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역대면접기출 면접노하우 다운

 부산시설공단 역대면접기출 면접노하우 다운




부산시설공단 역대면접기출 면접노하우

- 부산시설공단 전 직군 역대 면접 질문 최다 수록 - 필수 질문, 실무+임원 면접 질문, 면접 분위기, 면접 꿀팁 등 수록 - 모든 면접에 바로 적용하는 면접 핵심 노하우 수록 - 본 자료를 참고하시는 모든 분들의 합격을 기원합니다.


1. 부산시설공단 전 직군 역대 면접기출 질문

2. 면접 준비

3. 면접 실전1장. 전 직군 역대 면접기출 질문

-

부산시설공단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부산시설공단 입사 후 하고 싶은 일

부산시설공단이 하는 일을 알고 있나요

부산시설공단의 최근 이슈를 알고 있나요

부산시설공단 해당 직무 관련 경험이 있나요

부산시설공단에서 가고 싶은 부서가 있나요

키워드를 이용해 본인을 소개해주세요

시민공원에서 노숙자를 본다면 어떻게 하실 겁니까

직장생활에서 필요한 역량이 무엇이라 생각하나요

누군가를 설득해 본 경험

중략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91935&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6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부산시설공단 역대면접기출 면접노하우
파일이름 : 부산시설공단 역대면접기출 면접노하우.hwp
키워드 : 부산시설공단,면접,면접질문,역대면접기출,면접노하우
자료No(pk) : 22091935

전북은행 자기소개서 2022년] 전북은행 자소서 전북은행을 지원하게 된 동기 전북은행 입행 후 이루고 싶은 목표와 계획 전북은행의 중점 추진전략 전북은행 합격 자소서

 

전북은행 자기소개서 2022년] 전북은행 자소서 전북은행을 지원하게 된 동기 전북은행 입행 후 이루고 싶은 목표와 계획 전북은행의 중점 추진전략 전북은행 합격 자소서
 전북은행.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 전북은행 2022년 신입 행원 채용 자기소개서 전북은행 자소서 베스트 샘플입니다.
★ 전북은행 자기소개서에 특화된 자소서로 전북은행 자기소개서 항목에 맞추어 빠짐없이 작성하였습니다.
★ 전북은행 지원자로서의 자질을 충분히 갖추고 있음을 지원동기 입행 준비 과정 및 입행 후 목표와 계획을 통하여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전북은행 신입행원으로서 소양을 충실히 쌓아왔으며 전북은행에서 전문 능력을 보일 수 있음을 지원동기와 희망업무 및 포부를 통하여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 전북은행 지원자로서 2022년도 전북은행의 중점추진전략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신입행원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실천 방안에 대하여 완벽하게 기술했습니다.
★ 2022년 전북은행 신입행원 자기소개서 작성 시 참고하시면 수준 높은 자소서 자기소개서 샘플을 보시게 되실 겁니다.
전북은행 자기소개서 2022년 지원하게 된 동기

1. 전북은행을 지원하게 된 동기와 입행하기 위해 준비해 온 과정, 입행 후 이루고 싶은 목표와 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2. 예측 불가능한 문제의 발생으로 계획에 차질이 생겼을 때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한 경험을 기술하고, 이러한 경험치 전북은행에서 어떻게 발휘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기술해 주세요.
3. 2022년도 전북은행의 중점 추진전략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신입행원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실천 방안에 대하여 자유롭게 기술해 주세요.

[전북은행 자소서 본문 일부]

1. 전북은행을 지원하게 된 동기와 입행하기 위해 준비해 온 과정, 입행 후 이루고 싶은 목표와 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 금융 시스템을 선도하고 금융 사업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금융전문가가 되는 것이 새로운 금융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번 지원은 ...<중략>

3. 2022년도 전북은행의 중점 추진전략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신입행원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실천 방안에 대하여 자유롭게 기술해 주세요.
★ 금융의 토대가 디지털 금융의 미래를 결정짓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언택트 사회로 변화하고 있는 현대 금융시장에서 전북은행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는 ...<중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보육교사 공적조서 표창상

 

보육교사 공적조서 표창상
 공적조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구청장상 받을 때 작성하였던
보육교가 공적조서 입니다.
공적조서 작성할 때 다른곳에서 서식을 찾기 힘들어
쓰기 어려웠던 기억이 있어
교사상을 받기 위해 준비하시는 보육교사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개인정보는 다 지웠습니다.
공적조서 내용
자기 소개서
이력서
어린이집 직급
자신의 교사 가치관
경력 등 자신의 대한 내용과 포부를 작성하여
2020년12월에 구청장 상을 받았습니다.

