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만0세 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어린이집 만0세 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만0세 2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기본생활
9/6
식습관
숟가락과 포크를 사용해 밥 먹기를 시도하며 숟가락에 밥을 떠 놓으면 스스로 들고 밥을 먹는다. 좋아하는 반찬은 먼저 다 먹은 후 밥과 다른 반찬을 먹으며 싫어하는 반찬은 고개를 돌리거나 뱉어내 싫음을 표현한다.
11/01
배변습관
기저귀 갈이 시간이 되어 기저귀 매트를 깔자 교사에게 다가와 미소를 보이며 기저귀 매트에 눕는다. 교사가 ‘00 쉬~~했어?’ 라고 묻자 ‘응응’ 이라고 대답하며 고개를 끄덕여 기저귀를 갈아주었다.
10/24
수면습관
교사가 낮잠시간임을 알리고 이불을 깔아주자 두리번 거리며 자신의 이불을 찾는다. 자신의 이불을 찾은 뒤 스스로 눕는다. 교사가 이불을 덮어주자 이불을 끌어 안고는 스스로 잠이 들었다.
신체운동
9/16
<소근육:구멍 뚫린 공에서 스카프를 잡고 빼요>
구멍 뚫린 공 안에 넣어진 스카프를 보자 손가락을 집어넣어 스카프를 빼내려 한다. 스카프 한쪽 끝이 나오자 “우와” 기뻐하며 계속해서 스카프를 잡아당긴다. 스카프가 다 나오자 공 안을 살펴봐 더 이상 없음을 확인하고는 다시 공 속에 스카프를 집어넣는다.
10/17
<대근육: 큰 공을 굴리며 움직여요>
교사가 커다란 짐볼을 굴리며 ‘선생님이랑 같이 굴려보자~’라고 말하니 00가 짐볼을 쳐다보며 걸어온다. 교사가 두 손바닥으로 짐볼을 밀며 굴리니 정우도 두 손을 펴고 손바닥을 짐볼에 대어 밀고, 밀던 손으로 짐볼과 몸을 반대쪽으로 돌린 후 똑같이 짐볼을 밀었다.
의사소통
9/4
<역할:움직이는 동물인형으로 놀아요>
움직이는 강아지, 토끼 인형을 미소지으며 바라보다가 인형을 따라가며 ‘멍멍’소리를 낸다. 교사의 시범을 따라 강아지인형을 쓰다듬고 집어 들어 품에 꼭 안고는 교사를 향해 활짝 웃어보인다. 인형을 다시 내려놓고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우와~멍멍이!”라고 말한다.
11/15
<미술: 스티커를 붙여 상자를 꾸며요>
상자를 만지며 관찰하다 옆에 앉은 00이가 하트 모양 스티커를 상자에 붙이며 놀이하는 모습을 보며 교사에게 다가와 양손을 모으고 ‘주요~~’라고 말하며 스티커를 달라고 표현한다. 교사가 스티커를 00 손에 쥐어주자 고개를 끄덕이고는 상자에 스티커를 붙였다.
사회관계
11/08
<미술: 물이 든 약병을 짜요>
활동을 한 후 물이 없는 약병을 들고 교실을 뛰어다닌다. 00이가 다가와 약병을 눈으로 보려고 하자 들고 있던 약병으로 00이의 얼굴을 때린다. 교사가 ‘00야 친구가 너무 궁금해서 보고싶었나봐~~’ ‘00가 친구 아프게 했으니까 사과해줘~~’라고 말하니 00이에게 다가가 오른손으로 머리를 쓰다듬으며 ‘아야~~’라고 말하였다.
11/19
<쌓기: 쿠션으로 놀아요>
쿠션에 머리를 눕고 손에 쥔 장난감 자동차를 가지고 놀이한다. 00이가 다가가 옆에 누워보려 하자 00이의 머리를 양손으로 민다. 교사가 ‘정우야 00이가 00 옆에 눕고싶은가봐~’ ‘밀지않고 같이 누워볼까?’ 라고 말하자 쿠션을 오른손으로 두드리며 누워도 된다는 표현을 한다.
예술경험
9/25
<음률동작:구멍 있는 딸랑이 잡고 움직여요>
딸랑이 소리를 듣고 다가와 교사의 딸랑이를 뺏어들고는 흔든다. 흔드는 박자에 맞춰 교사가 노래를 불러주니 더 세게 딸랑이를 흔들어 보이고는 그 옆에 있던 마라카스를 꺼내 함께 흔든다. 그러다가 북을 꺼내 마라카스와 딸랑이로 북을 치며 놀이한다.
10/18
<미술: 내가 꾸민 원통을 굴려요>
교사가 다른 친구와 휴지심에 하트 스티커를 붙이자 선생님 무릎에 앉는다. 휴지심을 하나 들고는 스티커를 가져간다. ‘정우는 어떤 스티커 붙이고 싶어요?’ 라고 교사가 묻자 오리 그림이 그려진 스티커를 손가락으로 가리킨 뒤 붙여보자고 이야기 해 주니 스스로 스티커를 떼어 붙이고 싶은 곳에 스티커를 붙였다.

