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학기 기초거시경제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GDP와 승수, 총수요 총공급 모형)

 

2022년 2학기 기초거시경제론 중간시험과제물 공통(GDP와 승수, 총수요 총공급 모형)
 20222중과_경영1_기초거시경.zi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1. 교재의 <표 9-2>(<표 9-1> 또는 <그림 9-1>이 아님에 유의)에서 투자지출이 기존의 10조원에서 0원으로 10조원만큼 감소하는 경우, 표가 어떻게 변하는지 새로운 표를 그려 나타내시오. 이 때 균형 GDP와 승수는 얼마인가?
2. 다음 보기의 요인들에 따라 경제의 단기 균형과 장기 균형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총수요-총공급 모형을 통해 그림으로 설명하시오.
&#10112; 대규모 감세정책에 따른 가계의 처분가능소득 증가
&#10113; 물류비용 상승에 따른 단위당 생산비용 증가
3. 어떤 경제의 조세는 정액세이고 투자와 순수출은 모두 일정한 값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물가수준 역시 현재 수준에서 고정되어 있다고 한다. 한계소비성향이 0.8인 이 경제의 균형 GDP를 300조원만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정부지출을 얼마나 증가 또는 감소시켜야 하는가? 혹은 조세를 얼마나 증가 또는 감소시켜야 하는가?


- 목 차 -

1. 교재의 <표 9-2>(<표 9-1> 또는 <그림 9-1>이 아님에 유의)에서 투자지출이 기존의 10조원에서 0원으로 10조원만큼 감소하는 경우, 표가 어떻게 변하는지 새로운 표를 그려 나타내시오. 이 때 균형 GDP와 승수는 얼마인가?

2. 다음 보기의 요인들에 따라 경제의 단기 균형과 장기 균형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총수요-총공급 모형을 통해 그림으로 설명하시오.
&#10112; 대규모 감세정책에 따른 가계의 처분가능소득 증가
&#10113; 물류비용 상승에 따른 단위당 생산비용 증가

3. 어떤 경제의 조세는 정액세이고 투자와 순수출은 모두 일정한 값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물가수준 역시 현재 수준에서 고정되어 있다고 한다. 한계소비성향이 0.8인 이 경제의 균형 GDP를 300조원만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정부지출을 얼마나 증가 또는 감소시켜야 하는가? 혹은 조세를 얼마나 증가 또는 감소시켜야 하는가?

참고문헌



1. 교재의 <표 9-2>(<표 9-1> 또는 <그림 9-1>이 아님에 유의)에서 투자지출이 기존의 10조원에서 0원으로 10조원만큼 감소하는 경우, 표가 어떻게 변하는지 새로운 표를 그려 나타내시오. 이 때 균형 GDP와 승수는 얼마인가?

1) 균형 GDP
균형국민소득 수준은 총수요의 변화가 없는 한 변하지 않는다. 즉 다른 조건이 변하지 않는다면 국민소득이 균형보다 크거나 작다면 예기치 않은 재고변동이 발생하고 따라서 기업은 공급량을 변화시켜 결국 균형국민소득 수준으로 이동한다.
표에서 총지출은 세후소비(Ca) + 투자(I) + 정부지출(G) + 순수출(Xn)로 계산된다. 순수출은 수출(X)에서 수입(Q)을 제외한 금액이다. 따라서 투자지출의 변화를 알기 위해 총지출을 구하는 식을 적용하였다. 투자지출이 기존 10조원에서 0원으로 10조원이 감소하는 경우에 총지출은 아래처럼 계산한다.