교사표창상을 준비하시는 보육교사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3세(만1세) 보육교사실습일지

 

3세(만1세) 보육교사실습일지
 보육실습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1세 보육교사 실습일지 입니다.
매일매일의 실습생 소감과 사례연구, 실습을 마친후 실습소감도 있어요~
지도교사평가는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실습일지 작성하는데 약간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실습기간: 2011.09.01~2011.09.30
2011년 9월 7일수요일( 5 일차)날씨: 맑음
주제 및 목표: 자동차에 흥미를 가지고 놀이해 볼 수 있도록 돕는다.
07:30~09:50 등원 및 맞이하기 자유활동
학습자료: 원아수첩 투약의뢰서 확인
-원아의 건강상태, 기분 등을 체크하고 반갑게 미소로 맞이한다.
-영아들이 흥미에 따라 자유롭게 탐색하고 놀이할 수 있도록 돕는다.
09:50~10:00 정리정돈 화장실 다녀오기
학습자료: 기저귀,물티슈,매트, 비누,수건
-놀잇감을 제자리에 정리정돈한다.
-기저귀상태 확인, 갈아준다.
-화장실에서 스스로 손을 씻을 수 있도록 돕는다.
10:00~10:20 오전간식
학습자료: 우유, 빨대
-제자리에서 맛있게 먹는다.
10:20~11:20 실내자유활동
학습자료: 경사지도록 고정한 긴 블록,자동차놀잇감
-영아들이 흥미에 따라 자유롭게 탐색하고 놀이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감각탐색-경사길로 자동차를 굴려요.>
1.경사길을 영아와 함께 살펴본다.
2.경사길 위로 자동차를 굴리며 내려가는 모습을 탐색해본다.
3.영아가 원하는 다양한 자동차를 선택하여 굴러볼 수 있도록 돕는다.
11:20~11:30 정리정돈 화장실 다녀오기
학습자료: 기저귀,물티슈,매트, 비누,수건
-놀잇감을 제자리에 정리정돈한다.
-기저귀상태 확인, 갈아준다.
-화장실에서 스스로 손을 씻을 수 있도록 돕는다.
11:30~12:50 점심 양치질 자유활동
학습자료: 영아용 의자,앞가리개,칫솔,치약,개인컵
-즐거운 분위기에서 제자리에 앉아 먹을 수 있도록 한다.
➜잡곡밥,김치찌개,새송이버섯무침.멸치볶음,김치
-선생님 도움받아 이를 깨끗이 닦는다.
<실내 환기>
-영아들이 흥미에 따라 자유롭게 탐색하고 놀이할 수 있도록 돕는다.
......
18:00~ 통합보육 개별귀가
학습자료: 로션,머리빗,유아개인물건
-용모확인, 개인 물건 확인한다.
-통합 보육실에서 놀이하며 부모님이 오시는 대로 개별적으로 귀가한다.
<실습생 소감>
처음 며칠은 아이들의 이름을 바꿔 부르는 등 헛갈려 했지만 자주 이름을 불러주며 상호작용하였더니 친밀감이 더욱더 깊어짐을 느낄 수 있었다. 실내 자유놀이를 할 때 블록으로 자동차길을 만드는 놀이를 하였는데 흥미를 잃는 것 같아 상호작용을 하며 노래를 부르고 활동을 하자 다시 흥미를 되찾고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아는 유아보다 집중시간이 짧지만 교사와의 상호작용과 함께하는 활동이 이루어질 때 그 흥미가 보다 길게 지속되는 것 같았다.