기본생활
9/6
식습관
숟가락과 포크를 사용해 밥 먹기를 시도하며 숟가락에 밥을 떠 놓으면 스스로 들고 밥을 먹는다. 좋아하는 반찬은 먼저 다 먹은 후 밥과 다른 반찬을 먹으며 싫어하는 반찬은 고개를 돌리거나 뱉어내 싫음을 표현한다.
11/01
배변습관
기저귀 갈이 시간이 되어 기저귀 매트를 깔자 교사에게 다가와 미소를 보이며 기저귀 매트에 눕는다. 교사가 ‘00 쉬~~했어?’ 라고 묻자 ‘응응’ 이라고 대답하며 고개를 끄덕여 기저귀를 갈아주었다.
10/24
수면습관
교사가 낮잠시간임을 알리고 이불을 깔아주자 두리번 거리며 자신의 이불을 찾는다. 자신의 이불을 찾은 뒤 스스로 눕는다. 교사가 이불을 덮어주자 이불을 끌어 안고는 스스로 잠이 들었다.
신체운동
9/16
<소근육:구멍 뚫린 공에서 스카프를 잡고 빼요>
구멍 뚫린 공 안에 넣어진 스카프를 보자 손가락을 집어넣어 스카프를 빼내려 한다. 스카프 한쪽 끝이 나오자 “우와” 기뻐하며 계속해서 스카프를 잡아당긴다. 스카프가 다 나오자 공 안을 살펴봐 더 이상 없음을 확인하고는 다시 공 속에 스카프를 집어넣는다.
10/17
<대근육: 큰 공을 굴리며 움직여요>
교사가 커다란 짐볼을 굴리며 ‘선생님이랑 같이 굴려보자~’라고 말하니 00가 짐볼을 쳐다보며 걸어온다. 교사가 두 손바닥으로 짐볼을 밀며 굴리니 정우도 두 손을 펴고 손바닥을 짐볼에 대어 밀고, 밀던 손으로 짐볼과 몸을 반대쪽으로 돌린 후 똑같이 짐볼을 밀었다.
의사소통
9/4
<역할:움직이는 동물인형으로 놀아요>
움직이는 강아지, 토끼 인형을 미소지으며 바라보다가 인형을 따라가며 ‘멍멍’소리를 낸다. 교사의 시범을 따라 강아지인형을 쓰다듬고 집어 들어 품에 꼭 안고는 교사를 향해 활짝 웃어보인다. 인형을 다시 내려놓고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우와~멍멍이!”라고 말한다.
11/15
<미술: 스티커를 붙여 상자를 꾸며요>
상자를 만지며 관찰하다 옆에 앉은 00이가 하트 모양 스티커를 상자에 붙이며 놀이하는 모습을 보며 교사에게 다가와 양손을 모으고 ‘주요~~’라고 말하며 스티커를 달라고 표현한다. 교사가 스티커를 00 손에 쥐어주자 고개를 끄덕이고는 상자에 스티커를 붙였다.
사회관계
11/08
<미술: 물이 든 약병을 짜요>
활동을 한 후 물이 없는 약병을 들고 교실을 뛰어다닌다. 00이가 다가와 약병을 눈으로 보려고 하자 들고 있던 약병으로 00이의 얼굴을 때린다. 교사가 ‘00야 친구가 너무 궁금해서 보고싶었나봐~~’ ‘00가 친구 아프게 했으니까 사과해줘~~’라고 말하니 00이에게 다가가 오른손으로 머리를 쓰다듬으며 ‘아야~~’라고 말하였다.
11/19
<쌓기: 쿠션으로 놀아요>
쿠션에 머리를 눕고 손에 쥔 장난감 자동차를 가지고 놀이한다. 00이가 다가가 옆에 누워보려 하자 00이의 머리를 양손으로 민다. 교사가 ‘정우야 00이가 00 옆에 눕고싶은가봐~’ ‘밀지않고 같이 누워볼까?’ 라고 말하자 쿠션을 오른손으로 두드리며 누워도 된다는 표현을 한다.
예술경험
9/25
<음률동작:구멍 있는 딸랑이 잡고 움직여요>
딸랑이 소리를 듣고 다가와 교사의 딸랑이를 뺏어들고는 흔든다. 흔드는 박자에 맞춰 교사가 노래를 불러주니 더 세게 딸랑이를 흔들어 보이고는 그 옆에 있던 마라카스를 꺼내 함께 흔든다. 그러다가 북을 꺼내 마라카스와 딸랑이로 북을 치며 놀이한다.
10/18
<미술: 내가 꾸민 원통을 굴려요>
교사가 다른 친구와 휴지심에 하트 스티커를 붙이자 선생님 무릎에 앉는다. 휴지심을 하나 들고는 스티커를 가져간다. ‘정우는 어떤 스티커 붙이고 싶어요?’ 라고 교사가 묻자 오리 그림이 그려진 스티커를 손가락으로 가리킨 뒤 붙여보자고 이야기 해 주니 스스로 스티커를 떼어 붙이고 싶은 곳에 스티커를 붙였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1세 부모상담일지 1년치 6명 분량.(1학기,2학기)