(1) GDP 100일때 총지출 = 95 + 10 + 20 + (10 &#8211; 10) = 125조원
(2) GDP 120일때 총지출 = 110 + 10 + 20 + (10 &#8211; 10) = 140조원
(3) GDP 140일때 총지출 = 125 + 10 + 20 + (10 &#8211; 10) = 155조원
(4) GDP 160일때 총지출 = 140 + 10 + 20 + (10 &#8211; 10) = 170조원
(5) GDP 180일때 총지출 = 155 + 10 + 20 + (10 &#8211; 10) = 185조원
(6) GDP 200일때 총지출 = 170 + 10 + 20 + (10 &#8211; 10) = 200조원
(7) GDP 220일때 총지출 = 185 + 10 + 20 + (10 &#8211; 10) = 215조원
(8) GDP 240일때 총지출 = 200 + 10 + 20 + (10 &#8211; 10) = 230조원
(9) GDP 260일때 총지출 = 215 + 10 + 20 + (10 &#8211; 10) = 245조원
(10) GDP 280일때 총지출 = 230 + 20 + 20 + (10 &#8211; 10) = 260조원
이를 적용한 표는 아래와 같다. 파란색 표시한 부분이 기존의 표에서 변화된 내용이다.


- 중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경영3] 주식회사법A형 - 대법원 2021. 4. 15. 선고 2019다293449 판결 1. 사실관계 2. 법적 쟁점과 법원의 판단 3. 자신의 의견

 

[경영3] 주식회사법A형 - 대법원 2021. 4. 15. 선고 2019다293449 판결 1. 사실관계 2. 법적 쟁점과 법원의 판단 3. 자신의 의견
 [경영3] 주식회사법A형 - 대법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안내**

학과별 주제에 맞게 작성한 과제물입니다.
스스로 자료조사와 검색을 통해
작성한 결과물이며, 짜깁기 등은 없습니다.

다만 공개적인 자료이므로
자료를 활용하실 때 본인의 의견 등을
충분히 추가하여 사용하셔야합니다.

이외 과제의 포인트, 줄간격, 권장 분량등은
개개인에 맞춰진 완성본이 아니기 때문에
활용할 때 별도 수정을 해야합니다.
주식회사법
※ 아래의 판례를 목차에 따라 정리하여 서술하시오.
목차: 1. 사실관계 2. 법적 쟁점과 법원의 판단 3. 자신의 의견
[대법원 2021. 4. 15. 선고 2019다293449 판결]을 목차에 따라 서술하여 제출하시오.


목차

1. 서론
2. 본론
1) 사실관계
2) 법적 쟁점과 법원의 판결
3) 자신의 의견
3. 결론
4.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입니다.

 

만3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입니다.
 3세 20명 2학기 부모면담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3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입니다. (공공형 어린이집 근무)
(쌍둥이 형제/한 부모 가정/키가 작은 아이/아토피 유아 등 다양한 상담 내용 포함.)

제가 직접 쓴 자료들입니다.
만3세 2학기 부모면담일지입니다.
건강 및 신체발달
추위보다는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구요. 비염이 있어서 환절기 때마다 고생을 해요. 눈에 보이게 쑥쑥 크진 않지만 키도 조금씩 커지고 몸무게도 늘고 있어요. 그런데 어린이집에서는 몇 번째로 작은지, 그걸로 스트레스는 받지 않는지 궁금해요.
- 대근육, 소근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크게 흥미를 가집니다.
- 알맞은 양의 음식을 골고루 먹고 손과 이를 깨끗이 하는 습관이 잘 형성되어 있습니다.
- 키가 작은 것에 대해 크게 신경쓰지 않고 긍정적으로 행동합니다.

언어 및 인지발달
언어는 워낙 애기때부터 발달이 되어서 요즘엔 심부름도 곧잘해요. 그런걸로 보아 인지능력도 같이 잘 발달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그만큼 말을 잘 안들어서 고민입니다.
- 많은 단어와 알고 있는 글자를 잘 읽을 수 있으며 어휘력이 풍부하여 대화가 왕성하고 모든 받침 글자를 어렵지 않게 읽을 수 있습니다.
- 말의 빠르기와 발음이 정확하며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말할 줄 알고 발표를 좋아합니다. 예전보다 다른 사람의 말에 귀기울이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사회성발달
집에와서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어울리는 경우에 작은키라도 같이 어울릴려고 하고 본인이 작은거에 대해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 듯 보이는데 원에서는 친구들과 싸우거나 먼저 친구를 때리진 않는지요.
- 놀이를 자발적으로 제안하고 참여합니다.
- 자기 주장이 강하여 남의 의견을 잘 듣지 않으려하며, 물건의 소중함을 잘 알지 못하므로 지도가 요구됩니다.
- 문제상황이 발생했을 때, 말로 해결하려고 노력하며 친구를 때리는 행동을 보이지 않습니다.