-사례연구-
1. 대상행동(모범행동, 문제행동 등)의 특성(대상행동은 한 가지만 택할 것)
2. 대상행동의 진단 및 원인 규명
3. 지도방안 및 지도실제
4. 지도 결과

아동이름: 정유진, 연령: 만1세, 성별: 여자
1. 대상행동(모범행동, 문제행동 등)의 특성(대상행동은 한 가지만 택할 것)
습관적으로 친구를 자주 꼬집고 뜻대로 안되면 떼를 부리고 그대로 드러누워 크게 울어버린다.

2. 대상행동의 진단 및 원인 규명
원인은 알 수 없지만 다른 사람이 자신을 만지는 것을 싫어하여 친구들이 옆에 와서 조금만 건들어도 꼬집는 행동을 한다. 부모의 잦은 음주와 부재로 인하여 양육자와의 애착관계가 불안정하여 욕구불만이 많아 또래보다 절제력이 약하고 과잉행동을 보이는 것 같다.

3. 지도방안 및 지도실제
자립심이 강해지는 나이인 만1세가 한번쯤은 거쳐가는 과정일 수도 있지만 유진이는 그 정도가 다른 또래 친구들에 비해 심하여 아이에게 맞는 지도 방법이 필요하였다. 먼저 따끔한 훈육보다는 상호작용이 중요하다 생각하고 아이와 친밀감을 형성하려 노력하였고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 1년치 행동발달평가 15명입니다.(평가제/평가인증)

 

만3세 1년치 행동발달평가 15명입니다.(평가제/평가인증)
 만3세 1년치 행동발달평가 15명.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0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올해 작성한 만3세 1학기, 2학기 발달평가 15명 분량입니다.
1년치 자료가 아주 자세하게 기록하였습니다.
평가제 평가인증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만3세 1학기 자료와 2학기 발달평가 자료는 서로 연결됩니다.
같은 유아 내용으로 연결됩니다.

*자료 ZIP 파일 한글 문서
1. 만3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5명.hwp
2. 만3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5명.hwp
1. 관찰 내용
1) 신체 건강 운동
2) 예술 경험
3) 의사 소통
4) 자연 탐구
5) 사회 관계

2. 1학기 종합 평가
2학기 종합 평가


<신체 건강 운동>
-자신의 신체적 능력을 긍정적으로 인식하며 신체활동에 즐겁게 참여합니다.
-신호에 따라 멈추거나 방향을 바꾸는 등 움직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예술 경험>
-주변의 움직임을 단순하게 표현하거나 또래들의 움직임을 따라하며, 대상물의 모양이나 움직임을 표현합니다.
-미술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와 도구에 관심을 가지고 사용하려하지만 능숙하지 않습니다.

<의사 소통>
-다른 사람이 들려주는 흥미로운 주제나 짧은 이야기에 관심을 보입니다.
-말하는 사람의 표정이나 입모양 등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들으려고 노력합니다.
-한 두 낱말과 짧은 문장으로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말할 수 있습니다.

<자연 탐구>
-수량의 많고 적음의 차이가 큰 경우 그 차이를 알 수 있으며 정확 하지 않으나 수량을 알아보기 위해 수를 셉니다.
-맑은 날, 비오는 날 등 일상적으로 경험하는 날씨에 관심을 보입니다.

<사회 관계>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감정에 관심을 보입니다.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알고 표현합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활동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놀이에 참여합니다.

<2학기 종합 평가>
OO는 친구의 말과 행동을 주의 깊게 집중하여 경청하고 존중해줄 수 있습니다. 1학기에 비해서 2학기에 들어서면서 사용하는 어휘력이 폭발적으로 늘어서 자신이 좋고 싫음에 대한 의사표현을 확실히 할 수 있고, 교사나 친구에게 원하는 것이 있을 경우 언어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편식하지 않고 음식을 골고루 잘 먹고 좋아하지 않는 음식도 먹어보려고 시도하며 특히 나물류를 좋아합니다. 또한 배변 욕구를 느낄 때 스스로 화장실에서 ....
.
.
.
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A+ 사회복지사 노인요양원 현장실습일지

 

A+ 사회복지사 노인요양원 현장실습일지
 실 습 일 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코로나 시기이면서 첫 160시간 실습을 하면서 많이 힘들었었는데요
같은 시간에 실습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8시간씩 20일간 실습을 하였고 코로나로 인하여 사무실에서 실습과 사회복지사가 알아야할 교육적인 실습이 많았습니다.