 

만1세 부모상담일지 1년치 6명 분량.(1학기,2학기)
 1세 부모상담일지 1년치 6명.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만1세 부모상담일지 1학기, 2학기 자료가 다 있습니다.^^
자료가 당연히 연계되어 있구요.
따로 구매하시는 분 보다는 같이 있는 걸 구매하는 게 말이 더 맞겠죠?
생년월일 : 만 1세
면담참여자 : 어머니
면담형태 : 전화

현행수준
생활습관 : 편식도 없고, 음식을 잘 먹는다 위험한 장난을 너무 하여 주의를 자주 주는 편이다(교사의견) / 집에서도 음식을 잘 먹으며, 장난을 위험하게 할 때도 있다(부모의견)
대인관계 : 또래들과 놀이시 때리거나 뺏는 행동이 있습니다.(교사의견) / 장난감으로 친구들과 다투는 경우도 있습니다(부모의견)
발달정도 : 정확하지만 언어를 잘 표현한다 음악에 맞춰서 노래를 부르기를 좋아한다(교사의견) / 발음이 약하지만 말을 많이 합니다. 활동적인 놀이를 많이 합니다.(부모의견)
행동특성 : 높은 곳을 좋아하며, 뛰어다니기를 너무 좋아해서 주의를 자주 줍니다(교사의견)/집에서도 잘 뛰어다니며, 활동적입니다(부모의견)

면담하기를 원하는 내용 : 가정에서의 아이의 생활모습(교사의견)/ 친구들과의 관계가 궁금합니다 (부모의견)

종합의견 : 어휘력이 좋으며, 과격한 행동을 한번씩 하여 아이들을 울리기도 하지만 워낙 긍정적이며, 주의를 주면 그때는 조심성 있게 행동을 합니다