정서발달
먹는거나 장난감에 대한 소유욕이 강함편이 아닌가 걱정스러운데요. 외동아들이다보니까요. 친구들에게 양보할 줄 아는지, 도와줄주는 아는지 궁금합니다.
- 여러 활동에 자신감이 넘치고 적극적이나 좀 더 너그러운 마음과 침착함이 요구됩니다.
- 활동에 집중하다보면 다른 사람을 신경쓰지 않는 모습을 많이 보입니다.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2022년 2학기 방통대 인간과사회 중간과제물] 최근 한국 사회에서는 청년 세대의 다양한 불평등에 대한 좌절과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청년 불평등의 원인과 특성

 

2022년 2학기 방통대 인간과사회 중간과제물] 최근 한국 사회에서는 청년 세대의 다양한 불평등에 대한 좌절과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청년 불평등의 원인과 특성
 인간과사회.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2년 2학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인간과사회 중간과제물 참고자료입니다. 참고문헌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분명 도움 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인간과사회] 최근 한국 사회에서는 청년 세대의 다양한 불평등에 대한 좌절과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청년 세대의 목소리는 정치권과 선거에도 반영되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도적 노력도 뒤따르고 있습니다.
(1) 먼저 ‘인간과 사회’ 교재 제3장 (사회를 바라보는 관점들), 제5장 (사회적 상호작용, 집단, 조직), 제7장 (사회불평등과 계급, 계층)을 읽은 후,
(2) 다음으로 서울연구원에서 발간한 보고서 ‘장벽사회, 청년 불평등의 특성과 과제(김승연, 최광은, 박민진, 2020, 서울연구원)를 읽은 후,
(3) 교재에 소개된 사회학적 개념과 이론을 사용하여, 보고서에 소개된 청년들이 경험하고 인식하는 불평등의 원인과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인간과사회 본문 내용 중 일부발췌]

지금까지 2022년 방송대 인간과사회 중간과제물을 통해, 교재에 소개된 사회학적 개념과 이론을 사용하여, 보고서 “장벽사회, 청년 불평등의 특성과 과제”에 소개된 청년들이 경험하고 인식하는 불평등의 원인과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이에 대한 나의 생각을 서술해보았다.
청년 취업난, 청년소득빈곤, 청년주거빈곤 등 청년층을 둘러싼 불평등 문제와 사회문제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더욱 확연히 드러나게 되면서, ‘청년’은 정치적으로나 정책적으로 중요한 화두가 되었다. 청년층은 사회 진출 기간이 짧아 자산 형성이 어려울 수밖에 없다. 그런데 최근에는 경기침체와 불안정한 고용 상황에다가 부동산 자산 시장 폭등까지 겹치면서 청년층이 체감하는 불평등의 정도가 이전 세대보다 훨씬 커졌다. 그런데 여기서 더 주목해야 할 점은 이러한 청년층 내에서도 불평등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다양하고 이질적인 청년 개개인에게 맞는 청년 정책이 만들어지고 시행되기 위해서는 청년 세 대 내의 불평등 양상을 세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따라서 세대 간의 불평등뿐만 아니라 청년층 내 불평등 현황을 노동시장 및 소득, 자산을 통해 살펴보고 이를 해소하기 위한 정책 방안을 연구해나가야 한다.