본 자료로 97점의 A+ 점수를 받은 자료이니 참고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실습생명: ◯ ◯ ◯
2. 실 습 일: 20◯◯년 ◯◯월 ◯◯일(2일차)
3. 오늘의 목표:
노인 장기 요양 보험에 대해 알아보고 이해하기.

4. 진행내용(시간, 내용 등을 중심으로 기록)

09 : 00 ~ 10 : 00 인사 및 주변 정리
(열체크, 손소독, 출입기록지 작성)
10 : 00 ~ 11 : 00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이해
(2020년 노인장기요양보험 지침서 참고)
11 : 00 ~ 12 : 00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이해
12 : 00 ~ 13 : 00 점심시간
13 : 00 ~ 14 : 00 사무실내 소독
(알코올 분무기로 사무실 구석구석 뿌린 후 닦아내기)
14 : 00 ~ 15 : 00 치매 예방 및 관리 프로그램 짜보기
15 : 00 ~ 16 : 00 치매 예방 및 관리 프로그램 짜보기
16 : 00 ~ 17 : 00 업무 보조(집중 배설 관찰기록부 작성)
17 : 00 ~ 18 : 00 마무리 정리 및 실습일지 작성에 대한 피드백
-노인 장기 요양기관으로서 요양보험에 대한 지도자님의 말씀을 들으며, 요양보험이 2008년 7월에 소득수준에 관계없이 보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된 복지제도에 큰 영향으로 주는 중요한 정책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르신들이 더 이상 자식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 계획적이고 전문적인 요양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그 보호자들은 정신적, 육체적, 경제적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5. 실습생 의견
노래, 음악에 대해 다시 한번 긍정의 힘을 느꼈다. 치매나 노인성 질환이 있고 없고를 떠나 참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의 박수 소리가 사무실까지 들렸다.
배설 관찰 기록부를 보면서 소변량, 섭취량, 배설량을 항상 체크하시는 요양 보호사님들의 업무에 대해 알아보았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간호지도자론 2022] 1)관리자와 리더(지도자)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갖습니다. 자신이 만난 상급자 관리자 특성과 리더 특성 3가지 2)민츠버그 관리자 역할 의사결정자 역할 4가지

 

간호지도자론 2022] 1)관리자와 리더(지도자)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갖습니다. 자신이 만난 상급자 관리자 특성과 리더 특성 3가지 2)민츠버그 관리자 역할 의사결정자 역할 4가지
 간호지도자론.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간호지도자론]
(1) 관리자와 리더(지도자)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갖습니다(교과서 표 1-1 참고). 자신이 공식⦁비공식 조직에서 만난 상급자⦁관리자를 한 명 선정하고, 그가 보여준 관리자 특성과 리더 특성을 각각 3가지씩 실제 관찰한 것을 바탕으로 설명하시오.
(2) 민츠버그(Mintzberg)가 제시한 관리자 역할 중 의사결정자 역할 4가지가 있습니다. 자신이 만난 상급자⦁관리자들을 떠올리면서 4가지 역할별로 해당하는 직무 활동 사례를 제시하시오. 사례는 육하원칙을 고려하여 작성하고, 해당 역할에 적합한 사례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포함하여 작성하시오.

- 2022년 2학기 방송대 간호지도자론 공통, 간호학과 4학년 중간과제 참고자료, 위 논제로 충실하게 작성된 방송통신대학교 방통대 간호지도자론 중간과제물 “(1) 관리자 특성과 리더 특성 각각 3가지씩 실제 관찰한 것을 바탕으로 설명, (2) 민츠버그가 제시한 관리자 역할 중 의사결정자 역할 4가지 직무 활동 사례”입니다. 오랜 기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작성하였으며, 주제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보고서 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 서론, 본론, 결론의 형식을 갖추어 작성하였으며 다수의 논문과 관련 자료를 인용하여 더욱 설득력이 있게 작성했습니다. 참고하시면 관련자료 작성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라며 학업에 보탬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본문일부

