내용
곧 초딩이 된다고 생각하니 걱정이 많이 돼서 민서의 어린이집 생활에 대해서 상담하고 싶어요.

기타/ 건의사항
남은 2학기도 잘 부탁드리고 항상 파이팅해요 쌤!

원에서
건강 및 신체발달
7세 중에서도 체격은 작은 편에 속하지만 그래도 1학기에 비해 신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나 많이 성장한 것을 느낍니다. 점심 시간에 국물은 먹기 힘들어하지만 밥과 반찬은 골고루 먹으려 노력하며 정해진 양을 먹으려고 합니다. 대소근육이 적절하게 발달되어 있어서 스스로 조심성있게 행동할 줄 압니다.

언어 및 인지발달
아주 어려운 받침 글자나 갑자기 단어가 생각나지 않을 때를 제외하고는 스스로 한글을 잘 읽고 씁니다.
한글 보다는 수 교재를 할 때 조금 더 어려워 합니다.

사회성 및 정서발달
교실 안에서 남자, 여자 친구들과 다투는 일이 거의 없고 두루두루 잘 지냅니다.
통합보육 시 동생들이 지혜로운반에 놀러와도 잘 챙겨주는 모습을 보입니다.

생활습관
식사 시간에 자꾸 다른 생각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옆에서 먹어보자고 계속 이야기를 합니다. 그 외에 다른 나쁜 습관은 없는 것 같아요.

면담하기를 원하는 내용
스스로 친구들 사이에서 잘 지내는 방법과 사람들의 기분이 상하지 않게 현명하게 잘 이야기 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친구들과도 다툼없이 두루두루 잘 지내고 있습니다. 초등학교에 가서도 금방 잘 적응할 것 같네요.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2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7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1학기 종합평가)

 

만2세 1학기 영아발달평가 7명입니다. (아주 자세합니다. 1학기 종합평가)
 만2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7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2세 1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관찰)7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2학기 행동 발달 평가는 곧 업데이트 됩니다.
1. 구분 / 관찰내용
1) 기본 생활 습관
2) 신체 운동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6) 예술 경험

2. 1학기 종합 평가


관찰 내용
(기본 생활 습관)
-식사 중에 수저, 젓가락같은 도구를 사용해 스스로 식사를 한다.
-배변 의사 표시를 할 수 있고 스스로 앉아서 배변하고 닦을 수 있다.
-어른이 인사하는 모습을 보고 따라서 인사할 수 있다.

(신체 운동)
-어른의 손이나 난간을 붙잡고 계단을 잘 올라간다. 위험한 상황을 피하고 잘 잡고 올라간다.
-바나나의 껍질을 스스로 벗겨본다.
-10개 이상의 블록을 내 키 만큼 쌓는다. 작은 블록으로 생각한 것을 만들어 표현한다.

(의사 소통)
-존대어를 사람과 상황에 맞춰 섞어서 이야기한다.
-대화를 할 때 여러 가지 어휘력을 사용하여 문장을 완성한다.
-‘이게 뭐야?’라고 질문을 한 것에 대해 대답 할 수 있다.

<중 략>

1학기 종합 평가
인사성이 밝은 OO는 어른이 지시하지 않아도 어른이 인사하는 모습을 보이면 따라서 스스로 인사합니다. 상황에 맞추어 적절하게 존대어와 반말을 섞어서 대화하기도 합니다. 소근육 또한 잘 발달되어 있어서 작은 블록이나 작은 장난감 모형을 만지는 것을 좋아하고 잘 쌓아 보기도 합니다. OO가 생각하는 대로 창의적으로 만들어 역할놀이로까지 잘 연계하여 놀이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노동법과 사회복지법의 원리를 엘리자베스 시대의 빈민법을 토대로 역사적 측면에서 설명하고, 그 시대와 현 시점 간 어떠한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는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노동법과 사회복지법의 원리를 엘리자베스 시대의 빈민법을 토대로 역사적 측면에서 설명하고, 그 시대와 현 시점 간 어떠한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는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노동법과 사회복지법의 원리를 엘리자베.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노동법과 사회복지법의 원리를 엘리자베스 시대의 빈민법을 토대로 역사적 측면에서 설명하고, 그 시대와 현 시점 간 어떠한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는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Ⅰ. 서론

Ⅱ. 본론

1. 엘리자베스 시대의 빈민법을 토대로 역사적 측면에서 노동법과 사회복지법의 원리

2. 그 시대와 현 시점 간 어떠한 공통점과 차이점
1) 차이점
2) 공통점

3.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영국은 흑사병으로 인구의 3분의 2가 사망하게 됨으로써 노동력이 심히 부족하게 되었다. 백년전쟁과 장미전쟁 후 많은 부랑인과 빈민이 또한 급증하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가는 빈민들을 사회질서를 위협하는 반사회적 존재로 보았다. 이에 근로 가능한 빈민에 대한 자선을 금지하고 무차별 구제를 금지하였다. 1601년 엘리자베스 여왕은 그동안 실시되어온 구빈관련 법들을 집대성하여 구빈법(The Elizabeth Poor Act)을 발표하게 되었다. 즉 구빈사업은 교구 단위의 자선행위로부터 국가가 구빈법을 근거로 구빈세에 의한 재정과 행정 지원으로 구빈사업을 시행하는 계기가 되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노동법과 사회복지법의 원리를 엘리자베스 시대의 빈민법을 토대로 역사적 측면에서 설명하고, 그 시대와 현 시점 간 어떠한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는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교육방법론, 공통)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하여 교재와 강의 7강을 학습하고 다음 내용을 작성하시오. 1. 관찰학습의 4가지 단계에 대해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교육방법론, 공통)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하여 교재와 강의 7강을 학습하고 다음 내용을 작성하시오. 1. 관찰학습의 4가지 단계에 대해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과제물 보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