건의사항 : 없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영유아교수방법론, 공통) (1) 영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사-영아의 상호작용 시 교사가 지켜야 할 원리에 대해 설명하시오. (2) 유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영유아교수방법론, 공통) (1) 영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사-영아의 상호작용 시 교사가 지켜야 할 원리에 대해 설명하시오. (2) 유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2022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영.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2학년도 2학기, 영유아교수방법론, 공통) (1) 영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사-영아의 상호작용 시 교사가 지켜야 할 원리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2) 유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사-유아의 상호작용 시 교사의 상호작용 전략에 대해 구체적인 예를 들어 설명하였습니다.
(3) 만 3세반의 하루일과와 활동내용을 계획하였습니다.
Ⅰ. 서론

Ⅰ. 본론
(1) 영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사-영아의 상호작용 시 교사가 지켜야 할 원리에 대해 설명하시오.
1. 영아교사의 역할
1) 일상생활에서 영아교사의 역할
2) 쟈유놀이활동에서 영아교사의 역할
2. 교사-영아의 상호작용 시 교사가 지켜야 할 원리
1) 교사-영아의 상호작용 원리
2) 교사-영아의 상호작용 시 교사가 지켜야 할 원리

(2) 유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사-유아의 상호작용 시 교사의 상호작용 전략에 대해 구체적인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1. 유아교사의 역할
1) 신체발달 측면에서 유아교사의 역할
2) 인지발달 측면에서 유아교사의 역할
3) 언어발달 측면에서 유아교사의 역할
4) 정서발달 측면에서 유아교사의 역할
5) 사회성 발달 측면에서 유아교사의 역할
2. 교사-유아의 상호작용 시 유아교사의 상호작용의 구체적인 전략

(3) 만3세반의 하루일과와 활동내용을 계획하시오.
1. 만3세반의 하루일과와 활동내용(계획안)
2. 만3세반의 하루일과 운영에서 유아교사의 역할
3. 만3세반 하루일과 운영 시 유의사항

Ⅲ. 결론

Ⅳ. 참고문헌

(1) 영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사-영아의 상호작용 시 교사가 지켜야 할 원리에 대해 설명하시오. (2) 유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사-유아의 상호작용 시 교사의 상호작용 전략에 대해 구체적인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3) 만 3세반의 하루일과와 활동내용을 계획하시오.

Ⅰ. 서론
생애주기 중에서 성장‧발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인 영유아기의 성장‧발달은 이후 바른 성장을 위한 필수적인 발달과정이다. 현대사회에서 여성들의 경제활동 참여로 많은 영유아가 보육시설에서 거의 종일 또래 영유아들과 교사와 함께 계획된 일과 속에서 상호작용을 한다. 따라서 이 시기 영유아발달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교사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교사의 적절한 역할을 하기 위하여 영유아의 발달적 특성을 이해한다는 것은 영유아발달을 촉진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 교사는 영유아-교사의 지속적인 상호작용을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인간행동과사회환경1공통) 인간발달 또는 인간행동에 미치는요인들을 네 가지정리하고 이에대한 자신의 견해 또는 경험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세요0k 교육학과, 유아교육과 인간행동과사회환

 

인간행동과사회환경1공통) 인간발달 또는 인간행동에 미치는요인들을 네 가지정리하고 이에대한 자신의 견해 또는 경험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세요0k 교육학과, 유아교육과 인간행동과사회환
 인간행동과사회환경1공통) 인간발달 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인간행동과사회환경1공통) 인간발달 또는 인간행동에 미치는요인들을 네 가지정리하고 이에대한 자신의 견해 또는 경험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세요0k

교육학과, 유아교육과 인간행동과사회환경1공통형

(1) 인간발달 또는 인간행동에 미치는 요인들을 네 가지로 정리하고, 이에 대한 자신의 견해(또는 경험)를 구체적으로 작성하세요. (15점)
(2) 인간발달 또는 인간행동에 미치는 네 가지 요인이 유아교육(또는 성인교육)에 주는 시사점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작성하세요. (15점)

제 논문과 레포트 자료 제출시
참고용으로 활용 잘하십시요.