간호지도자론

Ⅰ. 서론

관리자와 리더(지도자)는 흔히 동일한 뜻으로 쓰이지만, 리더십을 연구한 여러 학자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리더십을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같은 의미로 볼 수도 있지만 조직행동에서 보는 리더십의 관점에 따른다면 관리자와 리더(지도자)는 분명 다른 용어로 구분된다.
민츠버그(Mintzberg)는 관리자 역할을 주제로 한 기존 연구를 광범위하게 조사하고 그 결과를 5명의 최고관리자(CEO)에 대한 연구결과와 종합해서 관리자의 다양한 역할을 범주화하고 분석하였다. 민츠버그가 제시한 ‘관리자의 10가지 기능’은 크게 3가지 범주(대인관계, 정보관리, 의사결정)로 각각의 특정 역할을 구분하였다.
먼저 대인 관계적 역할에는 상징적 대표자의 역할, 지도자의 역할, 연락자의 역할 3가지가 있으며, 정보 관리적 역할자에는 청취자의 역할, 전파자의 역할, 대변자의 역할 3가지가 있다. 그리고 의사 결정적 역할에는 기업가의 역할, 고충처리자(문제해결자)의 역할, 자원 분배자의 역할, 협상자의 역할 등 4가지가 있다. 지금부터 2022년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간호지도자론 중간과제물을 통해, “(1) 관리자와 리더(지도자)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갖습니다(교과서 표 1-1 참고). 자신이 공식⦁비공식 조직에서 만난 상급자⦁관리자를 한 명 선정하고, 그가 보여준 관리자 특성과 리더 특성을 각각 3가지씩 실제 관찰한 것을 바탕으로 설명하시오. (2) 민츠버그(Mintzberg)가 제시한 관리자 역할 중 의사결정자 역할 4가지가 있습니다. 자신이 만난 상급자⦁관리자들을 떠올리면서 4가지 역할별로 해당하는 직무 활동 사례를 제시하시오. 사례는 육하원칙을 고려하여 작성하고, 해당 역할에 적합한 사례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포함하여 작성하시오.”에 대한 답을 제시하도록 하겠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간호지도자의 개념과 역할
1) 간호관리자의 개념
2) 간호관리자의 역할
2. 관리자와 리더(지도자)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갖습니다(교과서 표 1-1 참고). 자신이 공식⦁비공식 조직에서 만난 상급자⦁관리자를 한 명 선정하고, 그가 보여준 관리자 특성과 리더 특성을 각각 3가지씩 실제 관찰한 것을 바탕으로 설명하시오 -간호지도자론
1) 관리자와 리더(지도자)의 서로 다른 특성
2) 자신이 조직에서 만난 상급자⦁관리자가 보여준 관리자 특성
3) 자신이 조직에서 만난 상급자⦁관리자가 보여준 리더 특성
3. 민츠버그가 제시한 관리자 역할 중 의사결정자 역할 4가지가 있습니다. 자신이 만난 상급자⦁관리자들을 떠올리면서 4가지 역할별로 해당하는 직무 활동 사례를 제시하시오. 사례는 육하원칙을 고려하여 작성하고, 해당 역할에 적합한 사례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포함하여 작성하시오 -간호지도자론
1) 민츠버그의 관리자 역할
① 대인관계적 역할
② 정보관리자 역할
③ 의사결정자 역할
2) 일선 간호관리자의 역할
3) 자신이 만난 상급자⦁관리자들을 떠올리면서 민츠버그의 관리자 역할 중 의사결정자 역할 4가지에 해당하는 직무 활동 사례 및 해당 역할에 적합한 사례라고 생각하는 이유
① 기업가로서의 직무 활동 사례 및 해당 역할에 적합한 사례라고 생각하는 이유
② 고충처리자(문제해결자)로서의 직무 활동 사례 및 해당 역할에 적합한 사례라고 생각하는 이유
③ 자원분배자로서의 직무 활동 사례 및 해당 역할에 적합한 사례라고 생각하는 이유
④ 협상자로서의 직무 활동 사례 및 해당 역할에 적합한 사례라고 생각하는 이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