[인간과사회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인간과 사회’ 교재 제3장 (사회를 바라보는 관점들), 제5장 (사회적 상호작용, 집단, 조직), 제7장 (사회불평등과 계급, 계층) 핵심내용 요약
1. ‘인간과 사회’ 교재 제3장, “사회를 바라보는 관점들” 요약
2. ‘인간과 사회’ 교재 제5장 “사회적 상호작용, 집단, 조직” 요약
3. ‘인간과 사회’ 교재 제7장 “사회불평등과 계급, 계층” 요약
[2] 서울연구원에서 발간한 보고서 ‘장벽사회, 청년 불평등의 특성과 과제(김승연, 최광은, 박민진, 2020, 서울연구원) 핵심내용 요약
[3] 교재에 소개된 사회학적 개념과 이론을 사용하여, 보고서에 소개된 청년들이 경험하고 인식하는 불평등의 원인과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1. 청년들이 경험하고 인식하는 불평등의 원인과 특성
1) 청년들이 경험하고 인식하는 불평등의 원인
2) 청년들이 경험하고 인식하는 불평등의 특성
2. 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 서술
3. 청년세대 불평등 해소방안
1) 청년세대 불평등 해소를 위한 사회보장제도 재구조화
2) 청년 세대 주거 불평등 해소
3) 부의 공정한 분배를 위한 진보적인 조세개혁
4) 저소득층 자녀의 교육복지 서비스 확대
5) 저소득층 청년의 고용창출
6) 사회안전망으로써 저소득층에 대한 복지강화
7)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중산층 복원
8) 저소득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의료비 부담 경감 방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참고문헌]

정준영, 백영경, 정태석, 인간과사회,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2021.
김승연, 최광은, 박민진, ‘장벽사회, 청년 불평등의 특성과 과제, 서울연구원, 2020.
김우식, 한국 청년 불안정 노동자의 노동문제 경험과 개인적 저항, 중앙대학교 대학원, 2021.
김지선, 서울시 주거빈곤 청년 1인 가구의 건강 문제와 대응 전략에 관한 질적 연구,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2020.
고재성, 청년기본법 제정을 출발점으로 청년 문제 해결에 모두 힘써야, 한국자치학회 공공정책연구원, 2021.7.1일자.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철학의이해 2022년] (1) 교재 1장 핵심내용을 요약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 (2) 교재 2장 요약 이성적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들과 욕망하는 존재로서

 

철학의이해 2022년] (1) 교재 1장 핵심내용을 요약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 (2) 교재 2장 요약 이성적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들과 욕망하는 존재로서
 철학의이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2022년 2학기 철학의이해 공통 중간과제물입니다.

1. 2022년 2학기 철학의이해 과제로 제시된 내용 중 (1)번과 (2)번을 선택하여 과제를 작성하였습니다.
2. 철학의이해 교재 1장을 정독한 후, 핵심내용을 요약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에 대해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3. 철학의이해 교재 2장을 정독한 후, 이성적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들과 욕망하는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들 중 욕망하는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를 선택하여 홉스, 흄, 프로이트 에 대해서 작성하였습니다.
4. 2022년 2학기 철학의이해 과제 작성에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입니다.
철학의이해

Ⅰ. 서 론

Ⅱ. 본 론
1. 교재 1장을 정독한 후, 핵심내용을 1쪽에 요약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에 대해 0.5쪽을 서술한다.
1) 교재 1장을 정독한 후, 핵심내용을 요약
① 철학과 개별과학
② 철학의 가치
③ 철학과 종교
2) 철학의 의의와 가치

2. 교재 2장을 정독한 후, 이성적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들과 욕망하는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들 중 한 그룹을 택하여 핵심내용을 1.5쪽에 요약한다.
1) 욕망하는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 – 홉스
2) 욕망하는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 – 흄
3) 욕망하는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 – 프로이트

Ⅲ. 결 론

IV. 참고문헌

Ⅰ. 서 론

철학의 이해 과제로 제시 된 세 개의 문항 중 1번과 2번을 선택하여 작성하고자 한다. 교재 1장을 정독한 후 철학과 개별과학, 철학의 가치, 그리고 철학과 종교의 주제로 세분화 하여 그 핵심내용을 체계적으로 요약하면서 철학이란 무엇이며, 우리에게 주는 그 교훈점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심도 있게 분석해 보고자 하였다. 그리고 요약한 내용과 이해한 내용을 바탕으로 실제 철학이 우리에게 주는 의의와 가치는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논의해 보고자 한다. 고도의 기술과 함께 날로 발전해 나아가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지금 인간에 대해서 보다 복잡하게 이해하고 그 존재 가치에 대해서 깊게 이해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점에서 철학의 가치가 날로 높아져 가고 있다. 철학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강의 내용과 함께 그 가치에 대해서 논의해보면서 철학에 더 가까이 다가가 보도록 하겠다.