항상 생각하고 연구하는 자세로
학문에 몰입하면서,
자신만의 소신을 가지고,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글을 적으려고
노력하시고, 열심히 자료를 수집하고,
글을 작성하다 보면,
뛰어난 논문과 레포트가 작성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코로나시대 학문의 비약적인 발전과
앞날에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Ⅰ. 서 론

사람은 전 생애를 통하여 성장하고 발달한다. 인간의 성장이 기계적 도식을 따른다고 주장한는 비이성적인 인물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과정을 거쳐 인간은 끊임없이 성장하고 발달한다. 특정한 단계에서 성장을 멈추거나 비정상적인 성장의 과정을 거치는 사례도 있으나 대부분의 경우는 일반화할 수 있는 발달단계를 거친다. 그 발달 과정을 통상 아동기, 유년기, 청소년기, 성년기 등으로 구분하는데, 본 문은 매우 세분하여 발달단계를 구준하고 있다. 너무 자세하게 언급하고 있으므로 오히려 혼란스러울 정도이다. 인간의 발달이 매우 다양하고 정교하게 진행되기 때문일 것이다. 특히 태아기와 유아기를 중시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이 시기 인간의 인격형성에 결정적이라는 정황들이 발견되었기 때문이다.
인간발달은 생명의 시작에서 죽음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으로, 새로운 특징을 획득하거나 낡은 특징을 소멸시키는 과정, 즉 체계의 변화라고 볼 수 있다. 발달이란 시간에 따라 일어나는 신체구조, 사고, 행동의 변화를 말하며 이러한 시간을 함수로 성장과 분화가 이루어지는 현상으로 크기가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변화하고, 과정과 기능이 미숙하고 낮은 수준에서 원활하고 높은 수준으로 점진적으로 이행하는 과정이다. 이러한 발달과정은 경험, 학습, 훈련과 같은 외적 작용에 의한 연령적 변화와 유전인자에 의한 내적 작용으로 이루어지는 생리적 변화를 포함하며, 이 두 가지 형태의 변화가 함께 이루어지면서 인간이 새로운 상황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게끔 분화와 통합이 일어나는 과정이다.
이 장에서는 인간행동과사회환경1공통형(1) 인간발달 또는 인간행동에 미치는 요인들을 네 가지로 정리하고, 이에 대한 자신의 견해(또는 경험)를 구체적으로 작성하세요. (15점) (2) 인간발달 또는 인간행동에 미치는 네 가지 요인이 유아교육(또는 성인교육)에 주는 시사점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작성하기로 하자

Ⅱ. 본 론
1. 인간발달 또는 인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4가지)
1) 생물학적 요소
2) 심리적 요소
3) 사회구조적 요소
4) 문화적 요소
2. 인간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4가지 요인이 유아교육(또는 성인교육)에 주는 시사점
1) 생물학적 요소가 주는 시사점
2) 심리적 요소가 주는 시사점
3) 사회구조적 요소가 주는 시사점
4) 문화적 요소가 주는 시사점
3. 나의 제언
Ⅲ. 결 론
참고문헌

․공용, 인간발달 -사회성발달과 도덕성발달, 2017.
․임규혁 저,『교육심리학』,학지사, 2003
.안범희 외,『교육심리학』,교육과학사, 2008
.이현림 외,『새교육심리학』,영남대학교 출판부,2006
.조명래 저,『최신서양교육사』,螢雪出版社, 2005
.안상원 저,『신서양교육사』,재동 문화사,1993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음악치료 레폿

 음악치료 레폿




음악치료

음악치료



음악치료적용계획서

★Session과정★

1.주의집중을 위해서 반기는 노래로 유아를 치료사에게 집중 시킨다.
-hello song을 부르면서 아동들과 인사한다.
2.책상 위에 여러 가지 악기들을 올려놓고 치료사가 먼저 여러 가지 악기들의 소리를 들려준다.
“여러분 이 악기는 무슨소리가 나요 ”
“OOO소리...”
“아~OO는 이런 소리가 난다고 하네요.”
“다른 친구들은 무슨 소리가 나요”
“그럼, 이 악기의 느낌은 어때요”
“OOO해요” “OOOOO해요”
3.그다음 여러 가지 악기들을 아동들에게 관찰하고 두드려 보도록 한다.
-아동이 긍정적인 반응이 없을 시에는 치료사가 한 번 더 시도해 보고 따라 하게 한다.
4.여러명의 아동들에게 악기소리와 느낌이 어떤지 질문한다.
5.아동들이 악기에 대해 친숙하거나 익숙한 반응을 보이면 치료사가 세 가지 음으로 된 간단한 멜로디를 들려준다.
6.실로폰이나 핸드벨을 이용해서 세 가지음을 따라하



자료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22096120&sid=leesk55&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음악치료
파일이름 : 음악치료 (2) .hwp
키워드 : 음악치료
자료No(pk) : 22096120

요양보호사자기소개서와 이력서

 

요양보호사자기소개서와 이력서
 요양보호사자기소개서와 이력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추천][합격자기소개서] 요양보호사 합격자기소개서 + 이력서 양식 1종 포함

◆ 최신 트렌드에 준하는 요양보호사 합격자기소개서 + 최신 이력서양식
◆ 서론-본론-결론 개요와 논리적인 서술이 돋보이는 합격자기소개서입니다.
◆ 요양보호사로서 갖춰야 할 인성과 지성 등을 충분히 어필한 합격자기소개서입니다.
◆ 본 자료를 참고하신다면 요양보호사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차]

1.성장과정/생활신조
2.지원동기/입사 후 포부
3.업무수행기본 능력/스킬
4.팀워크/협력
5.열정/몰입성
6.사회경험/봉사활동

성장과정/생활신조
‘역지사지(易地思之)의 가치를 실천하다.’ 어렸을 때부터 다른 사람을 돕는 일을 좋아했습니다. 팔이 다친 한 친구를 돕는 과정에서 선행상을 받게 되면서 작은 정성과 사랑의 가치를 발견한 것입니다. 특히 중학교 때는 ‘역지사지(易地思之).’라는 고사성어를 생활신조로 ...…<중 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농협무역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 + 작성요령

 

농협무역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 + 작성요령
 농협무역 채용 자기소개서 + 면접질문.pdf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pdf 파일
설명 : - 자기소개서에 학력(학교명),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적 조건 등 인적정보를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 인터넷에 떠도는 취업 사이트나 카페에서 베껴 쓴 자소서가 아닙니다.

- 보는 사람 즉 읽는 사람(평가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작성했습니다.

- 질문의 요지에 맞게 작성했습니다.

- 간결하지만 자신을 충분히 표현했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시 유의사항을 수록했습니다.

- 자기소개서 작성요령을 수록했습니다.

- 면접을 대비하여 면접예상질문을 수록했습니다.

- 합격한 자소서를 베껴쓰는 것은 본인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본 자소서를 참고하시고 도움을 받으십시오.
<목차>

-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공백포함 최소 100자/최대 600자 제한)

자신이 이룬 가장 큰 성취 (공백포함 최소 100자/최대 600자 제한)

농수산물수출의 포부와 계획 (공백포함 최소 100자/최대 600자 제한)

자신만의 경쟁력과 입사 후 활용법 (공백포함 최소 100자/최대 600자 제한)

- 면접예상질문

-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본문일부>

지원동기 (공백포함 최소 100자/최대 600자 제한)
긴 시간 들인 노력에 비해 낮은 가격으로 자식 같은 농산물을 판매하는 농업인의 모습을 보며 도울 방법이 없는지 고민...(이하생략)

자신만의 경쟁력과 입사 후 활용법 (공백포함 최소 100자/최대 600자 제한)
입사 후 조합원의 소득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되는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더불어 조합원에게 실익이 되는 사업을 통해...(이하생략)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