다음으로 교재 2장에서 소개된 이성적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들과 욕망하는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보인 철학자들 중 욕망하는 존재로서의 인간관을 설명한 철학자 홉스, 흄, 프로이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다. 홉스, 흄, 프로이트는 모두 인간의 본성인 욕망을 중심으로 인간의 성격과 행동을 분석하고자 하였다. 본 글에서는 이들의 이론을 자세하게 알아보면서 우리 인간의 존재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기회를 갖도록 하겠다.

Ⅱ. 본 론

1. 교재 1장을 정독한 후, 핵심내용을 1쪽에 요약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철학의 의의와 가치에 대해 0.5쪽을 서술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BEST4] 최종합격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_성장과정_사회복지사자소서_실패를 통한 경험사례_생활신조 및 가치관_성격의 장단점_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성취 또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BEST4] 최종합격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_성장과정_사회복지사자소서_실패를 통한 경험사례_생활신조 및 가치관_성격의 장단점_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성취 또
 4.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BEST4] 최종합격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_성장과정_사회복지사자소서_실패를 통한 경험사례_생활신조 및 가치관_성격의 장단점_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성취 또는 실패한 경험_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사건이나 경험
01. 꿈터장애인주간보호센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1)
1. 성장과정
2.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사건이나 경험
3. 성격의 장단점
4. 지원동기 및 포부

02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2)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여 성취 또는 실패한 경험
4. 지원동기 및 포부

03. 고산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3)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생활신조 및 가치관
4. 지원동기 및 포부

04. 수원바오로재가복지센터 사회복지사 자기소개서 (4)
1. 성장배경
2. 성격의 장단점
3. 실패를 통한 경험사례
4. 지원동기 및 포부




1. 성장과정
개인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할 만큼 중요한 덕목으로 도덕성을 강조하시는 부모님의 영향으로 옳고 그름을 파악할 수 있었고 사회에서 요구하는 기준에 맞춰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잘못된 일에 대해서는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기 보다는 직접 시범을 보여주며 하나하나 이해주셨던 점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중학교 때부터 부모님과 같이 요양원 봉사 활동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수동적으로 봉사만 하지 않고 실제 거기서 일하시는 분들의 조언도 들어보고, 좋은 점은 본받으려고 하고 부족한 점이 있다면 그 점을 제가 사회복지사라면 어떤 식으로 보완하고 싶은지 메모하거나 봉사한 날마다 일기를 쓰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제가 삶에서 의미 있게 생각하는 가치는 사람을 돕고 보살핌으로써 느껴지는 사명감으로 사회복지사의 길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저를 성장시켜줄 기관을 찾는 것이 아니라 클라이언트가 있는 곳이 바로 저를 성장시켜 줄 수 있는 곳이고, 그 클라이언트로 인해 제가 성장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에서 행복하고, 제가 살아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2.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사건이나 경험
저는 해야 하는 일이 생각날 때마다 다이어리에 적어놓는 습관이 있습니다. 해야 할 일들을 적어놓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 가장 효율적인 처리를 하고자 노력합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3세신입원아적응일지(어린이집평가인증통과자료)

 

만3세신입원아적응일지(어린이집평가인증통과자료)
 신입원아적응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만3세 신입원아 적응일지 10일씩 관찰하였습니다-3명분량입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세요~~~^^
반명

아동명

입소일

연 령
만3세
구 분
일 자
시 간
적응활동 및 관찰내역
등 원
하 원
보육활동영역
관 찰 내 용

적응기간
10일
종합관찰결과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만0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8명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2학기상담.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 유료 결제 후 열람 가능하며, 세일즈 링크를 통한 구매시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분량 : 8 페이지 /h...